' 상경대법': " < P > 귀신에 대한 설법은' 법련이 특별하지 않다' 고 할 수 있다. 도수를 배우는 사람은 도법을 부지런히 공부하여 중생을 구제하고 공을 쌓고, 전문적인 근면을 배우면 정밀하고, 오랜 시간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자연히 숙련된다. 만약 욕심이 많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전공이 없으면, 힘찬 악귀가 얽히고설키며 퇴각하려 하지만, 시법은 순수하게 불순한 부름을 받아, 이 워커는 어릿광대처럼 세상을 바치고, 단지 사악함을 부추기고 장난을 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청미도법 허브": "그림문자는 요령을 모르고, 귀신의 웃음을 자아낸다. 그림 문자가 노하우를 안다면 귀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 정기가 있는 사람 천호도 한 대 발산하고, 늘 적막한 마음을 그 길로 들여보내고, 그 호운법을 기르면 반드시 영령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말은 이렇지만 약간의 전문정을 얻었으니, 도련법을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자명해야 한다. < P >, 신마: < P >' 상경대법': " 아니면 그림자가 생기거나 말을 하고, 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돌풍에 나팔을 불어 울며, 변화무쌍하게 변종을 보고, 법단을 훔쳐 단약의 비문을 훔치고, 법신을 현혹시키고 휴식을 취하지 않고, 모두 신마의 시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P > 신마에 대한 설법은' 계명이 엄격하지 않다' 고 할 수 있다. 과거에 사천사는 외운유에서 신주가 없는 경우, 신령의 사당 () 을 찾아 천뢰 () 를 불러 측량하여 참수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런 다음 주신은 마음이 내키지 않는 것을 보고, 채찍을 받아 하늘의 스승을 따라다니며 그 계계를 기다리며 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2 년 후 분범 계율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성심성의껏 존경하며, 스스로 천사호법을 부탁드립니다. 도를 배우는 사람 법련사, 반드시 경계해야 할 때까지 신귀신은 당연히 < P > 6, 양마: < P >' 상경대법': "부양마자 < P > 양마에 대한 설법은' 생명이 소홀하다' 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역대 많은 점이 있다. 수련의 선비는 늘 고요하고 내면에서 정기를 기르는데, 내자는 늘 외지에서 편안히 지내며, 속연에 감사하여 사생을 일률적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을 거두고 공을 들이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이 필연적인 몸 강한 성욕이 대작을 하고, 속념은 끊임없이 원망할 때가 있고, 인륜은 필연적인 근심을 다하지 않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명 후성자는 마음을 모으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 P > 7, 음마: < P >' 상경대법': " < P > 음마에 대한 설법은' 불순함' 이라고 할 수 있다. 심사숙고하기 전에 지도의 기개가 정직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그래서 정진화만 취하면 잡동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리안 행사 는 죽은 더러운 시체 장례식 을 터치하지 않습니다, 연습 장애 의 경우, 이 분할 기회 로 하지 않을 경우, 가스 망연자실한 모든 터치 선택, 저장 시 리안 행사 생각 차이, 즉, 비 사물 또는 마음 출생 왼쪽 도로 의 생각을 불러 일으키 며, 또한 터치 생각 불멸 마음 은 필연적으로 길을 잃었다. < P > 8, 병마: < P >' 상경대법': "병마자 < P > 병마에 대한 설법은' 위생불균형' 이라고 할 수 있고, 배고픔을 먹고 추위에 옷을 입는 것도 자연의 이치라고 할 수 있다. 