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음력 1월 9일은 신의 탄생일이지만, 음력 1월 9일에는 예배 준비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제사는 보통 음력 1월 9일 이른 아침부터 다음 날 아침까지 시작되므로, 제사 준비는 음력 1월 8일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공물 선택은 5가지 과일(감귤, 감귤, 사과, 바나나, 사탕수수 및 기타 과일), 6가지 단식(백합잎, 곰팡이, 버섯, 양배추, 강낭콩, 녹두 등), 5가지 동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닭고기, 오리고기, 생선 등), 계란, 돼지고기 또는 돼지곱창, 돼지간), 과자(생알갱이, 대추야자, 케이크 등), 붉은 거북이(거북이 모양, 겉이 붉게 염색됨, 인간의 장수를 상징하는 거북이 껍질 무늬가 있는 곳도 있습니다.) 어떤 도시에서는 신을 숭배하기 위해 공물을 준비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각 가문의 신앙 이해와 능력에 따라 조공이 다릅니다.
2. 사람들은 이 축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 축제를 위해 준비한 헌사는 매우 웅장합니다. 그러나 공물을 준비할 때, 가축으로 제사를 드리는 경우에는 암탉이 아닌 수탉이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원한다면 돼지 전체나 양 전체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한 헌물은 예배 중의 경건함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3. 민간 전설에 따르면 음력 1월 9일에는 하늘과 땅의 모든 신들이 성대하게 축하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천궁성은 옥황상제의 생일이기 때문입니다. 음력 12월 25일, 옥황상제가 친히 하계를 방문하여 각지의 정세를 살피고, 모든 중생의 선악에 따라 선악을 상벌하고, 루안으로 돌아왔다. 생일날 오후. 그래서 설날 아홉째 날 여자들은 향과 양초, 채식 그릇을 준비하여 마당이나 골목 등 열린 장소에 놓아 하늘을 숭배하고 신의 축복을 구합니다. 음력 1월 9일은 한족 근로자들에게 악을 물리치고 재난을 피하며 복을 기원하는 좋은 뜻을 담은 날입니다. 이는 또한 더 나은 삶을 바라는 사람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