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신선
신선, 처음에 사람들은 이런 방식으로 자신의 소원을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간단합니다. 다만 나중에 인류 사회의 부단한 발전으로 사람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가 갈수록 많아지고, 게다가 인류 사회의 계층, 직종의 구분이 더해지면서 사람들은 신선에게 다양한 것을 부여했다. 그래서 신선도 오늘날의 사회 현황에 대한 또 다른 반영으로 볼 수 있다. 저작에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가 있다.
신선의 종류에 대해 요약하면 약 5 가지로 나뉜다:
1. 대로금선 (신선) 2. 천선 3. 지선 4. 인선 5. 귀신선 오랫동안 영매술을 할 수 있고 귀신의 세계에 존재할 수 있다.
인선-장병연년, 무재해, 장수령까지.
지선 생사의 구속을 받지 않고, 해방은 지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원신을 흩어 모을 수 있다. 하늘과 땅, 임의로 우거하다.
귀신선 이상, 계층급이 깊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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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선의 종류에 대하여 송, 원 이후 약 5 가지로 요약된다 (2) 천선. (3) 지선. (4) 인선. (5) 귀신 요정. 초보적으로 사후의 요정을 고치지 않고, 귀신의 세계에서 오래도록 영매술을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귀신의 성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병을 제거하고 연년을 연장하고, 재난도 없고, 수등연령까지 가는 것이 바로 인중 선인의 성과이다. 이 이상, 만약 계곡을 수리하고 승복하고, 행행하고, 달리는 말, 약간의 신기한 기적을 가지고 있다면, 물리적 세계의 각종 현상에 부분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면, 한서가 침범하지 않고, 물과 불은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바로 지선의 성과이다. 이에 따라 비행공이 사라지고, 주수무강에 주둔하며,' 장자',' 열자' 우화가 말하는 경지와 같은 여러 가지 신통을 갖추는 것이 천선의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고는 형신의 묘함을 고칠 수 있고, 세상의 생사에 구애받지 않고, 해탈은 지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흩어지고, 모이고, 성형하고, 하늘과 땅, 임의로 거주하는 것은 대로금선, 즉 신선의 극과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무릇 이런 모든 것이 확실히 그 일이 있는가? 아니면 이런 가능성이 있습니까? 우리는 지금 증명할 수 없고, 당분간 토론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중국 문화에서 유교가 인륜도덕, 교육수양에 대한 가장 높은 기준은 평범한 사람의 인격을 판이한 현인의 경지로 끌어올리는 것으로 충분히 위대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반면에 도가의 학술은 우주물리학 연구, 생리의 생명기능과는 달리 삶의 기준을 더욱 높인다. 도가는 한 사람이 평범한 우부우부의 지위에서 수련하여 슈퍼맨으로 승화하고, 인간의 가치를 높이며, 현실 세계의 이상을 초월하고, 우주 물리학의 기능을 파악하고, 시간 공간 대립의 속박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기원전 1000 여 년 전에, 16, 7 세기 이후의 과학 관념이 없다면, 그것이 환상이든, 예든, 그들 자신의 독립적인 과학적 관점을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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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통선생에 따르면 행기 유도파는 바촉 () 에서 유래한 것으로, 펑조 (), 왕조 (), 적송자 () 를 시조로 존경한다. 서비스 미끼 파이 싱 Qilu, 부러워 문, 보안 학생들이 중견으로; 방 중파는 진중에서 시작하여 용성과 무성자를 대표로 삼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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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서아시아 수메르 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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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청:
원시천존
영보천존일명 태상군
도덕천존일명 태상노군
동방동극청화대제 태을구고천존
서방태극천황상제 (하: 8 대 원수, 오극전신신 (천전신신, 대지전신신, 인중전신신,
북극전신과 남극전신신)
대지의 어머니: 승천이 후토황지조
오방오령:
남쪽을 본받는다 호목공)
북방 북극 현령두무원군 (불교 중 20 일 이상 몰리지천)
중앙 황극황각 대선
중앙 천궁선위표
타이 바이 진싱 | 맨발 요정 | 광한요정 (云娥요정) 창어 | 옥토끼 | 옥두꺼비 | 오강 | 천봉 원수 | 천우 원수 | 9 일 현녀 | 12 노빌 | 9 옵시디언 | 일유람신 | 야유신 | 태음성군 |; 삼단해회 대신 나타 | 거령신 | 월로 | 좌우보필 | 이랑신 양지 | 태을천둥소리는 천존왕선왕영관 | 사실인 | 실물 (장백단) | 문창제군 | 천청각 | 벙어리다문천왕과 광목천왕
4 가치 공조:
가치 연도 신 이병 | 가치 월신 황승을 | 가치 날 신주던 | 가치 때 신 유홍
4 대 천사
사독룡신
황하 | 장강 | 화이하 | 제수하신
마조온관 4 대 원수:
오방참제: 금빛 폭로제, 은두폭로제, 발로폭로제, 발로승폭로제, 마호보 폭로제
오동진군:
동년
동악태산 천제인성상남악형산사 중악숭산중천숭상성상북악항산안천현성대제 서악화산금천의성대왕
(오악제군: 동악제군, 이름 김홍씨, 동화제군제.
