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설날에 조상을 모실 때, 식탁 위에는 보통 몇 개의 컵을 올려 놓아야 할까요?
구정에는 3, 6, 9의 숫자가 새겨진 접시를 바쳐 조상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와인 3잔, 차 3잔, 젓가락 3쌍, 숟가락 3개, 수도관 3접시, 각 접시는 과일의 크기에 따라 3, 6, 9개 입니다. 6개의 장수복숭아가 있는데 이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보통은 기본적으로 넣지 않으며, 명절에는 차 한잔이나 와인 한잔과 함께 넣습니다. 젓가락 한 쌍과 숟가락. 국수나 만두 한 그릇. 과일 한 접시. 그들이 원하는 것은 실제 상황에 따라 어느 정도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7개의 컵이 있는데, 그 중 3개는 입이 위로 향하고 있습니다.
4개의 컵은 입이 아래를 향하고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여러 조상의 사진을 놓는 방법
조상 사진. 과거에는 사진이 없으면 조각상이나 위패가 필요했던 곳이다.
과거에는 집의 신당 위에 모신 사당이 있었는데, 가문의 위패는 서열에 따라 층층이 쌓고, 한 세대에 한 겹씩 쌓고, 가장 나이 많은 사람이 맨 위층에 섰다. .
현재 조건이 없고 조상 사진을 한 층(즉, 평면 테이블)에만 배치할 수 있는 경우 다음 순서로 세대별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531 스물넷(하나는 가장 높은 조상이며 가운데에서 숭배됨).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세요.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새우를 공양할 수 있나요?
일부 민족이 금기시하지 않는 한, 제단에 가서 조상을 숭배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발을 자르고 피를 흘리는 꿈
놀라운 일도 아니고 단지 반대 꿈일 뿐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설날 휴가는 며칠 동안 주어지나요?
일반적으로 설날 30일부터 7일까지 8일입니다.
스스로 준비하는 단위도 있어서 좀 더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은 15시가 넘어서야 일을 시작하는 경우도 있어요. 설날에 부처님께 공양하는 복숭아는 몇 개나 올려야 할까요?
과일과 꽃을 공양할 수 있나요?
부처님과 보살님께 바치는 과일의 개수는 홀수여야 합니다. 개수이며, 각 레이어는 홀수여야 하며 총 개수는 홀수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사과 4개를 제공하면 상위 레벨에 1개, 하위 레벨에 3개가 있습니다. 즉, 각 레벨은 홀수가 됩니다.
게임 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신선한 꽃과 과일은 최대 일주일 이상 교체하지 말고, 더 이상 신선하지 않은 경우 새 것이 없더라도 최대한 빨리 교체하세요. 깨진 것을 다시 불단에 바치지 마십시오. 그리고 과일은 접시 전체로 교체해야 하며, 몇 개를 빼고 다른 것을 다시 넣을 수는 없습니다.
각 과일 접시에는 한 종류의 과일만 올려야 하며, 여러 종류를 함께 섞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꽃병에는 동시에 여러 종류의 꽃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과일은 신선한 것만 가능하며, 말린 과일, 보존과일 등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과, 오렌지, 망고, 파인애플, 수박 등 향기로운 과일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나나와 복숭아는 부처님과 보살을 숭배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복죽으로 보살을 모시는 것이 좋다.
국화, 백합, 난초, 수선화, 모란, 카네이션 등을 부처님과 보살님께 공양할 수 있습니다. 가시가 있는 장미는 불단에 놓아서는 안 된다.
불보살에게 봉헌된 꽃은 이름으로 판단할 수 있으며, 복숭아꽃, 나팔꽃 등은 참배할 수 없습니다.
또한, 흙이 묻은 화분을 메인 플랫폼에 올려놓아서는 안 됩니다.
일반적으로 행운죽을 모시면 양쪽에 꽃병 하나, 두 개, 세 개가 모셔질 수 있습니다. 꽃의 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조상에게 세 잔의 차와 다섯 잔의 술을 공양하는 유래는?
소위 3차 5주의 유래는 신을 숭배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데, 이는 3잔의 차와 5잔의 술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차와 술을 담는 잔은 모두 똑같습니다. 신에게 예배하러 가기 전에 먼저 차를 끓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그냥 찻주전자를 가지고 다니세요. 와인도 힙플라스크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신을 숭배할 때는 첫 줄에 잔 3개, 그다음 줄에 잔 5개가 있어야 한다. 처음 3개의 컵에는 차를 붓고, 뒤쪽 5개의 컵에는 와인을 부어 3개의 차와 5개의 와인을 만듭니다.
충하이의 새해 풍습과 문화: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삼차오주'
충하이 사람들은 새해에 많은 풍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난한 사람들을 보내는 것"입니다. 음력 22일과 23일이 되면 집집마다 안팎 청소, 모기장과 침구 빨래, 가구 바구니 빨래까지 분주해 안팎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다. 그런 다음 초라한 물건 몇 개를 마을 입구로 가져가 불을 지르는데, 이를 '가난한 사람 보내기'라고 하는데, 이는 새해의 행운을 대가로 모든 불운을 묻어버린다는 의미입니다.
