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예 창작에 적합한 200자 한문을 찾아라
"걸후손" [송나라] 소용 좋은 사람은 가르치지 않고도 잘할 수 있다. 중급자는 가르칠 수 있고, 저급한 사람을 가르치는 것은 나쁘다.
가르치지 않고 무엇이 좋은가? 가르치고 선하게 되기 위해 유덕한 사람이 아니라면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가르침도 좋지 않은데 왜 어리석지 않습니까? 즉, 선한 사람을 선하다고 하고, 선하지 않은 사람을 악하다고 합니다. 엉뚱한 색깔을 보지 않는 눈, 엉뚱한 소리를 듣지 않는 귀, 엉뚱한 말을 하지 않는 입, 엉뚱한 행동을 하지 않는 사람, 우호적이지 않은 사람,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상서롭다. 의롭지 못한 사람, 선한 사람과 가까운 친척은 지란과 같으니, 뱀과 전갈을 두려워하듯이 악을 피하라.
좋은 사람이 아니라고 하면 못 믿겠어요. 나쁜 사람은 언어가 간사하고 행위가 불길하며 이익과 불행을 좋아하고 탐욕스럽고 불행을 좋아하며 병이 좋은 것은 입이 벌어진 것과 같고 형벌은 먹고 마시는 것과 같다. 몸도 망하고, 큰 경우에는 가족도 망하고, 상속인도 망할 것이다.
살인자라고 안하면 못 믿겠다. 전설에는 '좋은 사람은 좋지만 태양은 부족하고, 나쁜 사람은 나쁘지만 태양은 충분하지 않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행운의 사람이 되고 싶나요? 살인자가 되고 싶나요? "Yu Xue"동한 왕조 Xu Shao 손익 1 권 죽음보다 더 큰 손실은 없지만 살아남 으면 잃을 것이 없습니다. 생명보다 더 얻을 수 있는 것은 없고, 생명을 해쳐도 얻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포기를 꺼리는 데서 이득과 손실의 위험이 발생합니다. 주지 않는 마음은 어리석은 생각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계획을 갖고 먼저 주고 나중에 받으며 남의 뜻을 따르며 지혜로운 사람의 귀는 지혜롭다. 강한 자는 그것을 주지 않을 것이며, 그들이 얻은 것은 다시 잃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약자는 주지 않을 것이고 손실은 예측할 수 없을 것이다.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보존된 것입니다.
얻었을 때 기뻐하지 마세요. 운이 좋든 운이 좋든 성공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빼앗으면 원망하고, 무엇을 주면 존경을 받는 것이 바로 여기에서 나온 이름이다.
순니 2권: 죽은 사람을 걱정하는 사람은 미친 사람이지만, 산 사람을 걱정하는 사람은 현명하다. 편안한 사람은 평범하고, 평화로운 사람은 평화롭다.
너무 많이 주면 재앙이 되고, 너무 적게 주면 재앙이 된다. 다른 사람에게 유익을 주고 자신에게도 유익을 주지만 하나님은 당신을 축복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항복하고 자해로 이어집니다. 군자는 작은 허물을 탓하지 않고 남을 불쌍히 여겨 덕을 잃어버리게 한다.
악인은 거창한 말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의 무력함을 싫어한다. 군자는 거역해도 위태롭지 않고, 소인은 순종하지만 멀리 있지 않다.
복과 불행이 침입하지 않으며 마음의 평화가 좋습니다. 원한이 없는 고통과 행복은 깨달음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존중과 열등감 3권: 존중은 남을 존중하지만, 이를 잃으면 굴욕을 당하게 됩니다. 겸손한 사람은 힘을 낼 수 있고, 의지하는 사람은 존경을 받을 것입니다.
고귀한 칭호를 얻기 위해 금을 사용하는 것은 성공의 신호이지만 불행한 일입니다. 힘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강요하는 것은 강력해지는 데 위험이 따릅니다.
돈을 과하게 쓰지 말고, 권력에 탐닉하지 말고, 극단적이면 쉬울 것이다. 가난한 사람들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그들은 충성스럽고 귀중한 사람들입니다.
악한 자들을 버리지 마십시오. 그들에게는 큰 의가 있기 때문입니다. 명나라 군주에 대한 충성과 군자에 대한 정의는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주지 않는 칭찬을 받아들이지 말고, 평판 대신 가져가세요. 공덕을 위해 싸우지 않으면 공덕을 얻게 될 것이고, 공덕을 얻으면 공덕을 얻게 될 것입니다.
