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소복을 서주로 보내다"
저자:왕보
성문은 삼진조를 도우며 바람과 연기는 5진 왕조.
작별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는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의 이웃과도 같습니다.
길 위의 무활동으로 인해 아이들은 수건에 젖어있습니다.
참고:
1. 성계: 당나라의 수도인 장안을 가리킵니다.
2. 보조: 경비.
3. 산친(Sanqin): 현재 산시성(Shaanxi Province)의 보조 지역은 산친(Sanqin)으로 보충된다는 의미입니다.
4. 우진: 쓰촨성 장강의 5개 나루.
운율 번역 :
고대 삼진 시대의 땅에서는 장안의 성벽과 궁전이 보호되었습니다.
바람과 연기가 자욱하고, 서주 민강의 우진은 보이지 않는다.
당신과 악수하고 작별 인사를 할 때 우리는 서로 가까워진 느낌을 받습니다.
당신과 나는 모두 타국에서 공무원으로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사해 속에 당신이 있는 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우리는 함께 있는 것 같아요.
이별의 길에서 슬프게 울지 마세요
열정의 젊은 남녀처럼 울며 서로의 옷을 더럽히듯.
해설: 이 시는 이별의 걸작이다. 시적 위로는 이별을 슬퍼하지 않는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엄밀한 대조이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느슨한 어조로 이어지며, 진실은 공허함으로 바뀌고, 문학적 분위기는 기복이 심하다. 세 번째 대련 "바다에도 친한 친구가 있고 이웃은 세상 끝 같이 가깝다"는 기이한 봉우리가 솟아오르는 모습은 "깊은 우정, 강한 산과 강은 막을 수 없다"는 장면을 잘 요약하고 있다. 위대한 시는 그 자체로 쓰여졌고,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졌으며,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 쌍은 "보내다"라는 주제를 지적합니다. 시 전체는 멈춤, 흐르는 에너지, 폭넓은 예술적 개념으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고대 이별시에서 슬픔과 우울함을 씻어내는 음색은 정중하고 신선하며 광범위하며 나무 비석이 하나 있습니다.
1: "두소복을 서주로 보냄" 저자: 왕보 성문은 삼진 왕조를 도우며, 바람과 연기는 오진 왕조를 굽어보고 있습니다. 작별 인사를하고 싶습니다. 우리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도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에는 이웃이 있습니다. 무 활동은 Qi Road에 있고 아이들은 수건에 젖어 있습니다.
2 : Dengyouzhou Taige (Chen Ziang) 앞에 고대인이 보이지 않고 미래에 새로운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3 당나라 왕위의 『어두운 가을 산거』.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가을이 늦어진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 위로 맑은 샘이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이 어선에서 떠내려갑니다. Chun-fang, Sun-self로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세요.
4: 봄의 강물이 해수면에 이르고, 바다 위의 밝은 달이 물과 함께 떠오른다.
반짝이는 파도는 수천 리를 따라 파도를 따르지만 달빛이 없는 봄강이 어디 있겠는가?
방전 주변에는 강물이 흐르고, 달빛은 꽃과 숲에 진눈깨비처럼 빛난다.
하늘에는 나도 모르게 서리가 날고 있고, 정자 위의 백사장은 보이지 않는다.
강과 하늘에는 먼지 하나 없고, 밝은 하늘에는 달 하나만 떠 있다.
강가에서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일까요? Jiang Yue는 언제 사람들에게 빛을 발했습니까?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지만 강과 달은 해를 거듭할수록 비슷할 뿐이다.
장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양쯔강이 물을 보내는 모습이 보인다.
흰 구름은 서서히 사라지고 녹색 단풍 연못에는 슬픔이 가득합니다.
오늘 밤에는 누가 바람을 피우고 있나요? Mingue Tower가 어디에서 그리워지나요?
불쌍한 달이 위층을 돌아다니는데, 화장거울에서 멀리 떨어져 보여야 한다.
옥문의 커튼은 말아 올릴 수 없고, 부수고 모루에 스치면 다시 돌아온다.
이때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지만 서로의 말은 들리지 않고, 달빛이 여러분을 비춰주기를 바랍니다.
고니기러기는 길고 빠르게 날고, 물고기와 용은 잠수하고 물속으로 뛰어든다.
어젯밤 연못에 꽃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봄의 한가운데에 집에 돌아오지 못한 것이 아쉽다.
강의 샘물은 없어지고, 달은 강못에 떨어져 다시 서쪽으로 지고 있다.