"새해를 준비하세요". "가난한 사람들"을 나눠준 후 시장에 가서 새해 물건을 사세요. 노소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입을 새 옷, 신발, 양말, 가구 및 농기구, 기름, 소금, 소스와 식초, 춘절 대련과 신년 그림, 지폐, 향초 등을 구입하세요. 북부 지역에서는 쌀을 갈아서 '단과자'라고 불리는 떡을 만든다. 이는 내년에 큰 밭을 심고 달콤한 삶을 살 수 있다는 뜻이다. 남부지방은 땅콩팝콘사탕을 만든다고 하는데, 이는 내년이 덥고 달콤할 것이라는 뜻이다. 섣달 그믐 날이되기 전에 새해 그림이 문에 게시되고 "Liqi Qian"이라는 종이 기호도 상인방에 게시됩니다.
충하이족은 조상에게 바치는 희생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3개의 차와 5개의 와인"은 차 3잔 또는 와인 5잔을 의미합니다. 채식 요리에는 일반적으로 유채과 야채, 가지, 완두콩, 당면, 생선 등이 있습니다. "불 주위를 돌고" 나면 모두가 잠자리에 들고 따뜻한 이불에 누워 "새해를 맞이한다"는 뜻입니다. 이는 내년이 음식과 의복의 해가 되기를 바라는 의미입니다.
조상을 모시는 장소를 짓고 동시에 집을 설치해도 괜찮나요?
동지에는 조상을 모시는 것이 가능한가요?
고대인들은 동지(冬至)가 되면 낮이 길어지고 양기가 흥하는 날을 상서로운 날이라고 믿었다. 그러므로 축하할 가치가 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의 황제들은 모두 하늘을 숭배하는 제사를 거행했는데, 이를 '동지 교외 하늘'이라고 불렀습니다. 궁궐에서는 관리들이 황제에게 축하의 뜻을 전하고 설날처럼 서로 축하하는 의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민속에서는 동지를 축제로 여기지 않지만, 그 시기에 맞는 몇 가지 활동이 있습니다. 베이징에 거주하고 여행하는 남부 사람들도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잔치를 벌입니다. 동시에 동료나 친한 친구도 초대해 함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연의 풍습은 겨울 축제를 강조하지 않습니다. 옛 베이징 사람들은 이런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 동지날에는 수도의 여러 거리에서 대법회가 열립니다. 도교 승려들이 Yuanshi Tianzun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탁자 위에서 경전을 낭송하고 있습니다. 도교에서는 원사천준이 혼돈이 분열되지 않고 도교가 발현되지 않은 1세기를 상징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Kunton을 먹는 민속 풍습이 있습니다. 『연경기』에는 “남편의 만두 모양이 닭알과 같아서 천지의 혼돈과 매우 흡사하여 동짓날에 먹는다”고 기록되어 있다. 동음이의어가 있어서 사람들이 먹습니다. 완톤은 혼돈을 깨고 세상을 열도록 확장되었습니다. 후세에서는 더 이상 그 본래의 의미를 설명하지 않고, 단지 "동지 완탕과 하지 국수"라는 속담을 퍼뜨려 단순히 제철 음식으로 취급했습니다.
구구냉화상이 구구시대에 접어들면서 일부 문인과 학자 관료들은 소위 방한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9명이 술을 마시고('와인'과 '9'는 동음어), 잔치에는 9개의 접시와 9개의 그릇을 사용하고, 식탁 위의 '9개의 꽃'은 추위를 달래기 위해 99개의 의미를 취합니다. 추위를 풀기 위해 나인나인 사진을 채워 오락으로 즐기는 것도 인기다. 구구구냉화(九九冷發畵)는 보통 중국어 번체로 '뜰 앞에 수양버들, 봄바람을 품다'라는 뜻의 이중고리 빨간색 서예이다. 동지부터 시작하여 획순에 따라 매일 한획씩 채워가며, 아홉시 이후 땅에 봄이 돌아올 때까지 아홉시 그림을 그린다. 감기를 완화하기 위해 아홉은 완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매일의 획을 채우는 데 사용되는 색상은 그날의 날씨에 따라 결정됩니다. 날씨가 맑으면 빨간색이고, 비가 오면 파란색입니다. 바람이 불면 노란색이 되고, 눈이 오면 흰색이 됩니다. 또한 흰 종이에 9개의 겨울 매화를 그린 구구내한그림('야그림'이라고도 함)의 그림 버전도 있습니다. 하나의 9, 하나의 꽃이 하루에 해당합니다. 매일 날씨에 따라 특정 색상으로 매화를 채웁니다. 원나라 양윤복(楊雲富)은 《로안징기(樂景樂)》에 이렇게 기록했다. "창문에 비친 구구 그림을 세어보면 남은 추위는 사라지고 따뜻함은 원래로 돌아간다. 매화에는 흰색이 하나도 남지 않아 살구나무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우아한 나인나인 사진은 구체대련 만들기입니다. 각 쌍에는 9개의 문자가 있고 각 문자에는 위쪽 및 아래쪽 쌍에 매일 한 단어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위쪽 쌍에는 "봄 봄은 울고 버드나무는 봄의 아름다움을 물들인다"라고 읽습니다. 가을 감을 달고 가을 향기를 전한다'고 하여 이를 구구소(九九夏) 겨울 대련이라 부른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99 방한 사진이라도 시간을 보내고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는 동시에 단순히 날씨 변화를 기록하기도 합니다. 숙련된 노인들도 구구냉증 도표를 바탕으로 비의 양과 일 년의 풍요로움을 예측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