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위안 명함 제작 설비 계획
잉크젯 프린터 2대(6색/4색) 2*1,600위안
평판 스캐너 800위안
명함 절단 칼 200위안
명함 라미네이팅 기계 세트 380위안
소모품 및 종이 600위안
참고 자료: / info_list. asp?id=364
명함 오프셋 인쇄기는 국내 일반 브랜드가 약 3,000개 정도 있습니다.
소모용지는 원하시는 그램 수에 따라 다르며, 현지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명함을 만드는 사람이 너무 적다. 지금은 미술부의 중고 작품이 한 상자에 5위안밖에 안 되는 아주 낮은 수익을 내는 사업이다. 별로 수익성이 없습니다. . .
명함 디자인 기법
인류 역사 초기부터 조형 예술은 '기록'뿐만 아니라 '알림 효과'를 위해 '기록'을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중국의 운강석굴과 둔황 벽화, 이집트의 피라미드, 그리스와 로마의 사원 건물은 모두 통치자가 자신의 권력과 지위를 과시하거나 종교적 신념을 장려하기 위해 사용했던 유물입니다. 사실 물물교환은 물물교환의 한 형태였습니다. 사고 파는 것이 아직 발달하지 않은 시대에는 광고가 필요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문자가 발명되기 전에는 모든 의사소통 매체가 돌담이나 동굴에 그려진 원시적인 그림으로 표현되었기 때문입니다. 디자인 개념, 고대 동굴 벽화는 단순히 "공지", "공지" 또는 "녹음" 행위는 야시장을 위한 가장 독창적인 그래픽 광고 디자인입니다.
텍스트의 출현과 함께 그림과 공지 사항이 함께 표시됩니다. 텍스트는 점차 일상생활에서 의견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국에서는 서체 글꼴을 사용하여 상점 간판을 표현했으며,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는 호텔 문에 담쟁이덩굴 간판이 종종 사용되었습니다. -충분한 경제적 생산성은 상업의 부흥을 가져왔고, 계속되는 제지의 발명은 현대 자본주의 구조의 급격한 변화와 함께 산업화와 기계 생산의 범위를 넓혀주었다. 상업 거래의 범위가 넓어지고 유통 속도도 빨라지고 있으며, 광고도 나날이 확대되고 있으며, 조형 예술에 사용되는 그래픽 디자인도 그 중 하나입니다. p>
여기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명함 디자인은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명함은 '그림'이자 '디자인' 시각 매체입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명함 디자인이 단순하고 간결했습니다. 오늘날의 명함은 이전보다 훨씬 더 흥미롭습니다. 글꼴 표현, 컬러 블록 표현, 패턴 표현, 색상 표현의 변화, 장식 표현, 심지어 레이아웃까지 명함은 더 이상 단순한 생명이 없는 종이가 아닙니다. 사람들이 처음 만났을 때의 인상이 깊어집니다.
아름다움의 형태에 대해 토론하세요
디자인이란 일반인의 관점에서 보면 한편으로는 명함을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 상대방에게 우리를 알려야 하고, 반면에 명함은 아름답고 우아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명함의 탄생은 디자인이지만, 물론 디자인의 동기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필요를 위한 것이고, 사업을 위한 필요이며, 소통을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인간이 빛을 필요로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촛불과 전등이 발명된 것과 같습니다. 디자인의 관점에서 볼 때, 디자이너는 인류 문명을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면 열심히 노력하는 과학자입니다. 따라서 디자인에 대한 완전하고 건전한 개념을 먼저 확립하면 상업 디자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업 디자인에 있어서 다양한 수단을 통해 세련되고 건강한 문화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아름다움'이라는 개념은 매우 추상적이며, 특히 비학도자들에게는 흔히 생각할 수 없는 딜레마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선택이 유사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즉, "명함" 자체가 특정 "아름다운" 형태를 달성하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형태에 대한 논의는 이후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로부터 나왔습니다. 헤겔 등이 유명한 연구를 해왔고, 현대 심리학 미학 학자들은 다양한 분석과 검토를 거쳐 아름다움의 형태를 7가지 범주로 분류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형태가 시대에 따라 고정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아름다움의 형태는 달라야 한다.
