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교에 관한 시
2. 도교에 관한 시
도교에 관한 시 1. 도교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맨손은 녹색 안개를 들고 있고, 로브는 보라색 연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산의 여도사 이등공에 관한 두 시" 당나라: 이백. 물은 운모를 두드리고 바람은 헤더를 쓸어갔습니다. 은둔 생활을 좋아한다면 보라색 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저를 초대해주세요.
두 번째 :
많은 왕자와 대신의 딸들이 도교를 배우고 신을 사랑합니다. 맨손은 녹색 안개를 쥐고 있고, 로브는 보라색 연기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그는 스크린에 기대어 쌓자마자 루안에서 옥채찍을 집어 들었다.
해석:
하나:
아내가 Li Linfu의 딸인 Taoist Li Tengkong을 찾으러 갈 때 그녀는 Lushan Mountain에 있는 초가집으로 가야 합니다. 운모에 물을 쳐서 불로장생제를 만들고 있는데, 초가집에 헤더가 자라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녀의 조용한 집을 좋아한다면 그녀와 함께 머물면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
양처는 재상의 후손으로 도교를 배우고 마술을 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섬세한 흰색 손이 녹색 안개를 애타게 만들고, 수 놓은 옷이 보라색 연기로 떠오릅니다. 루산핑디엔(Lushan Pingdian)에 도착하자마자 백옥 채찍을 들고 도사 텅공(Tengkong)과 함께 학을 탈 수 있습니다.
2. 연꽃 스카프를 두른 오강 출신의 여성 도사. 네온 옷은 비에 젖지 않고, 발코니의 구름은 독특합니다.
"여도사 추삼칭을 강 위의 남월에게 보냄" 당나라: 이백
연꽃 스카프를 두른 오강 출신의 여성 도사. 네온 옷은 비에 젖지 않고, 발코니의 구름은 독특합니다.
한 발짝도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링보는 먼지와 함께 탄생한다. 불멸자를 찾아 남월에 가면 웨이 부인을 만나야합니다.
정의:
머리에 연꽃 스카프를 두른 우장 출신 여성 도사. 네온 옷은 비에 젖지 않는데, 이는 발코니 여신과는 정말 다릅니다. 맨발은 먼 곳을 여행하기 위해 천신발을 신었고, 걸을 때 그녀는 파도에서 솟아 오르는 Luoshui의 여신과 같습니다. 불멸자를 찾기 위해 남월의 형산에 가면 유명한 선녀 웨이부인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3. 어디로 가야할지 아무도 모르고 소나무 두세그루에 기대어볼까 고민이다.
'예상치 못한 도사들이 대천산을 방문하다' 당나라: 이백
개 짖는 소리와 물소리 속에 복숭아꽃이 이슬로 가득하다. 나무가 깊어야 사슴이 보이고, 정오에는 시냇가에서 종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야생 대나무는 녹색 안개로 갈라지고, 날아 다니는 샘에는 녹색 봉우리가 매달려 있습니다. 어디로 갈지 아무도 모르고, 소나무 두세 그루에 기대어 슬픔에 잠긴다.
정의:
개들의 희미한 짖는 소리와 물 흐르는 소리가 뒤섞여 복숭아꽃에 이슬 몇 방울이 맺힌다. 엘크는 숲 깊은 곳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정오에 냇가에 왔을 때 산사의 종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푸른 산대나무가 푸른 구름을 가르고, 푸른 산봉우리에는 하얀 폭포가 높이 솟아 있습니다. 도사들의 행방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고목 몇 그루에 기대어 불안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4. 갑자기 파랑새 메신저를 만나 치송의 집에 초대받았다.
"매화꽃이 핀 도사실의 청명절 잔치" 당나라: 맹호연
숲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봄은 지나가고 정자는 열리게 된다 사물의 아름다움. 갑자기 파랑새의 사신을 만나 치송의 집으로 초대했다.
황금난로에 불이 붙어 있고, 복숭아꽃이 피어있습니다. 어린아이의 얼굴이 머물 수 있다면 흐르는 구름에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정의:
나는 숲 높은 곳에 누워 텐트를 열고 산의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했습니다. 갑자기 메이 도사님이 자기 집에서 열리는 연회에 나를 초대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방의 연금로에 불이 붙었고 밖에는 복숭아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이 술을 마시면 영원히 젊어질 수 있다면 나는 꼭 취하겠다.