비스듬한 달이 바다 안개를 가리고, Jieshi Xiaoxiang 길은 끝이 없습니다.
달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돌아올지 궁금해요. 떨어지는 꽃이 강물에 나무를 흔들고 있습니다.
5: 오랜 친구 마을을 지나다” 맹호란
오래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와 나를 Tian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마을의 나무 가장자리를 모아 아오야마 구오를 비스듬하게 만듭니다. 정자와 정원을 열고,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중구절이 오면 국화 사러 또 올게요
다른 사람 돕는 게 재미있으니 한번 해볼래요!
"두소복을 서주로 보내다"
저자:왕보
성문은 삼진을 도우며 바람과 연기는 5진 왕조.
작별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는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의 이웃과도 같습니다.
길 위의 무활동으로 인해 아이들은 수건에 젖어있습니다.
참고:
1. 성계: 당나라의 수도인 장안을 가리킵니다.
2. 보조: 경비.
3. 산친(Sanqin): 현재 산시성(Shaanxi Province)의 보조 지역은 산친(Sanqin)으로 보충된다는 의미입니다.
4. 우진: 쓰촨성 장강의 5개 나루.
운율 번역 :
고대 삼진 시대의 땅에서는 장안의 성벽과 궁전이 보호되었습니다.
바람과 연기가 자욱하고, 서주 민강의 우진은 보이지 않는다.
당신과 악수하고 작별 인사를 할 때 우리는 서로 가까워진 느낌을 받습니다.
당신과 나는 모두 타국에서 공무원으로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사해 속에 당신이 있는 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우리는 함께 있는 것 같아요.
이별의 길에서 슬프게 울지 마세요
열정의 젊은 남녀처럼 울며 서로의 옷을 더럽히듯.
해설: 이 시는 이별의 걸작이다. 시적 위로는 이별을 슬퍼하지 않는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엄밀한 대조이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느슨한 어조로 이어지며, 진실은 공허함으로 바뀌고, 문학적 분위기는 기복이 심하다. 세 번째 대련 "바다에도 친한 친구가 있고 이웃은 세상 끝 같이 가깝다"는 기이한 봉우리가 솟아오르는 모습은 "깊은 우정, 강한 산과 강은 막을 수 없다"는 장면을 잘 요약하고 있다. 위대한 시는 그 자체로 쓰여졌고,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졌으며,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 쌍은 "보내다"라는 주제를 지적합니다. 시 전체는 멈춤, 흐르는 에너지, 폭넓은 예술적 개념으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고대 이별시에서 슬픔과 우울함을 씻어내는 음색은 정중하고 신선하며 광범위하며 나무 비석이 하나 있습니다.
<<느린 목소리>>
보고 또 찾고, 버림받고 비참합니다. 갑자기 따뜻해졌다가 추워지면 숨쉬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세 잔과 가벼운 포도주 두 잔은 그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바람이 늦게 오고 바람이 분다. 기러기들이 지나가고 있어서 안타깝지만 오랜 지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는데, 초췌하고 훼손되어 있는데, 이제 누가 따기에 합당할까요? 창문을 바라보며 어떻게 어둠 속에 혼자 있을 수 있습니까? 봉황나무는 이슬비로 뒤덮이고, 황혼 무렵에는 조금씩 비가 내린다.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는 것이 있을 수 있겠는가?
이칭조는 남송 말기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의 아버지 리거페이(Li Gefei)는 당시 유명한 학자였고, 그의 어머니 왕(Wang) 역시 책과 의례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사상이 보수적이고 낡은 중기 봉건 시대에도 청조는 시, 시, 글쓰기에 능하여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Slow Voice'는 'Shuyu Ci'(Li Qingzhao Ci Collection)에서 선정된 작품입니다. 경강치치(1127년) 이후 청조의 화풍은 나라와 가문이 예속되면서 급격한 변화를 겪게 되었고, 이전에는 맑고 밝았으나 주로 슬프고 우울한 분위기를 띠게 되었다. 'Slow Voice'에서는 그녀의 아픈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나라는 산과 강으로 무너지고, 도시는 봄이 되어 푸르름이 가득하고, 꽃들이 눈물로 흩날리는 것을 느끼고, 새들은 남을 미워하는 것에 겁을 먹습니다. 그러한 곤경 속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남은 술을 잃지 않고 깊은 잠”, “옷을 가볍게 벗고 홀로 난초배에 탑승”할 수 있을까? 'Slow Voice'에서는 그녀의 애절한 감정 세계도 드러난다.
