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스포츠 이벤트 디자인 템플릿

스포츠 이벤트 디자인 템플릿

운동회는 뚜렷한 오락성, 경기성, 관상성을 갖추고 있다. 집단의식, 투쟁정신, 자기심리조절 능력, 과감한 자질과 완강한 끈기 등을 보여 스포츠 건아에게 자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주고 있다. 다음은 운동회 활동 디자인 방안 템플릿입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캠페인 활동 설계 시나리오 템플릿 1

목적: 연례 회의 동안 의미 있는 팀 활동을 조직하여 각 팀의 조직 조정 능력을 강화하고 _ _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전진하는 것을 충분히 보여 준다 각 시장의 엘리트들이 참여하여 회사의 이런 좋은 분위기를 각지로 전하다.

행사 목적:

전원 동원, 전원 참여

행사 시간:

11 월 28 일 오후 13 시 30 분 필요

종합운동기구

주최: 회장

주최: 직원 클럽

공동 주최: 각 센터 (방)

프로세스 테이블: 약간

활동 아이디어:

시간: 28 일 오후 13 시 30 분부터 15 시 00 분

녹아웃제를 채택하다. 1 라운드, 1 경기 정건곤, 현장 추첨은 대결 쌍방을 결정하고 승방은 다음 국면으로 넘어갔다. 2 라운드 교차, 삼방이 크라운, 아시아, 군대를 쟁탈하다.

심판 그룹: 주심 세그먼트 위근 보조 심판은 주심에서 채점자 류리치

우아한 골프: (시뮬레이션 골프) 기획 센터 겨울 행사 방안을 참조하십시오.

① 현장 설정

1 단계 3 배판 한 조각, 바닥에 한 조각)

2 단계: 디자인 패턴에 따라 소품

3 단계: 두 사람당 한 개씩, 한쪽은 공을 치고, 한쪽은 공을 줍는다.

3 단계: * * * * 10 개 장소, 사이트당 20 명, 줄을 서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골프 아가씨 교육책자 (즉 심판, 총심판은 부령거가 맡고, 이 경기 규칙 해석권은 부령거가 소유하고, 본 행사에는 득점자가 없고, 골프 아가씨가 즉시 성적을 발표하고 복권을 발급한다)

외적 이미지 요구 사항

용모: 햇빛이 대범하고 활기차고 친화력이 강하다.

메이크업: 옅은 화장으로 악세사리를 착용하면 안 됩니다.

표정: 얼굴에 미소를 띠면 웃음이 자연스럽게 굳지 않는다.

골프 동작 요령

자세 (똑바로 서 있을 때 척추와 지면의 각도가 90 도인 다음 무릎을 구부리고 상체를 엉덩이에서 약 45 도 앞으로 기울인 것이 적절한 척추 각도다.)

가장 일반적인 실수는 양 어깨를 축 처뜨리고 등을 구부리는 것이다.

그립: 그립 손잡이를 잡고 레버 머리를 아래로 향하게 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른손으로 클럽 아래의 금속 손잡이를 잡고 클럽은 바로 앞에 있습니다.

2) 왼손을 손잡이로 옮기고 악수 동작을 하여 손잡이를 잡을 때 팔뚝이 앞가슴을 정면으로 향하게 한다.

3) 오른손 그립 위치를 결정하고 왼손 다섯 손가락 끝 아래쪽에 손잡이를 잡습니다.

4) 마지막으로 클럽 머리가 공을 향합니다.

일반적인 실수는 먼저 머리를 땅에 대고 그립 위치를 조정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종종 왼쪽 손바닥이 레버를 너무 많이 잡습니다.

스윙: 스윙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스윙 전 준비 동작: 클럽 상단, 조준, 자세를 꽉 잡고 공을 칠 준비를 합니다.

2 단계: 팔을 오른쪽 어깨 위로 들어올릴 때 질량 중심을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동력 균형, 스윙 호가 지면과 형성되는 각도, 공 치는 자세, 큐대가 위아래로 휘두르는 호 길이 등에 주의해야 한다.

3 단계: 팔을 왼쪽 어깨 위로 들어올릴 때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스윙 속도, 힘, 큐대 흔들림에 의해 그려진 호의 폭을 조정해야 한다. 스윙을 할 때 왼쪽 팔의 상반부는 몸의 상반부에 가깝고, 방망이 머리 면의 중심점으로 공의 적절한 부위를 맞춘다.

주의사항

큐대를 손에 쥘 때는 힘이 많이 들지 않고' 다친 새 한 마리를 잡는 것' 만 하면 된다.