5. 수천그루의 붉은 복숭아나무가 손으로 심어져 있고 산에는 봄바람이 없습니다.
'도교 설이 도원을 아프다' 당나라: 유우희
학 둥지에는 제단 옆 소나무가 비어 있고, 흰 사슴이 옛 길을 한가로이 헤매고 있다.
손으로 심은 붉은 복숭아는 수천 그루의 나무를 자라게 하며 산에는 봄바람이 없습니다.
정의 :
화단 옆의 오래된 소나무는 그대로 있지만 학 둥지는 비어 있습니다. 흰사슴이 고대의 길을 따라 한가로이 걷고 있다. 내 오랜 친구(도사 설을 지칭함)가 심은 수만 그루의 붉은 복숭아나무가 산비탈 전체에 꽃을 피웠지만 그 주인은 더 이상 여기에 없고 봄바람에만 날릴 수 있다.
2. 도사에 관한 고대시
도사
저자 : 관수(당나라)
꽃섬에서의 만남 소매에 구름이 가득하고 꽃을 빌려 황금색 스카프에 대해 토론하세요.
텡텡은 다시 선산에 갔는데, 아마도 청성(靑成)의 장인이었을 것이다.
도사 남희장을 찾아서
시인: 유창청 왕조: 당나라
길을 가다 보면 베리 이끼에 나막신 자국이 보입니다. .
하늘에는 아직 흰구름이 떠 있고, 잔디도 닫혀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 소나무의 색을 보고, 산을 따라 수원지로 가세요.
시냇물에 핀 꽃과 선(禪)의 느낌은 서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도사 장난시(Nanxi Chang)를 찾는 중
저자: Liu Changqing
도중에 베리 이끼에 나막신 자국이 있습니다.
하늘에는 아직 흰구름이 떠 있고, 잔디도 닫혀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 소나무의 색을 보고, 산을 따라 수원지로 가세요.
시냇물에 핀 꽃과 선(禪)의 느낌은 서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취안자오산의 도사에게 보내세요
웨이잉우
지금 현은 춥고 갑자기 산에 온 손님이 그리워요.
시냇물 바닥에 가시덤불을 묶고, 돌아올 때 흰 돌을 삶아보세요.
비바람을 달래줄 와인 한 국자를 들고 싶다.
산에는 낙엽이 가득하는데, 내 흔적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3. 도교에 관한 시
금줄 마우 매달기
사경에는 경전을 읽기 위해 할 일이 없습니다.
문장 하나하나가 신비롭고, 도교와 수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물, 불, 장작, 숯이 필요 없습니다.
비약을 제련하면 만 냥 골드로도 바꿀 수 없습니다.
익명의 만정방
도교가 처음 등장했을 때 불교는 약간 드러났다가 폐지되었습니다. Bodhidharma는 그의 가르침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설명합니다. 그들은 모두 술과 섹스에 욕심을 갖고 참된 근원을 파괴하는 후배들입니다. 부를 추구하고 가르침을 따르지 않으며 심지어 서쪽을 바라보십시오. 천진은 3천년에 한 번 만나며, 60세에 대종파가 탄생한다. Qiu Gong이 가르침을 설명했는데 수천 개의 황금 연꽃이있었습니다. 상위 영역의 불멸자. 이 세상의 모든 악마가 어떻게 인재로 변할 수 있습니까? 지금 만나지 않으면 1만년 이상 걸릴 거라는 걸 아시나요?
송양의 도교 조예에게 보내세요
펑잉에 세 개의 산과 떠다니는 바다가 기대어 있고, 진위안으로 가는 길은 거의 평탄합니다.
고독한 학은 수천년을 말하고, 매미는 꿈의 밤에 세상에서 노래한다.
용은 호신 초왕을 쫓고, 쌓인 불은 마음을 태우며 점차 맑아진다.
송양에는 불멸에 대해 묻기 위해 금전표를 들고 싶어하는 선녀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도사 조예에게 바친 선물
세상의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묻지만 스승은 자신에게만 묻습니다.
발굽이 네 개 없는 말은 천 리를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다.