음식 무질서한 한서가 가뭄과 습기를 가리지 않고, 천상 자연의 이치를 거역하여 병에 걸리면, 이 환자는 자업자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9, 요마: < P > "상경대법": "남편의 요괴자, 산림이 많다. 무릇 야스쿠니 수련에 들어가면 진짜가 아니며, 여우산정석 괴요매를 많이 모집하고, 사람이 요염으로 변해 숙식을 구하거나, 아름다운 시를 부르며 그림자가 나타날까 봐 두렵다. 따라서 Dafa 의 학자, 더 금기. 클릭합니다 < P > 요괴에 대한 설법은' 정기부족' 이라고 할 수 있는데,' 도법 허브' 나' 악을 만드는 길은 어떤가?' 라고 물었다. 스승은 말했다: 그러나 자신을 바로잡고, 입립할 수 있다. 아들은 \ "화월의 요괴가 감히 적량공을 볼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정인군자, 귀신은 여전히 두려움을 알고, 상황은 적절한 도리의 선비야. 이 문장은 원래 원목' 간택소문' 소아가 말했다. "양공을 부르지 마세요. 지금 고체 부름을 받고, 어떤 것은 다시 살아나지 않습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고 물었다. "어떤 비 그가 화월의 요괴를 탓하고, 신이 보내온 것도 다언양공의 마음으로 이씨를 흥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리앙 공 은 긍정적 인 사람, 고체 볼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양공, 디인걸. 학도수진사, 마음행광정고 요괴가 몸을 감히 들어가지 못하고, 산정사매가 다투어 연극하는 자는 틀림없이 마음이 바르지 못한 암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1, 경마: < P >' 상경대법': " < P > 경마에 대한 설법은' 조용함 부족' 이라고 할 수 있다 입실하여 눈을 감고 마음을 가다듬고 여러 상서 내경을 보니, 환희를 얻을 수 없다. "조용": "그 마음을 들여다보고, 마음은 마음이 없다. 외관은 그 모양이고, 모양은 그 모양이 없다. 그 물건을 멀리 바라보면, 그 물건은 그 물건이 없다. 세 사람은 모두 없고, 오직 빈 곳에서 볼 수 있다. 관공도 텅 비었고, 텅 비었다. 텅 비어 있는 것도 없고, 없는 것도 없다. 없음 없음 없음 없음, zhanran 종종 침묵. 클릭합니다 그러나 태허무명원시원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입국멸경은 늘 적막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마음이 늘 적막할 수 있다는 것은 도리와 같다. < P >' 상청은서' 고상소마왕은 "무릇 이미 실물 유흉마가 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하물며 배움의 사나이는 말할 것도 없다" 고 말했다. 시안 (西安) 다우 쳉 (cheng), 피실험자도 아니고, 모두 9 일 제 마법 보위다. 그래서 마법은 먼저 악정을 시험해야 한다. 마보 () 를 얻으면 낮에 승천하니, 어찌 자책할 수 있단 말인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 P > \ "영보 무량도인 상경대법 \" 볼륨 16, 현사가 말했다: 아름다운 영비 를 볼 경우, 눈을 익힐 수 없다, 대부분 삼관 오제 옥동옥녀, 경찰 공과다. 청령선선쾌마군의 변화도 있어 사람을 현혹시킨다. 혹은 도깨비가 백종의 마법 시험을 나타나게 되면, 사람이 큰 공을 치려고 하면 안 된다. 그리고 내인 친척 사이의 저항은 모두 마귀의 지시, 그 중도에서 폐위하려 한다. < P > 도교가 말한 마법자는 완전히 사악 같은 것이 아니라, 본래에는 정악의 구분이 있다. 내마의 환난은 외마의 교란보다 훨씬 더 많으며, 마음이 순수하고 실크마가 태어나지 않으면 형단기정사경심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마의 이치는 현오 속에 있지 않지만, 개인의 일상적인 마음가짐이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팔방 못된 왕
