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Zheng Xie의 대나무 시
Zheng Xie의 대나무 시 1. Zheng Banqiao의 "대나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소향을 건너는 가을바람 어젯밤 , 바위를 만지고 숲 속을 걷다가 미치곤 했어요.
——청나라: Zheng Banqiao의 "대나무 비문" 설명: 어젯밤 Xiaoshui와 Xiangshui를 건너 돌을 어지럽히고 숲을 미쳐가는 가을 바람. 오직 대나무 가지만이 두려워하지 않고 천 번이라도 서로 싸울 수 있다.
——청나라: 정반차오의 '대나무 비문' 해석: 오직 대나무 가지만이 두려워하지 않고 서서 강한 바람에 맞서 싸울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꽃 심기를 좋아하지만 나는 대나무만 심는다. ——청나라: 정반차오의 "대나무" 해석: 세상 사람들은 모두 꽃 심기를 좋아하지만 대나무 심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나만뿐이다.
평화를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높은 축제 바람이 보였습니다. —— 청나라 : Zheng Banqiao의 "대나무와 돌" 정의 : 매일 안전하다고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부드럽고 고상한 감성을 보았습니다. 대나무는 푸른 산에 달라붙어 조금도 쉬지 않고, 바위틈에 뿌리가 굳게 박혀 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 청나라 : Zheng Banqiao의 "대나무와 돌"에 대한 설명 : 무더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혹독한 겨울의 북서풍이든 수천 번의 고문과 타격 후에도 견딜 수 있고 강하고 강하고, 끈질기게 살아남는다.
가는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 맞으며 강가에서 낚싯대로 활용해보세요. —— 청나라 : Zheng Banqiao의 "집으로 돌아가라고하겠습니다" 정의 : 미풍에 낚싯대를 만들기 위해 얇은 대나무 장대를 쓰십시오.
가을 바람은 어떻게 대나무에서 찾아올 수 있을까요? —— 청나라 : Zheng Banqiao의 "이애 산 선배의 몸을 모방"식욕 : 바람이 왜 자신의 길을 찾고 푸른 대나무와 플라타너스 사이에서 찾아야합니까?
대나무와 편백나무는 색이 없고 동풍에 계절이 맞지 않아 품절된다고 적혀 있다. —— 청나라 : Zheng Banqiao의 "Hexue 특사 Yu Dianyuan의 선물로 헛된 글": 쓰여진 대나무와 노송 나무는 색이 없어 동풍에 팔 때가 없습니다.
야자이에 누워서 샤오샤오주의 소리를 들었는데, 그 소리는 백성들의 고통의 소리였을 것이다. —— 청나라 : Zheng Banqiao의 "Weixian County Office에 대나무 그림을 그려 Nianbo Bao Dazhong Chengkuo를 선물합니다" 설명 : 바람이 불고 추운 비오는 밤, 나는 현청에 누워 쉬고 있었는데 바람이 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대나무 잎을 치며 금과 돌을 내는 소리는 곧 굶주림과 추위를 호소하는 사람들의 불평과 연관되었습니다.
1. 소개 : Zheng Banqiao (1693-1765), 이전에 Zheng Xie로 알려진 Kerou, Haoli'an, Banqiao라고도 알려진 Banqiao 씨는 Xinghua 출신이었습니다. , 장쑤성, 그의 조상 고향은 쑤저우입니다. 그는 강희(康熙)의 학자로서 옹정 10년의 학자이자 건륭 1년(1736)의 진사(金師)이다.
그는 산둥성 범현(決縣)과 위현현(吳縣縣)의 행정관을 지냈고, 이후 양주(楊州)에 살면서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다. 양저우(楊州)'. 2. 업적: 정반교는 평생 동안 난초와 대나무, 돌만을 그렸다. 세월이."
그의 시, 서화, 그림은 세계 '3대 불가사의'로 알려져 있다. 그는 청나라의 비교적 대표적인 문인 화가이다. [1] 대표작으로는 『대죽도』, 『맑은빛도』, 『난죽향도』, 『간구와 국화봄도』, 『장국도』 등이 있다. 난초와 가시군' 등. 그는 '정반교집'의 저자이다.
