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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별이 있는 곳이다'와 '이별이 있는 곳이다'의 앞 문장은 무엇인가요?

이별의 마지막 문장은 푸르른 물과 흐르는 물이다.

이별의 마지막 문장은 푸르른 물과 흐르는 물이다. 시제목은 '장루(莊樓)를 지나는 새로운 기러기·꿈에서 깨어나는 무궁화'. 본명 : 우웬잉(吳文寧). 별명 : 시의 Li Shangyin과 Wu Mengchuang. 글꼴 크기: 말년의 Jun Te, Meng Chuang 및 Jue Weng. 시대 : 송나라. 인종: 한. 출생지 : 쓰밍(현 절강성 닝보) 출생 시기 : 약 1200년. 사망 시간 : 약 1260. 주요 작품 : '구름을 넘는 삼범', '소나무에 불어오는 바람', '환희사', '연련해제', '연련해제' 등 주요 업적: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

'다 이별의 행방'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제공됩니다.

1. '신옌 화장관 통과·꿈'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각성무궁화''신안국장루·꿈각성연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꿈각성연꽃. 처마가 바람에 가깝고 옥딩동이 의심스럽습니다.

푸른 물은 이별의 흔적이다.

송유의 가을꽃은 가을꽃보다 가늘지만 그들의 감성은 가을의 굵기만큼 씁쓸하다.

해질 무렵, 푸른 구름이 황혼에 닫혔고,

Zhenghong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당시 이청은 손님을 맞이하고 있었다.

옌니의 옛 흔적을 인지한 건물은 텅 비어 있었다.

밤에 생각이 많아 걱정인데 바깥 등불은 깨져 있고 벽에는 애도하는 귀뚜라미가 가득하다.

장한예펑은 노출될까봐 불평하고 가슴이 아팠다.

구름을 피해 멀리 떠돌아다니는 나방인들이 여기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가을 향기로운 달 속에.

2. 참고 사항

훈: 간단하게, 거의요.

딩동: 의성어. 새는 소리, 옥 펜던트의 소리 등을 설명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딩동"이라고도 합니다.

가을: 작품 중 하나가 '봄'이다.

청색증(Cyanosis): 파란색 계열의 색상으로 보라색을 띤 진한 파란색입니다.

정홍: 저 멀리 날아가는 기러기. 당나라 때 고광(吳光)이 『의성손가(宣賀宣歌)』를 지었다. 피아노 손님은 Liu Hun의 하인입니다. 나는 당나라의 유훈을 빌려 자신을 지칭했습니다.

Ke: 진손님을 빌려 지님을 지칭합니다.

제비 진흙: 제비가 둥지를 짓기 위해 사용하는 흙입니다.

예란: 밤의 끝, 밤이 끝나려던 때.

외부: 한 작품은 '전'이다.

슬픔: 하나는 '차가움'이고 다른 하나는 '무능함'이다.

달의 가을향기: 『달의 가을향기』라는 책이다.

3. 번역

꿈과 무궁화에서 깨어나세요. 처마가 바람에 가깝고 옥딩동이 의심스럽습니다. 푸르른 물과 흐르는 물은 이별의 흔적이다. 송우의 가을 꽃은 남들보다 가늘고, 그들의 감정은 가을의 굵기만큼 씁쓸하다. 해질녘에 청색 구름이 해질녘에 닫혔지만 Zhenghong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잠에서 깨어나 보니 무궁화 꽃이 활짝 피어있습니다. 처마 근처에서 풍경이 울리는 소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이 미옥의 딸랑거리는 소리인 줄 착각하게 만든다. 사랑했던 사람과 작별한 후로 산강 곳곳에 그녀의 그림자가 드리워진 것 같습니다. 송우(宋宇)는 가을을 애도하며 아마도 가을꽃처럼 가늘어졌을 것이다. 황혼녘에 푸른 구름이 모였으나 정홍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청은 당시 손님을 맞이하고 있었는데, 옌니의 옛 흔적을 알아보고 건물은 텅 비어 있었다. 늦은 밤, 등불 밖에는 벽이 부서지고 귀뚜라미들이 울부짖고 있다. Jiang Han Ye Feng은 그녀를 원망했고, 노출될까 봐 마음이 아팠습니다. 구름을 피해 멀리 여행하며 향기로운 가을 달 속에 나방사람이 있기를 바랐습니다.