1. 리듬: 단어의 기묘함이나 그래픽 모음의 구성을 통해 리듬을 표현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분석에 따르면 쉽지 않다. 모델링 방법은 일반적으로 반복과 그라데이션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규칙이나 불규칙 현상과 상호 작용하여 사용하면 무한한 그래픽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2. 대칭성: 예를 들어, 왼쪽과 오른쪽 또는 위쪽과 아래쪽이 동일한 모양은 왼쪽과 오른쪽 또는 위쪽과 아래쪽이 완전히 동일하지 않을 때 심리적인 느낌, 안정감, 정적인 엄숙함 및 위엄을 나타냅니다. 시각적으로 대칭감, 느낌의 대칭이 되다.
3. 대비: 직선과 곡선, 길고 짧음, 두껍고 얇음, 밝은 것과 어두운 것, 검은색 등 반대되는 두 요소를 서로 비교합니다. 흰색, 크고 작은 것, 날카롭고 뭉툭한 것 등으로 인해 강자는 강하고 약자는 약하며 서로의 장점을 강조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특징, 대조되는 아름다움.
4. 균형: 두 개 이상의 구성요소를 고르게 배열하여 안정된 상태를 이루는 것을 균형이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균형은 안정되고 정적인 느낌을 갖고, 비정상적인 균형은 불안정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 그러나 감성이 풍부하고 상대적으로 변화무쌍한 전체적인 조형의 균형, 실질적인 색상, 명암, 크기, 질감 및 기타 느낌의 균형.
5 .비율: 비율 중에서 가장. 황금비율은 그리스 미술에서 주로 1:1.618을 사용하여 변화하는 질서의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길이 비율, 대각선 비율, 2점 비율, 3/4 비율 등은 모두 정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6. 화해(Reconciliation): 두 개의 구성요소가 동시에 존재할 때, 그 특성이 너무 강하거나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그 둘이 합의에 이르고 배타적이지 않으면 대조 현상이 발생하며, 예를 들어 흑백 대비, 흑백 사이의 회색은 일종의 조화이므로 조화는 황금률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7. 통일성: 달성해야 할 요소 통일성 색상, 모양, 방향, 밝기, 질감 등이 모두 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일성은 많은 반대 요소가 함께 존재할 때 "지배"와 "종속"으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배제와 경쟁을 통합하려면 메인 테마가 있어야 하며, 메인 테마와 함께 통일성이 있어야 하고, 테마는 지배력을 갖고, 다른 부분은 종속적이 되어야 합니다.
(1) 디자인 방법 명함?
디자인의 기본 개념은 하나의 분야에서 [구성 요소]를 모아서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디자인 범위 내의 구성 요소를 통해 알려진 배경에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각적인 조정을 통해 전달됩니다. 영리한 처리로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구성 요소는 활자, 로고, 일러스트레이션 및 검정, 흰색 및 컬러의 지배적인 효과의 조합입니다.
명함의 구성 요소
일반적으로 명함을 디자인할 때 형태, 색상, 패턴 등은 CI 매뉴얼이나 레터헤드에 맞춰 디자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갑 크기와 일치합니다. 내용은 고객이 결정합니다. 디자인을 틀에 얽매이지 않게 만들기 위해서는 좀 더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디자인된 명함을 일반 전통 명함과 다르게 만들어야 합니다. 명함 디자인의 표현기법은 업종, 매력의 각도, 고객에 따라 다르지만, 그림을 구성하는 소재는 일반적으로 [구성 요소]라고 불리는 명함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명함 디자인.
1. 모양의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러스트(미묘하거나 장식적인 패턴)
로고(패턴이나 단어 형태의 기호)
상품 이름(제품의 표준 글꼴, 합성 텍스트 또는 상표 텍스트라고도 함)
프레임 및 음영(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고 테마를 강조 표시)
2 , 텍스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이름(중국어 및 영어로 된 회사 이름과 사업 항목 포함)
슬로건(회사 스타일을 표현하는 완전한 짧은 문장)
개인 성명(직위, 중문 및 영문 이름)
연락처(중문 및 영문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 호출기, 팩스번호)
3. 기타 관련 요소:
p>색상(색상, 밝기, 채도의 조합)
배열(텍스트와 패턴의 전체 배열)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함 디자인의 구성 요소는 각각 다르며, 각각의 임무와 역할도 다릅니다. 이들 재료의 힘이 분산되어 단독으로 작용하면 완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이들 구성 요소 간의 연결을 어떻게 유지하고 통일된 소통 역할을 할 것인지 정리하는 작업이 중요하다. 시각적으로 통일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단지 미적인 목적을 위해 요소를 배치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배치의 진정한 목적은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고 기능적인 시각적 구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2) 구성 요소 배열 방법
명함 디자인을 열심히 할 때 몇 가지 규칙을 적용하지 않으면 통합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디자인 병목 현상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명함의 요소를 효과적으로 정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상대방과 생성된 명함 간의 심리적 접촉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2. 구성 요소의 그래픽 처리(그래픽 디자인)와 시각적으로 전달되는 아트 디자인 문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명함 레이아웃 및 디자인을 할 때 구성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명함 구성의 대표적인 형태로는 직립형, 사선형, 요철형, 십자형, 방사형, 그래픽형, S자형, 대비형, 분산형 등이 있습니다. 각 도형의 캐릭터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1. 직립형 : 안정감이 있고 시선이 위에서 아래로 일직선을 이루는 구성이 강하다.