2. 정반차오의 대나무에 관한 시
대나무 송가
송나라 문통
(갑자기 고향 시에서 수주를 회상했다)
고향에서는 동강 주변에 대나무를 가꾸며 물을 차지하고 만가지로 모래를 적셨다.
나는 관에게 갔다. 위치를 잡고 휴식을 취하지 않았으므로 이 신사는 늦게 돌아온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아야 합니다.
대나무
당나라의 Li Jianxun
Qiongjie에서. 축제, 나뭇가지에 바람이 세차게 분다.
가장 아쉬운 점은 지는 해 아래서 꽃의 그림자가 서로 닮아 있다는 점이다.
"사물에 관한 선정시"에서 발췌
Tingzhu
당나라의 Li Zhong
때때로 산에서. 수도원, 다시 벽돌공장 옆으로 옮겼습니다.
하루 종일 좋은 바람이 불고 때로는 조용한 새들이 찾아옵니다
체질하는 달은 시로 이어지고, 새장 안의 연기가 와인잔을 따라다닌다.
남쪽 창 잠에서 깨어나면 바람소리와 빗소리가 들린다.
대나무
당나라의 정구
연기, 비, 바람에 적합하며 물에 불고 시간을 숨기고 소나무로 돌아갑니다
샤오 사오를 에서 옮겼습니다. 먼 사찰이 쓸려와 앞봉을 침범했다.
계단에는 이끼가 부러지고 봄 새싹이 돋아나고, 길 주변에는 그늘이 지고 여름 햇살이 강했다.
불량 살구꽃은 여러 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녹색과 여러 가지가 얽혀 있습니다.
대나무
당·웨이 스타일
대나무, 근처에 있습니다. 연못, 옥 같아.
이슬은 조용하고 연기는 녹색이다.
변화하는 것보다 자제하는 것이 낫다.
Weiqu에는 다양한 종이 있는데 왕 가족은 충분히 볼 수 없습니다
선녀 지팡이가 용을 놀라게하고 있으며 봉황과 함께 아름다움과 진실이 익을 것입니다
오직 슬픔만이 이별의 소리를 내며, 형성의 속도로 춤을 추며 뒤를 돌아본다.
『고현대, 중국과 외국 이슈 21~30』에서 발췌
위서에게서 면주를 찾는다
당나라 두보
화현이 그 해에 도착했고 면주는 고현 밖이었다.
강 위의 집 앞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다행히 녹색이고 파도가 불고 있습니다.
대나무
당나라의 두보
녹색 대나무는 바구니에 반쯤 담겨 있고, 벽에서 새싹이 막 나오고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책에 색이 스며들어 술 바구니에 숨겨집니다.
비는 꽃을 깨끗하게 씻어주고, 바람은 향기를 불어넣는다.
하지만 꺾임이 없으면 구름이 자라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청나라의 푸송령
나는 이 신사를 너무나 사랑해서 그를 너무나 사랑한다. 운명은 하늘에 닿는다
Ziyou가 오면 나는
"요재시"에서 발췌
대나무 송가
청나라 ·오창석
손님들은 종종 산속의 야생 죽순처럼 향기로운 여덟 가지 진미를 맛보게 됩니다.
원당을 보낸 후 나는 언제쯤 새 대나무를 보러 돌아갈 것인가.
대나무와 돌
청나라의 정반차오
푸른 산에 굳건히 붙어 있고 긴장을 풀지 않으며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습니다.
수많은 고난 끝에도 그들은 여전히 강하다. 바람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분다.
장죽
첸타오. 당나라의
Yajunzu의 파란색과 녹색 빗자루, 키가 큰 녹색 가지가 Cai Yong을 연상시킵니다
오랫동안 Nanyuan의 바람과 비를 듣고 두렵습니다. 비늘이 용처럼 자라난다는 것
대나무와 돌
청나라 정반교
옅은 연기와 고대 먹물이 수직과 수평으로 쓰여 있다. 반쯤 봤어요
평화를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풍스러운 바람을 보았습니다
집에 돌아가라고 대나무를 그립니다. 위현 신사 여러분 안녕
청나라 정반교
검은 거즈를 버리고 관리가 되지 않으면 가방이 펄럭이고 소매가 차갑습니다.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강에서 낚싯대로 사용한다
대나무 찬송
명나라·진량귀
대나무 젓가락을 부지런히 물어보면 단맛과 쓴맛이 먼저 느껴진다.