Yingxiao Beiyuan의 고분과 무덤은 개미처럼 혼란스럽습니다.
Nanxi Chang Taoist Liu Changqing 검색
도중에 베리 이끼에 나막신 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아직 흰구름이 떠 있고, 잔디도 닫혀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 소나무의 색을 보고, 산을 따라 수원지로 가세요.
시냇물에 핀 꽃과 선(禪)의 느낌은 서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4. 도사를 묘사하는 말
도사들이 별을 숭배하고 신을 소환하는 행위. 걷는 회전은 강싱 별자리를 밟는 것과 같아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갱(Gang), 북두칠성의 손잡이. 북두칠성, 북두칠성.
부강스텝 파이팅(Bu Gang Step Fighting) - 도교 승려들이 별을 숭배하고 신을 소환하기 위해 사용하는 행위입니다. 걷는 회전은 강싱 별자리를 밟는 것과 같아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갱(Gang), 북두칠성의 손잡이. 북두칠성, 북두칠성.
세계 각지의 음식을 먹습니다. 승려와 도교인들은 어디에서나 탁발을 하며 생계를 꾸리고 있으며, 이는 일반 사람들이 어디를 가든지 살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승려가 되어 세속을 버리다 - 버리다: 세속을 버리다; 세속적인 삶을 포기하고 승려, 수녀 또는 도교 승려가 되십시오.
황관탈출 - 세상을 떠나 도사가 되는 것을 말한다.
게진 천 로브 - 게진: 게부로 만든 머리 스카프. 게부 머리 스카프와 거친 천 옷을 입으십시오. 은둔자나 도교 승려의 옷을 말합니다.
게진 야생의상 - 게진 : 게부로 수놓은 머리스카프. 게부 머리 스카프와 시골 거친 천 옷을 입는다. 은둔자나 도교 승려의 옷을 말합니다.
바람과 비를 불러라 - 도교의 마력을 일컫는 말. 이제는 인간이 자연을 통제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는 비유이다. 이는 또한 만연한 반동 세력을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부적 그리기 및 주문 외우기 - 도교 승려들이 부적을 그리고 주문을 낭송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쓰기와 읽기에 대한 비유이다.
화거 도사 - 집에 아내와 자녀가 있는 도사를 가리킨다.
여링(Ru Ling) - 원래는 한 왕조의 공식 문서에 사용된 용어였으며, 나중에 도교 사제나 마법사도 주문이 끝날 때 사용했습니다. 법적 명령과 마찬가지로 즉시 따라야 합니다.
수 부적은 물을 뜻합니다 - 서예: 부적: 물: 신성한 물. 일반적으로 도교의 미신적 활동을 가리킨다.
구름을 삼키고 안개를 뱉는다는 것은 원래 도교 승려들이 기(氣)를 수련하고 곡식을 먹지 않는 모습을 묘사한 것이며, 나중에는 흡연하는 사람들을 묘사한 것입니다.
깃털 자수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발걸음은 가볍고 우아하다. 이동하는 도교 사제나 신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우아한 춤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5. 도교에 관한 구절
금줄을 매다 마유 4경에는 경전을 읽기 위해 할 일이 없습니다.
문장 하나하나가 신비롭고, 도교와 수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물, 불, 장작, 숯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약을 제련하면 만 냥 골드로도 바꿀 수 없습니다. Mantingfang Anonymous Taoism이 처음 등장하고 불교가 약간 드러났으며 번영했다가 멸망했을 때 이랬습니다.
달마의 가르침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전파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술과 섹스에 욕심을 갖고 참된 근원을 파괴하는 후배들입니다.
부귀를 추구하고 가르침을 따르지 않고 서쪽을 바라보십시오. 천진은 3천년에 한 번 만나며, 60세에 대종파가 탄생한다.
Qiu Gong이 가르침을 설명하고 수천 개의 황금 연꽃이 있습니다. 상위 영역의 불멸자.
이 세상의 모든 악마가 어떻게 인재로 변할 수 있을까? 지금 만나지 않으면 1만년 이상 걸릴 거라는 걸 아시나요?
