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왜 항상 아이들이 사서 사요? 당신들은 모두 징둥 618 년 중반경경에 참가했습니까? < P > 각 에피소드는 러시아 인형처럼 반복됩니다! 반복! 반복! < P >' 슈퍼비협' 시리즈는 이미 시즌 3 을 선보였다. 매 시즌마다 26 회 독립 스토리가 구성돼 (상하회 형식이 거의 없음), 에피소드당 약 13 분 정도, 관건은 매 회 만화마다 의도적으로 반복되는 기억점이 많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예를 들어, 레디가 소포에 배달된 후, 자보 집의 말, 저는 레디입니다. 매 순간, 제 시간에 배달되고, 상징적인 움직임에 맞춰 레디에 대한 관객들의 인상을 형성했습니다. < P > 예를 들어,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레디는 슈퍼비협을 부를 때가 되었다고 말할 것이다. 그들은 나의 친구이다.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그들이 와서 나를 도와준다. < P > 예를 들어, 모든 갈등을 해결한 후, 러디와 친구들은 용감히 천하를 뚫고, 슈퍼비협이라고 말할 것이다. 휙, 날아가다. < P > 예를 들어, 모든 슈퍼비협이 등장하는 데는 각자의 구호가 있다. 많이 말하고 많이 할 수 있다. 쿨페이는 내가 빛을 발할 때라고 말할 것이다. < P > 또 다른 예로 통제실의 김보나 안기는 고정적인 조작악디가 발사한 표준동작, 그리고 각 회 악디가 비행기에서 로봇으로 변신한 것 (수빙월 변신과 별화살이 천마유성 주먹을 사용하는 것) 에는 남자 1 호 전용 클로즈업이 있다. < P > 모든 반복은 브랜드, 제품 메모리 포인트의 이식으로, 청중에게' 나를 기억해' 라는 명확한 표시를 해 끊임없이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한다. < P > 매 회는 레디에 의해 시작되었지만, 레디 뒤의 슈퍼비협들은 시험삼아 매 회마다 번갈아 등장해 눈부시게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디, 레디, 레디, 레디, 레디, 레디, 레디, 레디) < P > 이 외에도 레디와 슈퍼비협의 기체는 모두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는 색상, 빨강, 노랑, 파랑, 분홍색, 녹색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 색상 인식 교육에 유리하다. < P > 모든 슈퍼비협의 중국어 번역명도 신경을 쓴다. 낙디, 많이, 쿨비, 소애, 카빈, 쿨레, 청청, 수염 할아버지. 아이가 말하는 것을 배우기 때문에 발파음이 더 잘 나오는지 모르겠다. 이 인물들의 이름은 모두 아이들이 읽기에 유리하다. < P > 전파는 전파와 전파가 있어야 하고, 전파는 입소문을 퍼뜨리는 것이다. 애니메이션은 일찍이 우리에게 브랜드 마케팅의 이치를 가르쳐 주었다. < P > 애니메이션 이야기 자체로는 여러 인물이 콘텐츠, 오락성을 높여야 하는 것 외에도 주변 개발도 중요한 전략적 배치가 되고 있다. < P > 시중에 나와 있는 아우디 더블 드릴 슈퍼비협 모델 (중형) 은 69 원에서 89 원까지 다양하다. 시즌 3 * * * 까지 12 명의 비협 인물이 등장해 함께 용을 부를 수는 없지만 부모님을 부를 수 있는 호주머니야. < P > 밑바닥에서' 슈퍼비협' 이야기 모델을 해석한 뒤' 덴마크 공룡 대폭가' 라는 집중에서 이 같은 방법이 어떻게 반영되는지 살펴봅시다. < P > 로디는 덴마크에 소포를 보내라는 임무를 받았고, 통제실 직원 김보 시동 시스템은 매우 허풍스러운 표준 동작을 가지고 있다. < P > 어린이 집에 도착하려고 합니다. 착륙하기 전에 레디가 변신을 선택합니다. 매 회마다 이 장면이 있습니다. 음, 매 회마다 있습니다.
익숙한 대사, 익숙한 맛. < P > 아이들은 스스로 티라노사우루스형 로봇을 개발해 배터리를 장착한 후 조작할 수 있다. 레디는 어린이들에게 자신이 시도해 볼 수 있는지 물었다. < P > 로디는 리모컨을 집어 들고 난동을 부리기 시작했고, 꼬마는 얼굴이 어리둥절했다. < P > 낙디를 만류하려고 합니다. 이러지 마세요. 낙디는 충고를 듣지 않고 리모컨이 고장나서 공룡 로봇이 통제불능으로 거리로 뛰쳐나갔다. < P > 레디 차단은 무효입니다. 아이들에게 제가 전화를 걸어 사람을 불러야 한다고 전해 주세요. < P > 꼬마는 얼굴이 멍하여 슈퍼비협을 위해 등장해 분위기를 띄웠다. < P > 결국 불려온 구원병도 많았고, 그래서 낙디가 다시 와서 많이 구했다. < P > 가 돌아서자 레디와 티라노사우루스는 정면을 막 하고, 꼬마는 수로를 타고 등봉을 베껴 배터리를 없애고 임무를 완수했다. < P > 로디와 슈퍼비협이 많이 떠날 때, 슬론 한 마디를 잊지 않았다. < P > 스토리 구조, 스토리 내용, 스토리 캐릭터의 해체를 통해 스토리텔링의 중요한 공식, 즉 회합제+기억점+다중인물 = 지속적으로 출력되는 이야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P > 회합제는 짧고 평평하며 빠르며, 1 여 분 안에 논리적이고 완전한 이야기를 한다. 기억점은 청중이 기억하기를 바라는 곳에서 필사적으로 반복되는 것이다. 다인물은 체계적인 스토리 시리즈 캐릭터를 만들어 이야기 서사의 얇음을 보완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일상 만점에 대한 작은 이야기를 형성한다. < P > 성인으로서 어린이날이 다시 올 즈음에 어두컴컴한 심정으로 애니메이션의 일상을 어떻게 없애야 할지 따스하게 힌트를 드립니다. < P > 도라아몽은 대웅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대웅이 자신이 첫 시간에 해낼 수 있다면, 그리운 코즈웨이구이로 어떻게 입을 먹을 수 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톰도 제리를 잡으려는 건 아니다. 집에 쥐가 없다면 자신이 고양이로서 좀 어색하지 않니? < P > 레디도 독립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만약 문제가 모두 레디가 해결된다면, 친구들은 출연료를 많이 덜 벌 수 있지 않을까? < P > 그래서 성인 남자의 세계는 지루하고 재미없고 일리가 있다. < P > 하지만, 저는' 슈퍼비협' 의 타이틀곡을 동시에 연기하는 재능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마음가짐이 있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노래로 샤브샤브를 먹게 해 주세요. 저는 예약없이 저의 새로운 재능을 선보일 것입니다.
선발: 대중번호를 크게 박살 내요 (id: ankangxiaowan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