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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책 오리지널' 처음으로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다' 를 읽다

< P > 지난해 친구와 어린이 그림책 읽기 과정을 들으러 갔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선생님이' 처음으로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다' 라는 그림책을 깊이 해석한 것이다. 그림책은 세세한 묘사를 극치로, 깊이 사랑하며, 자신의 작은 이기심 때문에 그것을 집으로 사서, 읽은 후에 확실히 자신에게 이루 말할 수 없는 치유작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잠시 그것을 성인에게 보여 주는 그림책으로 삼자 ~ < P >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러 나가는 것은 어른들에게 이미 생활에서 더할 나위 없는 작은 일이다. 하지만 어린아이들, 특히 처음으로 시내에 나가 물건을 사는 어린아이들에게는 정말 대단한 모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야기는 다섯 살 된 소녀 미이가 처음으로 혼자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러 간 이야기를 다룬다. 집에서 멀지 않은 거리 가게에 갔을 뿐, 미이에게는 연이은 모험사건으로 가득 차 있었다. 자전거 한 대가 정면으로 달려오는 것이 위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와, 넘어졌어, 무릎이 찢어졌어, 그녀가 울까? 손에 든 동전이 떨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침내 가게 입구까지 갔는데, 어떻게 사장과 입을 열어 물건을 사야 합니까? ...... 우리가 이 책을 읽고 있을 때, 마치 미이와 함께 이런 모험을 겪은 것 같다. < P > 작가 임명자는 1945 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요코하마 국립대 교육부 미술과를 졸업했다. 임명자는 전신의 세부 사항을 잘 포착하여 아이들의 정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그들이 세상을 볼 때의 시선 높이에 따라 생활의 정취를 묘사하고, 화풍이 신선하고 민첩하다. 대표작품은' 처음으로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다',' 아추와 아후',' 목욕을 좋아한다' 등 일본 그림책 상, 일본 산경아동출판문화상 등 여러 가지 중요한 상을 수상했다. < P > 통정라이자는 1945 년 도쿄에서 태어나 옥현 립포와 서고를 졸업하고 광고회사에 재직했다. 세 아이의 어머니가 된 후, 그녀는' 일상생활' 속의 사람과 일을 창작 소재로 아이를 위해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 그녀는 임명자와 함께' 처음으로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다',' 아혜와 여동생',' 여동생이 입원했다',' 누가 보냈을까' 등 훌륭한 그림책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통정라이 () 의 글은 간단하고 영영 (), 상큼하며, 이야기를 선명한 사랑의 주제로 만들고, 그림 임명자 () 의 따뜻한 색채, 부드러운 선을 곁들여 주옥이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우러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처음으로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다' 라는 그림책은 타임슬립의 마력을 가지고 있다. 마치 나를 다섯 살로 돌아오게 한 것 같고, 미이와 함께 이 성장과 모험을 경험하는 것 같다. 이야기 속 미이 엄마는 둘째 아이 엄마다. 한편으로는 먹이를 기다리고 있는 아기다. 한편으로는 미이, 엄마도 너무 바빠서 머리를 반쯤 빨아들이고, 아기가 울고, 뜨거운 물이 끓고, 윙윙 소리를 내며, 밥솥뚜껑까지 받치고, 카트의 우유도 흔들린다. 한 가지 일은 모두 사람을 바쁘게 하기에 충분하니, 하물며 모두 함께 도착했다. 이럴 때도 엄마가 미이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도 당연하다. 엄마가 물었다. "미이, 너 혼자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러 갈 수 있니?" " 미이는 놀라서 뛰어올라 혼자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요? 그녀는 이렇게 컸는데 아직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미이는 놀라자 즉시 엄마에게 약속했다. "네, 저는 벌써 다섯 살이에요." 대화 한 마디로 미이는 용감하고 철이 든 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바쁜 와중에도 엄마는 여전히 미소를 유지할 수 있다. 분명 부드러운 엄마일 것이다. 과외가 최고의 교육이다 ~ < P > 미이는 엄마에게 두 가지 일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하나는 길의 차를 조심하고, 다른 하나는 거스름돈을 잊지 말라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일은 후문에서 모두 호응했다. 