게시자 : 송양 출신의 도사 Cao Ye. Pengying에는 세 개의 산과 떠있는 바다가 기대어 있고 Zhenyuan으로가는 길은 거의 평평합니다. 외로운 학은 수천년 동안 말을 하고, 매미는 꿈의 밤에 세상에서 노래한다.
용은 호신 초왕을 쫓고, 쌓인 불은 마음을 태우며 점차 맑아진다. 송양에 선녀가 금전표를 들고 불멸에 대해 묻고 싶다고 들었습니다.
조예대사에게 바치는 선물. 세상 사람들은 모두 남에게 묻지만 스승은 자기에게만 묻는다. 발굽이 4개 없는 말은 1000마일을 단숨에 달릴 수 있다.
Yingxiao Beiyuan의 고분과 무덤은 개미처럼 혼란스럽습니다. 난시강(Nanxi River)을 자주 방문하는 도사 류창칭(Liu Changqing)은 길을 따라 이끼에 나막신 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아직 흰구름이 떠 있고, 잔디도 닫혀있습니다. 비가 온 뒤 소나무를 관찰하고 산을 따라 수원지로 가세요.
시냇물에 핀 꽃과 선(禪)의 느낌은 서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도사에 관한 시 1. 도교에 관한 시
금줄 마우 매달기
사경에는 경전을 읽기 위해 할 일이 없다 .
문장 하나하나가 신비롭고, 도교와 수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물, 불, 장작, 숯이 필요 없습니다.
비약을 제련하면 만 냥 골드로도 바꿀 수 없습니다.
익명의 만정방
도교가 처음 등장했을 때 불교는 약간 드러났다가 폐지되었습니다. Bodhidharma는 그의 가르침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설명합니다. 그들은 모두 술과 섹스에 욕심을 갖고 참된 근원을 파괴하는 후배들입니다. 부를 추구하고 가르침을 따르지 않으며 심지어 서쪽을 바라보십시오. 천진은 3천년에 한 번 만나며, 60세에 대종파가 탄생한다. Qiu Gong이 가르침을 설명했는데 수천 개의 황금 연꽃이있었습니다. 상위 영역의 불멸자. 이 세상의 모든 악마가 어떻게 인재로 변할 수 있습니까? 지금 만나지 않으면 1만년 이상 걸릴 거라는 걸 아시나요?
송양의 도교 조예에게 보내세요
펑잉에 세 개의 산과 떠다니는 바다가 기대어 있고, 진위안으로 가는 길은 거의 평탄합니다.
고독한 학은 수천년을 말하고, 매미는 꿈의 밤에 세상에서 노래한다.
용은 호신 초왕을 쫓고, 쌓인 불은 마음을 태우며 점차 맑아진다.
송양에는 불멸에 대해 묻기 위해 금전표를 들고 싶어하는 선녀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도사 조예에게 바친 선물
세상의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묻지만 스승은 자신에게만 묻습니다.
발굽이 네 개 없는 말은 천 리를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다.
Yingxiao Beiyuan의 고분과 무덤은 개미처럼 혼란스럽습니다.
Nanxi Chang Taoist Liu Changqing 검색
도중에 베리 이끼에 나막신 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아직 흰구름이 떠 있고, 잔디도 닫혀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 소나무의 색을 보고, 산을 따라 수원지로 가세요.
시냇물에 핀 꽃과 선(禪)의 느낌은 서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2. 도사를 묘사하는 말
한걸음 한걸음 갱단을 밟는 행위 - 도사들이 별을 숭배하고 신을 소환하는 행위. 걷는 회전은 강싱 별자리를 밟는 것과 같아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갱(Gang), 북두칠성의 손잡이. 북두칠성, 북두칠성.
부강스텝 파이팅(Bu Gang Step Fighting) - 도교 승려들이 별을 숭배하고 신을 소환하기 위해 사용하는 행위입니다.
걷는 회전은 강싱 별자리를 밟는 것과 같아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갱(Gang), 북두칠성의 손잡이. 북두칠성, 북두칠성.
세계 각지의 음식을 먹습니다. 승려와 도교인들은 어디에서나 탁발을 하며 생계를 꾸리고 있으며, 이는 일반 사람들이 어디를 가든지 살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승려가 되어 세속을 버리다 - 버리다: 세속을 버리다; 세속적인 삶을 포기하고 승려, 수녀 또는 도교 승려가 되십시오.
