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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중국 고전 문학 걸작 장의 정원정을 읽어보세요.

1. 다음을 읽고 기사 마지막에 있는 질문을 완성하세요.

질문 1: C

질문 2: C

질문 3: D

질문 1: C (총: 중요 지점, 교통 도로)

질문 2: 그들은 모두 구조적 입자 "적"입니다.

질문 3: 토론에서 도출된 결론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수도를 떠나 동쪽으로 향하면 강에는 진흙이 가득하고, 길에는 황사가 날리고, 높은 경사면의 들판은 광활하고 침침해 여행자들을 지치게 만든다. 총서기는 800마일을 걸어 변수강 북쪽 영비에 있는 장씨 가문의 정원에 도착했습니다. 밖에서 보면 울창한 대나무와 빽빽한 그늘진 나무들이 보이고, 정원에는 비안강의 지류를 이용하여 연못을 만들었고, 산의 기암도 깎아 쌓아서 암석을 쌓았습니다. 정원에 있는 부들과 갈대, 연꽃과 밤나무는 강과 호수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푸른 오동나무와 푸른 편백나무는 산과 숲의 싱그러움을 생각나게 합니다. 베이징과 뤄의 번영, 고당 빌딩은 사람들에게 오와 촉의 세련미를 상기시킵니다. 정원의 깊이와 넓이로 인해 은둔 생활을 할 수 있고, 풍성한 농산물로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는 이웃에게 선물로 줄 수 있고, 생선, 거북이, 싹은 멀리서 오는 손님을 대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쉬저우에서 후저우로 이름을 바꾸고 잉텐푸에서 배를 타고 3일 뒤에 장화정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가마를 타고 그의 집 앞에 도착했고, 장수의 아들인 장숴(Zhang Shuo)를 만났다. Zhang Shuo는 나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기사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장가(張氏)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저명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의 삼촌 Dian Zhongjun과 그의 아버지 Tongpanfu Jun의 대대로 그들은 Lingbi County에 정착하기 시작하여 연못 옆에 이 정원과 연못을 만들었습니다. 파빌리온은 부모를 섬깁니다. 나중에 그들은 궁정의 관리가 되었고 당시에는 매우 유명했습니다. 남은 자금으로 계속해서 추가, 확장을 거듭해 어느덧 50년이 넘었습니다. 정원의 나무들은 굵기가 10인치까지 자랐고, 강둑은 두꺼운 그늘로 덮여 있었습니다. 정원의 다양한 풍경이 하나도 싱싱하지 않은 게 없군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대 군자는 관리가 될 필요가 없었고, 꼭 관리가 될 필요도 없었습니다. 신하가 되려면 자신을 잊어버리기 쉽고, 신하가 되지 않으면 왕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학자들이 고대인들이 불렀던 군주와 장관의 성실성에 부응하기는 어렵습니다. 시골에 사는 사람은 현상에 만족하고 관료가 되려고 나가기를 원하지 않으며, 관료가 되려는 사람은 이익에 이끌려 물러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가문의 유대를 깨뜨리고 귀족인 척하거나 부와 보수를 탐하는 등의 불리한 점을 갖게 되어 사람들의 비웃음을 사기도 한다. 오늘날 장씨 가문의 조상들은 미래 세대를 위해 장기적으로, 사려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물과 거실, 정원의 위치는 변수와 수라바야 사이로 선정되었으며, 이곳은 배와 마차, 말을 이용한 관료들의 이동의 중심지였다. 음식, 의복, 연회, 관광 등의 모든 필요는 일부러 추구하지 않고도 충족될 수 있습니다. 그 후손들이 집에서 나와 관리가 되게 하고, 뜰이 몇 걸음만 가면 마당 문을 닫고 집에 가서 은둔하면 산과 숲 속에 누워 있을 수 있다. 이는 기질을 기르고 인의를 도모하여 도덕적 청렴을 유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므로 관리가 된 후손들은 모두 순량의 명성을 얻었고, 집에서 관리를 맡지 않은 사람들은 고귀하고 겸손한 덕을 유지했습니다. 이들은 조상의 잔재입니다. 2. 소식의 '장영비정' 번역

