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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빙은 누구인가?

화옌쥔(Hua Yanjun)이라는 본명이 아빙(A Bing)은 포크 음악가이다. 안질환으로 인해 실명합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해서 발전했으며 평생 동안 270곡이 넘는 민속음악을 작곡하고 연주했습니다. 이호곡은 "두 샘에 비친 달", "소나무 듣기", "봄바람" 등 6곡과 비파곡 "모래를 씻는 큰 파도",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 등 6곡이 있습니다.

아빙은 청나라 광서제 19년(1893년 8월 17일) 우시 뇌순당 옆 '이화산방'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그는 안구 질환으로 인해 실명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Hua Qinghe는 Wuxi City의 Sanqing Hall Taoist Temple Lei Zun Hall의 도사였으며 도교 음악에 능숙했습니다. 화옌쥔은 3살 때 어머니를 잃고 같은 민족 이모 밑에서 자랐다. 8세 때 그는 아버지를 따라 레이준홀(Lei Zun Hall)에서 젊은 도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사립학교에서 3년 동안 공부한 후 아버지로부터 북, 피리, 이호, 비파 및 기타 악기를 배웠습니다. 12살이 되면 이미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게 되었고, 예배, 독경, 음악 연주 등의 활동에 자주 참여합니다. 18세에 그는 무석 도교 음악계로부터 전문 연주자로 칭송받았습니다. 그가 22세에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그는 레이준사(Lei Zun Temple)의 도사 대목이 되었습니다. 이후 부주의한 우정으로 인해 매춘과 마약 등의 나쁜 습관에 빠지게 되었고, 34세에 두 눈의 시력을 잃었습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얼후를 업고 거리로 나갔고, 자신의 노래를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뉴스에 대해 랩을 하고, 거리 공연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40세에 미망인인 동채디(Dong Caidi)와 함께 살았습니다. 매일 오후 청안사 산완창 다원 앞 방목장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그는 현안을 과감하게 짚고 사회의 암울함을 비판하며, 사람들이 듣기 좋아하는 랩 형식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1.28사변 이후 그는 《19로군이 상하이에서 적과 영웅적으로 싸우다》라는 소식을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얼후에서 《의용군 행진곡》을 연주했다. 그는 일본상품 불매운동 당시 열정적인 언사를 사용해 사람들의 애국심을 고취시켰다. 그의 뉴스 기사 중 다수는 대중의 목소리를 노래했으며 일반 시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매일 밤 그는 거리와 골목을 걸으며 얼후를 연주하며 걸으며 그의 음색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국제음악계에서 유명한 'Two Springs Reflect the Moon'도 이 시기에 탄생했다. 일본군이 우시를 침공한 후 아빙과 동차이디는 고향으로 피신했습니다. 곧 그는 상하이로 가서 Kun Opera Troupe의 Xianni Club에서 피아니스트로 일하면서 3현 악기를 연주했으며 영화 "Seven Heavens"에서 맹인 역할도 맡았습니다. 이때 그는 영웅적이고 감성적인 얼후 독창인 '소나무를 들으며'를 작곡하여 나라의 예속의 노예가 되지 않으려는 애국적인 열정을 표현했다. 민국 28년에 서성으로 돌아와 옛 사업을 재개했다. 그는 매일 아침 찻집에 가서 각종 소식을 듣고, 돌아와서 구상하고 창작하고, 오후에는 청안사 찻집 앞에서 노래를 불렀고, 밤에는 거리에서 얼후를 연주하고 'Cold Spring'을 연주했다. 바람". 그는 피아노 실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는 비파를 머리에 얹고 연주할 수 있으며, 또한 얼후를 사용하여 남자, 여자, 노소의 이야기, 한숨, 웃는 소리, 우는 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습니다. 수탉과 개 짖는 소리. 항일전쟁 승리 후 청안사 고정장소에서 랩 뉴스를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민국 36년에 폐병을 앓아 자리에 누워 피를 토했다. 그때부터 그는 길거리 공연을 중단하고 집에서 호친을 수리했다. 1949년 4월 23일 우시는 해방되었고, 아빙(A Bing)과 "Two Springs Reflect the Moon" 등 그의 음악이 다시 태어났습니다. 1950년 여름, 민속음악을 발견, 연구, 보존하기 위해 중앙음악원의 교사와 학생들은 양인류 교수 등에게 우시로 특별 여행을 떠나 그를 위해 "달"을 포함한 3개의 얼후 작품을 녹음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두 샘물에 반성', '소나무 듣기', '차가운 봄바람' 등 3개의 비파곡은 '큰 파도가 모래를 씻는다', '용선', '성벽을 떠나는 조군'이다. Hua Xuemei는 다양한 악기와 도교 음악에 능숙합니다. A Bing은 어렸을 때 보기 드문 음악적 재능을 보였습니다. 그가 10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추위에 바위를 치는 법을 가르쳐 북 연주를 흉내내고 다양한 리듬을 연습했습니다(나중에 그는 지역의 유명한 드러머가 되었습니다). A Bing은 12세가 되었을 때 플루트 연주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종종 그에게 바람을 가르며 연주하고 플루트 끝에 쇠고리를 걸어 손목 근력을 강화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빙이 얼후를 배울 때에도 줄에 핏자국이 있었고 손가락에 두꺼운 굳은 살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그의 수년간의 연습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아빙은 17세 때 정식으로 도교 연주회에 참가했으며, 외모도 좋고 목소리도 좋아 '소천사'로 불렸다. 아빙은 1950년 12월 4일 57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A Bing