황관탈출 - 세상을 떠나 도사가 되는 것을 말한다.
게진 천 로브 - 게진: 게부로 만든 머리 스카프. 게부 머리 스카프와 거친 천 옷을 입으십시오. 은둔자나 도교 승려의 옷을 말합니다.
게진 야생의상 - 게진 : 게부로 수놓은 머리스카프. 게부 머리 스카프와 시골 거친 천 옷을 입는다. 은둔자나 도교 승려의 옷을 말합니다.
바람과 비를 불러라 - 도교의 마력을 일컫는 말. 이제는 인간이 자연을 통제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는 비유이다. 이는 또한 만연한 반동 세력을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부적 그리기 및 주문 외우기 - 도교 승려들이 부적을 그리고 주문을 외우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쓰기와 읽기에 대한 비유이다.
화거 도사 - 집에 아내와 자녀가 있는 도사를 가리킨다.
여링(Ru Ling) - 원래는 한 왕조의 공식 문서에 사용된 용어였으며, 이후 도교 사제나 마법사도 주문이 끝날 때 사용했습니다. 법적 명령과 마찬가지로 즉시 따라야 합니다.
책에는 물이 담겨 있습니다. - 서예: 그림, 부적: 물: 신성한 물. 일반적으로 도교의 미신적 활동을 가리킨다.
구름을 삼키고 안개를 뱉는다는 것은 원래 도교 승려들이 기(氣)를 수련하고 곡식을 먹지 않는 모습을 묘사한 것이며, 나중에는 흡연하는 사람들을 묘사한 것입니다.
깃털 자수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발걸음은 가볍고 우아하다. 이동하는 도교 사제나 신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우아한 춤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3. 도사를 묘사하는 말
한걸음 한걸음 갱단을 밟아 - 별을 숭배하고 신을 소환하려는 도교의 행위.
걷는 방향이 마치 강흥성좌를 밟는 것과 같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갱(Gang), 북두칠성의 손잡이.
북두칠성, 북두칠성. 부갱스텝 파이팅(Bu Gang Step Fighting) - 도교 승려들이 별을 숭배하고 신을 소환하기 위해 사용하는 행위입니다.
걷는 방향이 마치 강흥성좌를 밟는 것과 같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갱(Gang), 북두칠성의 손잡이.
북두칠성, 북두칠성. 어디에서나 음식을 먹습니다 - 승려와 도교인들은 어디에서나 구호품을 구하며 생계를 유지합니다. 이는 또한 평범한 사람들이 어디를 가든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승려가 되어 세속을 버리다 - 버리다: 세속을 버리다; 세속적인 삶을 포기하고 승려, 수녀 또는 도교 승려가 되십시오.
황관탈출 - 세상을 떠나 도사가 되는 것을 말한다. 게진 천 로브 - 게진: 게부로 만든 머리 스카프.
게부 터번과 거친 천 옷을 입으세요. 은둔자나 도교 승려의 옷을 말합니다.
게진 야생의상 - 게진 : 게부로 수놓은 머리스카프. 게부 머리 스카프와 시골 거친 천 옷을 입는다.
은둔자나 도교 승려의 옷을 말합니다. 바람과 비를 부르는 것 - 도교 승려들의 마력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인간이 자연을 다스리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는 비유다. 이는 또한 만연한 반동 세력을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부적 그리기 및 주문 외우기 - 도교 승려들이 부적을 그리고 주문을 낭송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쓰기와 읽기에 대한 비유이다.
화거 도사 - 집에 아내와 자녀가 있는 도사를 가리킨다. "루루링(Lulu Ling)"과 같은 용어는 원래 한 왕조의 공식 문서에 사용된 용어였으며 나중에 도교 사제나 마법사도 주문이 끝날 때 사용했습니다.
법적 명령과 마찬가지로 즉시 따라야 합니다. 이 책에는 물이 적혀 있습니다. 서예: 그림, 부적: 물: 신성한 물.
일반적으로 도교 승려들이 행하는 미신적 활동을 말합니다. 구름을 삼키고 안개를 뱉는 것 - 원래는 도교 승려들이 기(氣)를 닦고 곡식을 먹지 않는 것으로 묘사되었지만 나중에는 흡연하는 사람들을 묘사했습니다.