도성을 떠나 동쪽으로 향하면 강물은 진흙으로 뒤덮이고 길에는 황사가 날리고 높은 경사면의 들판은 광활했다. 어두워서 여행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800리를 걸어 우리는 변강 북쪽 영비에 있는 장씨네 정원에 도착했습니다. 밖에서 보면 울창한 대나무와 빽빽한 그늘진 나무들이 보이고, 정원에는 비안강의 지류를 이용하여 연못을 만들었고, 산의 기암을 깎아 쌓아서 암석을 쌓았습니다. 정원에 있는 부들과 갈대, 연꽃과 밤나무는 강과 호수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푸른 오동나무와 푸른 편백나무는 산과 숲의 싱그러움을 생각나게 합니다. 베이징과 뤄의 번영, 고당 빌딩은 사람들에게 오와 촉의 세련미를 상기시킵니다. 정원의 깊이와 넓이로 인해 은둔 생활을 할 수 있고, 풍성한 농산물로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는 이웃에게 선물로 줄 수 있고, 생선, 거북이, 새 죽순은 멀리서 오는 손님을 대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쉬저우에서 후저우로 이름을 바꾸고 잉텐푸에서 배를 타고 3일 뒤에 장화정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가마를 타고 그의 집 앞에 도착했고, 장수의 아들인 장숴(Zhang Shuo)를 만났다. Zhang Shuo는 나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기사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장가(張氏)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저명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의 삼촌 Dian Zhongjun과 그의 아버지 Tongpanfu Jun의 대대로 그들은 Lingbi County에 정착하기 시작하여 연못 옆에 이 정원과 연못을 만들었습니다. 파빌리온은 부모를 섬깁니다. 나중에 그들은 궁정의 관리가 되었고 당시에는 매우 유명했습니다. 남은 자금으로 계속해서 추가, 확장을 거듭해 어느덧 50년이 넘었습니다. 정원의 나무들은 굵기가 10인치까지 자랐고, 강둑은 두꺼운 그늘로 덮여 있었습니다. 정원의 다양한 풍경은 하나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대 군자는 관리가 될 필요가 없었고, 꼭 관리가 될 필요도 없었습니다. 신하가 되려면 자신을 잊어버리기 쉽고, 신하가 되지 않으면 왕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학자들이 고대인들이 불렀던 군주와 장관의 성실성에 부응하기는 어렵습니다. 시골에 사는 사람은 현상에 만족하고 관료가 되려고 나가기를 원하지 않으며, 관료가 되려는 사람은 이익에 이끌려 물러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가문의 유대를 깨뜨리고 귀족인 척하거나 부와 보수를 탐하는 등의 불리한 점을 갖게 되어 사람들의 비웃음을 사기도 한다. 오늘날 장씨 가문의 조상들은 미래 세대를 위해 장기적으로, 사려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물과 거실, 정원의 위치는 변수와 수라바야 사이로 선정되었으며, 이곳은 배와 마차, 말을 이용한 관료들의 이동의 중심지였다. 음식, 의복, 연회, 관광 등의 모든 필요는 일부러 추구하지 않고도 충족될 수 있습니다. 그 후손들이 집에서 나와 관리가 되게 하고, 뜰이 몇 걸음만 가면 마당 문을 닫고 집에 가서 은둔하면 산과 숲 속에 누워 있을 수 있다. 이는 기질을 기르고 인의를 도모하여 도덕적 청렴을 유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므로 관리가 된 후손들은 모두 순량의 명성을 얻었고, 집에서 관리를 맡지 않은 사람들은 고귀하고 겸손한 덕을 유지했습니다. 이들은 조상의 잔재입니다.

나는 서주(徐州)의 행정관을 지낸 지 2년이 되었고 그곳의 관습과 풍습이 너무 좋아서 떠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수라바야 해안으로 가서 그곳에서 은퇴합니다. 남쪽에는 영적인 벽이 보이고, 닭과 개들의 소리가 들리는데, 머리에는 스카프를 두르고 손에는 대나무 막대기를 들고 장가의 정원을 오가며 후손들과 교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원풍 2년 3월 27일의 일기.