A Bing의 삶은 우여곡절이 많은 드라마와 같습니다.

아빙은 "나는 우시 사람들을 위해 피아노를 연주하며 죽을 각오가 되어 있다"고 말한 뒤 자신이 수없이 연주했던 '얼관잉월(Er Quan Ying Yue)'을 연주했다. 그 장소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고 심지어 창문도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공연이 끝나자 관객들은 끊임없는 박수와 박수를 보냈다. 이 말을 들은 아빙은 모자를 벗고 고개를 끄덕였다. 80여 년 전 우시 거리의 하늘은 아빙이 연주하고 구걸하는 동안 연주하는 피아노 소리로 가득 차곤 했습니다. 그의 즉흥 연주는 자기서사적 비극곡인 '어 샘은 달을 비춘다'를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감사의식을 없애고 나와 함께 하는 궁극의 운명 의식으로 올라갔다. 세상에 대한 그의 관심, 자신에 대한 생각, 그리고 그의 고통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그를 쉽게 베토벤과 비교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살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또는 고대인들이 "하늘이 사람에게 큰 책임을 줄 것입니다"라고 말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행동에 관한 것입니다. 위대한 작품은 영혼의 역사이며, 이는 사람이 서 있는 이유를 반영합니다. 제가 아빙의 음악에서 자주 느끼는 점은 그 순간 옳고 그름을 많이 분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 기억에는 일본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Ozawa Seiji)를 소개하는 문단이 있다. 그는 처음으로 '어 봄은 달을 비춘다'라는 곡을 들었을 때 눈물을 흘리며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했다. "A Bing은 1950년 녹음으로 인해 자신이 작곡한 6곡의 음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후 음악 "Er Fountains Reflect the Moon", "Listening to the Pines", "Cold Spring Wind", 그리고 비파 현재 세계적으로 알려진 음악은 "모래를 씻는 큰 파도",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입니다. 이것은 축복입니다. 민속예술가로서 그의 힘든 삶은 어쩌면 역사상 셀 수 없이 많은 피와 눈물의 삶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다행히 그에게는 자신의 손과 음표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감염시키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이 일화 편집

사람들은 Abing이 세 가지 자질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가난한 사람이지만 야망이 부족하고(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가난하지만 입이 좋지 않습니다(무임승차하지 않음). ; 평판이 좋지 않은 가난한 사람. 우시(无锡)시에서는 집주인이 13세 소녀를 성폭행한 일이 있었습니다. 아빙(A Bing)은 이 사실을 알고 즉시 이에 대한 노래를 써서 집주인의 악행을 폭로하고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으며 집주인에게 겁을 주었습니다. 몇 달 동안 도망쳐 집에 가십시오. 한번은 국민당의 군벌인 당언보(唐恩伯)가 아빙에게 자신의 13번째 첩을 위해 생일 파티를 열어 달라고 부탁했지만, 아빙은 단호히 거절하고 심하게 구타당했지만, 아빙은 굴복하지 않고 가사를 만들어 얼후를 연주하여 그들을 꾸짖었습니다. .