남의 맛을 잘 보면 오고 가기 바빠진다.
발췌. 건강소식 1989.7.1에서
죽송
송나라 황정견
죽순은 이제 막 노란 송아지 뿔을 낳기 시작했다 , 고사리 새싹이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산나물을 찾아 향긋한 밥을 요리해보세요. 양쯔강 남쪽의 2월의 날입니다
대나무
당나라 정구
비도 맞고 물이 불어 소나무를 가리는 것도 좋다.
Sao Congyuan Temple에서는 Xi Lai Tao의 앞봉이 보입니다
계단의 이끼에서 봄 새싹이 터지고 구불 구불 한 길은 모래로 덮여 있으며 태양이 밝게 빛납니다. 여름.
살구꽃은 정서가 넘치고 가지가 녹색과 잘 어울린다.
당나라. 웨이 스타일
연못 근처의 대나무는 옥처럼 보입니다.
이슬과 평온함, 연기는 녹색입니다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Weiqu에는 편견이 많고 왕 가족은 충분히 보지 못합니다.
불멸의 지팡이는 용의 변신을 두려워합니다. 봉황과 함께 성숙해진다.
슬픔만이 이별의 소리를 내며, 뒤를 돌아보며 춤의 속도를 낸다.
<고현대 중국과 외국 이슈> 21-30에서 발췌. "
위서에게서 면주를 찾는다
당나라 두보
화현이 그의 해에 도착했을 때 면주는 현 밖에 있었다.
강 위의 집 앞에는 그런 것이 없지만 다행히 푸르르고 파도를 어루만지고 있습니다.
3. 대나무를 묘사한 정반차오(Zheng Banqiao)의 시에 대하여
1. "집에 돌아가라고 했고, 위현의 신사와 백성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대나무를 그렸습니다." 》청나라: 정설
검은 거즈를 버리고 변하기를 거부하다 공무원, 가방이 펄럭이고 소매가 차갑습니다.
가는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 맞으며 강가에서 낚싯대로 활용해보세요.
해석:
나는 검은색 망사 모자와 공직을 그만두기로 결심했다. 집에 돌아왔을 때 소매는 깨끗했고 한 푼도 없었다.
얇은 대나무 장대를 그려봤습니다. (가을에는) 시원한 바람에 대나무를 낚싯대로 쓸 수도 있겠네요.
2. '대나무에 새긴 명문' 청나라: 정시에
어젯밤 소향을 가로지른 가을바람이 바위에 닿고 숲 속을 미쳐가며 지나갔다.
오직 대나무 가지만이 겁을 내지 않고 천 번이라도 싸울 수 있다.
정의:
어젯밤 샤오샹에 나뭇잎을 날린 가을바람이 바위에 부딪혀 숲을 통과하며 습관적으로 맹렬한 사악한 기운을 발산했다. 가지가 온전하게 남아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용감하게 서서 천 번, 만 번 악풍에 맞서 싸워라!
3. '청나라: 정세'
야자이에 누워 민중의 고통소리로 의심되는 샤오샤오주의 소리를 듣는다.
조주현의 이 작은 관리들은 항상 가지와 잎사귀 하나하나를 보살펴주고 있습니다.
해석:
야멘에서 쉬는 동안 배고프고 춥다고 우는 사람들의 불평을 듣는 듯 대나무잎이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우리는 비록 주와 군의 작은 공무원일 뿐이지만, 국민의 작은 것 하나하나가 우리의 감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4. '신주' 청나라 : 정세
신주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은데, 이는 모두 오래된 줄기가 지탱하고 있기 때문이다.
내년에는 또 다른 새로 태어난 10피트 길이의 용의 손자가 펑치 주위에 올 것입니다. (내년, 한 작품 : 내년)
정의:
새 대나무는 오래된 대나무보다 키가 크고, 그 성장은 오래된 가지에 의해 전적으로 지원됩니다.