원문 :

수도의 동쪽에는 물이 떠 있고 탁하며 땅은 황사로 덮여 있고 들판은 광활하며 여행자는 피곤합니다. 800마일을 여행하면 Bianzhiyang에 있는 Lingbi Zhang 가족의 정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밖에는 대나무가 너무 높고 나무가 너무 깊습니다. 그 중 비안강의 물이 남아있다고 해서 피치라 불렀고, 산에서 나오는 기암을 옌푸라 칭하였다. 참억새, 연근, 고르곤뿌리는 강과 호수를 생각합니다. 의자 텅 나무와 노간주나무가 산과 숲의 느낌을 줍니다. 이국적인 꽃과 아름다운 풀이 징뤄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홀과 집은 Wu와 Shu만큼 영리합니다. 그 깊이는 숨겨질 수 있고, 그 부는 자랄 수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는 이웃에게 먹일 수 있고 생선, 거북이, 죽순은 각지에서 온 손님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펑청에서 우싱으로 이동하여 송나라에서 배를 타고 그곳에서 3박을 묵었습니다. Jianyu는 문을 두드리고 Zhang의 아들 Shuo를 보았습니다. 남은 글을 녹음해 달라고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위장씨 집안에 유력 인물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숙부 궁의 왕이었는데, 그의 선조는 영비에서 가문을 세웠고, 이곳에 낭가오각을 지었습니다. 친척들을 부양하기 위한 정원. 그 후 그는 궁정의 관리가 되어 한동안 유명세를 떨쳤고, 남은 세력을 밀어붙이며 날로 행정력을 키워 나갔다. 주변에는 나무가 우거져 있고, 둑 위의 계곡은 숨겨져 있습니다. 정원에는 불만족스러운 것이 하나도 없고 힘도 많이 들고 오래가는 것 같아요.

고대 군자는 관직을 가질 필요도 없었고, 관직을 가질 필요도 없었다. 섬겨야 한다면 자신을 잊어버릴 것이고, 섬기지 않으면 왕을 잊어버릴 것이다. 예를 들어 음식은 배고픔과 포만감에만 적합합니다. 그러나 선비들이 자신의 의로움을 실천하고 직무를 존중하는 경우는 드물다. 평안한 사람은 떠나기가 어렵고, 떠나는 사람은 이익을 탐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그러므로 친척과 관습을 비웃는 것과 부를 포용하고 평화를 유지하는 데 불리한 점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오늘날 장씨(張氏)의 조상들은 멀리서 오는 후손들을 위해 계획을 세워 편과 시 발 사이에 집과 정원을 지었습니다. 그 후손들이 문을 열고 나가서 관리직을 맡게 하고, 성읍과 궁정 위로 올라가서 문을 닫고 은둔하고 산과 숲을 내려다보게 하라. 건강을 유지하고, 성품을 치료하며, 의를 실천하여 뜻을 이루는데 있어서 위로가 없이는 할 수 없는 일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 후손들은 모두 규율을 잘 지키고 선량하고 능력 있는 관리로 알려져 있으며, 관직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성실하고 성실하며 은둔하는 품행을 가지고 있다. 이는 신사로서 그의 위대한 업적의 결과입니다.

저는 펑청에서 2년 동안 살면서 그곳의 풍습을 즐겼습니다. 나는 미래에 죽는 것을 견딜 수 없으며 Pengcheng의 아버지는 Si River에 밭을 사서 늙어 갈 것입니다. 링비 남쪽을 바라보면 닭과 개 소리가 들리고, 스카프와 지팡이를 두른 사람들이 어느 날 후손들과 함께 여행을 하기 위해 매년 장씨네 정원을 오간다. , 그들은 반드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원풍 2년 3월 27일의 일기.

3. 영비 장정원 원문 상세 소개

영비 장원정 원문

소시

동쪽으로 수도의 물은 탁한 흐름, 땅의 황사, 들판, 여행자는 지쳤습니다. 800마일을 여행하면 Bianzhiyang에 있는 Lingbi Zhang 가족의 정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바깥쪽에는 대나무 숲이 최대한 높고, 나무들은 푸르게 깊으며, 가운데에는 비안강의 남은 물이 스며들어 연못이 되고, 산의 기암을 가져다가 바위를 이룬다. 형성. 참억새, 연근, 고르고니안은 강과 호수의 생각을 갖고 있으며, 오동나무, 노간주나무, 편백나무는 산과 숲의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이국적인 꽃과 아름다운 풀은 베이징과 뤄의 우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Wu와 Shu의 독창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깊이는 숨겨질 수 있고, 그 부는 자랄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는 이웃에게 먹일 수 있고, 생선, 죽순, 버섯은 각지에서 온 손님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펑청에서 우싱으로 이동하여 송나라에서 배를 타고 그곳에서 3박을 묵었습니다. Jianyu는 문을 두드리고 Zhang의 아들 Shuo가 Yu에게 그것을 적어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위장씨 집안에 유력 인물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숙부 궁의 왕이었는데, 그의 선조는 영비에서 가문을 세웠고, 이곳에 낭가오각을 지었습니다. 친척들을 부양하기 위한 정원. 나중에 그는 궁정의 관리가 되었고 한동안 유명해졌습니다. 남은 노력으로 치료 횟수가 날로 늘어 어느덧 50년이 넘었습니다. 주변에는 나무가 우거져 있고, 둑 위의 계곡은 숨겨져 있습니다. 정원에는 불만족스러운 것이 하나도 없고 힘도 많이 들고 오래가는 것 같아요.