스윙 강도는 너무 클 수 없으며 스윙 라디안은 45 도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몸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큰 흔들림을 피하십시오.

1 인당 5 타, 큰 구멍에 들어가는 것은 1 등상, 작은 구멍에 들어가는 것은 2 등상이다. 당시 상금을 수여하여 회사에 가서 환상하였다.

지방당 참가자 수는 10 명을 초과할 수 없다.

운동회 활동 설계 방안 템플릿 2

1, 활동 목적:

_ 직원의 스타일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건강하고 활기찬 정신으로 양주 이미지를 세우고

2, 행사 시간:

20__ 년 3 월, 4 월 (구체적인 시간은 미정, 임시 통지)

3, 행사 도중에 운동선수는 걸상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가 소화기를 다음 사람에게 연결해 줘야 한다. 이 절차에 따라 마지막 선수가 소화기를 들고 먼저 불씨 소품에 도착하고 소화기의 올바른 사용 방법에 따라 완성자를 승리조로 사용한다.

직원 배치: _ _ 비밀번호 및 타이밍 담당 _ _ 안전을 책임진다. _ _ 끝에서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_ _ 의자 네 장을 준비하다.

(2) 행운구 경기

소품: 풍선이 여러 개; 여러 카톤

참가자: 경기제: 이 종목은 조별 탈락제를 채택하고, 시한 10 분, 추첨에 따라 예선 순서와 멤버팀을 결정하고, 예선은 먼저 4 조로 나뉘어 결승으로 진출했고, 나머지는 아시아, 계군 쟁탈을 진행했다.

경기 규칙: 비-주변 경기가 시작될 때 각 멤버들이 출발선에 서서, 심판이 명령을 내렸을 때 선수들이 풍선을 뒤로 잡고 옆으로 앞으로 나아가며 풍선을 지정된 위치에 놓고 가장 빠른 속도로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음 풍선을 운반하고, 이 절차로 행진하고, 도중에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운반한다 끝날 때 풍선 운반자가 가장 많은 사람을 승리조로 삼았다.

직원 배치: _ _ 비밀번호 및 타이밍 담당 각 부서의 출전하지 않은 직원 (두 그룹 중 한 그룹) 은 종점에서 풍선을 픽업하고 끝날 때 풍선을 점검한다. _ _ 시작 지점에서 풍선 전달을 담당합니다. _ _ 현장에 남겨진 풍선을 청소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페어링 라인

소품:: 로프 수

참가자:

경기 시스템:.

< P >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의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를 묶고, 두 그룹은 각각 출발선에 나란히 서서, 심판이 명령을 내릴 때 각 팀이 함께 나와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기고 운동회가 열린다.

직원 배치: _ _ 비밀번호 발송을 담당합니다. _ _ 종점에서 시간을 기록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_ _ 안전을 책임진다. _ _ 로프가 묶여 있는지 확인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4) 집단 줄넘기:

소품: 줄넘기

참가자:

경기제:;

경기 규칙: 그룹당 두 명이 밧줄을 흔들고, 네 명이 일제히 뛰며, 중간에 걸려 넘어지는 사람이 있으면 세지 않고 5 분 동안 시간을 제한한다.

직원 배치: _ _ 비밀번호 및 타이밍 담당 _ _ 안전을 책임진다. _ _ 책임 개수;

(5) 줄다리기

소품: 줄다리기 긴 줄 하나;

참가자:

경기 시스템: 각 그룹의 승자가 결승에 진출하여 결승에 진출합니다.

직원 배치: _ _ 비밀번호 보내기, _ _ 현재 보안 담당 _ _ 인원 점검을 담당합니다.

(6) 자전거 슬로우 사이클:

8 레인은 동시에 진행될 수 있고, 30 미터 거리를 설정하고, 시작점과 끝점을 설정하고

심판: 4 명, 1 인당 트랙 2 개 감독. 2 명을 중재하다.

5, 채점 규칙

항목

부서

소화기 릴레이

맨 위

채점 기준:

1, 소화기 릴레이, 짝짓기, 단체줄넘기, 운구, 자전거 느린 승마 경기 1 위: 4 점, 2 위: 3 점, 3 위

2, 줄다리기: 최종 승리팀에 10 점을 더하면 표준으로 나뉜다.

4, 팀 조직 규율, 팀 정신 면모는 _ _/_ _ _/_ _ _ _ _ _ _

6, 대회 단체상 및 개인상;

단체상:

1 위: 보너스 200 원;

2 위: 보너스 100 원;

3 위: 보너스 50 원;

개인상: 우승자만 상; 상품은 정교한 선물 한 부이다.