2. 사선형 : 기울어진 각도로 인해 시선이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이동하는 강렬하고 역동적인 구성입니다.
3. 가로 모양: 안정적이고 차분한 구도, 시선이 좌우로 움직입니다.
4. 십자 모양: 수직선과 수평선의 대칭적인 교차 구성으로, 각 선의 교차점은 상하좌우 또는 교차점의 기울기에 관계없이 형성됩니다. 변경되면 주 시선은 십자가의 교차점에 집중됩니다.
5. 평행 모양: 수직 평행, 수평 평행, 경사 평행 등 모든 종류의 병렬 처리는 레이아웃을 둘로 나누는 느낌을 줍니다. 수평 평행은 수직 평행에 비해 안정감이 있고, 경사 평행은 운동감이 있습니다.
6. 방사형 모양 : 다양한 조건이 하나의 초점에 통일되어 집중되어 다양하고 통일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합니다.
7. 그래픽: 시선이 글 주위를 맴돌게 되어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8. S자형: 서로 반대되는 조건을 상대적인 방식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9. 대비 모양: 균형력의 운동 에너지 구성(모양과 색상의 구성 요소).
10. 분산된 형태: 초점은 분산되어 있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여전히 통일된 분위기와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3) 레이아웃 디자인을 변경하는 방법
좋은 명함은 명함 본래의 기능과 명함의 주요 목적을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카드 디자인은 사람들이 명함에 대한 이해를 깊게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상은 전문 지식과 관심 사항과도 빠르게 연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동감 있고 흥미로운 명함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명함은 편지지와 함께 디자인되는 경우가 많다. 디자인을 할 때에는 다른 사람의 의견과 함께 다른 사람의 명함도 참고해야 하며, 정교한 디자인은 사실상 상대방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명함 디자인의 내용은 다음과 같이 단계별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명함 디자인 과정을 소개합니다: p>
1. 명함에 적합한 용지를 선택하세요.
2. 명함 디자인의 크기와 모양을 결정하세요.
3. 로고의 위치나 회사의 사명을 정하세요.
4. 봉투와 편지지의 패턴 디자인을 따릅니다.
5. 일련의 보조 디자인을 만듭니다.
6. 이름과 직위를 입력할 공간을 확보하세요.
7. 라벨은 봉투 및 편지지와 동일한 색상 및 글꼴이어야 합니다.
8.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제안해보세요.
이 강좌를 디자인하려면 경험의 축적이 필요하며, 직접 디자인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이 디자인한 명함을 참고하여 레이아웃 디자인을 변경하는 것이 좋은 디자인 방법입니다. 다음은 각 파트너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동일한 구성 요소이지만 디자인이 다르면 명함 스타일과 인상이 달라집니다.
1. 텍스트 디자인 퍼포먼스
텍스트는 인간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시각 매체 중 하나이자 학술 문화의 전파자라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글꼴 디자인은 단어의 정신을 기술로 변화시켜 단어의 형태와 매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디자인 산업에서 텍스트를 활용하게 되면 정보를 전달하는 용도뿐만 아니라 [장식]\[감상]의 기능과 인상을 높이는 기능도 갖게 된다.
최근에는 , 광고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광고의 대중화로 인해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의 영향으로 광고회사든 디자인 작업에 종사하는 개인이든 상업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거나 개인의 디자인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 인쇄 글꼴이 변경됨에 따라 새롭고 장식적인 글꼴도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손으로 그린 글꼴]은 글쓰기의 가벼움과 창의적인 재미를 강조하고... 기타 전제를 강조하며, 기존 글꼴과는 전혀 다른 특별한 글꼴을 교묘하게 디자인합니다.