이전에는 시인들이 '느린 소리'라는 곡을 쓸 때 항상 운율을 평탄한 음으로 사용했고, 곡조도 비교적 온화했지만, 작가가 이 시를 쓸 때는 더 이상 얽매이지 않게 됐다. 형태. 운율, 단어는 감정으로만 흐릅니다. 운율과 운율이 바뀔 뿐만 아니라, 단어의 반복 사용도 여러 번 사용되어 느림에서 빠름으로, 재치 있음에서 황량함으로 변합니다. 여기에서 청조는 놀라운 예술적 창의성을 발휘하며, 이로 인해 그녀의 시 작품은 빛을 발한다.
Qingzhao는 "Ru Meng Ling"의 "녹색, 뚱뚱함, 빨간색 및 마른"이라는 단어는 참신하고 "검색 및 검색, 황폐하고 맑고 비참하고 비참합니다"라는 단어는 매우 사려 깊습니다. "라는 문구가 기사에 반복적으로 등장한다. 예상치 못한 감정이 흐르는 물처럼 쏟아져 나오지만 경악을 금할 수 없다
사진. 직후, "세 잔과 가벼운 와인 두 잔은 이길 수 없다. 바람이 늦게 온다"라는 말투가 다시 우울해졌다. Qingzhao는 혼자 있었고 늦가을이었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고 과거를 생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땅에는 쌓여 있고, 초라하고, 상한 노란 꽃들이 가득하지만, 이제 따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사람들도 변했고, 그것은 결코 과거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뜻은 사람을 속이는 것이요, “파라솔나무에 이슬비가 내리고 황혼이 지면 조금씩” 가을바람 속에 서서 시인은 “이번에는 어찌 슬픔이란 말이 있겠느냐”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시인은 '슬픔'을 꽉 쥐고 정교하게 표현하지만, 그의 가사는 시를 산만함 없이 표현하고, 가사를 가감 없이 퉁명스럽게 표현하는 등 작가 특유의 수양과 심정을 보여준다.
경강사변 이후 이청조의 나라는 망했고, 그의 가족은 몰락했으며, 남편은 죽고, 그의 인원은 부상을 입었다. 이 기간 동안 그녀의 작품은 더 이상 얕은 붓기와 노래로 과거의 신선함과 유쾌함을 갖지 않고 대신 우울하고 슬프게 되었으며 주로 남편 자오밍청(Zhao Mingcheng)에 대한 그리움과 자신의 외롭고 황량한 상황을 묘사했습니다. 『느린 소리 o 탐색 또 탐색』은 이 시대의 대표적인 대표작 중 하나이다.
7개의 단어가 연속해서 반복되는 이 시의 시작은 특이하다. 가사 면뿐만 아니라 시와 음악 면에서도 독특하다. 하지만 이 7개의 후렴구 세트에는 음악적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노래 가사는 노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음조의 조화가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Li Qingzhao는 음악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일곱 세트의 반복된 단어를 큰 소리로 읽으면 마치 옥판 위에 떨어지는 큰 구슬과 작은 구슬처럼 느껴집니다. 그녀는 아주 슬픈 사람이 낮은 목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 것처럼 앞뒤로 노래하는 거친 소리, 오래 지속되고 우울하고 재치 있게 슬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입을 열기 전에 청중이 자신의 슬픔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녀의 말을 기다리며 끝났지만 슬픈 기분은 여전히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설명할 수 없는 슬픔이 내 마음과 공기를 가득 채웠고, 오랫동안 머물며 끝없는 뒷맛을 남겼습니다.
시인은 기분이 좋지 않았고 따뜻했다가 추워진 날씨에 잠도 이루지 못했습니다. 깊이 잠들 수 있다면 짧은 시간 동안은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었지만, 잠들고 싶은 마음이 커질수록 더욱 힘들어지자 시인은 자연스럽게 죽은 남편을 생각하게 되었다. 옷을 입고 일어나서 와인을 마셔 몸을 녹이고 이야기를 나누세요. 하지만 차가움은 외로움 때문에 생기고, 와인을 마시는 것도 차를 마시는 것과 마찬가지다.