캠페인 활동 디자인 템플릿 3

1, 활동 주제

건강한 인생 행복 나

2, 활동 목적

긴장된 업무 외에 많은 직원들에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즐거운 미소를 지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3, 행사 시간

20__ 년 11 월 24 일

오전:

8: 입니다

9: 00–9: 15 (회장의 개회사)

9: 30–12: 00--커뮤니티 8 _ 직원, 운동선수 입장-사회자는 회장-회장의 폐막사-시상식-직원 퇴장

4, 행사장소

5, 행사대상

수석 컨설턴트: _ _ 총지휘: _ _ 총조정: _ _ 부조정: _ _ 준비팀장: _ _ 부주임: _ _ 위원: 각 부서장 재판장: ( 이번 운동회 * * * 는 5 개 대표 팀 (각각 _ ____

2 개, 참가자는 우리 회사 직원이어야 하며, 운동선수당 최대 2 개 종목만 신고할 수 있습니다. 경기 활동 시간이 하루이기 때문에 각 직원은 자신의 신체 조건에 따라 합리적으로 스포츠 종목을 선정하도록 요청받습니다.

3, 각 대표 팀은 준비팀과의 연락을 담당하고, 대표 팀에 이름과 각 팀의 구호를 설정하며, _ 월 _ 일 전에 각 종목 참가 인원을 행정인사부에 보고하고 대회 조직위원회가 경기 일정과 질서 표를 작성하였다.

등록 마감 후 각 대표 팀은 원칙적으로 선수를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대표 팀이 이 프로젝트에 출전할 자격을 취소한다.

4, 각 대표 팀은 스스로 경기 전 훈련을 조직해야 한다.

(2) 단체 스포츠 및 상 설정

(3) 보너스 설정

(4) 스포츠 경기 규율

경기 활동을 제시간에 질서 있게 진행할 수 있게 하다.

2, 공정성, 정의의 원칙을 고수하고 직원이나 심판이 어떠한 부정행위도 엄금한다.

3, 전체 출전 선수는 보안, 직원 및 심판의 안배에 복종하고, 지휘를 따르고, 거짓을 하지 않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a) 모든 인원은 일렬로 늘어서 있고, 구호는 우렁차고, 옷차림은 단정하며, 에델리의 좋은 정신적 면모를 보여야 한다.

b) 각 부서는 부서 직원 문명관람을 조직해야 한다.

c) 시끄러움, 야유, 싸움, 난동 등을 엄금하고, 줄거리가 심각한 사람은 제명 처리한다.

d) 이날 누구도 무단으로 경기장을 일찍 떠날 수 없다.

e) 경기장 안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과피, 식품봉투, 음료수 캔을 함부로 버리는 것을 금지하고, 위반자는 1 인당 100 위안의 벌금을 부과한다 (부서장은 30, 위반자는 70).

f) 이번 대회와 관련된 경기 규칙의 최종 해석권은 운동회 준비팀에 귀속된다.

(5) 준비작업표

(6) 운동행사일정

(7) 비용예산

시나리오 개발: 승인: _ _

캠페인 활동 설계 시나리오 템플릿 4

1, 송금 공연

<;

2, 퍼팅 볼 경기

3, 희양대회

3, 친자게임 종목

1, 작은 차를 밀고 성을 덮다 < 2 인 또는 가족 3 명이 비행접시를 던졌다)

운동회 총 시간은 1 시간 정도

과정은 다음과 같다.

1, 워밍업 게임 항목 (9: 30-10:; "고양이" 는 쥐를 등지고 걸으면서 "왕" 이라는 글자를 쓴다. "쥐" 는 천천히 "고양이" 를 따라 가급적 가까이 다가와 "고양이" 의 어깨를 건드린다. "고양이" 가 돌아서서 달려와서 누구를 붙잡으면, 그를 대신해서 "고양이" 가 된다. "고양이" 는 글을 쓸 때 수시로 "쥐" 의 동정을 돌아보며, "쥐" 는 당시 어떤 동작을 하든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는 사람은 도태되어야 한다.

2. Copy 앤티 앨리어싱 (딩스한 엄마가 제공)

규칙

3. 나를 배우지 마라! (왕기정 어린이가 제공)

규칙: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서 있고, 한 사람은 가요를 읽으면서 발로 석두, 가위, 천의 동작을 하고, 맞은편 사람이 발로 하는 동작은 그 사람과 달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탈락한다. 진 사람은 물러나고, 대신하는 사람은 출전하여 누가 마지막에 이길지 보자.