슈치 4권 상황은 다르지만 원칙은 자명합니다. 운명은 다르지만 감정은 같습니다.
기쁨은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슬픔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슬픔은 감사할 수 있다. 축복은 지속될 수 없고, 불행은 지속될 수 없으며, 축복과 불행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무의식이 있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기쁨을 나누는 사람은 적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서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곤경에 처한 사람들이 많고 겸손하고 끝이 없습니다. 괴로움과 행복은 사람에게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사람에게서 나온다.
최고의 행복이 주어지고, 생명이 존경받는다. 궁극적인 고통은 상실이고 죽음은 공황입니다.
명예와 불명예 5권: 강해도 부끄러움이 없고, 교만해도 명예가 없습니다. 명예와 불명예는 바꿀 수 없으며 사람은 오직 덕이 있을 뿐입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자신도 존중합니다. 남을 모욕하는 사람은 자기 자신도 모욕하는 사람이다.
군자는 늙지 않고, 소인은 장기운이 없는 이유다. 배고프면 음식이 필요하고, 배가 고프면 동정심이 필요합니다.
추위는 따뜻함으로 대하고, 재난은 경고로 대접받는다.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설립할 수 있습니다.
지극한 영광은 불명예를 가져오지만 덕은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극도로 치욕을 당하더라도 영광을 받으시겠지만 선한 것을 잃지 마십시오.
성공과 실패 6권 자신에게 이익이 되고 남에게도 이익이 되는 정해진 공식은 없습니다. 남을 해치고 자신을 해치는 것이 패배입니다.
악당의 현실보다 신사의 명성이 더 좋다. 신사의 불행보다 악당의 불행이 더 크다.
성공이나 실패는 그 사람을 보면 알 수 있다. 적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친구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내 사랑, 마음의 평화를 기원합니다.
높은 공덕이 승리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공덕이 승리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이 어리석으면 패할 리가 없고, 어리석으면 패할 수 없다.
성쇠7권 불멸의 육체는 없고 불멸의 원리가 존재한다. 봄과 가을은 잠깐이지만, 큰 성과는 남을 수 있습니다.
Bo Lian *** 부, 번영. 가혹한 정부, 분노, 그리고 죽음.
인간 주인의 흥망성쇠는 하늘이 좌우하는 것이 아니다. 신사는 가족을 세우는 데 교묘한 속임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악당은 경력을 잃고 배신적인 음모로 파멸을 맞이한다. 의로운 사람에게 뇌물을 주지 말고, 악한 사람을 돕지 마십시오. 모든 일을 올바르게 지켜야 합니다.
하늘에서 오는 기쁨을 붙잡을 길이 없습니다. 예상치 못한 재난이 닥쳤을 때 서로 속이지 마세요.
"계명 이장" [삼국지 촉] 제갈량의 비문 제갈량(181-234), 호칭 공명(孔命)은 랑야 양두(지금의 산동성 이수현 남쪽) 출신이다. 주) 삼국의 국왕이 되어 촉국의 재상이 되었다. 편지에서 그는 아들에게 공부하고 확립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그 중 '고요함과 분명한 열망', '평온함과 원거리'는 미래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원문 군자의 길은 ① 고요함을 통해 인격을 기르고, ③ 검소함을 통해 덕을 닦는 것이다. ⑤에 도달.
배우려면 조용해야 하고, 배우기만 하면 재능을 펼칠 수 없고, 야망이 없으면 배움을 이룰 수 없습니다. 느리고 조급하면 본질 ⑦을 자극할 수 없고, 조급하고 성급하면 성품 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해와 시간이 순조롭게 흐르고, 하루가 지나면서 의미도 사라지고 시들어가는 걸까요? , 얼마나 파격적입니까? , 가난한 집을 슬픔에 빠뜨리면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참고: ①hu: 문장 시작 부분의 조동사는 토론이 있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신사: 높은 도덕적 기준을 지닌 사람.
확인: 그렇습니다. ②수양: 몸과 마음을 수양하는 것.
③덕을 키우다: 덕을 기르다. ④단(단)보 : 조용하고 욕심이 없는 성격.
⑤평온(Tranquility): 안정감과 평온함. 위안: 고상하고 광범위하다.
⑥광: 펼치세요. 여기서는 증가를 의미합니다.
⑦음(陰): 관대함, 절제 없음. 느림: 게으르다.
격려: 동기 부여. ⑧위험: 질병.