옅은 술잔을 들고 먹구름이 끼고 찬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 문득 외로운 거위 한 마리의 애절한 울음소리가 하늘을 가르고 또 가르고 있었다. . 시인의 치유되지 않은 상처는 사라졌고 흰 머리 원앙은 그와 함께 날아갑니다. 아아, 당신은 노년에 빠져서 그렇게 슬프고 분개하게 비명을 지릅니다. 나처럼 당신도 평생 동안 수천 마일의 산과 황혼의 눈을 홀로 마주해야 합니까? 엉뚱한 생각과 몽롱한 눈물 속에서 나는 문득 그 외로운 거위가 전에 나에게 연애편지를 전했던 바로 그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다. 힘없이 꽃은 떨어지고, 익숙한 제비가 돌아옵니다. 옛 사랑의 사자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삶과 죽음으로 갈라져 있는 사람과 귀신은 서로 다른 길을 가고 있고, 말하고 싶다면 모든 것이 끝난다. 먼저 눈물을 흘립니다.
이 놀라운 생각에는 얼마나 말할 수 없는 슬픔이 담겨 있습니까!
저 국화를 보니 꽃은 이미 시들고, 땅은 붉게 물들어 과거 '동방의 술'이던 그 우아함이 더 이상 없다는 걸 깨달았다. 해가 진 뒤 울타리는 소매를 희미한 향기로 가득 채웠습니다." 예전에는 남편이 살아서 시를 부르고 고서를 편찬하는 등 참으로 멋진 시절을 보냈는데 지금은 어떻습니까? 나는 이 끝없는 외로움에 홀로 남겨졌다. 오래된 물건은 그대로 남아 있지만 얼굴은 완전히 다릅니다. "예전에는 날씨도, 옷도 똑같았어요. 감정만 있었을 뿐, 예전과 같지는 않았어요." 홀로 기러기와 꺾인 국화를 마주하니 더욱 쓸쓸하다. 그녀의 뺨을 손에 쥐고 그녀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 찼습니다. 황혼을 두려워하며 하루를 견뎌라. 이 우울한 하늘을 바라보며 사람이 어떻게 황혼까지 살아남을 수 있겠습니까? 외로움은 외로움을 더욱 무섭게 만듭니다. 혼자 있으면 시간조차 느리게 가는 것 같아요.
드디어 황혼까지 기다렸는데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조금씩 잦아드는 끝없는 비는 슬픔만큼 가늘어 사람들의 마음을 더욱 애타게 만든다. 그러다가 집 밖에 있는 두 그루의 돌무화과나무를 보았습니다. 비록 바람이 불고 비가 와도 서로를 의지하며 지탱해 주던 두 나무에 비하면 나는 혼자 있는 것이 훨씬 더 비참했습니다.
거센 바람과 비, 외로운 기러기와 국화와 무화과, 눈앞에 있는 모든 것이 시인의 슬픔을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차곡차곡 쌓이게 했다. 설명하고 표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므로 시인은 더 이상 대조나 과장, 설렘이 필요하지 않다. 더 씹을 수 있는. 이에 비해 Li Houzhu의 "당신이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것은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 강과 같습니다"조차도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강의 샘물은 끝이 없지만 여전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시인의 우울함은 펜과 먹으로 표현할 수 없으니 자연스레 좋아진다.
오래된 친구 마을을 지나
맹호연
깜짝 놀란 사람들에 대한 소개
맹호연(689~740), 살았다 당나라 향주(향주) 향양(현 호북성 향양) 사람들.
초창기에는 집에서 열심히 공부했고 한때 루먼산에서 은둔 생활을 하기도 했다. 40세가 되던 해 장안(長庵)에 가서 시험에 떨어졌고, 장구령(張九靈)은 형주 태수사를 집필하고 그를 단기 관리로 초청한 적도 있다.
맹호연은 한때 남동쪽을 돌아다녔다. 시는 목가적 풍경을 주요 주제로 삼고 있으며 왕웨이만큼 유명하며 "왕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시는 가벼우며 대부분 은둔 생활을 반영하며, 그는 또한 육조의 시를 잘 활용하며 "당나라 시"는 그의 유명한 대사가 "고대와 경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머리카락 하나로." 대대로 전해지는 "왕 호란 컬렉션"이 있습니다.
해결책
이 시는 "맹향양문집"에서 선정되었습니다.
맹호연(孟浩然)의 목가시(私歌)의 대표작으로, 노문산(夢文山)에서 은둔 생활을 하던 초기에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시인은 그 마을에 사는 친구의 초대를 받아 기쁜 마음으로 그곳으로 갔는데, 가는 길에 푸른 나무와 산을 보고 농사를 주제로 시와 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그림은 삶의 강한 풍미를 담고 있으며 시 전체가 신선합니다. 기쁨은 사회의 안정과 평화, 농부들이 평화와 만족 속에서 살고 일하는 것에 대한 찬가입니다.