고대 군자는 관직을 가질 필요도 없었고, 관직을 가질 필요도 없었다. 섬겨야 한다면 자신을 잊어버릴 것이고, 섬기지 않으면 왕을 잊어버릴 것이다. 예를 들어 음식은 배고픔과 포만감에만 적합합니다. 그러나 선비들이 자신의 의로움을 실천하고 직무를 존중하는 경우는 드물다. 평안한 사람은 떠나기가 어렵고, 떠나는 사람은 이익을 탐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그러므로 친척과 관습을 비웃는 것과 부를 포용하고 평화를 유지하는 데 불리한 점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오늘날 장씨(張氏)의 선조들은 후손들을 위해 멀리 떨어져 있을 계획으로 편과 시 사이에 집과 정원을 짓고 배와 마차의 면류관을 서로 맞대었다. 밤낮으로 나를 섬기면 옌유의 기쁨은 구하지 않아도 충분할 것입니다. 그 자손이 문을 열고 관직을 맡으면 성읍과 궁정 위로 올라갈 것이요, 문을 닫고 은둔하면 산과 숲을 내려다보리라. 건강을 유지하고, 성품을 치료하며, 의를 실천하여 뜻을 이루는데 있어서 위로가 없이는 할 수 없는 일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 후손들은 모두 규율을 잘 지키고 선량하고 능력 있는 관리로 알려져 있으며, 관직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성실하고 성실하며 은둔하는 품행을 가지고 있다. 이는 신사로서 그의 위대한 업적의 결과입니다.

저는 펑청에서 2년 동안 살면서 그곳의 풍습을 즐겼습니다. 나는 미래에 죽는 것을 견딜 수 없으며 Pengcheng의 아버지는 Si River에 밭을 사서 늙어 갈 것입니다. 링비 남쪽을 바라보면 닭과 개 소리가 들리고, 스카프와 지팡이를 두른 사람들이 어느 날 후손들과 함께 여행을 하기 위해 매년 장씨네 정원을 오간다. , 그들은 반드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원풍 2년 3월 27일의 일기. 4. "Lingbi Zhang's Garden Pavilion"의 번역이 긴급히 필요합니다. 빨리 도와주세요

수도를 떠나 동쪽으로 향하면 강에 진흙이 가득 차고 황사가 도로에 날리고 높은 경사면의 들판은 어둠이 여행자를 피곤하게 만든다. 800리를 걸어 우리는 변강 북쪽 영비에 있는 장씨네 정원에 도착했습니다. 밖에서 보면 울창한 대나무와 빽빽한 그늘진 나무들이 보이고, 정원에는 비안강의 지류를 이용하여 연못을 만들었고, 산의 기암을 깎아 쌓아서 암석을 쌓았습니다. 정원에 있는 부들과 갈대, 연꽃과 밤나무는 강과 호수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푸른 오동나무와 푸른 편백나무는 산과 숲의 싱그러움을 생각나게 합니다. 베이징과 뤄의 번영, 고당 빌딩은 사람들에게 오와 촉의 세련미를 상기시킵니다. 정원의 깊이와 넓이로 인해 은둔 생활을 할 수 있고, 풍성한 농산물로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는 이웃에게 선물로 줄 수 있고, 생선, 거북이, 새 죽순은 멀리서 오는 손님을 대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쉬저우에서 후저우로 이름을 바꾸고 잉텐푸에서 배를 타고 3일 뒤에 장화정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가마를 타고 그의 집 앞에 도착했고, 장수의 아들인 장숴(Zhang Shuo)를 만났다. Zhang Shuo는 나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기사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장가(張氏)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저명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의 삼촌 Dian Zhongjun과 그의 아버지 Tongpanfu Jun의 대대로 그들은 Lingbi County에 정착하기 시작하여 연못 옆에 이 정원과 연못을 만들었습니다. 파빌리온은 부모를 섬깁니다. 나중에 그들은 궁정의 관리가 되었고 당시에는 매우 유명했습니다. 남은 자금으로 계속해서 추가, 확장을 거듭해 어느덧 50년이 넘었습니다. 정원의 나무들은 굵기가 10인치까지 자랐고, 강둑은 두꺼운 그늘로 덮여 있었습니다. 정원의 다양한 풍경은 하나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대 군자는 관리가 될 필요가 없었고, 꼭 관리가 될 필요도 없었습니다. 신하가 되려면 자신을 잊어버리기 쉽고, 신하가 되지 않으면 왕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학자들이 고대인들이 불렀던 군주와 장관의 성실성에 부응하기는 어렵습니다.