치료: 재배. 9치: 아주 빨리 달려요.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는 뜻이다. ⑩Go : 제거하다, 사라지다.
? 수이: 드디어. 위더(Wither): 시들어 쇠퇴하다.
이는 늙음, 육체적 허약함, 기력 소모, 지식 부족을 의미합니다. ? 더보기: 대략적인 의미입니다.
아들에게 보내는 계명에 대한 설명 이 편지에서 제갈량은 아들에게 연회에서 사교하는 방법과 적절하게 술을 마시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원문: 남편을 위한 술의 배열은 정을 불러일으키는 예절 ①, 자신의 몸과 본성에 맞게 ② 조화를 이루는 것이며, 예절이 끝나고 물러나면 화합은 끝이다 ③.
아이디어를 잃지 않고 ④, 손님이 관대하다면 ⑤ 혼란스럽지 않고 술에 취할 수 있습니다 ⑥. 참고 ①To : 표현.
②반품: 준수합니다. ③To: 꼭대기에 도달합니다.
④의미: 흥미롭다. 殚: 모든 일을 하다.
⑤하오(Hao) : 술꾼이라는 뜻이다. ⑥도달하다: 도달하다.
혼란: 구별이 불분명하고 이성의 상실. 외국인에 대한 훈계서 ① 설명: 이 편지는 제갈량이 조카 방환에게 쓴 가문의 모토입니다.
방환(예명 시원)은 제갈량의 둘째 누이의 아들로 현주를 역임했다. 이 편지에서 Zhuge Liang은 조카에게 결단력, 수양, 성공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원문: 남편의 야망은 높고 높아야 한다 ② 성인을 존경하고 열정이 없으며 의심과 침체를 버리고 ③ 서민의 야망을 드러내고 ⑤ 드러내고 유지하며 ⑥ 연민을 느껴야 한다. 인내심을 갖고 스트레칭 7, 작은 조각 8을 제거하십시오, Guangzhi는 인색한 것을 제외하고 홍수가 있어도 왜 아름다움에 해를 끼치고 왜 효과가 없습니까? . 야망이 강하지 않고 마음이 넉넉하지 않으면 그저 평범하고 침체될 뿐입니다. , 조용히 사랑에 묶여, 평범함에 영원히 숨어 있습니까? , 음란물에서 면제되지 않나요? ! 주1) 외인성 : 조카.
태어났다, '조카'와 같다. ②저장: 네.
③침체: 경직. ④슈지:성인을 가리킨다.
⑤공개: 공개합니다. 저장: 저장합니다.
⑥ 연민(Compassion): 성실함. 7관용: 관용.
Qu: 불만, 좌절. 신축성: 신축성, 부드러움.
⑧괜찮다: 작고 복잡하다. 9 싫다: 불평, 불만.
인색함: 후회하다, 후회하다. 10. 홍수: 머물다.
옌류: 그대로 있어라. 2. 세밀화 조각 예술에 관한 300자 분량의 한문 에세이
유지디는 길이가 약 5분, 너비가 4분 정도 되는 복숭아 펜던트를 받았습니다. 핵심 전체에는 등받이에 산이 있습니다. 산골에 도시를 삽입하고 꿩의 수를 셀 수 있다. 도시 꼭대기에는 층이 있고 문이 넓습니다. 그 중에는 마치 병무부 병사처럼 추위를 견디지 못한 듯 북을 들고 있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산기슭에는 사찰이 있는데, 세 장의 노송이 숨겨져 있습니다. 파나소닉은 열고 닫을 수 있는 이중문을 조각했습니다. 그 방 안에는 스님이 고개를 숙이고 듣고 있는데, 마치 문이 열려 있는 것처럼, 마치 문이 열려 있는 것처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보는 것이 적절합니다. 소나무 바깥 동쪽에서 스님이 두루마리를 들고 마치 밤에 불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듯 비틀거리며 다가왔다. Lin Xiaotuo에게는 그의 발소리를 듣고 앞으로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코어 측면에는 해변에서 0.5마일 떨어진 곳에 탑의 7층이 있습니다. 해변 근처에 작은 보트가 있습니다. 차양창 짧은 쪽 방에는 며칠간 자고 있는 손님들이 있고, 점점 모양이 변해가는 것 같다. 보트 끝에는 어린 소년이 난로를 들고 불을 끄고 손님들에게 차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는 사찰의 그늘 역할을 하고, 거기에는 고복의 종루가 서 있습니다. 종을 누르는 사람들은 상쾌하고 만족스러워 보이며, 충분히 잠을 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산 꼭대기에는 달이 어둡고 반원형이며 몇 개의 별이 흩어져 있습니다. 아래로 잔물결이 일어나 조수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수성 밖 한산사, 자정에 종소리가 울리면 여객선에 도착한다'라는 시의 한 구절을 따랐다.
스님 4명, 손님 1명, 소년 1명, 군인 1명 등 7명이 있다. 궁궐의 기물은 모두 9개가 있는데, 하나는 도시용, 하나는 탑용, 하나는 북용, 하나는 탑용, 하나는 배용, 하나는 누각용, 하나는 난로용, 하나는 종북용이다. 풍경 7: 4개는 산, 물, 나무, 해변 바위이고 3개는 별, 달, 빛입니다. 그리고 인사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수미루는 겨자씨와 같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사실입니다! 3. 300자 이내의 고대 한문 요청(서예 대회의 경우 너무 놓치지 마세요)
Tang Zhang Ruoxu의 "봄 강의 달빛 밤"
봄강의 조수는 바다의 높이에 이르고, 바다 위의 밝은 달은 조수를 낳는다. 반짝이는 파도는 수천리를 따라가는데, 달빛이 없는 봄강이 어디 있겠는가?
방전 주변에는 강물이 흐르고, 달빛은 꽃과 숲에 진눈깨비처럼 빛난다. 하늘에는 자신도 모르게 서리가 날고 있고, 정자 위의 백사장은 보이지 않습니다.
강과 하늘에는 먼지 하나 없고, 밝은 하늘에는 달 하나만 떠 있다. 강가에서 처음으로 달을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Jiang Yue는 언제 사람들에게 빛을 발했습니까?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지만 강과 달은 해를 거듭할수록 비슷할 뿐이다. Jiang Yue가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양쯔강이 물을 보내는 것을 봅니다.
흰 구름이 서서히 사라지고 청봉포에는 슬픔이 가득하다. 오늘 밤 누구의 가족이 바람을 피우고 있습니까? Mingyue Tower가 어디에서 그리워지나요?
불쌍한 달이 위층을 돌아다니는데, 화장거울에서 멀리 떨어져 보여야 한다. 옥문의 커튼은 걷어낼 수 없고, 옷을 부수고 모루에 닦으면 다시 돌아온다.
이때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고 있지만 서로 듣지 못하고 달빛이 여러분을 비춰주기를 바랍니다. 기러기는 길고 빠르게 날고, 물고기와 용은 물속으로 뛰어든다.
어젯밤 연못에 꽃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봄이 와도 집에 돌아오지 못한 것이 아쉽다. 강의 샘물은 사라지고 달은 다시 서쪽으로 졌습니다.
비스듬한 달이 바다 안개를 숨기고 Jieshi와 Xiaoxiang 도로는 끝이 없습니다. 달이 되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돌아올지 궁금해요. 떨어지는 꽃이 강물에 나무를 흔들고 있습니다. 4. 서예 창작에 적합한 짧은 글 모음
서예 창작에 자주 사용되는 시와 대련
- 목록 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단어와 문구
우아함과 전망, 붓 노래와 먹춤, 우아함과 불명예, 도는 자연을 따르고, 산을 오르고 물을 마주합니다.
무관심하고 열망을 명확하게 하세요, e69da5e887aa62616964757a686964616f31333363366239 우아하고 아름답고, 서투른 만큼 능숙하고, 어리석음처럼 지혜롭고 난초처럼 맑아라
그냥 놓아버리면 인생은 꿈과 같고 바다를 바라보며 희로애락을 알고 부드러운 바람과 밝은 달을 알며
분위기가 화목하면 길상을 가져오고, 선덕은 물건을 옮기고, 선덕은 복을 가져오고, 굵게 쌓이면 머릿결이 부드러워지고, 바람은 온화하고 매끄러워진다.
바람이 가져오는 것은 상서로운 구름, 온화한 바람과 이슬비, 바다는 모든 강에 열려 있고, 번영은 순조롭고, 산과 강은 그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강의 축적은 아름다움이고, 힘의 축적은. 군자는 도구가 없지만 동시에 들으면 마음이 만들어집니다.
환경은 마음으로 바뀌고 점차적으로 들어갑니다. 책을 펴고, 산과 강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대나무처럼 열린 마음을 갖고,
바다의 파도를 듣고, 난초의 바람을 따라가며, 행복하고 알아가는 것이 유익합니다. 운명은 지치지 말고 예민한 것에 조심하라
경이로운 자연의 창조, 밝은 달과 맑은 바람, 밝은 달이 내 품에 안기니 평온이 멀리 닿고 가난을 견디느니라 ,
차를 마시고 피아노를 치고, 차를 마시고 피아노를 듣고, 바람은 밝고 달은 밝고, 공기는 난초와 같으며,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고,
사람 국화처럼 가볍고 인자한 사람은 걱정하지 않고 바람이 귀에 불고 마음은 눈처럼 맑고 방은 고상하고 향기롭다.
방은 우아하고 조화로우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돌은 얇고 꽃은 섬세하며, 신은 노력에 보답하고, 하늘은 밝고 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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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책 눈이 매화를 찾고, 옛 것을 돌아보고 새 것을 배우며, 만물은 보물이고, 모든 것은 운명에 달려 있으며, 좋은 것만이 보물이다,
기꺼이 솔직하게 말하고 열린 마음을 가지십시오. , 조용하고 몽환적이며 여유롭고 행복하며 여유롭고 흥미 롭습니다.
자비로운 사람은 걱정하지 않고 구름과 학이 하늘을 날고 구름은 가볍고 바람은 온화하며 하나는 겸손하고 넷입니다. 유리하고 매력은 우아하고 조용하며
눈은 방황하고 기분은 여유롭고 연기와 구름은 지원하고 여유롭고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자기 만족,
만족하는 사람은 항상 즐겁고, 만족하는 사람은 부끄럽지 않고, 남을 아는 사람은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사람은 현명하고, 만족하는 사람은 부유하다.
바람에 대나무 그림자가 있고, 부지런히 행하면 길이 되고, 합이 잘 되고, 절제가 조화로우며, 자색의 분노는 동쪽에서 온다.
서예 용어
2. 공손한 말이나 존경의 말
야 소속, 야 감사, 야 비판, 야지안, 야자오, 야촌, 진촌, Huicun, Qingjian, Qinglan, Qingpin, Qinggen, Qingshang
, Qingzheng, Qinghe, Qingjiao, Qingwan, Jianke, Jianzheng, Knocking, Huizheng , 부여 수정, 올바른 수정, Fa Zheng, Bo Jian, 존경
p>Jian, Dharma Jian, Dharma 가르침, Bo Jiao, Dajiao, Daya, 벽을 패치하고 벽을 붙여 넣습니다. Zheng입니다. Zheng을 가르치십시오. 수정하십시오, 수정, 가르치십시오,
오른쪽 손목, 올바른 행동, 기억하다, 매력 있다, 매력적이다, 미소 짓다, 미소 짓다, 조심하다, 속성을 부여하다, 배우다, 놀다
3. 다음 단락 공손한 말이나 존경의 말
서예 비문이 사용됩니다 :
존경의 책, 예배의 책, 성실한 편지, 휴지, 명령 편지, 취한 편지, 취한 펜, 수필, 오페라 책, 축제 린, 책, 음반, 제목, 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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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기, 린, 전서
인장 절단 모서리 사용:
조각, 기록, 만들기 및 경화 돌, 인장 절단
4. 줄기와 가지(수양, 수음)
가자(阏 갇힌 던을 만나다) 이추(자멍치분약) 빙음(로소사티거) 딩마오(강우산란) Wuchen(箸
Yong Zhixu) Jisi(Tu Wei Dahuangluo) Gengwu(Shangzhang Dunjian) Xinwei(Chongguang Xiexia) Renshen(Xuan 어려움) Guiyou(
Zhaoyang은 사악함) Shenxu(阏) 마오의 환관을 만나다) Yihai(Zhanmeng Dayuanxian) Bingzi(Rou Zhao Yindun) Ding Chou(Qiang Yu Chi Fenruo)
Xuandunjian) Guiwei(Zhaoyang Xiexia) Jiashen(阏 Meetjuntan) Yiyou(Zhanmengzuojiang) Bingxu(Rouzhao가 마오를 거세함) Dinghai
(Qiangyu Dayuanxian) Wuzi(Ziyong이 갇혀 있는 Dun) Ji Chou(Tu Wei Chi Fen Ruo) Geng Yin(이전 장에서 Tige가 촬영) Xin Mao(Chong Guang
Shan Yan) Renchen(Xuan Zhi Xu) Guisi(Zhaoyang Dahuang Falling) Jiawu(阏 Meet Dunhuang) Yiwei(Zhanmeng Xiexie) Bingshen(
Rouzhaojuntan) