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미술학원 3학년이고 곧 졸업을 앞두고 있는 저 역시 어릴 때부터 미술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모두 선생님이 주신 95점 그림 덕분이었습니다. 유치원 때 선생님이 그랬어요. 저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공부하는데 시간을 많이 허비했어요. 원래는 이렇게 좋은 학습환경에서 공부할 생각이었는데 미술을 전공하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과학을 공부했고, 이후 미술이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고등학교 2학년 2학기에 교양과로 전환하여 정식으로 회화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귀하의 현재 문제는 저와 유사합니다. 귀하의 문제에 대한 나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8대 미술학원에 들어가려면 남들보다 두 배의 시간을 들여 그림 실력을 키워야 하고, 스케치를 위해서는 이론 공부와 정물화, 회반죽 등 기본적인 회화 형식을 공부해야 한다.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앞으로의 실력은 조금씩 쌓이게 될 것입니다. 스케치와 받아쓰기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스케치를 많이 그리는 것이 모델링 능력에 달려 있으며, 색상은 이론과 실습에 달려 있습니다. 더 많이 복사하고,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요약하고, 필요한 그림이 있으면 미술학원 사전 시험 훈련 수업에 가서 공부할 수는 있지만 적어도 그림 수준이 향상되는 것은 아닙니다. 미술학원의 화풍을 이해할 수 있다
2. 물론 매일 튜터를 두는 것은 어렵습니다. 사실 튜터를 고용하는 것보다 좋은 학습 환경을 갖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여건이 된다면 관리가 더 엄격한 학교로 편입하여 문화 수업을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문화 학생과 같은 대우를 받을 것입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미술 아카데미에 입학하려는 열망이 얼마나 강한지 기억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학교 일정이 군사화되어 제 시간에 맞춰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모두 몰래 작업실로 달려가 밤새도록 그림을 그렸습니다. 의욕이 생기면 무엇을 하든 특히 열의가 생기겠죠. 물론 고등학교 과정은 강도가 매우 높지만 미술을 전공하는 학생들은 그림 그리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때문에 실제 공부하는 시간은 그 절반 정도에 불과합니다. 문화 학생이므로 시험을 잘 치르고 싶다면 공부를 더욱 집중적으로 하게 될 것입니다. 노력은 언제나 보상을 받습니다. 특히 교양과목 시험은 외워야 할 내용이 많을수록 시험을 더 많이 보게 됩니다.
3. 미술학원 회화 입시를 위한 요구사항은 확실히 선생님의 수준을 목표로 삼는 것이 그리 낮지 않습니다. , 높을수록 좋은데 전공마다 중점을 두는 부분이 다른 것 같아요.(나도 굉장히 좋아하는) 2D 아트를 선호하는 것 같아요. 이 직업은 모델링 능력과 상상력, 컬러 매칭 능력이 필요한 직업이에요. , 스케치, 받아쓰기, 색상은 놓칠 수 없습니다. 미인 테스트를 받으세요. 대학의 애니메이션 전공은 모델링 능력과 디자인 스케치 또는 창작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4. 애니메이션 전공을 하고 싶다면 영화학교에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북경영화학원 애니메이션학과는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학과로,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영화학교에 비해 중앙미술학원 애니메이션과는 예술영화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베이징영화학원만큼 인기가 없고, 베이징영화학원도 좋은 예술영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앙미술학원 애니메이션학과는 일반적으로 베이징영화학원 애니메이션학과만큼 좋지 않습니다.
5. 각 대학마다 기준이 다르며, 전공별 점수 요건은 말할 것도 없고 2010년 문화 점수표(/a/mingxiaotuijian/20100923/7130.html)를 참조하면 총점은 대학과 거의 같습니다. 지방에서 두 번째
6. 미술 지망생들의 대학 입시 난이도는 주로 교양 과목에 있다. “아무리 전공을 잘해도 교양에 갇히게 된다”는 말이 있다. 예술, 능력은 아주 뛰어나지 않는 한 거의 똑같기 때문에 모두가 열심히 하는 것이 문화입니다. 주의할 점은 주제에 편협할 수 없고, 직업문화도 똑같고, 아무것도 집중할 수 없고, 양손으로 잡아야 한다는 것!
7. 미술 전공자의 발전 전망은 예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제 미술 시험을 통해 대학에 진학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잘하는 사람도 있고, 보통인 사람도 많아요! 현재 취업과 비교하면 디자인 전공이 확실히 낫습니다. 적어도 직장을 잃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디자인 전공의 인재 풀은 포화 상태입니다. 현재 그래픽 디자인보다 건축, 디스플레이,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의 급여와 복지 혜택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디자인 디렉터나 전무이사가 되어야 한다면 연간 10W 이상이 정상입니다.
하지만 중국화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유화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여건이 허락한다면 교사가 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둘째, 개인의 창작에 관해서는 아주 우연적이라고는 감히 말할 수 없습니다. 우연히 유명해질 수도 있고, 우연히 인생의 절반을 혼란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창작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이 외에도 현재 발전 추세에 있는 전공이 많습니다. 조각, 의류, 보석 등 수요는 적지만 급여가 매우 좋습니다. 사실 미디어를 배워야 합니다. 앞으로는 미디어의 애니메이션과 영상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앞서 말씀드린 두 번째 글은 학교 관리가 엄격한 학교에 가면 게으름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으른 사람이 되려면 기회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좋은 면도 있고, 강한 책임감과 강인한 마음을 갖고 있어 직업적, 문화적 과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어서 해봐요! 모든 것은 인간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