깃털 자수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발걸음은 가볍고 우아하다.
길을 가는 도교의 승려나 선인의 태도를 말합니다. 우아한 춤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4. 도교에 관한 시 찾아보기
도교에 관한 시가 많이 있는데, 포스터 참고를 위해 조금 정리했습니다. 시 앞에는 작가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Peng Xiao: Shen Tongqi Mingjing Tujue 자연의 잠재 작품에 대한 두 시는 흔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를 실현하는 공식은 Meng Tong의 세 가지 비밀 기둥을 참조합니다. 거울 속에는 리의 딸이 용을 타고 사위가 된다. 음, 쟁기질, 진정한 수은, 달, 육각형, 양, 이상한 탄생, 양의 금, 여성 임신, 진사, 남성 임신, 눈을 온갖 종류로 찾지 마십시오. 길의 길: 금의 본질을 취하여 돌의 액체와 결합하여 부부가 되어 한 영혼이 되는 두 혼돈의 영혼은 가마솥을 실었다. 초록이 무궁화처럼 굵으면 벼락을 숨긴 것 같으면 소녀의 숨결이요, 아기의 목소리는 조용하고 네 기둥 위에 서 있는 두 몸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그녀의 죽음과 마찬가지로 많은 말들이 포스트를 위해 질주합니다. 이제 악에서 선으로 바뀌고, 감정이 바뀌고, 자연이 바뀌고, 보라색, 내면의 빨간색 차양이 불처럼 빛나고, 갑자기 혈액 방울 표시가 말하고, 중앙 고리가 후퇴합니다. 짙은 안개 속에 감춰져 내오강이 흐르고 백맥이 있어 뼈가 금으로 변하고 얼굴을 옥에 심고 공덕을 음력으로 삼으니 ()계난공, 대의 이름 국자는 한상에서 차용한 것입니다: 염지청산 운수석굴은 밤에 집 뒤편에 경액이 흐르는 곳입니다. 이른 아침에 자색 하프를 마시고, 벽옥을 연주하고, 난로를 섞고, 흰색을 정제합니다. 진사, 삼각, 금을 저장하고, 흰 오리를 키운다. 국자 하나가 세상을 숨긴다. 세 발은 귀신을 죽이고 악을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나한테 배워서 함께 선녀꽃 보러 가세요. 종리권: 루동빈에게 줬어요. 영웅의 뼈가 있다는 게 행운이라는 걸 알기 때문에 무아지경에 빠지도록 가르쳤어요.
한원당 수정궁은 불멸의 동굴을 분명히 가리킨다. 진정한 남자, 진정한 비밀을 만나려면 강한 애착이 필요합니다.
오행이 도귀와 짝을 이루고, 거북이와 뱀이 반전되어 있다. 세 사신을 철저히 물리쳐야 하며, 진격과 후퇴의 비밀이 류가에게 드러날 것이다.
이 세 가지를 알면 모든 신들이 돌아와 화룡을 타고 구탑에서 멀어질 것이다. 구구도(九九道)가 이루어지는 날은 삼계사주 조원절(朝遠節)이다.
공기가 솟아 오르고 정신이 장엄하며 Penglai는 나의 집입니다. 불멸자들이 모여 술을 마시고 음악을 즐겼고, 두 아이는 성현커를 소개했다.
도의 마음은 결코 물러서지 않으니 이를 당신에게 전하고, 당신에게 내 피를 맹세하겠습니다. 사람을 만날 때 헛소리하지 말고, 친구를 만날 때 작별 인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말을 너무 자주 해서 무지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비난하지 마세요. 오늘은 제가 손을 잡고 작별인사를 한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온갖 신비한 원리를 설명해도 믿기지 않을 수도 있다. 여왕께서는 나를 보호하고 달뤄로 가라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Cheng Zhongliyunfang Lu Yan은 유교에서 태어나 평화를 만났습니다. 매달린 술은 무겁고 천은 가볍습니다. 누가 세계의 명성과 부를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까? 옥황상제를 섬기는 대신들은 청나라로 돌아갑니다.