내년에는 새로운 성장이 있을 것이고 키도 더 커질 것입니다.
5. '대나무와 돌' 청나라 : 정설
푸른 산은 놓지 않고, 부서진 바위에 뿌리가 박힐 것이라고 주장한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건진 1: 끈기)
정의:
대나무는 푸른 산을 붙잡고 전혀 쉬지 않고 바위 틈새에 뿌리를 박고 있다.
수천 번의 고문과 타격 후에도 여전히 강합니다. 뜨거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혹독한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강하고 강합니다.
4. 대나무를 그린 정반차오의 시
다음 세 시는 모두 그림에 새겨진 시이다
"위현과의 대나무 그림, 니안보바오(Nian Bo Bao) 제시 " "대종성 시"
웨이자이는 누워서 샤오샤오주의 말을 듣고 있었는데,
인민들의 고통받는 소리로 의심됐는데,
조주현의 이 꼬마 관리들,
모든 가지와 잎사귀는 언제나 사랑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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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는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강에서 낚싯대로 활용해보세요.
"양주에 돌아와 첫 죽화 작품"
20년 전 술과 떡을 들고,
취한 죽정에 봄바람이 기댔다 서쪽에서는
이제 양저우 대나무를 다시 심었으므로
회남은 여전히 녹색입니다.
이것은 그의 시입니다
<Zhu Shi> Zheng Xie (Zheng Banqiao)
푸른 산 위에 굳건히 서서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원래대로 세우다.
수없이 불어오는 바람에도 당신은 여전히 강합니다.
아무리 강한 바람이라도 동서남북의 바람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5. 정반교의 대나무를 묘사한 시는 내용이 다 쓰여 있다
대나무와 돌은 맑고, 정반교의 연한 연기와 묵은 수직과 수평으로 반을 쓴다. 이 신사여, 평화를 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축제에서 맑은 바람을 보았습니다. Zheng Banqiao는 푸른 산을 주장하고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습니다.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합니다. 집에 돌아가라고 말하고 Weixian 신사 Minqing Zheng Banqiao Wu 거즈가 버려지고 나는 있습니다. 관료도 아니고 가방이 바스락거리고 소매가 차갑고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에 강에서 낚싯대로 쓴다. ) Zheng Banqiao, 가을 바람은 어디를 찾고 있습니까? 대나무 조각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가을이 오는 소리는 무엇입니까? 이 작품은 청나라 사절 위전원(玉泉源)이 기증한 것으로, 양주(楊州)에서 10년 동안 화가로 활동했는데, 연지 대신에 황토묵을 사용했는데, 무색이다. 동풍이 부는 계절의 대나무 그림은 연보주머니로 전시되어 있다. 대중성국(청나라) 정반차오는 사무실에 누워서 사람들이 괴로워하는 소리라고 생각되는 대나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듣고 있었다. ; 조주현의 일부 작은 관리들은 항상 가지와 잎 하나하나를 걱정했습니다. 울타리 대나무(청나라) 정 반교는 너무 푸르다보니 왜 대나무를 보호하려고 합니까? 대나무는 여전히 울타리로 사용되고 있으며, 남을 구하는 것은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대나무(청나라) 정반교는 꽃을 심는 것으로 만인의 사랑을 받습니다.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가 녹색을 잃었습니다. 바람이 불고 절묘한 빈 옥이 조각으로 부서졌습니다. 난초 하나, 돌 하나, 매듭이 있고,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고, 난초, 대나무, 돌이 있고, 관절, 향기, 뼈가 있습니다. 바람과 서리를 물리치고 봄바람이 불어온다(청나라) 정반교(鄭板橋) 세찬 바람이 굴러가면 대나무 가지가 뒤로 물러가서 구름과 안개를 쓸고 간다. 정말 내 일인데 어떻게 바닥을 쓸 수 있겠습니까? 그림 Zheng Banqiao (청나라) 어젯밤에 Xiaoxiang을 건너고 바위에 닿고 숲에 스며들 때마다 항상 미친 듯이 불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조용했습니다. 죽순의 두 시 (청나라) Zheng Banqiao 3월 초에 봄바람에 의해 삶아지는 신선한 죽순. 2월 강변에는 죽순이 돋아나고, 집 부엌에서 춘준이가 껍질을 벗기고, 이 사람은 천 장의 비단을 만들어서 엮는다. 미인을 보호하기 위한 상막. 청나라의 새 대나무 가지가 낡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아 내년에 새 생명이 깃들 것이다. 장룡손자 풍지(鄭板橋)가 그린 그림 가슴에 십만 개의 봉우리가 있어 잠시 동안 구천(九天)을 물들이며 날아다닌다. 구름이 새 초록을 본다 정반교(鄭banqiao)가 그린 그림 뿌리, 대나무 가지, 바위 등 대나무 가지보다 한 발 더 크지만, 내년에는 나는' 내가 얼마나 강력한지 확인해 볼게.
