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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과 북은 블루관극에서 어떤 작용을 합니까?

징과 북은 블루관극 음악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이다. 그것은 장기간의 연주에서 독특하고 완전한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독특한 기세와 선명한 리듬으로 블루관극' 그 절은 북으로, 그 음조는 떠들어대는' 예술적 특색을 더욱 강화했다. < P > 현지에서 유행하는 연극 속담은 < P > 반대 징과 북 반대 연극, 징과 북, 연극이 없다. < P > 파란 관문을 치고, 파란 관문을 치고, 때리지 않으면 파란 관문을 부를 수 없다. < P > 이 속담들은 모두 타악기가 블루관극 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설명하고 있다. 블루관극에서 흔히 사용하는 타악기로는 드럼판, 꽹과리, 꽹과리, 큰 심벌즈, 작은 심벌즈, 후퇴, 목어, 동종 등이 있다. 징과 북경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수십 가지가 많다. < P > 블루관극의 역사는 각기 다른 지역의 성강 연극종의 발전사이자 자신의 풍격을 고수하면서 여러 예들의 길이를 흡수하고 발전을 융합한 역사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고대 유양강에서 유래한 블루관극은 유양강의 고풍을 계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머지 실마리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고능적으로 자신의 길을 걷고, 기적적으로 세상에 남아 있는 역사적 경험은 탐구할 만하다. < P > 시대의 변천에 따라 지난날 전국을 풍미했던 황양강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고, 그 원시적인 풍모는 이미 찾아볼 수 없게 되어 일전에 거의 절음이 되었다. 그러나 아름답고 풍요로운 라이주 북부 변두리와 주변 지역은 민간에서 여전히 남관극의 유맥을 살아남고 있다. 그 역사가 유구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희곡 역사상' 활성화석' 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