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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춘시에는 사찰이 몇 개 있나요?

장춘시에는 다음과 같은 사찰이 있습니다:

1. 만수사(길림성 장춘시)

란자진 샤오청즈 마을의 고대 도시 유적, 창춘시 관청구, 고대 청나라 사원인 만수사(萬壽寺)가 있었습니다. 장춘을 건국하기 전인 청나라 가경 2년(1797년)에 북경 가흥사 원보대사가 이곳에 와서 건립하였습니다. 건륭제의 장수를 기원하는 비경을 지닌 사찰로, 당시 장춘의 발전과 통치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장춘 만수사는 부지면적 51,700m2, 길이 258.5m, 폭 200m, 건축면적 27,000m2이며, 사찰의 중심축은 남북 방향으로 평행하다. 이통강(Yitong River) 수계를 마주하고 있는 인민 거리(Renmin Street)는 장춘 사람들에게 "영원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2. 반야사(길림성 창춘시)

반야사는 길림성 창춘시 창춘가 125호에 위치해 있다. 1923년, 천태종 불교의 시담서(施山대사)가 장춘에 와서 "반야심경"을 가르치고 나서 사찰을 건립하고 이름을 반야사로 명명했습니다. Prajna Temple은 원래 Nanguan District의 Xisi Sima Road에 지어졌습니다. 1931년에 창춘서가(長春街街)에 있는 현재의 위치로 옮겨 재건하였다. 1934년에 "국국반야사"로 명명되었습니다. 사찰의 부지면적은 7,200㎡로 장춘시에서 가장 큰 사찰이다. 사찰의 부지면적은 7,200㎡로 장춘시에서 가장 큰 사찰이다. 사찰의 산문은 세 개의 평행한 아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탑의 처마는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문 옆의 붉은 벽에는 여섯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사원 홀은 우뚝 솟아 있고 나무 그늘이 장관입니다.

3. 지장사(지린성 ​​장춘시)

장춘 지장사는 길림성 창춘시 난관구 장춘가 후통북 1번지에 위치해 있다. 1926년 이주원(吳村源)대사가 창건한 길림성의 주요 비구니 사찰입니다. 1983년 국무원에서 한지역 국가중점사찰로 지정하였다. 1983년 국무원이 지장사를 인간화의 핵심 사찰로 지정한 이후, 국가에서는 사찰의 전면적인 개조를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자금을 할당했습니다. 지장사에는 산문을 새로 건립하고 천왕당, 대당, 지장당을 차례로 복원하고, 석가모니, 지장보살, 관세음보살상을 개조하고 금박을 입혔다. 본당의 두 벽을 개조하여 18나한 벽화를 그렸습니다. 사원 전체에는 웅장한 건축물과 엄숙한 조각상이 있습니다.

4. 아미타사(길림성 장춘시)

아미타사는 1922년 현대의 저명한 승려인 상담하소(商潭下話) 선사에 의해 더후이(德惠)시에 창건되었습니다. 도교 사원은 엄숙하고 항상 순수하며 향이 가득합니다. 담서스님은 전국 각지, 특히 동북부 지역에 사찰을 지었습니다. 장춘 호국반야사, 하얼빈 지락사, 심양 대불사, 덕혜미타오사, 잉커우수랑암사, 칭다오잔산사, 천진대북병원 등이 있습니다. 아미타사를 재건하는 것은 종교신자들의 공통된 염원이며 덕회지역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민족 단결, 종교 화합, 사회 화합에 더 큰 공헌을 할 수 있습니다. 노력은 보상을 받고 시방의 부처님과 보살은 진정으로 자비롭고 보호합니다. 그들은 사방의 선업에 영감을 받아 그들과 함께 삼성사를 건립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5. 백국흥룡사

지린성 창춘에 있는 백국흥룡사는 1995년에 건립됐다. 사찰 주민들에 따르면 2005년 이후 현 사찰 주지는 창휘선생님. 현재의 사찰에는 대웅전, 측전, 객실 외에도 불교 의식에 사용되는 방이 많이 있으며, 새로 지어진 2개의 객실은 규모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라도, 심지어 세계도요. 경공대사가 쓴 명판 "장춘백국흥용사 성가당"이 성가당 창밖 벽에 걸려 있습니다. 그곳의 동수들은 경공대사의 가르침을 존경하고, 무량수경을 따르고, 경전을 부지런히 독송하고 듣고, "경종회의 수행법"에 따라 수행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밤낮으로 24시간 부처님 명호를 염불해 왔습니다.