이 음악 편집

장쑤성 무석(无锡)에 있는 회산천(惠山泉)은 '세계 제2의 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악 이름을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으로 지정하면 늦은 밤 아빙의 예술적 개념을 사람들에게 소개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은 조용하고 봄은 맑고 달은 차갑습니다. 의로운 사람, 강인한 사람을 보는 것과 같다. 시각 장애인 예술가는 자신의 힘든 삶을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있다. 짧은 도입부에 이어 상음에서 자오음으로 올라가다가 정과 자오음으로 잠시 멈추고 공음으로 끝난다. 선율은 마치 작가가 샘물 옆에 앉아 명상을 하고 있는 것처럼 마이크로파 모양이다. 과거(조각 1) . 두 번째 프레이즈는 단 2개의 소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노래에서 6번 나타납니다. 한 옥타브 높은 첫 번째 프레이즈의 끝에서 시작됩니다. 공인 주변을 위아래로 맴돌며 앞의 침묵을 깨고 의기양양해지기 시작하며 작가의 무한한 감성을 드러낸다(단편 2). 세 번째 문장으로 들어가면 고음역에 선율이 흐르면서 새로운 리듬적 요소가 나타나며 선율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해 분위기가 더욱 신난다. 주제는 처음에는 차분하고 깊은 주제에서 흥미진진하고 의기양양하게 점차 바뀌면서 작가의 내면적인 삶의 감정과 강인하고 자랑스러운 삶의 의지를 깊이있게 드러냅니다. 연주에서 자주 사용되는 음표는 음악에 약간 슬픈 분위기를 더하는데, 이는 세상의 쓰라림과 고통을 겪은 시각 장애인 예술가의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곡 전체에서 주제가 다섯 번 바뀌면서 음악이 명시되고 확장되면서 표현된 감정이 더욱 풍부하게 표현된다. 변주기법은 주로 선율의 활성음역의 상승과 하강을 결합하여 문장 길이의 확장과 축소를 통해 음악의 전개와 순환적인 진행을 표현한다. 다양한 변주곡은 대조되는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한 것이므로 음악이 만들어내는 음악적 이미지는 상대적으로 단일하고 집중적이다. 전체 곡의 속도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강도는 pp에서 ff까지 크게 변합니다.