가요: 1 미터 1 미터 3 미터 높은 산. 높은 산에 올라가지 않으면 굴러 내려가세요 ...

4. 샌드백 (2-3 개의 샌드백 필요)

< P > 규칙: 양쪽에 각각 샌드백을 하나씩 설치하고, 중간에 많은 사람들이 샌드백을 피한다. 중개인의 얼굴에 던지지 않도록 주의해라. 중개인이 맞으면 모두 퇴장하고, 모래주머니를 받는 것과 같이, 퇴장한 사람을 살릴 수 있다.

2, 단체경기 프로그램 (10: 30 공식 시작)

1 가장 적은 시간 동안 팀이 이겼다. 대열 수가 한 명이라면, 학부모 한 명을 참여시킬 수 있다.

심판:

스코어:

2.1 분 줄넘기 줄넘기)

규칙: 모든 선수가 참가한다. 휘파람 소리가 난 후 줄넘기를 시작하는데, 1 분 타이밍은 다른 팀의 대원들이 수를 세었다. 총점 고팀이 이겼다.

심판:

스코어:

3. 토볼 릴레이 (탁구와 라켓 포함)

규칙:; 릴레이를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겼다.

심판:

스코어:

4. 2 인 3 다리 각 대원은 학부모 한 명과 협력해 두 개의 나란히 서 있는 안쪽 다리를 끈으로 묶고 호루라기를 듣고 전진하기 시작하며, 가장 적게 이기는 사람이 이긴다. 각 팀은 상위 3 위 타이밍을 취합니다.

2 라운드: 팀 단위로 모든 대원의 안쪽 다리를 묶어 n 인 N+1 다리, 휘파람 소리를 듣고 캡틴 비밀번호를 듣고 단체로 종점으로 전진하며 최소한의 팀으로 이긴다.

두 라운드의 경과 시간을 더하면 최소 팀이 이긴다.

심판:

스코어:

5. 풍선 밟기 (왕요팅 엄마, 당어동공 엄마 제안)

휘파람 소리가 나자 대원들은 풍선을 밟아 부수어 가장 적은 팀이 이겼다.

심판:

점수:

운동회 활동 설계 방안 템플릿 5

1, 운동회 목적:

2, 운동회 주제:

내 운동, 나는 행복하다.

3, 조직 및 책임:

1. 운동회 조직위원회 목록

수석 컨설턴트: 쇼펜, 쇼샤오, 쇼용, 쇼우;

책임: 운동회 업무 지원 및 최종 판결 업무를 담당합니다.

주임: 황한룡

직책: 운동회 각 업무 조율 조정 업무를 담당한다.

부주임: 사옥평, 곽실삼나무, 장의춘, 류장핑, 하택화, 왕영정, 쇼문영, 이유, 최금순

직책:

사옥평: 운동회 VI 계획, 홍보 촬영 등 관련 업무에 대한 조정 작업

장의춘: 심판의 전반적인 조정을 담당합니다.

쇼문영, 왕영정, 최금순, 유장핑, 하제화, 이유:

본 단위 멤버들의 출전 동원, 조직, 조정, 조정 등을 담당하고, 제때에 조직위원회에 참가한다

위원: 양군, 이원걸, 자루, 강안, 웅준란, 당샤오리, 소옥건, 양개,

유녕, 진명타오, 전건

책임: 운동회 방안 및 조직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운동회

각 관련 업무를 수행, 실행한다.

2. 운동회 총집행 후속 조치: 양군

3. 조직위원회 기관 및 회원 목록

회무그룹:

팀장

책임:

a, 워크플로우 다이어그램 개발 경비 예산을 편성하여 지출 기준 및 관리 방법을 확정하다.

b, 각종 물자 준비 및 관리 작업 (스포츠 용품 장비, 상품, 기념품 등을 계획대로 구입)

c, 각종 물품 체크 아웃 수속 및 수령, 발행, 사용 제도 수립

d, 각 부서의 업무 조정을 담당합니다.

e, 운동회 관련 업무 조정

f, 초대 및 접수 지도자

g, 규정에 따라 선수 등록을 수락한다.

h, 각 경기 종목 대회 편성, 총회 총질서서 편성

I, 경기장의 묘사를 책임진다.

j, 대표 팀 회의 개최

k, 경기 준비용 각종 양식;

l, 각 종목 경기 성적을 적시에 모아 각 대표 팀의 득점 상황을 집계하고 제때에 발표한다.