다른 사악제군은 동화제군의 넷째 아들이다. ) 와 벽노을원군
오두성군:
동두성군 | 서두성군 | 중두성군 | 남두성군 | 북두성군
육정
육갑
양신옥남 | 갑자신 왕문경 | 갑술신 전시 자강 | 갑신신 지주 문장 | 갑오신 위옥경 | 갑진신 맹비경 | 갑인신 문장
넷째 날 동궁: 이산군
제 5 천추궁: 도에성군
제 6 천기궁: 상성군
;
북두제 4 현명문곡성군
북두제 5 단원 염정성군
북두제 6 북극무곡성군
북두제 7 일관파군군 천추, 천현, 천구, 천권을 합치면 두규 또는 현이라고 불리며, 삼성은 표표
팔선:
철변리, 한종리, 여동빈, 그리고 덩버온, 신한신, 장원보, 도원신 (4 목)
구요별
진싱 | 목성 | 수성 | 화성 | 토성 | 나수 (부식 꼬리불호, 물표범, 두목규, 소황소, 너구리, 허일쥐, 위월연, 실화돼지, 벽수규, 규목늑대, 루금개, 위토위, 창일닭, 비월우, 침화원숭이
36 일
장광 | 종영 | 김투어 | 은교외 | 방유 | 유길 | 관우 | 마승 | 온경 | 왕선 | 강응| 주연 매천순 | 웅광현 | 석원신 | 공뢰매듭 | 진원원 | 임대화 | 주청원 | 기뢰강 | 최지욱 | 강비승 | 하천상 | 고크
(36 일 버전이 가장 많았고 목공의 후계자로 추정된다)
봉래삼선:
복록수삼성, 복신천관대왕, 서한양성과 당양성성
재라고 한다
수성남극선옹, 여수성: 마고모
진무대제, 일명 9 일 주술사 현무 원수.
거북사 2 장 (일명 태현수요정 흑령존신, 태현화요정 적령존신)
장태자와 5 대 신룡
여산노모, 진원자
옥청진왕 (남극장생대왕)-원시원왕 제 9 자
신천팔제 (대부분 도교허구), 옥청진왕과 신천팔제가 합치면 신천구천상제
라고도 한다
(태을천제, 육천동연대왕, 6 보 천왕군, 코한진군, 취재진군)
9 사 3 성과 북극 4 성
9 사 천둥현성, 천둥도성
북극 사성:
천봉원수 (돼지 팔계) 아래 천호대성, 9 일 살인동대장 (북두제 8 성, 일명 천살대신), 천둥사자 등
천우 (유) 원수
령성 원수
현무 원수 진무대왕
기타: 오방뢰왕
남측 귀신 황제 두자인, 루브산 통치;
중앙귀신제주치, 강, 송아지 산
나훈 6 일 이하는 궁명입니다. 6 일은 수궁신이다)
는 흐리고, 태삭은 사종천궁, 내일 아침 무성천궁, 청소죄 천궁, 종령칠비천궁, 감히 연환천궁
지장보살을 용서한다
최고판관 최부군, 종규, 흑백무상, 소두마면, 맹파신,
고대 신화 신들
카오스 천신-좀 더 공식적인 설법은 반고는
창조신
천우, 피방, 비교비, 서해, 촛불, 여와
상고 사방천제와 보조신: 천북 만 이천리를 다스리는 곳
청제 복희와 구하 신녀 화서씨 및 신주문망은 천동 만 이천리의 곳
황제의 신들
< P > 육우, 영수, 구슬 그에 따르면 나는 가상했다
사자낙타국 금갑뇌신)
치우, 풍백우사, 적송자, 힘목, 신황, 풍후, 응룡, 가오리, 과보
또 다른 막내딸이 있는데, 그 이름은 시험할 수 없다.
