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력 =1 법상 =1 법방, 영력은 덧셈과 덧셈을 모두 한다.
기본 속성:
힘: 캐릭터의 물리적 공격력과 적중률과 관련이 있습니다. 힘을 늘리면 인물의 공격력과 적중력이 증가한다. 즉 적에 대한 공격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체질: 인물의 기혈과 방어와 관련이 있다. 체질을 늘리면 인물의 기혈과 방어력이 증가하고, 기혈과 방어력의 증가는 자신에 대한 적의 공격 효과를 낮출 수 있다.
영력: 인물의 법력과 마술적 상해와 관련이 있다. 영력을 늘리고, 인물의 법력과 마술상해를 증가시켜 적에 대한 마술공격 효과를 강화하다. < P > 민첩성: 전투에서 인물의 공격 순서와 관련이 있습니다. 민첩성을 높이고, 인물은 전투 과정에서 민첩함이 다른 사람보다 높다면, 첫 번째로 공격하여 전투의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기타 속성:
명성: 물품 매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력: 현황술을 시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 도행: 애완동물 충성도를 높이고 장애술을 시용하는 성공률과 관련이 있습니다.
잠재력: 주문 기술을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성: 오행이 상극하는 정도와 관련이 있다. 동시에 캐릭터에 복잡한 역할을 한다.
PK 값: PK 신청 후 1 명 죽일 때마다 PK 값에 1 을 더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요청-속성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