홍보 사진팀:

팀장: 웅준란

멤버: 당샤오리, 진명도, 양개, 장강송;

responsibility:

a, 게임 깃발, 로고 디자인 및 제작과 같은 관련 작업을 포함한 게임 VI 계획 설계

b, 개폐회식의 관련 문안

c, 맞춤형 포상 깃발, 트로피 (카드), 제작팀 깃발 및 안내판

d,' 국가',' 기업가',' 선수행진곡',' 환영곡',' 시상식곡' 등 오디오 자료를 준비한다.

e, 연단 좌석 배치 스포츠 회의 사진, 카메라 및 홍보 보도를 담당합니다.

f, 경기 전후 전체 홍보,

g, 초대장 제작.

통신팀

팀장: 강념

회원: 방운핀, 진정흥, 곽지원, 나소견;

책임:

a, 라이브 이벤트, 프로세스, 경기 상황 보고

b, 개폐회식 조정 등 관련 업무

c, 통신 원고 선정 및 읽기

d, 개막식 출전식 준비 담당

e, 조직 폐막식 시상식.

심판 그룹:

팀장: 소옥건

회원: 심판

역할: 심판 모집, 훈련

에티켓 서비스:

팀장: 자루

회원: 인사부 동료 및 기타 부서 동료

책임: 모집, 모집

디바이스 그룹:

팀장: 이원걸

회원: 장비 수리부 동료, 오용 (r&d), 오김영;

책임: 연단 오디오 장비, 배경 등의 설치 및 사용 효과 보장을 담당합니다.

의료팀

팀장: 첸 수지

멤버: 보안대 2 명;

책임: 운동회 현장의 각종 부상자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4, 경기 시간, 장소:

등록 시간: 20__ 년 4 월 1 일부터 4 월 10 일까지

예선 시간: 20

결승전 시간: 20__ 년 5 월 15 일부터 5 월 16 일까지

위치: 분다 테크놀로지그룹 운동장.

5, 경기 종목:

a, 축구 (9 인 출전, 대체 3 인), 농구 (최소 8 명, 최소 8 명

b, 단체재미 대회:

a, 무적 풍화륜 (16 명);

b, 애벌레 (16 명);

c, 스트림 연결 (20 명)

수 요구 사항: 참가 선수 남녀 절반.

개인 항목

a, 필드 게임: 긴 점프, 샷 샷 샷;

포환: 남자 5kg, 여자 4kg;;

b, 트랙:

a: 남자 항목: 100m, 400m, 1500m;;

b: 여자 항목: 50m, 400m, 800m;;

예선, 결승전, 출전 선수가 6 명 미만이거나 같으면 예선을 취소하고 결승에 직접 진출한다.

c, 스킬경기: 탁구, 배드민턴, 중국 체스 (남녀 종목 모두 설정)

6, 등록조건:

모든 지원자는 본 그룹 회사 직원만

7, 참가 단위 및 방법:

< P > 개인 프로젝트는 자원등록을 하여 각 센터/부서 배치인원이 총괄하고, 센터/부서 책임자의 승인을 받은 후, 요청 시간에 따라 행정부 오수홍처에 제출한다. (등록 양식은 첨부 파일 참조)

각 참가 팀마다 인솔자 한 명을 두고, 경기 인원의 업무 연락과 팀 관리를 담당하고, 운동회 조직위원회 각 부주임은 각 부서의 참가 상황을 승인하고 동원할 책임이 있다.

참가 장비: 선수 복장은 회사에서 지원자 수에 따라 구입하고 운동화는 개인이 준비한다.

8, 운동회 과정

개막식

각 항목은 프로세스 테이블에 따라 경쟁합니다.

폐막식 (성적 발표, 시상, 회사 지도자 연설, 주임 운동회 종료 발표).

9, 상 설정

선수상: 각 스포츠상 상위 3 위, 상기, 트로피 및 경품 (축구, 농구, 탁구, 배드민턴 등) 또는 보너스 수여

비선수상: 가장 jq 참여상, 최우수조직상 1 명, 금기 수여.

10, 경기 규칙:

육상 경기, 트랙 경기, 기술경기 규칙 또 다른 통지;

재미있는 활동 관련 자료는 다음과 같다 (이유: 재미있는 활동 조정 담당):

운동회 활동 설계 프로그램 템플릿 관련 문장:

★ 2021 운동회 개인 요약 템플릿 <

★ 대학생 활동 프로그램 템플릿 5 편

★ 캠퍼스 주제반 활동 설계 템플릿

★ 커뮤니티 활동 계획 템플릿 5 편

★ 학급회 주제 제안서 템플릿

★ 대학생 특색 활동 제안서 템플릿 참조

★ 학교 축제 6 1 재미있는 활동 프로그램 템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