< P > 소호모는 황아, 장남 춘신주문망, 둘째 아들 추신추신금
야오 일명: 방훈, 아내 여왕;
순 성 야오, 이름 중화업, 아내 아황, 여영;
우, 아버지 고등어, 아내와 딸 애교, 일명 도산씨, 구미백호정
삼황:
는 천지인 삼황, 각각 복희를 가리킨다
오디:
는 보통 황제 | 전욱 | 제준 | 야오 | 순
기타-모레 유명한 선진표 ; 만고단왕-위버양 | 태극실물-류안
익살스러운 세별-동방삭 | 태평교주-우길 리얼리티-장삼풍
왕중양과 전진칠자 (장춘자추처기, 옥양자왕처일, 광녕자호 대동,
청정산인 손두, 장생자 유처현, 장진자탄
침대신 후자는 일명 구천위방 성모천군이라고도 한다.)
희신 | 화장실 신 자고모 | 석감히 | 소아신 항정 | 주천대제 숭프레임 | 다신 육우 |
화신 | 이성매 염색 선조) | 옥신 가오 타오 | 이원신 당명황
< 마신 | 개구리 신 백옥두꺼비 | 메뚜기신 유멩 (맹장군의 뜻) | 뱀왕시 시앙 공 (시전) | <가마 신 태상군 | 도둑 신 시천 | 가난한 신 | * * 신 관중 | 무무왕 악비 | 주공, 복숭아꽃 여자 |
환희신과 합이선한산, 줍기 <
수직 3 세불:
과거 부처의 등불 상고불, 현재 석가불 (이전의 싯다르타) 과 미래
세의 미륵불 <
오른쪽은 서구 극락세계의 아미타불이고, 양옆에는 관세음보살과 대세 대세지보살이다.
왼쪽은 동방 순유리 세계의 약사불, 양옆의 일광보살과 달빛보살이다.
(여래가 있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삼세불이라는 명사를 추가하지 않는다. 서유원작에서
와 남무과거 현재 미래불, 이 책에서 삼세불이라고 부른다. )
4 대 금강:
오대산 비밀마암 신통 광대발법금강
아미산 서량동 법력이 금강
스미산 몰절벽보다 무량하다 남방의 보생불; 중앙 비루차나불; 서양 아미타불 북방은 헛되지 않고 부처를 이룬다.
팔보살:
관음보살, 보현보살, 문수보살, 지장왕보살, 영길보살, 대세대대보살, 일광보살, 달빛보살
부루나 설법 1 위 | 가나 연론 의론 1 위
나수나미행 1 위 | 수염보리해석 1 위
18 나한:
토타로한 | 탐수 나한 경사나한 | 귀나한 파내기 | 사자 나한 웃음 | 복호나한 | 사색나한 | 사슴나한 타기 |
18 갈란
미음 | 산스크리트음 | 천고 | 탄식 | 철시 | 둘러보다
이십일:
일일 (일궁천자라고도 함) | 대범일 | 다문일 | 금강밀적 | 귀신모신;
월일 (일명 월궁천자) | 제사일 | 보유일 | 자유일 | 몰리지일;
(대) 변론천일 | (대) 공덕천일 | 성장일 | 산지대장 | 시어머니 고갈용왕;
웨팩 하늘 (전신의 전신이 압도터) | 견강한 신 | 광목일 | 보리수신 | 염모로왕.