5자짜리 시입니다.
댓글
오래된 친구는 오랜 친구, 오랜 지인입니다. 도구: 구매, 준비. 닭 기장: 닭고기와 기장으로 Tian 가문의 가정식 요리를 말합니다. 나를 Tian의 집으로 초대해주세요. 초대하다: 초대하다. 받는 사람: 오세요. Tianjia: 오랜 친구의 집. ○이 여행의 유래를 설명해주세요. 마을의 나무 가장자리를 모아 아오야마 구오를 비스듬하게 만듭니다. 함께 : 함께, 링 빌리지는 푸른 나무로 가득합니다. 궈(Guo): 원래 의미는 외곽성을 의미합니다. "성"과 "궈"라는 단어가 결합되면 성은 내부 성벽을 의미하고 "궈"는 외부 성벽을 의미하거나 또한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벽을 확장한 후 주변 지역과 외부를 모두 "궈"라고 부르며 여기서 "궈"는 마을, 즉 모든 측면을 의미합니다. 비스듬한: 구불구불하게 흘러가는 것. ○오래된 친구의 마을을 가까이에서, 멀리서 본 풍경을 묘사해 보세요. 정자와 정원을 열고,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오픈: 오픈. 긴 복도나 창문이 있는 작은 방, 얼굴:얼굴, 보세요. 밭: 타작마당, 밭: 채소밭, 밭과 정원을 모두 가리킬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그 중 하나를 지칭할 수도 있고, 복합어에는 부분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손잡이: 가져가다, 운반하다. Talk: 이야기하다, 이야기하다. 뽕나무와 대마: 누에와 대마 작물에는 두 가지 주요 원료가 있습니다. 하나는 뽕나무를 재배하고 누에를 키워서 비단을 얻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대마 실을 키워 옷감을 짜는 것입니다. 여기서 상마는 농사를 뜻하기도 합니다. ○오래된 친구를 만났을 때의 장면과 활동을 '천가족'을 연상시켜 적어 보세요. 중구절이 오면 국화꽃이 필 것이다. 이중구절: "중구절"이라고도 하며 음력 9월 9일을 의미합니다. 한족의 음양론에서는 음양에 숫자를 붙이고 숫자 9는 양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9월 9일은 "중나인절"이라고도 하며 "중나인절"이라고도 합니다. 그냥: 동사. 다가가는 것과 도착하는 것은 보는 것과 가까워지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중구절은 한족의 명절로 술을 먹고 국화를 감상하며 게를 안고 국화를 감상하는 것은 가을 문인의 우아한 행사이며 특히 중구절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오늘의 즐거운 모임에는 여전히 사랑이 가득하며, 앞으로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번역
오래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 별미를 준비하고 자신의 농장에서 만나자고 나를 초대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들을 보았고, 마을 바깥 저 멀리 푸르른 산들이 뻗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집을 열자마자 밭과 텃밭이 보이고, 술을 들고 양잠과 대마 농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가을 중구절까지 기다리면 (나는) 국화를 감상하게 될 것이다.
간략한 분석
이 시는 언어가 평범하고, 서술이 자연스럽고 부드러우며, 과장된 흔적이 없지만, 감정은 진심이다. , 시는 부드럽고 "맑은 물이 나온다"는 느낌이 있고 조각이 없어 자연스럽고 미적 매력이 있습니다. "Guo"는 "방문" 또는 "방문"을 의미합니다.
"오래된 친구가 나를 티안의 집에 초대했다"고 가족 이야기처럼 말하며 여유롭고 소박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기장'은 밭에서 수확하고, '닭'은 집안에서 키운다. 두 단어는 '천지아'라는 단어와 정확히 일치해 서로를 연상시킨다.