명함을 디자인할 때 업계에서는 텍스트 모양이 표현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펜 글꼴은 찻집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텍스트 디자인의 소스에는 회사의 전체 이름(중문 및 영문), 중문 및 영문 이니셜, 단어 로고 등이 포함됩니다. 글꼴에는 디자인 글리프, 각인 글리프, 전통 글리프를 포함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글꼴과 글씨의 조화에 주목하여 레이아웃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브랜드 이름을 또 다른 새로운 시각적 언어로 만들어보세요.
2.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표현
기획 내용이나 테마 표현, 제품의 핵심 포인트 등을 그림책 형태로 표현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내용을 설명하고 본래의 안전성을 강조하며, 완전한 독립성을 지닌 시각적 형태의 도면을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 상업광고가 빈번한 현대사회에서는 광고성을 지닌 거의 모든 인쇄물에 일러스트레이션이 활용되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와 내용, 기법 역시 광고효과의 핵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선택은 [현실적]과 [추상적]의 두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디자이너는 창조할 때 보편성이나 대표성을 고려해야 하며, 데이터를 분석하고 요소를 선택하여 본질을 제거하고 형태와 색상의 조합을 만들어 소비자의 시각을 유도하는 창의적인 기술을 만들어냅니다. , 일러스트레이션 감각이 강하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은 캐릭터를 형성하고 눈길을 끄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일러스트가 회사의 구조나 산업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여 광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읽기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3. 색상의 디자인 표현
색상은 기쁨, 분노, 슬픔, 즐거움을 표현하는 복잡한 언어입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은 산을 연상시키고, 부드러운 색은 촉각을, 향기로운 색은 후각을 연상케 합니다. 따라서 색상이 인간의 심리 및 생리에 미치는 영향은 명함 디자이너가 색상 조합에 참여할 때 먼저 각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색상은 조합에 속하는 매체입니다. 색상의 강도는 영역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규칙적인 구성의 영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색상의 톤은 색상의 특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톤의 크기와 위치에 관한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더 이상 색상에 대한 금기를 신경 쓰지 않고, 소비자가 느끼는 강한 감성과 결합될 수 있는 한 개인화된 색상 조합을 추구합니다. 반대로, 색상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으면 사람에게 미치는 색상의 힘이나 잘못된 색상 조합은 아무리 내용을 잘 정리하더라도 모든 사람의 관심을 명함의 내용으로 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명함의 원본 컬러지 색상을 선택할 때에는 디자인 창의성을 세심하게 고려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명함이 개인이나 회사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4. 테두리 장식과 음영의 디자인 표현
테두리 장식과 음영은 그래픽 디자인의 구성요소로 명함 디자인에 있어 필수적인 소재는 아니며, 주로 장식용.
명함 디자인은 먼저 상대방의 관심을 끌어야 상대방이 명함의 내용을 집중적으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명함에 명확한 선이나 음영을 쓰는 것은 때로는 방어적이고 때로는 전투적이다. 장식틀을 예로 들면, 레이아웃에서 장식틀의 역할은 상대방의 시야 범위를 조절하고 내용을 이해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장식틀의 모양이 너무 강할 경우; , 그것은 계속해서 독자의 눈을 자극하고 독자의 관심을 돌릴 것입니다. 따라서 명함 프레임은 저항력이 없어야 하며 선이 부드러워 시선이 인테리어 테마로 옮겨가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장식 프레임과 베이스 원단의 주요 목적은 장식이기 때문에 색상 적용의 원칙은 텍스트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아야 하며, 1차 관계와 2차 관계를 구별해야만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텍스트가 장식 프레임 및 음영과 혼합되어 읽기에 반대 효과가 있습니다.
5. 컬러 블록의 디자인 표현
일반적으로 [컬러 블록]은 [얼굴] 및 [모양]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때 이 사각형은 아직 우리 의식 속에 표면의 인상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사각형을 검은색으로 채우면 표면에 대한 의식이 점차 커지기 때문에 표면을 [채우기]는 그 자체의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다. 이 확장으로부터 우리는 형태의 의식이 앞쪽에 있고, 표면의 의식이 뒤쪽에 있으며, 둘 사이, 즉 뒤쪽에 상호 의식의 움직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형태를 보면 표면이 나타나고 마지막으로 컬러 블록이 자연스럽게 존재하게 됩니다.