==== = "종려전파집" 이론 "선에는 5 등" = =====
시계가 말했다: "법에는 30 명, 소성, 중성이 있다 선에는 5 등자, 귀신선, 인선, 지선, 신선, 천선의 등이 있는데, 모두 신선이다. 귀신은 귀신에서 떠나지 않고, 인선은 사람을 떠나지 않고, 지선은 땅에서 떠나지 않고, 신선은 신을 떠나지 않고, 천선은 하늘에서 떠나지 않는다. "
루가 말했다: "소위 유령 요정, 왜? 클릭합니다
종은 말했다: "유령 요정, 오선 다음. 그늘에서 초탈하고, 신상은 알 수 없고, 귀신은 성이 없고, 삼산은 무명이다. 비록 윤회하지는 않지만, 다시 돌아오기 어렵다. 결국 돌아갈 곳이 없고, 환생에 그치지 않고 그냥 있을 뿐이다. "
루가 말했다: "이 귀신인데, 무슨 술을 행하고, 어떤 공을 써서 이렇게 되는가?"
종은 "보수하는 사람은 처음부터 큰길을 깨닫지 못하고 빠른 속도를 원한다" 고 말했다. 모양이 나무를 만드는 것과 같고, 마음이 잿더미라면, 신은 내면을 알고, 한 가지도 흩어지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정중은 음신으로 정해져 있는데, 청령의 귀신, 순양의 신선이 아니다. 그 지음령으로 흩어지지 않으니 귀신이라고 한다. 비록 신선이라고 하지만, 사실 귀신도 있다. 고금의 숭석자들은 여기까지 열심히 공부하는데, 도리에 이르고, 성실하고 우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여씨는 "이른바 인선자, 왜?" 라고 말했다
종은 "인선자, 오선하 2 도. 진실된 선비는 큰길을 깨닫지 못하고, 길에서 한 가지 방법을 얻고, 법중에서 한 가지 술을 얻고, 자신감이 고심하고, 평생 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행기, 오해, 모양, 고체, 팔악의 전염병은 해를 입힐 수 없고, 도안소병은 인선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루가 말했다: "이 사람 요정, 무슨 수술, 무슨 공로 때문에 이렇게 된 거야?" "
시계가 말했다; \ "소지자, 시작 또는 원 총리 애비뉴.
악중복은 얇고, 모든 마법은 어렵고 초심은 소성에서 멈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운법은 공이 있어 평생 바꿀 수 없고, 4 시에는 바꿀 수 없다. 절대오미자, 육기가 있다는 것을 어찌 알았겠는가, 칠정을 잊은 자는 십계가 있다는 것을 어찌 알았겠는가. 양치질을 하는 자는 하토나가 잘못한 것이다. 채채보하는 자는 웃음과 조용함이 어리석다고 여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즉, 하늘과 땅의 가스를 빼앗는 것은, 식량을 쉬려 하지 않는 것이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좋은 생각을 하고 일월의 정예자를 채취하는 자는 인도하려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혼자 앉아서 쉬고, 안지는 자연이 있다는 것을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몸을 굽히고 노형을 굽히고, 무위 () 를 알지 못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늘을 채취하고, 여자의 기운을 취하고, 풍뎅이를 움츠리는 사람과는 다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양양 () 을 기르고, 여자의 젖을 먹고, 정단 () 과는 다르다. 종류별로 추궁하면, 일일이 셀 수 없다. 그러나, 모든 도로 도, 모든 애비뉴 에, 도로 에 중지 할 수 없습니다, 한 가지 방법 만 행복 연장 을 성공 했다, 인간의 요정 을 넣어. 좀 더 일등이지만, 잠시 동안 즐거워하며, 오래 지속되는 것에 싫증이 나고,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잘못된 날, 반대로 병이 되고, 연년자를 연장해서는 안 되며, 세상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루가 말했다:" 소위 불멸자, 왜? 클릭합니다
종은 "지선자, 하늘과 땅의 절반, 신선의 재능" 이라고 말했다. 큰길을 깨닫지 못하고, 소성의 법에만 그치다. 보이지 않는 공로는 오직 장생으로 살고, 인간 세상에 죽지 않는 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