이 노래는 나중에 스크린에 상영되어 영화 "Er Fountain Reflects the Moon"의 주제곡이 되었습니다. 이 맹인 예술가의 얼후 음악이 왜 그토록 눈길을 끌고 우리나라 민족 음악의 보물로 여겨지는가? 우선, 아빙의 험난한 삶과 비극적인 상황은 낡은 사회 노동자들의 축소판으로서 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공감을 자연스럽게 불러일으킬 것이다. 아빙의 위대하고 불굴의, 충성스럽고 애국적인 성격과 성실성은 일종의 국가적 관대함과 정신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감탄할 만합니다. 아빙의 '달은 두 샘에 비친다' 등의 음악 작품은 국민의 내면세계와 정신관을 어느 정도 반영해 국민의 밑바닥에서 우러나오는 건강하고 깊은 분위기를 드러내며 깊은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 큰 소리가 들립니다. 둘째, '달을 비추는 두 샘'의 음색은 중국 강남 지역의 민속음악, 오페라 음악과 깊은 관련이 있어 사람들에게 매우 따뜻한 느낌을 준다. 그 음악적 구조는 주기적 변주이다. 변주, 즉 문장 폭의 확장과 축소의 기술과 선율의 음역을 높이거나 낮추는 기술을 통해 음악은 한 층 한 층 진보하고 순환적으로 전개되어 하나의 단일하고 집중된 음악적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특히 인상적입니다. 선율 전개는 중국 민요를 사용하여 시작과 끝을 연결하며, 동음이의식 선율 방식으로 음악은 마치 구름이 흐르고 물이 흐르는 것처럼, 끝없이 이어지는 신랄한 말과 끝이 없는 듯한 기복이 있고 연속적인 리듬미를 선사한다. 끝없는 쓰라린 눈물이 사람들에게 '세상의 비참함에 한숨을 쉬고', '슬픔에 울부짖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음악의 예술적인 아름다움은 깊이 속의 단순함, 감성 속의 활력,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조합에서도 나타나며 감동적이다. 민족적 풍격과 풍격이 풍부하고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는 얼후 작품에 우리가 어떻게 도취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더욱이 이 음악은 깊은 감정과 표현력에 중점을 두는 원칙을 구현하고 있어 감동적이고 감동적입니다. 노래에 비유한다면 왕묵계의 '밝은 달이 소나무 사이에 빛나고 맑은 샘물이 바위 위에 흐른다'처럼 중요한 정경을 표현한 작품은 결코 아니며, 오히려 나라를 걱정하는 한숨이다. 그리고 두보의 시, 이백의 시에 나오는 사람들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의 감정과 굴원의 시에 나오는 분노의 외침. 그림에 비하면 결코 청나라의 '사왕산수'는 아니지만 양주팔대인의 날카롭고 강한 날카로움을 지니고 있다. 결코 <평평한 호수 위의 가을달>처럼 감성적인 작품은 아니고, 오히려 베토벤의 <월광> 소나타에 담긴 분노의 정서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두 개의 샘이 달을 반영한다"라는 작품의 제목은 학자들 사이에서 종종 논쟁거리가 됩니다. 장쑤성 우시시 서쪽 교외에는 장강 남쪽의 명산인 회천산이 있다. 산 위의 맑은 샘은 당나라의 '차신' 육우가 맛보았고 '천하 제2의 샘'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아빙은 시력을 잃기 전후에도 이곳을 자주 찾았으며 고향의 산천에 대한 깊은 애정이 넘쳤습니다. 그러나 달빛은 밝으나 세상은 어둡고 샘물은 달고 세상은 쓰며 수면은 평탄하고 세상은 고르지 못한 현실을 직시하면. 그의 마음에는 달이 차갑고 샘물은 황폐하다. 그래서 그는 풍경을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그 감정을 풍경과 혼합시키며, 괴로움을 쏟아냈다고 해서 이름을 '두 샘에 비친 달'이라 명명하였다. 『달을 비추는 두 분수』가 출간된 이후, 각자의 재능과 기량을 발휘하는 많은 작곡가들이 등장했습니다. 음악에 대한 이해도 다릅니다. 그러나 모든 연주자들은 '형식과 정신을 모두 갖고, 정신을 형식에 담는다'는 연주 원리를 파악하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샘은 달을 비춘다』에 등장하는 '신'은 무엇인가요? 그것은 외로운 사람의 기분, 밤을 걷는 사람의 슬픔, 굽히지 않는 성격, 빛에 대한 희망에 담겨 있습니다. 부록: 아빙(A Bing)의 "민속 음악가를 기억함 - 화옌쥔(Hua Yanjun)"을 노래하는 시 아침 노을은 지는 해를 동반하고, 호친의 맹인 지팡이는 세상 끝에서 도움을 구합니다. 하나의 노래와 두 개의 샘이 밝은 달을 반영합니다. 예술가를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상하이) Zhang Zhizhen

이 섹션의 예술적 스타일 편집

앨범 표지

A Bing의 걸작인 "The Moon Reflected in Two Springs". A Bing은 Wuxi에서 Erquan의 피아노를 자주 연주했는데, 친척, 친구, 이웃의 기억에 따르면 A Bing은 하루 종일 공연을 했는데도 여전히 음식과 옷이 없었습니다. 늦은 밤 골목으로 돌아와서 이 노래를 자주 연주했는데, 그 애절함과 슬픔이 특히 감동적이었습니다. A Bing의 친구 Lu Xu는 A Bing이 "달을 반사하는 두 샘"을 연기했을 때의 장면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폭설이 거위 깃털처럼 내리고 맞은편 공원은 잔해와 옥으로 덮여 있어서 알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황량하고 슬펐습니다. 거리에서 얼후 소리가 들렸다. 나는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공원 길에서 맹인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끄는 단정치 못한 노파를 보았고, 희미한 불빛 아래서 나는 그들이 아빙과 그의 사람이라는 것을 어렴풋이 알아차렸다. 부인.