컬러 블록은 기하학적인 형태와 비기하적인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하학적인 색상은 단순하고 간결하며 밝은 느낌을 주지만, 그 조합이 너무 복잡하면 이러한 특징이 쉽게 사라지게 됩니다. 기하학적 색상 블록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기적 모양과 자연에 존재하는 물체를 유기적 모양이라고 하며, 우연히 형성된 것을 자연 모양이라고 하며 우연한 모양이라고도 합니다.
명함 디자인에서는 컬러 도시 표현이 주요 포인트입니다. [황금비율]은 흔히 사용되는 비례 분할 디자인입니다. 황금비율은 합리적인 데이터 비율의 시각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레이아웃을 구성할 때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자 균형입니다. 안정적이고 미적인 그림. 황금비율 1:1.618, 3:5, 5:8, 8:13, 12:21, 55:89.
6. 인쇄 처리의 디자인 성능
명함 디자인을 더 좋게 만들고 최상의 시각적 감각을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인쇄 처리 방법이 자주 사용됩니다. 명함 디자인에 사용되는 가공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글레이징: 명함에 스쿨링을 하면 내구성과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명함 글레이징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에는 일반 레진(niss), 플라스틱 오일(PVA), 플라스틱 필름 마운팅(PP 또는 PVC), 무광택 플라스틱 필름 마운팅 등이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인쇄의 정교함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롤링: 즉, 강철 몰드 나이프를 사용하여 명함을 불규칙한 모양으로 누르고 자르는 성형입니다. 이러한 명함의 크기는 대부분 기존 크기와 다르며 매우 다양합니다.
3. 표면의 촉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종이에 볼록하고 오목한 패턴을 엠보싱 처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명함은 종종 부조적인 시각적 효과를 갖습니다.
4. 흔히 펀칭이라고 합니다. 루스리프 책의 천공과 유사한 불완전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5. 표면의 시각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문자나 문양을 가열하고 금박, 은박 및 기타 재료를 스탬프로 엠보싱하여 금, 은과 같은 특수한 광택을 형성합니다. 석판 인쇄에는 금박과 은박도 사용되지만 잉크의 인쇄 효과는 핫 스탬핑 후의 효과만큼 밝고 아름답 지 않아 명함의 가치를 표현합니다.
자
작은 명함은 간단해 보이지만, 손에 들어오기까지 다음과 같은 8가지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명함 제작을 위한 사전 작업에도 참여해야 하며, 인쇄 방법, 인쇄 난이도, 인쇄 용지 등을 선택해야 하며, 명함의 구체적인 내용과 일반 사항도 제공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고를 교정해야 합니다. 특히 요구 사항이 높은 복잡한 명함의 경우 이러한 요청이 있습니다. 명함의 후처리 역시 더욱 복잡하며 전문 장비와 숙련된 작업자가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명함 한 상자를 인쇄하려면 직접 명함 인쇄소에 가야 했고, 이는 많은 시간을 들여야 했지만 다행히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훨씬 쉬워졌습니다. 편안하고 편안한 방식으로 커피를 마시며 키보드를 탭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명함 제작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모든 솔루션이 만족스럽지 않으시다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활용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명함을 디자인할 수 있고, 교정까지 생략할 수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명함을 주문하신 후, 명함 제작 과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텐데요, 아래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인쇄 방법 결정
명함을 인쇄하려면 먼저 인쇄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인쇄 방법에 따라 사용되는 명함 캐리어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명함 인쇄 가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1. 컴퓨터 디지털 명함: 명함 인쇄는 컴퓨터와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이용하여 완성할 수 있으며, 명함 용지는 292×197mm 용지를 사용하며, 용지 한 장으로 10장의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징은 인쇄 속도가 매우 빠르고, 조판과 인쇄가 한 번에 이루어지며, 제작된 명함의 품질도 좋습니다. 주문 접수부터 조판, 배송까지 30분 안에 간단한 명함 한 박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디지털 명함의 높은 품질과 적시성은 이를 주류 명함 제작 방법으로 만들었습니다. 2. 명함 오프셋 인쇄 : 명함 인쇄는 컴퓨터, 흑백 레이저 프린터, 인쇄기, 명함 오프셋 인쇄기의 협력을 통해 완료할 수 있습니다. 