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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집에서 보통 어떻게 놀아요

여기서는 주령류, 주사위류, 동작류, 의혹류 등 몇 가지 유형의 일반적인 바 게임을 소개한다.

주령류

1. 꿀벌 비밀번호: 작은 벌 두 마리, 꽃밭으로 날아와, 헤이! 석두, 가위, 천, 그리고 이긴 쪽이 따귀를 때리는 것, 왼쪽, 오른쪽, 동시에 입에서' 탁, 탁' 을 두 번 내고, 지는 쪽은 손짓을 따라 머리를 흔들고, 맞고,' 아, 아' 를 외쳐야 한다. 맞히면 입맞춤도 하고 더빙도 두 번 해야 한다. 동작과 소리가 잘못되면 마셔라! (참고: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고, 약간 장난기가 있어, 놀면 특히 웃긴다! )

2, 007 시작 1 인으로부터' 0' 음성으로 한 사람을 가리키면, 그 사람도 즉시' 0' 을 발음하고 또 다른 사람을 가리키며, 세 번째 사람은' 7' 을 발음하고, 손가락으로 총을 쏘는 것처럼 한 사람을 가리킨다. " -실수한 사람이 마셔요!

(참고: 모든 사람들이 놀기에 적합하다. 교대로 돌아가는 순서가 없고 돌발적인 임은 그 중 한 명을 가리키기 때문에, 모든 과정은 긴장해야 한다. 다음이 너일 수 있기 때문이다! )

3, 명칠칠칠칠은 자연수순으로 세고, 1, 2, 3, 4, 5, 6, 7 ... 7, 17, 27, 37 등 7 로 끝나는 숫자를 만나면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 3, 4, 5, 6, 7 (발음하지 않음) 을 누른 다음 역순으로' 6' 을 외치는 사람은' 8', 9, 10, 11, 12, 13, 13 을 외쳐야 한다

(참고: 여러 사람이 함께 놀기에 적합하고 간단하지만 비밀번호가 간단하기 때문에 지루할 수 있습니다. )

4, 호봉닭벌레는 각각 네 가지 동물, 호랑이, 방망이, 닭, 벌레, 한 가지 물그램, 두 사람은 서로 젓가락으로 서로 부딪치면서 "방망이 ..." 라고 외치고 있다 규정: 방망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막대기를 먹는다. 부정적인 사람은 술을 마시고, 방망이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승패를 가리지 않는다.

(참고: 이 게임은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수출이 빠르기 때문이다. 호랑이, 방망이, 닭, 벌레가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에 노는 속도가 빠르다! )

5, 승패를 추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한쪽이 마음대로 손짓을 하는 것이고, 상대방이 같은 제스처에 순응하면 상대방이 지고 벌주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a. 개구리는 두 손가락을 뛰며 탁자 위에 공략하고, 한 사람은 먼저' 개구리 점프' 를 외치며,' 점프' 라는 글자가 나올 때 손가락 하나를 튕겨' 점프' 를 한다

B. 두 사람은 "석두, 가위, 천" 이라고 추측했다. 승자는 손가락을 위아래로 좌우로, 패자는 순응하면 술을 마신다.

6, 숫자 읽기도 변화무쌍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놀이는 자성수와 마시는 사람이 이기고, 마이너스는 술을 마시는 것이다.

< P > A. "1520" 두 사람이 놀고, 두 손을 번갈아 가며 숫자를 외치며, 각각' 수집, 5, 10, 15, 햇볕을 쬐는' 다섯 가지 숫자가 있는데, 숫자를 외치는 사람은 손을 댈 수도 없고, 쌍방을 볼 수도 없다

B. 한 사람이' 붉은 태양, 푸른 하늘, 푸른 초원, 끝없이 바라보면 농민 아저씨가 시내에 들어와 A 급 영화를 보고, XX 돈 한 차례' XX 는 함부로 말하는 숫자일 수 있다

주사위류

주사위 놀이의 특징은 비교적 간단하고, 힘들이지 않고, 머리를 쓸 필요가 없고, 일반인의 입맛에 잘 맞는다.

1. 크기 6 개의 주사위가 함께 놀고, 주사위를 흔들고, 주사위 상자 속 주사위의 크기 수를 15 시 반수, 과반수, 과반수, 과반수 이하는 작다. 잘못 추측하면 마신다.