농장 생활의 특징은 "오래된 허브가 오늘날에도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는 것과 "뽕나무 꼭대기에 수탉이 울다"는 것이다. 그리고 '기장'은 천가의 별미이기 때문에 감히 친구들에게 화주를 맛보라고 권유하고 있는데, 기장만 있고 '오래된 친구'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거짓 예절과 과시를 말하지 않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친척과 친구 사이의 끊임없는 애정의 표현입니다. 그러므로 "오래된 친구"가 나를 초대했을 때 그는 형식적이지 않고 그것을 가벼운 문제로 대했습니다. 그의 말은 참으로 무관심하고 모호했습니다!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들과 비스듬히 비스듬히 뻗어 있는 푸른 산'은 '옛 친구 마을'의 자연 환경의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인 독특한 세계, 우아하고 조용하며 신비로움이 가득한 클로즈업 풍경이고, 두 번째 문장은 농장 뒤편의 푸른 언덕을 배경으로 하는 원경입니다. 이는 농장이 외롭지 않고 외부 세계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 주며, 먼 산이 초록빛을 띠고 눈이 초록빛으로 변하는 이 풍경은 마치 푸른 산과 물이 어우러진 멋진 그림처럼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그리고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오래된 친구 집의 생활 장면에는 "식당을 열고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적혀 있었다. 창문을 열고 텃밭을 마주한 나는 잔을 들어올리며 농사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마지막 문장의 '대화'라는 단어는 시 전체의 분위기로 볼 때 대화가 즐거웠을 것입니다. 맹호란은 초기에 루먼산에서 은둔 생활을 했으며 공식적인 직책을 맡은 적이 없습니다. 고향 마을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환경, 농부들의 노동의 즐거움. Tian의 삶의 안락함은 시인으로 하여금 열정을 느끼게 했습니다. 이때 시인은 관직에 대한 고민과 도시의 소란함을 잊고 시적 아름다움의 향유에 푹 빠져 오랜 친구들의 소박하고 진실한 우정에 동화되는 느낌을 받은 듯하다. 그는 이 장면에서 목적지를 찾았습니다.
“중구절에는 국화를 보러 다시 오겠습니다.” 전원 풍경과 농촌 생활에 매료된 시인은 배불리 식사하고 술을 먹은 후에도 여전히 생각이 끝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떠나기 전에 옛 친구에게 중9절 기간에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단순한 두 줄의 시에는 오랜 친구의 열정과 소박함, 손님의 기쁨과 만족, 주인과 손님 사이의 친밀하고 알 수 없는 애정이 담겨 있습니다. "끝없이 즐기고 싶다"는 이러한 열망은 이전 문장의 내용을 더욱 심화시킵니다. "돌아온다"라는 이러한 적극적인 표현은 첫 번째 쌍의 "초대"와 대조되고 심화되어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2: Chen Ziang의 Dengyouzhou 대만 노래 앞에 고대인이 보이지 않고 미래에 새로운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3 당나라 왕위의 『어두운 가을 산거』.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가을이 늦어진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 위로 맑은 샘이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이 어선에서 떠내려갑니다. Chun-fang, Sun-self로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세요.
4: 봄의 강물이 해수면에 이르고, 바다 위의 밝은 달이 물과 함께 떠오른다.
반짝이는 파도는 수천 리를 따라 파도를 따르지만 달빛이 없는 봄강이 어디 있겠는가?
방전 주변에는 강물이 흐르고, 달빛은 꽃과 숲에 진눈깨비처럼 빛난다.
하늘에는 나도 모르게 서리가 날고 있고, 정자 위의 백사장은 보이지 않는다.
강과 하늘에는 먼지 하나 없고, 밝은 하늘에는 달 하나만 떠 있다.
강가에서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일까요? Jiang Yue는 언제 사람들에게 빛을 발했습니까?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지만 강과 달은 해를 거듭할수록 비슷할 뿐이다.
장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흐르는 물을 보내는 양쯔강이 보인다.
흰 구름은 서서히 사라지고 녹색 단풍 연못에는 슬픔이 가득합니다.
오늘 밤에는 누가 바람을 피우고 있나요? Mingue Tower가 어디에서 그리워지나요?
불쌍한 달이 위층을 돌아다니는데, 화장거울에서 멀리 떨어져 보여야 한다.
옥문의 커튼은 말아 올릴 수 없고, 부수고 모루에 스치면 다시 돌아온다.
이때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지만 서로의 말은 들리지 않고, 달빛이 여러분을 비춰주기를 바랍니다.
고니기러기는 길고 빠르게 날고, 물고기와 용은 잠수하고 물속으로 뛰어든다.
어젯밤 연못에 꽃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봄의 한가운데에 집에 돌아오지 못한 것이 아쉽다.
강의 샘물은 없어지고, 달은 강못에 떨어져 다시 서쪽으로 지고 있다.
비스듬한 달이 바다 안개를 가리고, Jieshi Xiaoxiang 길은 끝이 없습니다.
달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돌아올지 궁금해요. 떨어지는 꽃이 강물에 나무를 흔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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