당나라 때 유훈은 노년기 때문에 첩 진가를 다른 사람과 함께 살게 했다. 연자탑의 옛 흔적이 아직도 남아 있고, 텅 빈 건물에 지는 해가 빛난다. 그 사람이 떠났어요. 밤이 깊어지니 애인이 더욱 그리워지네요. 램프 바깥의 부서진 벽에는 귀뚜라미들이 울부짖고 있습니다. 밤에는 강이 차갑고, 단풍잎은 바람에 날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연인은 나뭇잎에 시를 쓰고 물과 함께 떠내려갑니다. 첩과 멀리 떨어져 있었는데, 가볍게 쓸어넘긴 눈썹의 미모가 차갑고 밝은 가을 달빛 아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4. 감사

이 말은 쑤저우에서 취지를 추모하며 쓴 글이다.

'무궁화의 꿈에서 깨어나다. 바람 처마가 가까워 옥딩동이 의심스럽다'라는 2개의 운율은 지지의 복귀에 대한 희망에서 비롯된다. 무궁화 천막에서 꿈에서 깨어났을 때 처마에서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리고, 지씨 옷에 옥 펜던트가 걸리는 소리도 들렸다.

'푸르고 잔잔하게 흐르는 물은 모두 이별의 흔적이다'라는 운율은 장면을 보면 사라진 사람들을 지칭하며, 이별의 감정을 쓴다. 문 앞의 푸르른 산과 푸르른 바다는 모두 지지의 행방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모두'라는 단어는 그녀에 대한 그리움의 깊이를 표현하며, 눈에 들어오는 장면 하나하나가 아이지와의 이별을 불러일으킨다. 아마도 이곳이 헤어진 장소일지도 모른다. 당시 헤어진 행방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다.

'송유의 가을꽃은 가을꽃보다 가늘지만 그 마음은 가을의 굵기만큼 씁쓸하다'라는 운율은 상사병의 아픔을 표현하고 있다. 송유는 가을에 대한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나의' 오늘의 고통은 송유의 가을에 대한 슬픔보다 더 고통스러운 글쓰기 방식이다. 지지를 그리워하는 어려움을 드러낸다. 저자는 "눈물은 원한의 구석을 채우고, 빈 공간은 사람을 야위게 가르친다"( "상서로운 용 노래")와 같이 "얇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얇아지다"( "궁궐의 야간 여행"), "시"맑은 달은 얇고 어둡다"( "높은 발코니"). 이것은 아마도 Li Qingzhao의 유명한 말인 "사람은 노란 꽃보다 마르다"( "Drunken Flower Yin")와 "녹색 지방은 빨갛고 마르다"( "Like a Dream")의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작은 황혼, 청록색 구름은 황혼에 닫히지만 정홍은 보이지 않는다'라는 운율은 이미 황혼과 일몰이 지났으나 아직 백조 기러기가 메시지를 전달하지 않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

시 첫 부분에서는 잠에서 깨어나 황혼이 질 때까지 하루 종일 첩을 그리워하며, 마지못해 작별 인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기를 고대하는 감정이 종이에 스며든다.

그때 손님을 맞이하던 이청이 옌니의 옛 흔적을 알아보고 텅 빈 건물을 돌아보던 운율은 오늘 사랑하는 첩이 처음 떠났을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야니의 옛 흔적은 아직 남아 있지만 건물에는 사람들이 텅 비어 있다. '인정한다'는 말은 내 첩을 없애려는 집착을 표현한다. '플래시백'은 전작의 '트와일라잇'에 해당한다. 이 운율은 Gu Kuang의 "Yicheng Guest Song"에서 암시를 사용하여 작가가 소주에서 그의 첩을 제거했음을 암시합니다.

'늦은 밤 생각에 고민하고, 등불 밖 무너진 벽에 귀뚜라미가 애도하고 있다'라는 운율은 오늘의 심경을 표현하고 있다. 한밤중에 사람들은 걱정하고, 바깥의 부서진 벽 아래에서는 귀뚜라미들이 울부짖는다. 슬픔이라는 단어는 마음의 슬픔을 반영합니다. 풍경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을 혼합하세요.