명함 용지는 90×55mm 특수 명함 용지를 사용하며, 각 종이에는 명함 한 장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함의 모든 창의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현재의 전통적인 명함 인쇄 형식입니다. 단점: 인쇄 속도가 느리고 배송 주기가 길고 가격이 높으며 품질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3. 특수 명함 : 명함 인쇄는 컴퓨터, 레이저 프린터, 인쇄기, 소형 스크린 인쇄기를 사용하여 완성할 수 있으며, 명함의 용지 크기는 일반적으로 90×55mm입니다. , 각각은 명함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 특징은 일반 용지가 명함용지보다 두껍고 단단하여 고급형, 개인화된 명함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사용되는 용지에 따라 등급이 다릅니다. 단점: 실크 스크린 인쇄가 복잡하고, 명함 미디어가 매우 여유롭고, 명함 맞춤 제작에 오랜 시간이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2. 인쇄 난이도와 선택의 용이성
명함 인쇄 방법을 선택할 때 명함 인쇄 횟수도 선택해야 하는데, 이는 명함 색상이기도 하다. 인쇄됩니다. 명함의 색상 역시 명함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동시에 명함을 단면으로 인쇄할지, 양면으로 인쇄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인쇄면이 늘어나면 인쇄 매수도 늘어나고, 이는 색상과 가격도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선택: 명함의 색상은 단일 색상, 두 가지 색상, 컬러 및 트루 컬러로 나누어 다양한 인쇄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삼원색은 색상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순수한 색상 패턴에는 검정색이 포함되지 않으며 검정색이 없는 색상 그림에는 색상이 가득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색상 패턴은 트루 컬러라고도 합니다. 일부 옵셋 명함에는 사진이 없지만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컬러 명함이기도 합니다. 컴퓨터 디지털 명함에서는 그러한 선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단면 또는 양면 선택: 단면 및 양면 명함 인쇄의 선택은 인쇄 매수의 선택이기도 합니다. 명함의 인쇄 표면 수는 가격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자
3. 명함 내용
명함을 인쇄하려면 명함에 인쇄할 내용도 결정해야 합니다. . 명함의 본체는 명함에 제공되는 정보로, 명함정보는 주로 텍스트, 그림(패턴), 단위로고 등으로 구성되지만, 이것이 비즈니스의 주류를 이루지는 못합니다. 카드.
1. 정보 선택: 텍스트 정보에는 단위 이름, 명함 소유자 이름, 직위 및 연락처 정보가 포함됩니다. 일부 명함에는 사업 범위, 다양한 텍스트 옵션, 단위의 모토 또는 상서로운 단어도 포함됩니다.
2. 로고 선택: 단위 사용자가 자신의 회사 로고가 있는 경우 대부분 명함을 인쇄해야 합니다. 귀하의 회사가 대규모 국내 기업인 경우 당사 데이터베이스에 귀하가 선택할 수 있는 귀하의 회사 로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로고가 없는 경우 이메일이나 팩스로 당사에 보내야 합니다. 로고 수집에 동의하시면 다음에 명함을 인쇄할 때 로고를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사진 선택: 명함에 개인 사진, 그림, 음영, 캘리그래피 작품, 간단한 지도를 인쇄하도록 선택하여 명함을 더욱 개성있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프셋 인쇄나 레이저 인쇄를 사용하는 경우 이미지의 크기를 고려할 필요가 없으며, 스크린 인쇄를 사용하는 경우 단순 스크린 인쇄의 해상도가 낮으므로 더 큰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명함 디자인
명함을 인쇄하고 싶다면 개인 취미에 맞춰 마음에 드는 명함 템플릿을 찾아야 합니다. 템플릿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직접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작업을 하고 싶지 않다면 저희에게 디자인을 맡길 수도 있지만 대략적인 요구 사항을 제공하고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디자인의.
1. 템플릿 사용: 명함 센터에는 다양한 명함 인쇄 방법에 따라 과거에 인쇄되었던 우수 대표 템플릿이 다수 배치되어 있어 사용자 정의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명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오래된 템플릿을 제거하고 새 템플릿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귀하가 당사 회원이고 당사 매장에 인쇄된 명함이 있는 경우 귀하의 명함 샘플을 임시로 저장할 수 있는 권한도 부여됩니다.다음에 명함을 인쇄할 때 이름과 비밀번호만 변경하면 됩니다. , 여전히 주문 제작을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2. 직접 디자인하세요. 자신만의 명함을 디자인할 수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자신입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으며, 다시 교정하는 수고도 덜고 명함 배송 시간도 단축됩니다.