6. Zheng Banqiao의 대나무 시
"대나무와 돌" 청나라: Zheng Xie는 푸른 산은 쉬지 않을 것이며 그의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부서진 바위 틈에 뿌리를 내린 소나무들은 푸른 산에 꼭 달라붙어 조금도 쉬지 않았다.
셀 수 없이 많은 비바람을 겪었지만, 따뜻한 남동풍이든 차가운 북서풍이든 여전히 강하고 꺾이지 않습니다.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내린 이 대나무는 마치 많은 고난을 겪은 시인처럼 여전히 굳건하고 굴하지 않습니다.
혁명기 동안 이 시는 많은 사람들이 인내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신주" 청나라: Zheng Xie의 신주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오래된 줄기의 지지에 의존합니다.
내년에는 또 다른 새로 태어난 10피트 길이의 용의 손자가 펑치 주위에 올 것입니다. 자라나는 새로운 대나무 가지는 원래의 대나무 가지보다 항상 더 큽니다. 이 새로운 대나무 가지는 잘 자라기 위해 오래된 가지의 지지에 의존합니다.
2년차에는 새로운 가지와 잎이 자라나고, 대나무는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철학적인 시입니다. 새 가지가 오래된 가지보다 높다는 말은 "젊은이가 청년보다 낫다"는 말과 같습니다. 항상 스스로를 부양해야 합니다. 어른들의 지원과 지도가 있어야만 우리는 천천히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미래에 대한 전망으로, 새로운 세력은 점점 더 강해질 것이라는 내용이다. '묵죽화시' 청나라: 정섭(鄭施)은 사무실에 누워서 대나무가 흔들리는 소리를 들었는데, 이는 백성들이 겪는 고통의 소리라고 여겨졌다.
조주현의 이 작은 관리들은 항상 가지와 잎사귀 하나하나를 보살펴주고 있습니다. 건륭(乾隆) 시대 정반차오(鄭板橋)가 산동성 위현현(魏顯縣) 관리로 있을 때 '바람죽(wind Bamboo)' 그림을 그려 상사에게 주었다. 이 시가 그림의 제목이다. 바스락거리는 대나무 잎사귀에 사람들이 괴로움을 토로하는 목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비록 우리의 공식적인 직위는 작지만, 서민들의 작은 것 하나하나가 우리의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추가 정보: 청나라의 유명한 작가이자 작가인 Zheng Banqiao는 실물과 같은 대나무를 그렸을 뿐만 아니라 대나무에 관한 그의 시도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대나무 없이 사는 것보다 고기 없이 먹는 것이 낫다." 대나무는 관상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그 아름다운 특성으로 인해 많은 문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오늘은, 언급하기엔 너무 많아요. 정반교는 비록 직위는 작았으나 백성을 매우 사랑하였기 때문에 허가 없이 창고를 열어 백성들에게 구호품을 제공했다는 이유로 결국 직위에서 해임되었다. 그림을 팔며 산다.
참고자료: 바이두 백과사전 - 정반차오(Zheng Banqiao).