'장한예펑은 분개하고 유포되는 것을 두려워하며 제목은 가슴 아프다'라는 운율에 이어 '네이트 란의 생각'을 쓴다. 가을 단풍이 떨어지는 것은 붉은 단풍에 쓴 시의 이야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당나라 때 널리 퍼졌던 행운과 우연의 전설이다. 당나라 현종(玄宗) 때 가정부 노워(魯泥)가 우연히 도랑에서 사행(quatrain)이 적힌 붉은 잎사귀 하나를 주워 상자에 넣어 두었다. 나중에 현종은 궁녀에게 결혼을 허락했고, 육워는 아내를 고르러 갔는데, 결혼 후 우연히 시를 쓴 사람을 선택했는데, 궁녀는 상자에서 붉은 잎을 발견했고, 육워는 그 사실을 알았다. 이 시를 쓴 사람은 그의 아내였다. (Fan Xuan의 "Yunxi Yi"10 권 참조) 이 암시는 매우 평범하지만 저자는 "두려움"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그 의미를 뒤집고 개인적인 사랑 비극에 완전히 통합됩니다. "원한"과 "상한 마음"은 모두 저자의 심리적 반영입니다. 여기에서 암시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구름은 멀리 있고, 나방은 거기에 있고, 가을 향기는 달에 있다'라는 운율에 기원이 월중이라고 적혀 있다. 여기에는 '싱윤'과 '디안모'라는 단어가 함께 사용되는데, 이는 지의 제거를 비유한 것으로 독자들에게 아름다운 여인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오월 중순에는 눈에 보이긴 하지만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사람들이 있다. '멀리'라는 단어는 상사병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을 표현한다.

시 2부에서는 작가의 '늦밤의 생각'과 '애도', '한'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곤충과 식물을 의인화하고 붉은 잎으로 지은 시에 대한 암시를 활용하고 있다. 그 중 지씨는 과거에 대한 작가의 감사를 반영하며 그녀를 깊이 그리워합니다.

이 시는 하루 종일 곡지를 그리워하는 작가의 기분을 표현하고 있는데, 그 예술적 기교에는 두 가지 뛰어난 점이 있다.

먼저 풍경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아침에 꿈에서 깨어나고, 바람소리, 물소리, 가을꽃을 보는 것 모두 이별의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작은 황혼, 황혼에 청록색 구름이 모인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문자가 없어 너무 실망스럽고 우울합니다. "등불 바깥의 무너진 벽에 대한 슬픔과 두려움"에서 "늦은 밤의 걱정"을 방해합니다. 달 한가운데에 있는 월계수를 보면 '멀리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달 가운데 떠오른다. 장면이 어우러지고 예술적 개념이 아름답습니다.

두 번째는 암시의 활용이다. 예를 들어 송유의 가을 꽃은 송유의 꽃보다 가늘고, 그녀의 감정은 한 겹의 글을 사용하여 씁쓸하다. 가을에 대한 송유의 슬픔보다 남을 아끼는 아픔이 더 크다. 또 다른 예는 "이청은 그때 손님을 보내었다"이다. 또 다른 예는 붉은 잎 위에 쓴 시에 '두려움'이라는 단어를 덧붙여 만든 시인데, 그 시의 모습은 숨이 막힐 정도다. 마지막 운율에는 추왕과 여신의 만남 이야기, 창어가 달로 날아가는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지지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과 더욱 일치한다.

5. 오문영의 다른 시

"랑타오샤·오젠산에서 구일의 술 구하기", "서화현", "주잉타이 임박·새해의 시작" 봄', '소나무에 바람이 분다', '수룡이 노래한다' 등이 있다. 같은 왕조의 시

'조장군', '구당으로 내려감', '등왕각', '아들은 내, 화난 사람은 아내를 버렸고, 차가운 원한과 모루, 당 Meishan Poems는 Jianzhi", "Ai River에 새겨 져 있음" ", "버려진 Gongyuan은 쌀의 가치가 있습니다", "손님을 Linggu에 보냅니다", "한숨", "Chen Chaoyu의 대나무 정자 사랑에 새겨 져 있습니다", " 춘후스로용희를 포상하는 호하사진 4장'.

신옌궈좡러우·몽싱무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