6. 대불사(길림성 장춘시)

장춘대불사는 창춘시 난후로 후빈가 1호에 위치해 있다. 청나라 광서 12년(1886년) 주로 석가모니불을 모시고 불상이 크다고 하여 '대불사'라 불린다. 1935년 괴뢰만주 정부는 8,000㎡의 면적을 차지하는 사찰 부지에 적십자사를 건립하기 위해 대불사를 현재 위치로 옮겼다. 대불사는 여전히 반야사의 아랫마당이자 장춘시 조양구의 유일한 불교사원입니다. 대불사는 산 위에 세워진 곳으로 좁은 계곡 굽이에 있기 때문에 '요요종이 울리고, 먼 봉우리가 푸른 숲을 지켜준다. 길을 알지만 봉우리가 돌아서 갑자기 문에 도달합니다." 사찰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한쪽은 높은 성벽을 갖고 있으며, 건물 7개동, 방 20개, 건축면적 523.6㎡이다.

미륵당은 연화봉에 서 있고, 용화법당은 도교 사원에 있으며, 석가모니 여래 유물당은 석가모니 부처님의 진보를 모시고 있으며 그 뒤에는 천왕당, 지장당, 관음당이 있습니다. , Mahavira Hall 및 Qianlong Hall.

7. 베이푸퉈사(지린성 ​​창춘시)

베이푸퉈사는 길림성 창춘시 남동쪽 징웨탄국가삼림공원에 위치하며 창춘시에서 18km 떨어져 있다. .km, 독특한 입지적 이점으로 인해 도시의 번잡함 속에서는 순수한 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eiputuo Temple은 면적이 크지 않고 승려 수도 많지 않습니다. 조용한 Jingyuetan 숲에 연기가 피어 오르고 풍경 소리가 들리고 긴 산스크리트 음악이 들려 갑자기 도시가 있다는 느낌을받습니다. 더 멀리 나아가 점차 영계로 들어가는 것은 실제로 마음을 정화하고 수련하는 곳이다. 푸른 바다에 작은 주홍빛을 띠는 징웨호의 마법 같은 손길이 징웨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봄이면 온 산이 푸르게 물들고, 봄나들이를 하러 떠나는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으며, 한여름에는 초록빛이 스크린처럼 눈부시게 밝다. 삼림 면적이 1,000제곱킬로미터가 넘고 연못 면적이 430헥타르에 달하는 이 광대한 인공림 바다는 "아시아 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8. 원통사(길림성 장춘시)

솽양북산(보통 용두산으로 알려짐) 남쪽 경사면에 웅장한 건축물이 있는데 바로 원통사이다. 원통사는 종교 활동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쌍양의 중요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새로 지어진 원통사는 부지면적이 4헥타르에 달하고 건축 면적이 4,000제곱미터가 넘습니다. 이는 아치형 통로, 산문, 종루, 북탑, 천왕(Tianwang)을 갖춘 영안각(Lingyan Pavilion)의 원래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홀, 메인홀을 본체로 하여 메인홀을 중심으로 합니다. 본당은 면적 1,150㎡, 높이 26.69m로 중국 동북지방에서 가장 큰 궁전이다. 모든 건물은 자연 지형에 따라 점차적으로 상승합니다. 사찰에는 2층 종북과 동서 보조실, 동서 보조전이 대칭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산 아래에서 119계단을 올라가면 산문으로 들어갈 수 있다. 산문은 유약 타일로 덮여 있으며 처마 장식과 아치가 있고 두 마리의 용이 구슬을 가지고 놀고 있어 나라와 국민의 좋은 날씨와 평화를 상징합니다.