5. 명함 조판 및 교정
1. 컴퓨터 조판: 사용자가 이메일 교정을 사용하는 경우 전문 명함 조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교정이 완료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인쇄됩니다. 고객이 팩스로 교정을 원한다고 지정한 경우 교정이 완료될 때까지 초안을 인쇄하고 교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메일: 확인 이메일을 보내는 주요 방법입니다. 포맷을 확인하는 답변 메일을 받으면 명함 인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그래픽 팩스: 고객이 팩스로 교정을 원할 경우 초안을 먼저 인쇄하고 초안에 고객 서명을 확인한 후 명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6. 명함 인쇄
현재 명함 인쇄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레이저 인쇄이고, 그 다음은 오프셋 인쇄이며, 스크린 인쇄는 가장 복잡합니다. 현재 레이저 인쇄와 오프셋 인쇄가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스크린 인쇄는 비교적 드뭅니다.
1. 레이저 인쇄: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쇄 방법입니다. 오프셋 인쇄와 스크린 인쇄 역시 레이저 인쇄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기술이며, 이들의 간단한 제판도 레이저 인쇄로 완성된다. 현재 레이저 인쇄는 검정색과 컬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등급의 컴퓨터 명함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2. 오프셋 인쇄: 현재의 전통적인 명함 인쇄 방식입니다. 그 생산 과정은 컴퓨터 명함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먼저 디자인된 명함 템플릿을 전사지에 인쇄하거나 인쇄 필름(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는 컬러 사진)으로 인쇄한 다음 전사지 또는 인쇄 필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필름에 인쇄된 명함 샘플은 명함용 특수 PS 인쇄판에 인쇄되며, 인쇄된 PS 판은 인쇄가 시작되기 전에 명함 오프셋 인쇄기에 적재됩니다.
3. 실크스크린 인쇄: 종이에 인쇄하는 데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명함 인쇄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인쇄는 오프셋 인쇄와 동일합니다. 디자인한 명함 템플릿을 전사지에 인쇄하거나 인쇄 필름에 인쇄한 다음 특수 스크린 인쇄기를 사용하여 전사지나 필름에 명함 템플릿을 인쇄해야 합니다. . 스크린 인쇄판 위에 스크린판을 설치한 후 스크린 인쇄기에 설치하여 인쇄합니다.
다음
3. 명함 내용
명함을 인쇄하려면 명함에 인쇄할 내용도 결정해야 합니다. 명함의 본체는 명함에 제공되는 정보로, 명함정보는 주로 텍스트, 그림(패턴), 단위로고 등으로 구성되지만, 이것이 비즈니스의 주류를 이루지는 못합니다. 카드.
1. 정보 선택: 텍스트 정보에는 단위 이름, 명함 소유자 이름, 직위 및 연락처 정보가 포함됩니다. 일부 명함에는 사업 범위, 다양한 텍스트 옵션, 단위의 모토 또는 상서로운 단어도 포함됩니다.
2. 로고 선택: 단위 사용자가 자신의 회사 로고가 있는 경우 대부분 명함을 인쇄해야 합니다. 귀하의 회사가 대규모 국내 기업인 경우 당사 데이터베이스에 귀하가 선택할 수 있는 귀하의 회사 로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로고가 없는 경우 이메일이나 팩스로 당사에 보내야 합니다. 로고 수집에 동의하시면 다음에 명함을 인쇄할 때 로고를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사진 선택: 명함에 개인 사진, 그림, 음영, 캘리그래피 작품, 간단한 지도를 인쇄하도록 선택하여 명함을 더욱 개성있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프셋 인쇄나 레이저 인쇄를 사용하는 경우 이미지의 크기를 고려할 필요가 없으며, 스크린 인쇄를 사용하는 경우 단순 스크린 인쇄의 해상도가 낮으므로 더 큰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명함 디자인
명함을 인쇄하고 싶다면 개인 취미에 맞춰 마음에 드는 명함 템플릿을 찾아야 합니다. 템플릿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직접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작업을 하고 싶지 않다면 저희에게 디자인을 맡길 수도 있지만 대략적인 요구 사항을 제공하고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디자인의.
1. 템플릿 사용: 명함 센터에는 다양한 명함 인쇄 방법에 따라 과거에 인쇄되었던 우수 대표 템플릿이 다수 배치되어 있어 사용자 정의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명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오래된 템플릿을 제거하고 새 템플릿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귀하가 당사 회원이고 당사 매장에 인쇄된 명함이 있는 경우 귀하의 명함 샘플을 임시로 저장할 수 있는 권한도 부여됩니다.다음에 명함을 인쇄할 때 이름과 비밀번호만 변경하면 됩니다. , 여전히 주문 제작을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2. 직접 디자인하세요. 자신만의 명함을 디자인할 수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자신입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으며, 다시 교정하는 수고도 덜고 명함 배송 시간도 단축됩니다.
