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김고황량온' 은 각각 누구죠? 그 책들을 다 썼나요?

김고황량온' 은 각각 누구죠? 그 책들을 다 썼나요?

김고황량온은 각각 김용, 고룡, 황이, 양우생, 온라이언을 가리킨다.

김용-소림파, 천하무공 소림, 이 천고의 변하지 않는 명언은 소림의 변하지 않는 맏이의 지위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무림에서 김용의 기세를 묘사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신무협 소설의 개파 종사로서 선진 대부풍의 무협 작가가 수동으로 김용의 영향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그 제자인 손선남신녀가 천하에 널리 퍼져, 수시로 깃발을 흔들며 외치며, 김영이 무협의 대명사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다. 그 작품도 드라마 영화 게임으로 거듭되어 시들지 않고 있다. 그 작품 중 고전 무공, 강호 세계도 줄곧 국인의 무협관을 감화시키고 있다. 김용은 소림처럼 무림으로 대체할 수 없는 중류 기둥으로, 소림이 없는 강호가 어떤 모습인지 상상하기 어렵다. 마찬가지로 무협 세계도 김용이 빠질 수 없다.

윈리안-당문, 시인 출신 윈라이언의 무협 작품도 시화의 언어를 가지고 있어, 종종 틀에 따라 모집하지 않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강호의 신비로운 문파 당들처럼 소림처럼 흔들리지 않는 종사적 지위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실력도 있다 그러나 그 작품을 보면 신주 기협이 스스로 한 세트를 이루는데, 나머지는 온전한 의미의 장편 무협이 아니며, 말은 잔소리가 좀 심하고, 줄거리성이 약간 나쁘며, 남녀감정을 쓰는 것은 정말 쓰레기다. 소수의 사당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향력은 당연히 다른 몇 대 종사보다 훨씬 적다. 그 스승은 고룡을 계승하는데, 비록 또 한 파를 창조했지만, 그의 작품에서 너무 많은 고룡의 그림자를 볼 수 있었다. 고룡애는 철리영욕 무협의 특징을 최고봉으로 발휘하여 더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고, 또 설교도 의심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줄거리가 기괴하고 또 쓴 호기가 종횡무진하여, 항상 독자들의 피를 들끓게 하고, 감동의 엉망진창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뭄으로 쓸 수 있는 무협 여러분, 그 신작 소년의 무정한 필법이 더욱 융합되어, 그가 글을 가지고 노는 재간이 아무도 따라올 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잔소리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양우생-무당, 현 용구룡 동시대의 무협인으로서 양우성이 두 사람의 빛으로 완전히 가려져 지금까지 순수한 양광이 기세가 큰 고미금 팬보다 가엾고, 후세 후배인 온리안, 황이도 그러나, 그의 옛 자격은 사람들이 그것을 너무 많이 오늘용이라고 부르는 그 지위로, 그 강호 호소력도 매우 강하고, 팔을 휘두르며 외칠 수도 있고, 응할 수도 있다. 많은 독자들이 그의 체면을 향해 무협 신작' 쿤룬' 을 보는 것이다. 그러나 소림무당, 무당은 결코 극소수림이 아니다. 무림대회도 소림만 주재할 수 있고, 소림의 방귀벌레로서 무당도 영원히 백도무림의 2 번 문파가 될 수 있을 뿐, 군웅을 업신여기고 강호를 통솔하는 것은 절대 안 된다. 솔직히 말해서, 그 작품은 확실히 무미건조하고, 말이 진부하며, 보는 욕망이 부족하고, 그가 말이 무미건조한 소코 노도를 만드는 것이 더 적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황이-오악검파, 황이와 마찬가지로 오악파는 다크호스로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소림 무당에 대항하는 힘을 숨기고 있다. 그 대표작' 로비 쌍룡전' 은' 사조각영웅전' 의 급수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황이는 이렇게 길어도 독자의 독서 욕구를 계속 잡을 수 있고, 스스로 정당화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감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직접 창작한 무협필법, 연습방식, 강호 세계관, 김용구룡의 울타리를 뚫겠다는 그의 결심 (그의 작품에는 소림무당이 없다니), 후생이 무섭다! 다른 것도 확실히 스스로 일가를 이루는 실력, 박학하고 높은 생산량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는 김용과 비교했을 때 아직 불길이 덜해졌고, 그의 작품에는 김용해나백천이 부족하고, 태연자약한 종사의 기백이 부족하며, 기초도 김용이 든하지 않았다. 그의 작품은 대화가 너무 많고, 게다가 양량도 시들고, 쓸데없는 말이 많아, 김용 작품처럼 정교하고 싶지 않다. 통일강호에서 아직 거리가 멀다. 작품 수준이 일치하지 않아 기초를 확고히 하는 것이 급선무다.

구룡-명교는 진용과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거장급 인물로, 흑도 무림을 통령하고, 지금의 예예 () 를 꺾고, 사구룡 () 이 누구인지 실감한다. 오늘까지 김파, 고대파, 여전히 재잘재잘 침을 뱉는 싸움, 마법도 소장,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누가 지고 있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밝힐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무협계의 두 기봉으로서, 부족한 사람은 누구나 손실이다. 고룡의 이별에 대해서는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뜨는 것만으로 형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협계, 무협계, 무협계, 무협계) 그의 몇 걸음 정상의 작품도 용용의 최고 수준으로 직입했다. 고룡의 유지를 받들어 미완성 사업을 완성하겠다고 맹세한 사람도 많았지만, 아깝게도 모두 지다가 지고 말았으니,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날 용과는 다른 고룡강호 중의 천재는 단 하나, 모방할 수 없고, 단지 화호가 반류견이 될 뿐이다. 오늘 용은 모방할 수 있지만, 김용처럼 최고조에 오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요컨대, 김고문은 눈부시게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