그리고 미이는 손에 든 돈을 꼭 쥐고 처음으로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는 모험을 시작했다. < P > 미이는 아마 자기가 커서 엄마를 도와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서 노래를 흥얼거리며 집을 나섰다. 이때 갑자기 자전거 한 대가 튀어나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금세 긴장되어 구도와 색깔로 오솔길이 매우 좁아 보이는데, 빠르게 전진하는 자전거가 곧 미의에게 긁히는 것 같은데, 다행히 미이는 어머니의 분부를 기억하고 차를 피했다. < P > 첫 긴장된 사건을 겪으면서 이야기의 리듬이 또 조금 느긋해졌고, 미이는 작은 파트너인 아우를 만났다. 아우는 먼저 미이 자신이 물건을 사러 가는 것에 놀라움을 나타냈고, 확인 후 더욱 불가사의하게 느껴졌다. 또래 어린이들의 시각으로 미이 혼자 물건을 사러 간다는 것을 더욱 확신하게 된 것은 정말 대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페이지의 구도는 조감도를 사용하여 지역 사회의 전모를 드러내고, 많은 작은 쿠키영상, 매우 생활의 정취를 숨기고 있다. < P > 비탈길을 올라가면 곧 작은 상점에 도착합니다. 비탈이 어린이들에게 넓고 가파르게 보이고 마당에 무성한 나무들도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미이는 엄마와 함께 공원에 갈 때 이곳을 지나쳐 용기를 더하고 단숨에 위로 뛰어가는 것을 마음속으로 회상했다. 하지만 승리의 전야에 돌발 사건이 발생했다. 두근, 미이는 넘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물건을 사는 데 쓰이는 중요한 동전이 데굴데굴 굴러갔고, 미이도 무릎을 닦았는데, 정말 모험중의 큰 위기였다. 하지만 이 용감한 소녀는 와와 울음을 터뜨리지 않고 얼른 일어나 동전을 찾아 자신감을 되찾고 힘차게 비탈길을 향해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단락의 리듬은 정말 독자의 마음을 다잡고 있다, 샤오메이, 너 정말 대단해! < P > 미이는 자신만만하게 비탈길로 돌진했지만, 작은 가게에는 조용한 사람이 한 명도 없었고, 검은 고양이 한 마리밖에 없었다. 미이는 처음으로 용기를 내서 사장에게 물건을 사러 나오라고 했지만 목소리가 작아서 아무도 나오지 않았다. 이제 보니 방금 씨름한 시련이 이제 막 시작된 것 같다. 이 페이지의 화면은 작은 상점의 파노라마를 보여 주며, 가까운 표지판의 세부 사항은 앞 커뮤니티 전망의 작은 쿠키영상 () 를 더욱 호응한다. 컨디션을 조정한 미이는 다시 시도했지만 목소리는 지나가는 자동차 소리에 가려져 무서운 삼촌, 익숙한 뚱뚱한 아줌마, 연이은 의외의 상황, 성인의 시선 높이의 화면 구도가 물건을 사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뚱뚱한 이모가 떠난 후에야 미이는 기회를 얻어 소리를 질렀고, 목소리도 너무 커서 그녀 자신도 깜짝 놀랐다. 시어머니는 마침내 이 작은 손님을 발견하고, 눈빛이 마주쳤고, 미이의 두근거리는 심장 박동소리만 들을 수 있었다. 이 순간은 마치 시간이 굳어 성패가 일거수일투족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페이지의 구도 시선은 어린이들의 높이로 변해 아름다운 시선으로 작은 상점을 볼 수 있게 해 주었는데, 원래 이 선반들은 이렇게 컸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번에 드디어 성공했다. 미이가 참아온 눈물이 떨어졌다. 이 눈물은 미이의 용감함과 끈기를 나타내는 기쁨의 눈물이다. < P > 이미 뜨거운 돈을 움켜쥐고, 미이는 우유를 안고 몸을 돌려 맹렬히 달렸다. 미이는 이미 집에 가서 엄마에게 그녀가 임무를 완수했다는 것을 알리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하지만 이때 시어머니는 다시 미이를 불렀고, 원래 미이는 흥분해서 잔돈을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이 작은 전환은 아이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아이는 이렇게 귀엽고 재미있다. 저자 통정라이자는 정말로 아이의 시각으로 이야기를 쓰고 있다. < P > 이야기의 결말은 간단하고 따뜻하며, 어머니는 아기를 안고 비탈길 아래에서 미이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아기는 미이가 사온 우유를 마시며 조용히 잠을 잤고, 미이의 찢어진 무릎도 엄마에게 싸매었고, 미이는 처음으로 거리로 나가 물건을 사는 모험을 거쳐 성장을 거두었다. < P > 전체 모험은 작은 상점에 도착하는 것과 우유 구매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장면과 미이 도중에 마주치는 여러 사건을 통해 긴장된 감정을 돋보이게 한다. 두 번째 부분은 한 장면에 새로운 인물을 추가하여 이야기의 진행을 추진하고, 클라이맥스가 터질 때까지 미이의 긴장감을 강화시킨다. 이야기의 전체 리듬은 이완도가 있고, 단지 15 개 스프레드도 안 되지만, 매 페이지마다 서로 다른 감정의 기복과 추진이 있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이 그림책은 늘 어린 시절의 나 자신과 지금의 나 자신을 생각나게 한다. 어릴 적 자신은 이야기 속의 미이와 더 비슷했고, 언니로서 항상 용감하게 앞장서서 어머니가 스트레스를 분담하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지금의 자신은 이야기 속 미이 엄마, 둘째 아기 엄마, 스트레스산은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낙관적으로 살고 있다. 생활에 지쳐 있을 때, 이 그림책을 보면 또 에너지를 가득 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