루가 말했다: "지선은 어떻게 시작합니까? 클릭합니다
종은 "시초부터 하늘과 땅이 오르내리는 이치를 따고 일월 생성의 수를 취한다" 고 말했다. 몸에는 연월을 쓰고, 일중에는 시간을 쓴다. 먼저 용호를 알아야 하고, 부차적인 것은 칸가를 동반해야 한다. 수원의 청탁을 가려 기후를 아침저녁으로 나누다. 진일, 차이계, 열삼재, 사분상, 오운, 육기 설정, 칠보 수집, 서팔괘, 행구주. 오행이 뒤바뀌었고, 기가 어머니에게 전해지고, 액체행 부부도 전해진다. 삼전은 반복해서 단약을 불태우고, 하전을 영원히 진압하고, 연형생세를 하며, 육상신선으로 영생하여, 지선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루 는 말했다: "소위 신선자, 왜? 클릭합니다
< P > 종은 "신선자, 지선 () 으로 속세를 싫어하고, 열심히 일하며, 관절이 연결되어 납을 뽑아 수은을 첨가하고 금을 정련하여 정상을 정련한다" 고 말했다. 옥액은 댄에게 돌려주고, 정련은 가스를 형성하고, 오기는 원을 향하고, 삼양은 지붕을 모인다. 공로가 충만하여 체면을 잊고 태선자화하다. 음진 () 은 양순 () 을 다하고, 몸 밖에는 몸이 있다. 탈질 승선 () 은 비범 () 을 초월하여 성도에 들어간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속세를 사절하여 삼산으로 돌아가는 것은 신선이라고 한다. "
루 는 말했다: "소위 천사, 왜? 클릭합니다
종은 말했다: "지선은 속세에 싫증이 나서, 열심히 공부하지만, 초탈해야 하는데, 신선이라고 한다. 지선은 삼도에 사는 것을 싫어하고 인간을 전파하는데, 도상에는 공이 있지만, 인간은 행적이 있고, 공행은 만족하며, 천서에 의해 동천으로 돌아가는 것은 천선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왕 천선 () 을 위해 동천 () 에 싫증이 나면 효직은 선관 () 이라고 생각한다. 하설 수관 (), 중설 지관 (), 상설 천관 () 이다. 천지에 큰 공이 있고, 지금과 고대에는 큰 행이 있다. 관직은 승진하여 서른여섯 동천을 역임하고, 팔십일양일로 돌아가고, 삼청허무자연의 경계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 = 신선품차 =====
도교는 수도가 선착순, 성선들이 우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도교신선도 품위 등급이 있다. 초기 도교 고전' 태평경' 은 신선을 6 등급으로 나누었다. 하나는 신인이고, 두 번째는 실물, 세 명은 선인, 네 명은 도인, 다섯 명은 성자, 여섯 명은 현인이다. 이어 "신인주천, 실물주지, 선인주비, 도인주교화 길흉화, 성인주치민, 현인보조성인이만민록, 육합을 돕는 부족도 있다" 고 덧붙였다. 진갈홍 "포박자 내편. 논선" 은 "선경" 을 인용해 신선을 천선, 지선, 시신해선 등 3 등급으로 나누었다. 고 말했다: "상사는 천선 (tianxian) 이라고 불리는 모양을 들어 올렸다. 중사는 명산을 유람하는데, 그 지선이라고 한다. 상병은 먼저 죽은 후에 허물을 벗고, 이를 시체 해체선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양도홍경' 진영위업도' 는 신선을 옥청, 상청, 태극, 태청, 구궁, 동천, 태음이라는 7 단계로 나누었다. 북주의' 무상밀요' 는 득도성선의 수준에서 신선을 나누어 귀신관도인, 지선도인, 득지진도인, 구궁도인, 태청도인, 태극도인, 청도인, 옥청도인 등으로 나누었다. 그중에서도' 귀신관도인' 이 죽은 후의 선귀신으로 마련된 것은 사후에도 승선의 희망과 기회가 있다는 것을 보여 남북조 때 이미' 귀신선' 이라는 말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시의' 천은자' 는 신선을 또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인인인선, 지선, 천선, 물, 수선, 신통 변화자를 신선이라고 부른다. 송장군방' 운굽 7 표' 도교 삼동 종원'' 삼청' 항목에서 신선을 9 품으로 나누며 "태청경에는 구선, 상청경에는 구진, 옥청경에는 구성, 삼구이십칠위도 있다" 고 말했다. 구선은 상선, 고선, 태선, 현선, 천선, 진선, 신선, 영선, 지선이다.