9. 진강사(지린성 ​​장춘시)

진강사는 길림성 농안현 북동쪽 모퉁이 고대 도시 거리 동쪽에 위치해 있다. 1925년 딩하이(Dinghai) 승려가 설립했습니다. 송옥진(宋玉珍) 스님은 농안현 고가점 출신으로 지식이 풍부하고 한때 농안사범학교 교장을 역임했다. 운명에 의해 그는 승려가 되어 도교를 수행했습니다. 나중에 현 행정관의 감동을 받아 자신의 거주지에 기증하고 불교를 전파하는 장소로 사용했습니다. 그러다가 여기에 금강사를 건립했습니다. Nong'an Vajra Temple은 건축 면적이 2,000m2이고 면적이 8,000m2입니다. 산의 문은 "블리스 게이트"라고 불리며 정문에는 보석이 박혀 있고 사방에 처마 장식이 있으며 8괘에 따라 처마 장식이 새겨져 있습니다. 정문 위층에 있는 현수막에는 금색으로 칠해진 세 글자의 '킹콩 사원'이 새겨져 있습니다. 산문으로 들어서면 양쪽에 종루와 고루가 있고 북쪽으로 더 북쪽에 동관과 서관이 있는데 각각 오경당과 승려가 있습니다. 중앙에는 앞마당과 뒷마당이 있고, 앞마당은 천왕당, 뒷마당은 마하비라당이다.

10. 북관음사

장춘시 북관음사는 얼다오구 동성로 5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북관음사는 1920년에 시운현(Shi Yunxian) 선사에 의해 건립되었으며 9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북관음사는 1920년에 건립되었으며 원래는 허우관음사로 명명되었습니다. 사찰의 창시자는 시운현이었습니다. 원래 부지는 현재 야타이 초등학교 뒤뜰인 창춘 동성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1996년 집단 철거로 인해 현 주지 스정밍(Shi Zhengming) 선사가 사찰을 현재 위치로 옮겼습니다.

사원: sìyuàn으로 발음됨, 수도원(monastery)은 부처와 보살을 모시는 사원을 의미하며 때로는 다른 종교의 사원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불교가 종교 활동을 하는 장소를 가리킨다. 사찰은 승려들이 종교활동을 하는 곳, 불교 신자들이 예배를 드리는 곳, 승려들이 수행을 하는 곳으로 점차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건물로 발전했습니다.

사찰은 승려들이 종교 활동을 하는 곳, 불교 신자들이 예배를 드리는 곳, 승려들이 수행을 하는 곳으로 이후 점차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 건물로 발전했습니다. .

최초의 사원은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에서 유래되었으며, 인도 부처 시대에는 인도 중부 라자가하의 대나무숲 징서(竹村)와 사왓티시(沙atthi City) 등의 사원을 처음으로 '경서'라고 불렀다. 기온경사는 당시 불교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으로, 당시 수도 외곽의 조용한 숲에 세워졌기 때문에 조용한 곳이라는 뜻의 '란루오(Lanruo)'라고도 불렸습니다. 승려들이 거주하는 정원이라는 뜻이다.

사찰은 중국에서 불교를 전하는 곳이자 외국 문화이다. 불교는 한나라 때부터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중국에 사찰이 등장한 것은 바로 이 무렵이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기록된 불교 사찰은 허난성 낙양시에서 동쪽으로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천년 역사의 백마사이다. 사료에 따르면 중국에 불교가 전해진 것은 서기 67년으로, 백마사는 불교가 중국에 전래된 이후 최초로 건립된 사찰이다. 전설에 따르면, 유명한 불교 학자인 모등(Mo Teng)과 주법란(Zhu Falan)이 백마를 타고 불경과 불상을 들고 중국에 왔다고 해서 이 사원을 "백마사"라고 명명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백마사) 송나라 이후 한불 사찰의 건축 계획이 점차 표준화되어 "가란 칠당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즉, 사찰은 대개 산문의 남북 중앙 축을 따라 남북을 향하고 있습니다.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