아빙(A Bing)은 오른쪽 옆구리 아래에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등에는 비파를 짊어지고, 왼쪽 어깨에 얼후를 걸고,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눈 속에서 요란하고 날카로운 소리를 낸다. "이 곡은 처음에는 제목이 없었습니다. 아빙은 거리와 골목을 걸을 때 종종 가볍게 연주했습니다. 그는 연주할 때 이 음악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아빙은 한때 그것을 "자라이 곡"이라고 불렀고 그의 이웃들은 그것을 "자라이 곡"이라고 불렀습니다. "마음의 노래"는 나중에 중국의 유명한 명승지인 "어춘"과 관련하여 "달을 반사하는 두 샘"(장쑤성 무석의 회산천, "세계 두 번째 샘"으로 알려짐)으로 명명되었습니다. Wuxi는 Yang Yinliu와 Cao Anhe가 녹음할 때 악보가 결정되었습니다. He Luting은 "우아한 이름인 "Er Fountain Reflects the Moon"은 실제로 그의 음악과 모순됩니다. 두 샘물에 비친 달의 풍경을 묘사하기보다는 시각 장애인 아빙의 고통스러운 삶의 경험을 깊이 있게 표현하고 있다. 1950년 늦가을 무석(無錫) 연주회에서 아빙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 노래를 연주해 청중들의 끊임없는 박수를 받았다. 1951년 천진인민방송국에서 처음으로 이 노래를 연주했고, 1959년에는 , 국경일 10주년을 맞아 중국외국문화협회가 이 노래를 우리나라 민족음악의 대표곡 중 하나로 해외 친구들에게 발표한 이후 이 노래는 국내외에서 널리 유통되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985년에 이 노래는 미국에서 녹음되었으며, 이후 펑슈웬(Peng Xiuwen)이 이를 현악 앙상블로 편곡했습니다. Ding Zhinuo와 He Zhanhao는 이를 바이올린 독주로 편곡했고, Ding Shande는 이를 현악 4중주로 편곡하여 1950년 여름에 A Bing의 연주를 스틸 와이어로 녹음했습니다. 사상과 감성이 담긴 이 작품은 독특한 민속 공연 기술과 스타일, 그리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보여주며 중국 얼후 예술의 표현력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20세기 중국 음악 고전상". /p>

이 단락 편집 Hua Yanjun Tomb

Abing Sculpture

Hua Yanjun Tomb (hua yanjun mu), 무덤 아빙(Abing)은 우시(Wuxi) 시 시후이(Xihui)에 위치하고 있으며, "맹인 아빙(Blind Man A Bing)"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1950년 12월 병으로 사망하여 칸산(Canshan Mountain) 기슭에 있는 "이화산방(Yihe Shanfang)"의 도교 무덤에 묻혔습니다. 1979년 5월에 무덤이 파괴되었고, 우시시 박물관이 원래 있던 자리에서 뼈를 수거하여 1983년에 혜산(惠山) 동쪽 기슭, 성 남쪽의 현재 위치로 옮겼습니다. 이취안(Erquan) 묘지의 면적은 742제곱미터이며, 본체는 음악 모양의 벽과 날개 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래된 묘비는 현재 중국에서 건립되었습니다. 음악 연구소 및 우시 문학 예술 박물관, 양인유수 무덤 앞에 있는 눈먼 아빙의 동상은 Qian Shaowu가 조각했으며 1986년 우시 시 인민 정부에 의해 도시로 선포되었습니다.

영화 및 TV 드라마 캐릭터 편집

아빙: TV 시리즈 '음모'에서 적을 찾기 위해 선발된 맹인입니다. . '청취자', 이 역할은 왕바오창(Wang Baoqiang)이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