참, 성호도 위, 고, 태, 현, 하늘, 진, 신, 영, 지차. 이것은' 태진과' 의 분류 방법과 대체로 같다. 결론적으로, 선품에 대한 분류 방법은 매우 많은데, 나중에' 선술 비고' 는' 법에는 삼승, 선분오등' 이라고 요약했다. 그 5 등선은 천선, 신선, 지선, 인선, 귀신이다. 기본적으로 신선 품위의 기초를 다졌다.
1. 천선 품위
는' 선인',' 비행선',' 대로금선' 이라고도 불린다. 천부에 살고, 날으는 신선을 가리킨다. 천선품:
"비행구름, 신화는 천선, 이운비행선", "포자 내편, 논선", "선술 비고" 가 모두 1 등을 차지했다. 청성집선록' 은 승천의 신선을 9 등급으로 나누었다. 제 1 상선, 제 2 선선, 제 3 태상실물, 제 4 천사천실물, 제 5 영선, 제 6 실물, 제 7 영인, 제 8 비행선, 제 9 선인. 수련의 관점에서 보면 천선은 수증의 최고 10%, 수련의 최고급이다. 단도에서 가리키는' 연허합도' 의 대성경계. 그때 신광이 비춰지고, 수많은 화신이 되었다. 영득, 일증 영증, 신통이 넓어지고, 법력이 끝이 없다. 천지가 닫히면 때로는 다르게 닫는다. 천지가 열릴 때, 도인을 개척하다.
2. 신선품위
는' 선인',' 실물' 이라고도 불리며 통칭하여' 선진' 이라고 부른다. 장생불멸, 수련을 잘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 도경은 말했다: "정제형은 가스이고, 이름은 실물이라고 한다." "본기를 얻었으니, 정제형은 기라고 하고, 정성에는 위선이 없으니, 따라서 실물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Zhuangzi 는 말했다: "진짜 사람들이 있고 참된 지식이 있습니다. 실물이란 무엇입니까? 고대의 실물은 과부를 거스르지 않고, 웅성하지 않고, 무스도 아니다. " "높이 오르면 욕심이 없고, 물에 들어가도 뜨겁지 않다.", "기쁨도 모르고, 악도 모른다.", "그 잠도 꿈도 꾸지 않고, 그 잠도 걱정하지 않고, 그 음식도 달갑지 않다.", "그 숨결이 깊고, 실인의 숨결이 발돋움하고, 사람들의 숨결이 목으로 이어졌다." " 준남자는 말했다: "모생은 죽지 않고, 모허무영은 실물이라고 한다." 수련의 관점에서 보면 신선은 수련을 위해 이루어진다. 단도에서는 정련을 위해 아직 허술한 젖먹이 단계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때 정제 형화용, 태선자화, 양신은 이미, 탈질상승이 되었다. 즉, 대주천불의 불길을 운용하여, 신을 합치고, 신을 하나로 삼고, 마음이 생멸하지 않고, 이자가 출입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거운 탁한 모양, 가벼운 청량한 동으로; 순양의 몸은 모두 신통만화이다. 그때 몸은 순양이 되고, 양신은 이미 되어 신통만화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3. 지선 품위
4. 인선 품위
도교 선인 계보의 일종으로, 형체가 견고하고 장수하는 사람이다. 종려전도집: "인선자 오선하 아래, 진실의 사람, 도를 깨닫지 못하는 사람, 도중법, 법중 한 가지 술, 믿음 고지, 평생 변하지 않는 가스, 오교오합, 모양, 고체, 팔악의 전염병은 해를 입힐 수 없다. 일명: "보수하는 사람, 시작도 듣고 큰길도 듣고, 업중복도 얇고, 모든 마법난도, 초심을 고치고, 소성까지, 행법공공을 하고, 평생 바꿀 수 없고, 4 시에는 바꿀 수 없다. 절대 오미자 처럼, 그것은 육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칠정을 잊는 자는 어찌 열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라인 양치질 인두 사람, 이순신 토나 훈련 잘못; 채채채보자, 웃음과 조용함은 어리석다고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즉, 하늘과 땅 의 가스 를 승리 하는 좋은 것은, 휴 곡물 을 거부했다; 좋은 예금 은 태양과 달 의 벌금 을 따기 원하는 사람, 안내 를 거부했다; 독방 앉아 휴식을 닫고, 안지는 자연이 있다는 것을 안다. 