정시원시진런의 두 신선에게 바칩니다. 수천 번의 재난과 수천 번의 삶을 겪은 후에 내 몸은 가벼워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해와 달의 정수로 영혼을 정화하며 산 밖의 다른 나라로 집을 떠났습니다.
훌륭한 사람이 구정을 말하는 것을 보는 것보다 좋은 약을 찾아 삼순을 찾아가고 싶다. 이제 나는 진정한 불멸의 얼굴을 만났고 Zifu Immortal Fei가 내 이름을 얻었습니다.
과거에 화룡왕을 만나 검을 물려받았는데, 진짜 화룡의 검술을 손에 넣었다. 하늘과 땅과 산과 강이 더 이상 거품으로 덮이지 않고, 별과 해와 달도 멈춰 섰습니다.
자연은 오랜 세월 동안 지속되었으며, 하늘은 인간 세계에서 끝없는 봄을 경험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젯밤 Zhongli가 무언가를 말했고 Six Heavens의 궁전은 곧 먼지로 변했습니다.
칠자 Zhou Xing은 군중 속에서 홀로 눈에 띄며 고대부터 침묵하고 침침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미지도 없고 형태도 없으며 숨겨진 창조물도 없습니다. 우주에는 문과 집이 있습니다.
색이 색이 아니면 누가 불쌍한가? 비어 있으면 공중에 뿌리내리게 된다. 이 도는 외부에서 얻을 수 없으며 수천 개의 말과 논평이 가능합니다.
정신을 집중시키는 순금 비약은 세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고전을 공부할 길이 없고, 산을 오를 때나 물을 마주할 때 볼 것이 없다.
시이의 꼭대기에는 빛과 어둠이 있고, 혼돈의 꼭대기에는 허치가 있다. 그가 어디 사는지 온 세상이 알 수 있다면 그가 평범함을 뛰어넘어 성인이 되기는 어려울 것이다.
무죄에 대한 믿음 외에는 할 일이 없는 인간 세계의 마흔 샘. 생명은 천곤정에만 있고 생계는 해와 달에 달려 있다.
팔괘기에 보물이 숨겨져 있고, 오행의 빛 속에 영혼이 숨겨져 있다. Sangtian의 변화는 여전히 존재하며 우리는 항상 인간일 것입니다.
우주에 홀로 존재하며 원공을 처음부터 경험한다. Zongheng Beidou는 책략을 꾸미고 있지만 Nan Chen은 용기가 있습니다.
귀신이 울고 신들이 울고, 금 가마솥이 매듭지고, 닭이 날아가고, 개가 옥으로 변하고, 용광로가 텅 비었다. 아무리 평범한 사람들이 물건을 찾아다녀도 자이바리에 닿지 않으면 가난할 수가 없습니다.
화치길이 가장 깊다고 누가 믿나요? 9년 동안 채굴하고 정제하여 붉은 옥처럼 보이다가 하루아침에 자금처럼 변합니다.
한번 약을 먹으면 추위와 더위를 영원히 없앨 수 있으니, 먹으면 생사의 침입을 피해야 한다. 나는 당신 집 밖에 있는 사람들이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이 도교 정신을 명상할 것을 촉구합니다.
물의 궁전의 납은 불의 납과 결합되어 검정, 빨강, 빨강, 검정 및 신비 롭습니다. 피부는 공기 중의 활력으로 변화하고, 생명은 본질 속에 본질을 담고 있습니다.
돌아오는 약은 진정한 도사일 것이고, 원래로 돌아가는 알약은 성배불멸이다. 수천년 동안 황홀경에 빠져 중국어를 말하는 것은 노력의 낭비입니다.
9개의 삼각대를 사용하여 9회전 모래를 요리하고 튀기는 데 사용되며 계절에 따른 차이가 없습니다. 신(靈)과 기(氣)와 혈(血)은 동서남북의 삼정에 속한다.
하늘과 땅이 변하고, 하얀 눈이 내리고, 음과 양이 합쳐져 황금빛 꽃을 피운다. 기간이 끝나자 하늘에서 봉황의 칙령이 내려와 호랑이를 타고, 용을 타고 자하를 찾아왔다.
정오 이전에 보면 천진이 능선 끝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금궁 안에는 현고자가 있고, 옥못에는 최고화관이 앉아 있다.