7. Zheng Banqiao의 대나무 시
대나무 Shiqing·Zheng Banqiao는 푸른 산을 고집하고 놓지 않으며 수천 번의 고난 후에도 뿌리는 여전히 부러진 바위에 있습니다. , 그들은 동쪽, 서쪽, 남쪽 또는 북쪽 Feng에 관계없이 여전히 강합니다. Weixian County Office의 대나무 그림은 Nian Bo Bao Dazhong Cheng Kuo (청나라)의 형태로 Yazhai에 있습니다. 민중의 고통의 소리로 추정되는 대나무의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듣고, 이 작은 조주현 관리들은 가지와 잎사귀 하나하나가 항상 애정이 넘친다. 대나무와 징치나무? 대나무는 여전히 울타리로 사용되고 있으며, 남을 구하는 것은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대나무(청나라) 정반교는 꽃을 심는 것으로 만인의 사랑을 받습니다.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가 녹색을 잃었습니다. 바람이 불고 절묘한 빈 옥이 조각났습니다. Zheng Banqiao (청나라). , 난초 하나 돌, 관절, 향기 및 뼈가 있고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난초, 대나무 및 돌이 있고 관절과 뼈가 있습니다. 바람과 서리, 그리고 봄바람의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바닥을 쓸 수 있겠습니까? 그림 (청나라) Zheng Banqiao 어젯밤에 Xiaoxiang을 건너고 바위에 닿아 숲에 스며 들자 대나무 가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서로 싸웠습니다. 그림 (청나라) Zheng Banqiao의 새 대나무 가지가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전적으로 오래된 기둥에 의지하여 내년에 뵙겠습니다. 풍지(鳳板)의 그림(청나라)에 새겨져 있다. 내 가슴에는 십만 개의 기둥이 있고, 먹물이 9일 동안 날아다니면서 구름을 물들인다. 신록을 보기 위해(청나라) 대나무 가지를 그려서 돌로 만들었습니다. 돌은 대나무 가지보다 한 자 더 크지만, 내년에는 '. 내가 얼마나 강력한지 볼게요.
8. Zheng Banqiao의 죽시 전집
Shi Qing·Zheng Banqiao는 푸른 산을 고집하고 놓지 않으며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습니다. 수천 번의 고난 끝에 그들은 동서남북의 바람에 관계없이 여전히 강합니다. Weixian County Office에 있는 대나무 그림은 Nian Bo Bao Dazhong Cheng Kuo(청나라)의 형태입니다. 야자이(Yazhai)에 누워 사람들의 고통의 소리로 의심되는 이 작은 조주(曹州) 현 관리들의 소리를 들으며, 울타리 대나무(청나라) 정 반차오(Zheng Banqiao)는 항상 사랑스럽습니다. 대나무와 징치나무를 보호하려고 노력하시나요? 대나무는 여전히 울타리로 사용되고 있으며, 남을 구하는 것은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대나무(청나라) 정반교는 꽃을 심는 것으로 만인의 사랑을 받습니다.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가 녹색을 잃었습니다. 바람이 불고 절묘한 빈 옥이 조각났습니다. Zheng Banqiao (청나라). , 난초 하나 돌, 마디, 향기, 뼈가 있고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난초, 대나무, 돌이 있고 마디와 뼈가 있습니다. 바람과 서리, 그리고 봄바람의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바닥을 쓸 수 있겠습니까? 그림 (청나라) Zheng Banqiao 어젯밤에 Xiaoxiang을 건너고 바위에 닿아 숲에 스며 들자 대나무 가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서로 싸웠습니다. 그림 (청나라) Zheng Banqiao의 새 대나무 가지가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전적으로 오래된 기둥에 의지하여 내년에 뵙겠습니다. 풍지(鳳板)의 그림(청나라)에 새겨져 있다. 내 가슴에는 십만 개의 기둥이 있고, 먹물이 9일 동안 날아다니면서 구름을 물들인다. 신녹색을 보기 위해 정반차오(鄭板橋)의 그림에 새겨져 있는 대나무 가지와 돌을 그립니다. 돌은 대나무 가지보다 1피트 더 크지만 내년에는 사용하겠습니다. 하늘의 힘이 맑고 정반교가 옅은 연기와 고대의 먹을 품고 있으니 이 신사는 한 번 보면 화평과 고결함을 알릴 수 없느니라. 반교는 검은 거즈를 버리고 관리가 되기를 거부했다. 가방은 바스락거리고 소매는 차가웠다. 나는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에 강에서 낚싯대로 사용했다.