몸을 구부리고 노형을 굽히고, 무위에 있는 것을 알지 못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여성의 가스를 따기 음과 딱정벌레, 다른 수축; 양식 여자의 젖을 기르는 것은 연금단 사람과 다르다. 클래스 추론, 셀 수없는 수 있지만, 모든 도로 입니다. 큰길에만 있을 수는 없고, 큰길에서의 한 가지 방법에만 그치면 안 되고, 성공으로 안락한 해를 연장했을 뿐, 따라서 인선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김단 진전' 서문은 "기혈을 보충하고, 마른 몸으로 복성하고, 외약을 회복하고, 내단을 결성하고, 이 인선도 있다" 고 말했다. "무술 환종": "하관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이 있는데, 진기를 양관에 누설하지 않고, 원기를 보존하고, 하전을 지키며, 솥을 옮기는 법을 깨닫지 못하고, 안생불로한 열매나 수백 년 동안 장수하거나, 수천 년 동안 장수하고, 오래 죽지 않고, 이를 인선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수련의 관점에서 보면 인선은 수련을 위해 이루어진다. 단도에서는 정련을 정련하는 축기 단계를 말한다. 이때 수련하는 사람, 도중법, 법중술, 영속적인 성공, 장수 연장, 젊어지고, 젊어지고, 육체가 견고하고, 장수가 늙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방법은 절곡, 망정, 나진, 토나, 정지, 반지 보유, 재고, 일정월화, 지도, 폐쇄, 자연, 무위 등의 공법이 있다
5. 귀신의 품위
는' 영귀' 라고도 한다. 수도자가 순양까지 정련하지 못하고, 죽은 후에 음신이 나오는 것은 귀신이다. 종루 전파집': "귀신선자 오선 () 의 다음 () 도 음중에서 초탈하고, 신상은 알 수 없고, 귀신은 성이 없고, 삼산은 이름이 없고, 아무도 환생하지 않지만, 다시 돌아오기 어렵고, 결국 돌아갈 곳이 없고, 환생에서 혀를 빼앗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명: "보수하는 사람, 큰길을 깨닫지 못하고, 빨리 들어가려고 한다. 모양이 초목과 같다. 마음이 자애롭고, 신이 내면을 지키며, 한 가지 뜻을 흩어지지 않고, 가운데 음신을 정하고, 청령의 귀신이고, 비순양의 요정이다. 그 지음령으로 흩어지지 않는다. 그러므로 귀신선이라고 말하지만, 요정이라고 한다. "무술 환종": "맹목적으로 눈을 감고 고요히 앉아, 명상을 하고, 정중히 고요를 찾고, 사람을 완고하게 하고, 하늘을 죽이고, 사람을 소멸하지 않고, 오직 강한 음과 신을 정련하고, 숨이 멎을 때, 음신이 나온다. 바로 영귀, 귀신이라고 한다." 수련의 관점에서 볼 때, 귀신은 수련의 최하승이다. 단도에서는 기초에만 국한된 성공 수련 단계를 말한다. 증명서를 수리할 때. 몸은 나무같다. 마음은 죽은 재와 같고, 신의 뜻은 지키며, 사람을 완고하게 깨닫게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손을 놓고 매듭을 지을 때, 정중은 음신을 낼 수 있다. 음신은 순양의 선인이 아니라 청령의 귀신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련할 때, 어떤 사람은 이미 나이가 많고, 육체가 쇠퇴하거나, 환경이 어려워서 보장할 수 없고, 이생에 수련할 가망이 없고, 이 방법으로 음신을 내고, 다음 생에 계속 수증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역시 건귀신이다. 이 법은 환생, 탈주, 시체 차용, 환생 등이다. 모두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것은 미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