가장 멋진 3주간의 불만이 Nine Transformations Pill을 정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도를 구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직접적으로 지적하고, 숨어 있는 동안 절대 후롱 해변을 떠나지 마십시오.
원래로 돌아가 활력을 되찾고 안정을 되찾아 형태와 품격이 맑아진다. 물 속의 하얀 눈은 약간 매듭이 있고 황금빛 연꽃은 불 속에서 점차 자랍니다.
성수성은 몸이 전혀 없고, 진짜 주연은 봐도 봐도 이름이 없다. 이제 나는 과보를 실천하는 사람으로서 금을 태우는 최고의 본질에 대해 묻지 말아야 합니다.
삼각대 난로를 배치하여 신비한 뿌리를 다듬고, 전진하거나 후퇴할 때 마오요문이 깨끗해야 합니다. 구름 주위를 날고, 태양과 달 주위를 날고, 용과 호랑이를 우주 밖으로 몰아내세요.
한 알은 아름다움과 관련이 있고, 아홉 알을 먹으면 흰머리 자국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이 미묘한 방법을 아는 사람, 광활한 세상에 그것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해질녘에 술에 취해 아침에 읊조리는 술잔 속에 쓴 시는 한 해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간마는 9곳을 자주 여행하고, 쿤뉴는 3일 동안 탄다.
흰 거북 동굴에는 부부가 모이고, 녹색 봉황 둥지에는 모자가 둥그렇게 모여 있다. Ticu Lingtong Mountain에서 올려다 보면 돈 더미가 있습니다.
동서양의 나무와 금속을 인식하면 용광로의 소리가 자연스럽게 호랑이와 용처럼 들릴 것입니다. 그러나 하늘과 땅이 소식을 밝히듯이 우리는 음양의 소식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왼쪽 손바닥은 남쪽 별을 잡고 학의 깃털을 오르고, 오른손은 북극을 잡고 거북이의 심장을 베고 있습니다. 신들이 이 칙령을 남겼으니 왜 굳이 밖에서 찾아보겠는가.
천상의 비밀은 수천 가지 재앙과 천 금화에 불과할 정도로 심오합니다. 세 번째 겨울에는 현중화에 심한 더위가 있고, 6월에는 외음부에 서리와 추위가 있습니다.
금이 뜨면 본성을 볼 수 있고, 나무가 가라앉으면 마음만 알 수 있다. 다섯 가지 요소는 거꾸로되어 있으며 뿌리로 돌아가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호장수와 용군은 위엄이 넘치며 부적을 입고 갑옷을 입고 서둘러 달려간다. 검과 미늘창은 번개처럼 빠르게 배열되고, 깃발은 바람처럼 빠르게 배열됩니다.
유령동굴에서는 시신 3구가 산 채로 붙잡혀 불태워졌고, 마왕의 궁전을 파괴하기 위해 도둑 6마리도 살려냈다. 강은 맑고, 바다는 맑고, 우주는 맑고, 우리는 대대로 도덕적으로 평화롭게 살아갑니다.
우리 가족은 부지런히 밭을 가꾸는데, 그 안에는 수천 년을 살아갈 수 있는 영적인 묘목이 있습니다. 꽃은 금빛 새싹처럼 크지 않고, 씨앗은 백옥처럼 둥근 모양이다.
재배는 전적으로 중공궁의 흙에 달려 있고, 관개는 상고천에 달려 있다. 9년을 기다리면 뿌리가 뽑혀 대나천에 들어갈 것이다.
보통 사람들은 도교를 배우고 노란 새싹에 대해 이야기하며 수천 개의 강과 산의 변화를 찾습니다. 테두리가 있는 정원에 씨앗을 심는 것은 어렵고, 뿌리나 다리가 없어도 스스로 꽃을 피울 것입니다.
구삼가마솥 안은 치즈 같고, 육십일로 안은 구름 같다. 머지않아 비약은 다시 태어나 머나먼 옥왕궁까지 올라갈 것이다.
46번 교차로는 도로가 평탄해 보행자들이 당황할 필요는 없다. 송아지에게 으르렁거리는 방식으로 운전하여 양 수레가 삐걱거리고 신음하도록 가르치십시오.
바다를 건너고, 강을 건너면 물이 막혀 있으니 올라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