9. 정반교가 지은 대나무 구절
대나무와 돌청나라·정반교 가벼운 연기와 묵이 교차되어 이 신사의 반을 쓰니 필요가 없다 평화를 알리기 위해 성대한 축제와 맑은 바람이 보였습니다.
청나라 정반교의 대나무와 돌은 푸른 언덕 위에 굳건히 놓이지 않고, 부서진 바위 속에 그 뿌리가 남아 있어 수많은 타격에도 여전히 강하다. 동풍, 서풍, 북풍, 남풍의 방향. 집에 돌아가서 대나무를 그려서 위현현의 신사들과 청나라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라고 합니다. 검은 거즈를 버리고 관료가 되기를 거부합니다.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강가에서 낚싯대로 사용해 보세요.
이애산 선생(청나라) 정반차오(鄭桃橋)를 모델로 한 가을바람은 대나무와 파라솔나무 그늘에서 어디에서 오는가? ? 이 작품은 청나라 사절 우전원(玉线源)이 기증한 것으로 헛되이 이루어졌다. 정반교(鄭板橋)는 양주(楊州)에서 10년 동안 화가로 있었는데, 장군은 연지 대신에 황토묵을 썼다. 대나무와 편백나무는 색이 없고 동풍에 계절이 지나 팔려나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 울타리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광활한 녹지, 왜 굳이 Jingqi로 대나무를 보호해야 할까요? 여전히 대나무를 장벽으로 삼아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온 세상이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대나무 만 심었습니다. 정원에는 서리와 눈이 내리고 새로운 녹색이 자유롭게 빛납니다. Youhuang에는 밤새 눈이 내렸고 희박한 그림자는 바람에 날려 가지 마십시오. 그러면 절묘한 빈 옥이 산산조각이 날 것입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벌과 나비를 유인하지 않기 위해 수천 개의 가지가 수천 개의 잎을 품고 있습니다. Zheng Banqiao (청나라)의 비문 그림 대나무 하나, 난초 하나, 돌 하나, 관절, 향기, 뼈가 있으며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영원히 녹색입니다.
난초도 있고 대나무도 있고 돌도 있고 마디도 있고 향기도 있고 뼈도 있고 아무리 바람과 서리를 막아도 봄바람 소식이 있을 것이다. 명화(청나라) 정반교(鄭板橋) 강한 바람이 뒤로 불고, 대나무 가지가 뒤로 물러나 하늘을 향해 펼쳐졌다.
구름과 안개를 쓸어내는 것이 정말 내 일인데, 굳이 땅을 쓸 수 있겠습니까? Zheng Banqiao (청나라)의 그림 어젯밤 Xiaoxiang을 통과하여 바위에 닿고 숲에 스며드는 가을 바람은 대나무 가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수천 번 싸웠습니다.
죽순에 관한 두 시(청나라) 정반차오 3월 초, 봄바람을 맞으며 양쯔강 남쪽의 싱싱한 죽순을 멸치와 함께 삶아낸다. 다 자르고 여기에는 맑은 빛이 남아 사진을 찍고 책을 펼칠 수 있습니다. 강변의 죽순은 2월에 새로 나오고, 부엌마다 봄 죽순을 껍질을 벗기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비단 띠를 만들어서 아름다움을 보호하기 위해 샹 커튼을 짜고 싶습니다.
Zheng Banqiao(청나라)의 그림 새 대나무 가지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오래된 기둥으로 지탱되며 내년에는 새 대나무 가지가 나올 것이며 길이는 10피트입니다. 손자는 봉황 연못을 둘러쌀 것입니다. 명화(청나라) 정반차오(鄭千橋) 내 마음속에는 십만 개의 극이 있고, 날고 먹물을 뚝뚝 떨어뜨릴 수 있다.
봉황이 되어, 용이 되어 구천에 오르고, 구름에 물든 신록을 본다. 명문(청나라)의 정반교(鄭板橋)는 대나무 가지와 돌을 그렸는데, 그 돌은 대나무 가지보다 1척 높았다.
한 발 때문에 키가 더 커질 수 있지만, 내년에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