< P > < P > 2.5 개의 주사위, 주사위 주인은 먼저 3 개의 숫자 (1-6 중 3 개) (이때 어느 누구도 자신의 주사위 상자 안의 주사위 수를 볼 수 없음

3. 7, 8, 9 개의 주사위, 1 개의 주사위 상자, 2 명 이상 놀 수 있는 주사위 회전, 1 인당 한 번 흔들면 바로 주사위를 열고, 끝수가 7 이면 술을 더하고, 끝수가 8 이면 절반을 마시고, 끝수가 9 이면 전체 잔을 마셔야 한다 번갈아 가며 한 번 흔들면 술을 첨가할 수 있지만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술을 열심히 마셔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너의 운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4. 큰 주사위 (고혹주사위)

두 명 이상 노는 사람, 주사위 다섯 명. 한 사람당 한 번씩 흔들었다가 자신의 상자 안에 있는 점의 수를 보고, 농가부터 자신의 주사위 상자 안에 있는 점의 수 (일반적으로 2 개 3 개, 2 개 6 개, 3 개 2 개 등) 를 외치며, 상대방이 믿든 안 믿든, 상대방이 믿으면 집에 내려가 다시 한 번, 그렇지 않으면 상자를 열어 검증을 하는 것은 다른 주사위 상자의 수를 합산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사실이라면 농가가 이기고, 추측자가 패하면 벌주를 하고, 사실이 아니면 당첨자가 패하면 벌주를 한다.

참고: a. 호출 수는 커질수록 커질 수 있습니다 (예: 6, 2 개, 2 개, 6 개, 6 개, 2 개, 3 개 등)

< b.1 점은 어떤 숫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농가가 1 시를 불렀다면, 그 1 시 이후에는 어떤 숫자도 될 수 없다 (예: 2 개 1 개, 4 개 1 등).

< P > C. 또 주사위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원 주사위 상자 안은 모두 4 시입니다. 그 농가는 가상 4 점, 즉 6 개 4 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5. 삼공 3 개 주사위, 각각 주사위를 흔들면서 동시에 열고, 3 개 주사위에 꼬리 수를 더하면 큰 사람이 이긴다. 그 중 3 개 모두 3 개 최대

6.21 시 1 인당 먼저 주사위 1 개, 주사위 1 개, 주사위 흔들면 스스로 본다 (참고: 이런 종류의 놀이는 포커 게임에서 나온 것이다. )

7. 소는 한 사람당 주사위 다섯 알씩, 주사위를 흔들고, 주사위 상자를 열었는데, 그 중 세 개는 10 점으로 한 소가 되고, 나머지 두 개는 크게 이겼다. 20 시는 소 두 개, 소 두 개는 소가 가장 크다.

액션류

는 한 무리의 친구, 남녀가 함께 놀기에 적합하다.

1, 이쑤시개를 전달하는 게이머들은 각각 포커를 한 장씩 뽑은 다음, 카드 순서에 따라 앉아서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포커를 들고 있는 사람이 앞장서서 입으로 그 이쑤시개를 물고 다음 사람의 입으로 차례로 전달한다. 떨어뜨리지 마라. 손이나 어떤 도구도 빌릴 수 없다. 이쑤시개를 반으로 삐죽 내밀고, 포커를 계속 피우고, 새로운 순서로 앉고, 다음 라운드 전달 ... 반을 계속 비집고 ... 다시 비집고 ... 점점 더 자극적입니다!

2, 대모험 참가자들은 각각 포커 한 장을 뽑아서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딜러가 어떤 카드를 받은 사람을 지정해서 프로그램을 공연하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자가 옆 술상에 가서 술 한 잔을 요구하거나, 무대에 가서 전체 여성에게 "사랑해!" 라고 말해야 한다. 되다 어쨌든 지정된 프로그램이 황당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 공연을 하는 사람이 농가가 되어 계속 카드를 뽑는다.

3, 진실의 규칙과 큰 모험은 거의 같다. 단, 농가가 지정한 것은 프로그램이 아니라 선정된 사람이 질문에 답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문제는 까다로울수록 은밀할수록 재미있지만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4, 큰 거짓말은 한 사람이 눈을 가리고' 맹인' 으로 분장하고,' 맹인' 왼쪽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여기 있는 모든 사람을 가리키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사람과 한 사람을 가리키면, "장님", "이거 괜찮을까요?" " . "장님" 안 된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장님' 이 동의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지목된 그 사람은 게임에 의해 선택된 사람이다. 장님'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고, 참여하는 사람은 장님에게 말할 수 없다. 물론, 선정된 것도' 장님' 자신일 수도 있다. 장님은 제목을 내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큰 모험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이 황당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 이전 라운드에서 선택된 사람이 장님이 됩니다.

의혹류

1,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 도구: 각각' 장교, 병사, 캐치, 도둑' 이라고 적힌 네 장의 작은 종이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을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지,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하는지,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이 집행해야 한다.