시골에 사는 사람은 현상에 만족하고 관료가 되려고 나가기를 원하지 않으며, 관료가 되려는 사람은 이익에 이끌려 물러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가문의 유대를 깨뜨리고 귀족인 척하거나 부와 보수를 탐하는 등의 불리한 점을 갖게 되어 사람들의 비웃음을 사기도 한다. 오늘날 장씨 가문의 조상들은 미래 세대를 위해 장기적으로, 사려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물과 거실, 정원의 위치는 변수와 수라바야 사이로 선정되었으며, 이곳은 배와 마차, 말을 이용한 관료들의 이동의 중심지였다. 음식, 의복, 연회, 관광 등의 모든 필요는 일부러 추구하지 않고도 충족될 수 있습니다. 그 후손들이 집에서 나와 관리가 되게 하고, 뜰이 몇 걸음만 가면 마당 문을 닫고 집에 가서 은둔하면 산과 숲 속에 누워 있을 수 있다. 이는 기질을 기르고 인의를 도모하여 도덕적 청렴을 유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므로 관리가 된 후손들은 모두 순량의 명성을 얻었고, 집에서 관리를 맡지 않은 사람들은 고귀하고 겸손한 덕을 유지했습니다. 이들은 조상의 잔재입니다.

나는 서주(徐州)의 행정관을 지낸 지 2년이 되었고 그곳의 관습과 풍습이 너무 좋아서 떠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수라바야 해안으로 가서 그곳에서 은퇴합니다. 남쪽에는 영적인 벽이 보이고, 닭과 개들의 소리가 들리는데, 머리에는 스카프를 두르고 손에는 대나무 막대기를 들고 장가의 정원을 오가며 후손들과 교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원풍 2년 3월 27일의 일기. 5. 영비 장(張)의 정원정에 대한 감상

산과 강을 본뜬 절묘한 건물

이 여행기는 먼저 서술하고, 그 다음 묘사하고, 그 다음에 논의하는 전통적인 서술 방식을 깨뜨립니다. , 첫 번째 단락에서는 장의 정원 풍경을 생생하고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참신한 기술과 생생한 언어로 그의 기술을 보여줍니다. 작가의 글에서 정원의 꽃과 식물은 빨간색과 녹색으로 에너지가 넘치고, 정원의 나무는 웅장하고 녹색이며, 정원의 건물은 반짝이고 정교합니다. 그러므로 "깊이를 숨길 수 있고, 부를 키울 수 있다." - 이것이 장화정의 독특한 풍경이다. '공식적인'이라는 말은 '숨겨진'이라는 뜻이라는 점은 매우 통찰력이 있다