은' 팔제 못된 왕' 이라고도 불린다. "마왕" 이라는 말은 가르치는 것 같다. "옥청은서": "동방청제 못된왕 성은 만형을 강요하고, 머리는 횡천의 왕관을 쓰고, 의청우는 여어다. 동방안 로비 향나선의 세계에 살고 있는데, 늘 춘분일로 청륜우차, 비행구름, 유연 오악, 시패학선인을 타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운) 서양 백제 못된왕 성은 덩기꺼라고 부르고, 머리는 횡천소관, 의백우의 여어를 쓰고 있다. 서극복당 주에서 성행하는 세상에 살고 있는데, 늘 추분의 날, 백륜우차, 비행구름, 유연 오악, 시패학선인을 타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 적제대마왕 성은 노송 () 을 숨기고, 머리는 횡천주관 () 을 쓰고, 이청우의 습격 () 을 하고 있다. 완리성 () 에서 현세 () 를 버리는 세상에 살고 있는데, 늘 하지의 날, 적륜우차, 비행구름, 유연 오악 () 을 타고 선인 () 을 배우려고 한다. 북방 흑제대마왕 성효는 공공을 흔들고, 머리는 횡천현관, 의현우의 여어를 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울보야의 조용한 세상에 살면서 늘 동지의 날에 검은 바퀴 깃털 차를 탄다. 서북 방호제 못된왕 성은 광명 금기법명, 머리는 횡천자관, 옷자우의 여어다. 서북포드의 들연현의 세계에 살면서, 늘 입동의 날에 자주륜 깃털차를 탄다. 동남 오제대마왕 성은 방생이 재해전을 꺼리고, 머리는 횡천황관, 의황우의 여어를 쓰고 있다. 동남원 복전 () 에서 현세 () 로 살고 있는데, 늘 입하일 () 에 황륜우차 () 를 탄다. 동북 방창제 못된왕 성은 소희가 무궁무진하고, 머리는 가로천청관, 의청우의 여어를 쓰고 있다. 복집도 장안의 세상에 살고, 늘 입춘의 날에 창륜우차를 탄다. 서남 황제대마왕 성은 오새라고 불리며, 머리는 가로천록관, 의록우의 여어를 쓰고 있다. 서관 연복향인정의 세상에 살면서 입추의 날 녹색바퀴 깃털차를 자주 타는데. "< P > 5 일 못된왕 < P >" 5 일 못된 왕은 동방청천마왕이 바원자 추보를 금기하고, 또 빈이라고 부르며 이를 금기하고, 주령천마를 이끌고, 간기를 소모한다. 남방 적천마왕은 음의 천자 담석을 금기하고, 또 성불 (), 이름은 (흰색) 스와, 주영마 (), 주영마 () 로 하늘을 폭로하고, 힘은 산을 기울일 수 있고, 인심을 소모할 때마다 사람을 난폭하게 한다. 서양 낮 마법 금기 반 산 단어 6 월, 그리고 성 (노란색) 빨간색, 이름 장 시, 여섯 머리, 주요 칼라 금석 산 악마, 산 반석 을 깰 수 있습니다, 모든 소비 폐 가스, 사랑; 북방 흑천마왕은 추잡한 글자인 롱포드를 금기하고, 또 서금기 직사 () 로, 주께서 사해 구강천택 () 의 악마를 이끌고, 성흉추를 위해 살해하기 쉬우며, 모든 사람의 신장기를 소모하며, 많은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앙 황천마왕은 횡천자부담력, 또 성천문, 금기포광, 주령사중주령마정, 소모적인 성미, 욕심 많은 음식, 다생병 등을 꺼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원시 무량한 사람 상품묘경의의" 볼륨 2, "원시 무량한 사람 상품묘경주석" 볼륨, "상청중경제진성비" 볼륨 5) 또 "칠천장 ("태상동 현영보 업보 인연경" 권 6). 오제대마왕 < P >' 오제대마왕' 은 남송진춘형고증에 따르면 오제도 아니고 오천마왕도 아니고 오제하에 큰 악마가 있다고 한다. "청제마왕 성은 만형을 강요하고, 적제마왕 성은 상백을 금기하고, 백제마왕 성은 덩기탁아, 흑제마왕 성은 효기공손, 황제마왕 성은 완숙이 생겨났고, 그 직주가 삼계공 등 여러 날을 귀신의 종으로 삼았다. 오제에는 각각 어마의 총진령부, 분위 오방, 청제 부리 이름 계화, 적제 부리 명명 명진, 백제 부리 명무성, 흑제 부리 명수원, 황제 부리 명숙진, 각 영병을 이끌고 영문을 지키며 어마로도 삼았다. " ("원시 무량한 사람 상품묘경 주석" 볼륨) 또' 옥청은서' 는 오제대마왕, 영관속 천동생, 그러므로' 보허' 송운: 마왕은 일을 공경하고, 그래서 하늘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 예를 들어, 땅을 배우고 소지를 견지하고 공적을 행한다면 마왕은 역용을 숭상하고, 어찌 감히 마담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시 무량한 사람 상품경법 "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