2,' 살인' 게임 참가자 수는 10 명 -20 명, 베스트 수는 12-16 명, 법관 1 명으로 집계됐다.

소품: 인원수와 같은 포커나 다른 표기물이 있으면 명함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예: 게임에 참가한 사람 수 ***13 명, 1 명을 판사로 선정했다. 판사가 12 장의 포커를 준비하다. 이 중 A 3 장, 6 장은 일반카드, K 3 장입니다 일반 카드를 뽑은 사람은 양민, A 를 뽑은 사람은 살인자, K 를 뽑은 사람은 경찰이다.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를 직접 보고, 다른 사람에게 네가 뽑은 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알리지 마라. 판사가 게임을 주재하기 시작하자 사람들은 법관의 구령을 따라야 한다.

판사는 밤이 왔으니 모두 눈을 감아주세요. 눈을 감았을 때, 판사는 또 살인자에게 살인을 청하라고 말했다. A 를 뽑은 세 명의 살인자가 눈을 떴을 때, 킬러는 이때 서로 만나 이번 게임에서 가장 먼저 동맹을 맺은 집단이 되었다. 그리고 어떤 살인자가 판사에게' 좋은 사람' 을 죽이라고 지시했다. 판사는 똑똑히 보고 살인자가 눈을 감았다고 말했다. 경찰이 눈을 뜨다. K 카드를 뽑은 경찰은 눈을 뜨고 서로 알고 눈을 감는 사람을 살인자로 의심하면서 판사를 바라보면 판사가 힌트를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완성 후 판사는 모든 사람이 눈을 감고 날이 밝으면 모두 눈을 뜰 수 있다고 말했다.

모두가 눈을 떴을 때 판사는 누가 살해되었다고 선언하고, 판사는 모두를 조용하게 하고 피살자의 유언을 경청하겠다고 발표했다. 피살자는 이제 자신이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지목하고 그 이유를 진술할 수 있다. 유언이 완료되면 피살자는 이번 게임에서 더 이상 발언할 수 없다. 판사는 피살자 옆에 있는 한 사람이 임의의 방향으로 자신의 의견을 진술하기 시작했다.

의견 진술이 완료되면 몇 명이 살인자로 의심된다. 의심받는 사람은 자신을 변명할 수 있다. 법관이 주재하여 모두 손을 들어 가장 혐의가 큰 두 사람을 선출하고, 이에 따라 두 사람은 최종 진술과 변명을 하였다. 재투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 사람을 죽였다. 피살자가 진짜 살인자라면 더 이상 말을 해서는 안 되고, 이번 게임에서 물러나서는 안 된다. 피살자가 살인자가 아니라면 유언을 발표하고 새로운 의심 대상을 지목할 수 있다. 유언을 듣고 새로운 밤이 왔다. 이렇게 왕복하면 살인자가 모든 경찰을 죽이면 이길 수도 있고, 모든 양민을 죽이면 이길 수도 있다. 경찰과 양민의 임무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살인자를 잡아서 승리하는 것이다.

후크 선장

참가자들은 순서대로 "호랑이-그램-배-장장-예-너" 라고 외쳤다.

"너" 를 외치는 동시에 참가자의 어느 쪽도 지정할 수 있는데, 이때 지정인은 선장이 외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야후 ~ ~ (배가 열릴 때의 기적 소리 흉내)! 선장 옆에 있는 두 사람은 노를 젓는 동작을 하고 "헤헤 ~ ~ 누가 둔한 사람을 반영해서 지는 거야!" 라고 외쳐야 한다. ! 새로운 게임은 패자가 다시 시작한다 ~~

ps: 이 게임은 특히 재미있다 ~ ~ 특히 다른 사람의 서투른 동작을 감상할 수 있다 ~ ~ 하지만 가장 빨리 놀아야 한다! !

우리 모두는 성인세계의 복잡하고 무미건조하다는 것을 인정하여 어린 시절의 순수한 행복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많은 게임에 대한 사랑을 잊지 않고, 단지 어린 시절의 단순함을 기억하고 싶을 뿐이다. 우리는 어른이 되고 싶지 않다, 단지 우리가 성인의 세계에서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비록 놀았지만, 마신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실제 생활을 피할 수 없다.

도피도 사업도 그렇고, 우리 연애도 하고, 거품으로 존재하는 것이 진정한 생활태도다. 이런 생활 태도는 다른 사람의 인정과 비판을 받을 필요가 없다. 우리는 그것을 즐기면서' 성인 동화세계' 의 의미를 이미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