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음양 마스터의 활동으로 상대가 새로운 지역인지 오래된 지역인지 알 수 있나요?

음양 마스터의 활동으로 상대가 새로운 지역인지 오래된 지역인지 알 수 있나요?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음양 마스터 랴오투 전략은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음양 마스터 랴오투의 매칭 메커니즘과 경험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새로운 지역은 기존 지역입니다.

음양 마스터 요투의 매칭 메커니즘과 플레이 경험

매칭 메커니즘

요투의 매칭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왜 주말마다 더블 메달이 지급되고, 며칠 동안 오픈한 오두막이 갑자기 일치하지 않는지에 대해 많은 분들이 불만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먼저, 랴오투의 매칭 메커니즘은 랴오투의 총점과는 분명 관련이 있습니다. 랴오투 전투 순위와 관련이 있다고 들었는데, 약 10점 정도 차이가 납니다. 랭킹 격차가 20점 이상 벌어진 적도 있었기 때문에 전적으로 사실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런 다음에는 특별히 이전 랭킹과 총점을 일치시켜 기록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이를 관찰한 결과 실제로 라오의 무술 총점과 많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라오의 총 무술 점수와 총 점수의 차이는 5000점 이내였고, 저는 그 차이가 6000점 이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5000인지 엄격하게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매칭 우선순위

다음 두 가지 시나리오를 고려하세요.

1, 총점 차이가 5000(포함) 미만인 랴오더의 기술을 어떻게 20회 이상 매칭할 수 있을까요?

무작위일 수 있습니다. 저희 방의 경우입니다. 저는 너무 게을러서 법을 꼼꼼히 지키지 못했어요. 내일은 지켜보도록 노력할게요. 관찰하고 기록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2. 총점 차이가 5000점(포함) 미만인 랴오두 기술을 20점 미만으로 맞추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전의 10위권을 만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 전투 순위와 총 점수가 매일 10위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1랭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투력 랭킹이 끝날 때 제가 관찰 한 바에 따르면, 경기의 우선 순위 : 전투력 총점 차이>; 랴오 두 기술 순위

돌출의 높은 메달을 일치시키는 방법

일반 매칭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우리의 오래된 경우 랴오 과정의 높은 메달을 여는 방법은 20 이하의 경우 주간 순위 요구 사항의 랴오에 적용되어야하며, 낮은 랴오의 경우 20 이하에 대해 이렇게 적용되어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이전에 너무 높은 메달을 가져간 몇 명의 오래된 사람들의 이름을 기억하고 그들을 목표 오래된 사람들로 기억해야합니다. 매일 밤 전투가 끝나면 그들과의 차이를 관찰하십시오 (물론 그 차이가 다음날 5000의 가장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목표 올드는 순위에서 더 편리하게 찾을 수 있으므로 순위를 열고 관찰할 수 있습니다. 랭킹에 없는 경우, 이전 이름이 없는 자신의 트럼펫을 가져와야 합니다.

차이는 많은 인원이 이동하지 않는 한 점진적으로 누적되는 과정이므로 다음 두 가지 경우에만 고려하십시오.

1, 목표 전투 기술 총점이 5000보다 높고 상향 매칭, 점수 차이에서 멀어 질 때 목표가 증가하지 않도록 매칭이 이루어지면 즉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상황은 좀 더 수동적입니다. 목표 부협회에 연락하여 몇 명을 걷어차게 한 다음 다음날 랴오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랴오두 핏은 각 랴오두 스킬 포인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각 발차기를 지켜보세요.

만약 웅크림이 가득 차 있지 않다면 1000점을 추가하는 것으로도 충분합니다. 밤에 사람들을 모으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쿼트를 열기 전에 스쿼트를 하지 않는 소수의 인원을 추가했다가 스쿼트를 열면 돌려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집을 열고 1000점 이상이 되면 바로 뽑을 수도 있습니다. 둘째 날까지 점수 차이를 목표 스쿼터와 비슷하거나 5000 이하로 유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자신의 오래된 수가 가득 차도 목표 오래된 수를 따라 잡기 어려운 경우 5000 + 측도 같은 방식으로 오래된 시작하고 목표 오래된 전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권장하지 않음). 대상 노인과 접촉하고 싶지 않다면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래된 것은 실제로 다른 목표가 없습니다. 현재 가장 높은 고수를 적고, 자신의 고수보다 무공 점수가 낮은 고수가 있으면 발로 차서 맞추고, 발로 차면서 관찰한 후 중간에 사라지는 가장 높은 고수를 적어서 당기면 됩니다.

2. 목표 무술 총점이 5000점 이하인 경우, 일치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이 경기 후 서둘러 오픈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경우 주도권은 자기 방에 있습니다. 타겟 방의 현재 인원이 거의 다 찼는지 여부에 따라 자기 방의 총 무술 점수는 그날 밤 타겟 방의 총 무술 점수보다 1만 점 이하로 유지해야 합니다. 타겟의 다음날 인원을 위한 공간을 남겨두세요.

일반적으로 월요일부터 주말까지 구 무공이 서서히 증가하지만, 월요일에는 모든 사람의 개인 무공이 떨어지기 때문에 월요일 아침에 구 무공이 먼저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메달이 계속 떨어지기 때문에 그 타이밍이 무작위로 느껴집니다. 아마도 이전 메달이 언제 지급되는지와 관련이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의 개인 메달이 온라인 상태가 되면 이전 메달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 이후에는 갑작스러운 메달 수 변경으로 인해 기존 메달 수가 서서히 증가합니다. 만약 누군가를 걷어차지 않는다면 오전 5시에 같은 구형 메달을 볼 때와 낮 12시에 볼 때 수십 개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화요일부터 정오에 먼저 메달을 수여하는 시상식을 열면 되겠죠.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에 던지는 질문, 왜 주말 동안에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느냐는 질문에 답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목표에 도달했기 때문에 여러분과 목표에 도달한 사람 사이에 큰 차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