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금속 조각 방법의 디자인 모양
우리가 볼 수 있는 모든 금속 조각품은 금속 조각품의 특정 모양을 디자인한 경우에만 원래 디자인에서 유래합니다. 크기와 크기는 다음 작업을 더 잘 수행할 수 있고, 디자이너는 사용할 재료를 결정할 수 있으며, 생산 과정에서 몇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
(2) 금속조각 제작방법 : 점토조각
조각의 형태를 디자인한 후에는 점토조각 자체를 디자인하는 차례이다. 점토 조각품을 만들 때는 디자인만 따르면 됩니다. 그러나 성형 후 조각품의 품질을 더 잘 보장하려면 점토 조각품의 크기와 모양을 동시에 무시할 수 없습니다. 조각품도 매우 중요합니다. 점토 조각품의 습도가 확실해야 기준이 충족되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3) 네거티브 몰드를 뒤집어 금속 조각품을 만드는 방법
가공된 점토 조각품을 네거티브 몰드 위에 뒤집어 놓는 것은 비교적 섬세한 작업이다. 일정한 두께를 가져야만 이 방법으로만 암금형의 성형 효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잊을 수 없는 것은 주변에 나무 기둥을 사용하여 통일된 접촉면을 형성한 다음 네거티브 몰드 내부의 점토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필러몰드를 이용하여 일정한 트리밍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다. 이 작업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금속조각의 제작은 완료된다.
(4) 금속 조각품 제작의 성형 방법
이 단계에서는 금속 조각 직물의 재질을 선택해야 하는데 구리 재질인지 스테인레스 재질을 선택할 때 , 금속 재료와 금형이 거친 모양을 나타내도록 먼저 재료를 어느 정도 잘라야하며, 직물이 금형과 완전히 통합될 때까지 직물을 암 금형에 직접 두드릴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잊지 말아야 할 점은 동판이나 스테인리스 강판을 원단으로 사용할 경우 특정 보강 작업에는 철근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결론: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금속 조각품은 디자인과 제작, 최종 조형에 이르기까지 많은 연결고리를 거치고, 또한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담겨 있기 때문에 어떤 조각품을 지나갈 때, 그럼 주의 깊게 살펴보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