5. 명함 조판 및 교정
1. 컴퓨터 조판: 사용자가 이메일 교정을 사용하는 경우 전문 명함 조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교정이 완료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인쇄됩니다. 고객이 팩스로 교정을 원한다고 지정한 경우 교정이 완료될 때까지 초안을 인쇄하고 교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메일: 확인 이메일을 보내는 주요 방법입니다. 포맷을 확인하는 답변 메일을 받으면 명함 인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그래픽 팩스: 고객이 팩스로 교정을 원할 경우 초안을 먼저 인쇄하고 초안에 고객 서명을 확인한 후 명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6. 명함 인쇄
현재 명함 인쇄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레이저 인쇄이고, 그 다음은 오프셋 인쇄이며, 스크린 인쇄는 가장 복잡합니다. 현재 레이저 인쇄와 오프셋 인쇄가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스크린 인쇄는 비교적 드뭅니다.
1. 레이저 인쇄: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쇄 방법입니다. 오프셋 인쇄와 스크린 인쇄 역시 레이저 인쇄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기술이며, 이들의 간단한 제판도 레이저 인쇄로 완성된다. 현재 레이저 인쇄는 검정색과 컬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등급의 컴퓨터 명함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2. 오프셋 인쇄: 현재의 전통적인 명함 인쇄 방식입니다. 그 생산 과정은 컴퓨터 명함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먼저 디자인된 명함 템플릿을 전사지에 인쇄하거나 인쇄 필름(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는 컬러 사진)으로 인쇄한 다음 전사지 또는 인쇄 필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필름에 인쇄된 명함 샘플은 명함용 특수 PS 인쇄판에 인쇄되며, 인쇄된 PS 판은 인쇄가 시작되기 전에 명함 오프셋 인쇄기에 적재됩니다.
3. 실크스크린 인쇄: 종이에 인쇄하는 데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명함 인쇄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인쇄는 오프셋 인쇄와 동일합니다. 디자인한 명함 템플릿을 전사지에 인쇄하거나 인쇄 필름에 인쇄한 다음 특수 스크린 인쇄기를 사용하여 전사지나 필름에 명함 템플릿을 인쇄해야 합니다. . 스크린 인쇄판 위에 스크린판을 설치한 후 스크린 인쇄기에 설치하여 인쇄합니다.
자
7. 후처리
옵셋 명함과 특수 명함 인쇄 후 박스에 담아 배송만 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핫 스탬핑이 필요합니다. 명함 후가공은 주로 컴퓨터 명함용지를 말합니다. 대형, 두께가 얇은 종이는 바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몰딩, 다이커팅, 핫스탬핑, 박싱 등의 후가공을 거쳐야 합니다.
1. 플라스틱 밀봉: 얇은 두께의 컴퓨터 명함 용지를 두껍게 만드는 방법은 현재 유일한 방법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밀봉된 명함은 수년 동안 중국에서 인기가 있었으며 여전히 명함 생산의 주요 형태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밀봉된 후에는 명함을 명함으로 잘라야 합니다.
2. 자르기: 플라스틱으로 밀봉된 명함 용지를 잘라서 명함으로 만듭니다. 현재 컴퓨터 명함을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먼저 카드 모양으로 잘라야 합니다. 명함 커팅은 컴퓨터 명함 제작에 있어서 중요한 과정입니다.
3. 핫 스탬핑: 많은 컴퓨터 명함 및 오프셋 명함 고객은 로고나 회사 이름의 핫 스탬핑을 요구합니다. 핫 스탬핑(Hot Stamping)은 특수한 핫 스탬핑 기계를 사용하여 다양한 색상의 전기화학 알루미늄 소재를 명함에 핫 스탬핑하는 것입니다. 4. 포장 : 명함 제작 후 특수 명함 포장 상자에 포장하여 명함 제작 과정이 모두 완료됩니다.
8. 배송
명함이 완성된 후에는 명함을 맞춤 제작한 사람의 손에 전달되어야 전체 명함 제작 작업이 완료됩니다. 현재 명함의 주요 배송수단은 고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