처음의 설명이 장씨 정원 누각의 독특함을 과장한 것이라면 장씨 가문의 정원정자에게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을 보여준다. 그리고 저자는 두 번째 단락에서 정원정의 건설과 발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한 후, “공무원이 될 필요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는 주장을 중심으로 예리하게 설명하고 논의한다. 공무원이 되라”는 작가의 자기 적응적이고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방식이 막연하게 반영된다. 저자가 '공식적'이라는 것은 '숨겨진'이라는 뜻이라고 말한 것은 자명하며, 이는 '공식적일 필요는 없다'는 점을 강조하려는 의도에서이다. 이는 장위안을 향한 존경심, 은둔 복귀를 향한 질투심, 그리고 산과 강에 대한 그의 사랑. 6. Su Shi의 "Lingbi Zhang's Garden Pavilion"의 번역에 몇 가지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수도를 떠나 동쪽으로 향하면 강에는 진흙이 가득 차고, 길에는 황사가 날리고, 높은 경사면의 들판은 어둠이 여행자를 피곤하게 만든다. 800리를 걸어 우리는 변강 북쪽 영비에 있는 장씨네 정원에 도착했습니다. 밖에서 보면 울창한 대나무와 빽빽한 그늘진 나무들이 보이고, 정원에는 비안강의 지류를 이용하여 연못을 만들었고, 산의 기암을 깎아 쌓아서 암석을 쌓았습니다. 정원에 있는 부들과 갈대, 연꽃과 밤나무는 강과 호수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푸른 오동나무와 푸른 편백나무는 산과 숲의 싱그러움을 생각나게 합니다. 베이징과 뤄의 번영, 고당 빌딩은 사람들에게 오와 촉의 세련미를 상기시킵니다. 정원의 깊이와 넓이로 인해 은둔 생활을 할 수 있고, 풍성한 농산물로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는 이웃에게 선물로 줄 수 있고, 생선, 거북이, 새 죽순은 멀리서 오는 손님을 대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쉬저우에서 후저우로 이름을 바꾸고 잉텐푸에서 배를 타고 3일 뒤에 장화정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가마를 타고 그의 집 앞에 도착했고, 장수의 아들인 장숴(Zhang Shuo)를 만났다. Zhang Shuo는 나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기사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장가(張氏)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저명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의 삼촌 Dian Zhongjun과 그의 아버지 Tongpanfu Jun의 대대로 그들은 Lingbi County에 정착하기 시작하여 연못 옆에 이 정원과 연못을 만들었습니다. 파빌리온은 부모를 섬깁니다. 나중에 그들은 궁정의 관리가 되었고 당시에는 매우 유명했습니다. 남은 자금으로 계속해서 추가, 확장을 거듭해 어느덧 50년이 넘었습니다. 정원의 나무들은 굵기가 10인치까지 자랐고, 강둑은 두꺼운 그늘로 덮여 있었습니다. 정원의 다양한 풍경은 하나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대 군자는 관리가 될 필요가 없었고, 꼭 관리가 될 필요도 없었습니다. 신하가 되려면 자신을 잊어버리기 쉽고, 신하가 되지 않으면 왕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학자들이 고대인들이 불렀던 군주와 장관의 성실성에 부응하기는 어렵습니다.

시골에 사는 사람은 현상에 만족하고 관료가 되려고 나가기를 원하지 않으며, 관료가 되려는 사람은 이익에 이끌려 물러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가문의 유대를 깨뜨리고 귀족인 척하거나 부와 보수를 탐하는 등의 불리한 점을 갖게 되어 사람들의 비웃음을 사기도 한다. 오늘날 장씨 가문의 조상들은 미래 세대를 위해 장기적으로, 사려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물과 거실, 정원의 위치는 변수와 수라바야 사이로 선정되었으며, 이곳은 배와 마차, 말을 이용한 관료들의 이동의 중심지였다. 음식, 의복, 연회, 관광 등의 모든 필요는 일부러 추구하지 않고도 충족될 수 있습니다. 그 후손들이 집에서 나와 관리가 되게 하고, 뜰이 몇 걸음만 가면 마당 문을 닫고 집에 가서 은둔하면 산과 숲 속에 누워 있을 수 있다. 이는 기질을 기르고 인의를 도모하여 도덕적 청렴을 유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므로 관리가 된 후손들은 모두 순량의 명성을 얻었고, 집에서 관리를 맡지 않은 사람들은 고귀하고 겸손한 덕을 유지했습니다. 이들은 조상의 잔재입니다.

나는 서주(徐州)의 행정관을 지낸 지 2년이 되었고 그곳의 관습과 풍습이 너무 좋아서 떠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수라바야 해안으로 가서 그곳에서 은퇴합니다. 남쪽에는 영적인 벽이 보이고, 닭과 개들의 소리가 들리는데, 머리에는 스카프를 두르고 손에는 대나무 막대기를 들고 장가의 정원을 오가며 후손들과 교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원풍 2년 3월 27일의 일기. 7. 영비의 장정(張庭)의 말에 대한 설명은 포괄적이어야 한다

원풍 2년(1079) 2월에 소시는 서주에서 후주(고대 이름 오흥)로 이사했고, 강회강(江淮河)을 지나는 많은 흔적 이 글은 옛 여행을 반성하고, 사건을 기록하고, 시를 짓기 위해 이때 쓴 것이다.

장씨의 정원정자를 감상하며 관직이 아닌 관직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히며, 글 말미에서 그는 자신의 개인적인 삶의 이상을 드러낸다. 이 기사는 평범해 보이지만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Lingbi는 현재 안후이성 Lingbi County입니다. 장씨 정원(張庭庭)은 송나라 인종황제의 재상 장칠리(張工利)의 저택이었습니다.

수도를 떠나 동쪽으로 향하면 강에는 진흙이 가득하고, 길에는 황사가 날리고, 높은 산비탈의 들판은 광활하고 침침해 여행자들을 지치게 만든다. 800리를 걸어 우리는 변강 북쪽 영비에 있는 장씨네 정원에 도착했습니다.

밖에서 보면 울창한 대나무와 빽빽한 그늘진 나무들이 눈에 띈다. 정원에는 비안강의 지류를 이용해 연못을 만들었고, 산에 있는 기암괴석도 깎아서 만들었다. 암석에 쌓였습니다. 정원에 있는 부들과 갈대, 연꽃과 밤나무는 강과 호수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푸른 오동나무와 푸른 편백나무는 산과 숲의 싱그러움을 생각나게 합니다. 베이징과 뤄의 번영, 고당 빌딩은 사람들에게 오와 촉의 세련미를 상기시킵니다.

정원의 깊이와 넓이를 활용해 은둔 생활을 할 수 있고, 풍부한 농산물은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는 이웃에게 선물로 줄 수 있고, 생선, 거북이, 새 죽순은 멀리서 오는 손님을 대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쉬저우에서 후저우로 이름을 바꾸고 잉텐푸에서 배를 타고 3일 뒤 장화정에 도착했다. 나는 가마를 타고 그의 집 앞에 도착했고, 장수의 아들인 장숴(Zhang Shuo)를 만났다.

장숴는 자신의 기록을 위해 기사를 써달라고 부탁했다. Zhang 가문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저명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의 삼촌 Dian Zhongjun과 그의 아버지 Tongpanfu Jun의 세대부터 그들은 Lingbi County에 정착하기 시작했고 이 정원을 짓고 부모님을 부양하기 위해 수영장 옆에 정자를 지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궁정의 관리가 되었고 당시에는 매우 유명했습니다. 남은 자금으로 계속해서 추가, 확장을 거듭해 어느덧 50년이 넘었습니다.

정원의 나무들은 굵기가 10인치까지 자랐고, 그 두꺼운 그늘이 강둑을 덮고 있다. 정원의 다양한 풍경은 하나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대 군자는 관리가 될 필요가 없었고, 꼭 관리가 될 필요도 없었습니다. 신하가 되려면 자신을 잊어버리기 쉽고, 신하가 되지 않으면 왕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먹는 것처럼 그냥 편해요. 그러나 학자들이 고대인들이 불렀던 군주와 장관의 성실성에 부응하기는 어렵습니다.

시골에 사는 사람들은 현 상태에 만족하고 관리가 되려고 나가기를 원하지 않으며, 관리가 되려고 나가는 사람은 이해 관계에 묶여 퇴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가문의 유대를 깨뜨리고 귀족인 척하거나 부와 보수를 탐하는 등의 불리한 점을 갖게 되어 사람들의 비웃음을 사기도 한다.

오늘날 장씨의 조상들은 미래 세대를 위해 장기적이고 사려 깊은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물과 거실, 정원의 위치는 변수와 수라바야 사이로 선정되었으며, 이곳은 배와 마차, 말을 이용한 관료들의 이동의 중심지였다.

음식, 의복, 연회 및 즐거움에 대한 모든 욕구는 의도적으로 추구하지 않고도 충족될 수 있습니다. 그 후손들이 집에서 나와 관리가 되게 하고, 뜰이 몇 걸음만 가면 마당 문을 닫고 집에 가서 은둔하면 산과 숲 속에 누워 있을 수 있다.

기질을 기르고 인의를 도모하여 청렴을 유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므로 관리가 된 후손들은 모두 순량의 명성을 얻었고, 집에서 관리를 맡지 않은 사람들은 고귀하고 겸손한 덕을 유지했습니다.

이들은 조상의 잔재입니다. 나는 2년 동안 쉬저우(徐州)에서 치안판사로 일했는데, 그곳의 풍습이 너무 좋아서 떠나고 싶지 않았다. 거기서 은퇴하세요.

남쪽에는 영적인 벽이 보이고,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고 손에 대나무 막대기를 들고 장씨네 정원을 오가는 닭과 개들의 소리가 들린다. 그들의 후손들과 소통할 날이 이미 멀지 않았으리라 믿습니다. 원풍 2년 3월 27일의 일기.

이 단락 편집 감상 간략한 설명 이 작품은 장 정원정의 자연의 경이로움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그가 "공인"인지 "숨겨진"인지에 대한 작가의 독특한 통찰력을 표현합니다. 작가는 가볍고 영묘하며 적응력 있는 생각과 감정을 추구합니다. 자연 풍경은 산과 강을 본따서 정교하고 우아합니다. 이 여행기는 전통적인 서술 방식을 깨고, 두 번째로 설명하고, 첫 번째 단락에서는 장의 정원 풍경을 생생하고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참신한 기술과 신선한 언어는 그의 기술을 입증합니다.

작가의 글에서 정원의 꽃과 식물은 빨간색과 녹색으로 에너지가 넘치고 정원의 나무는 웅장하고 녹색이며 감정이 가득합니다. 반짝이고 절묘하다. 그러므로 "깊이를 숨길 수 있고 부를 키울 수 있다."

- 이것이 바로 장화정의 독특한 풍경이다. 가슴 속의 자기 적응 감정은 "공식적"과 "숨겨진"을 말하는데, 이는 매우 통찰력이 있습니다. 시작 부분의 설명이 장의 정원 파빌리온의 독특함을 과장하는 것이라면 장 가족에게 좋은 장소를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밀폐된 문 뒤로 물러나라"고 한 다음, 저자는 두 번째 문단에서 정원정의 건축과 발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한 뒤, "공무원이 될 필요도 없고, 관료가 될 필요도 없다"는 주장에 초점을 맞춘다. 공직자가 되지 말라”고 예를 설명하고 예리한 주장을 하는 것은 작가가 추구하는 자기적응적이고 자유로운 삶의 태도를 막연하게 반영한다.

저자가 '공식'으로가는 길은 '숨겨져있다'고 말한 것은 당연하다. 이는 '공식이 될 필요는 없다'는 점을 강조하려는 의도에서이다. 원, 은둔 생활을 시기하는 마음, 산과 강을 사랑하는 마음.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지닌 여행기 위에서 분석한 바와 같이, Su Shi의 "Lingbi Zhang's Garden Pavilion"은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지닌 여행기입니다.

내용구조상 앞은 여행을 기록하고 뒤는 사변을 논하며, 여기저기서 논술을 논하며 시작과 끝이 완결된다. 표현방법은 화두를 이용하여 상황에 따라 전개하고, 상황에 따라 감정을 표현하며, 언어적 특성상 풍경과 감정, 이성이 하나로 통합되어 병행과 산문을 결합한다. 수사법을 자주 사용하고 설명에 주의를 기울이며 간결하고 생생하며 신선하고 자연스럽습니다. "펜의 자연 풍경은 마음의 자체 적응 감정입니다." 스테핑 스텝은 "스테핑 스텝"이라고도 합니다.

1. 반걸음, 한걸음. 『대제의례·장학』: “그러므로 계단을 쌓지 않으면 천리를 갈 수 없고, 작은 시냇물을 모으지 않으면 강을 이룰 수 없다.

왕핀전은 "한 걸음이 하나의 움직임이다"라고 설명했다. "순자배움"은 "유부"라고 쓴다.

양량(楊梁)의 주석: “반걸음은 누에고치라 하고, 누에고치는 누에고치와 같다.” “북위사 위수전”: “한 걸음 한 걸음 찾아보면 끝이 없고, 천 마일을 넘어 전진하여 만 렌에 도달했습니다. "

송나라 판성달의 시 "두문": "서 있는 것이 더 신중하고, 웅크리고 있는 상뤄잉." 양치차오의 "신민석" 3: "예를 들어 웅크리고 한 발로 서고 한 발로 걷는 것."

Shen Junru의 시 "노인에게 보내기": "여동생은 반대편 방에 살고 있는데 그녀는 결코 나를 떠난다." (2). 한 걸음 내딛으세요.

송나라 소식은 『영비 장씨 정원정기』에서 “그의 후손들이 문을 열고 나가서 관직을 맡게 하고 성읍과 궁정 위로 올라가서 문을 닫게 하라”고 썼다. 문을 열고 은둔하여 산과 숲을 내려다보라." 명록숙성의 『청나라』 『수비탄』: “사비담이 적절한 시기에 만나면 비틀거리며 비난을 받을 정도다.

청나라의 『투안·관창이수필』의 양장주(梁張局): "청운(淸雲)으로 가는 길은 험난한 계단으로 오를 수 있다. 5피트. 어렸을 때 나는 달리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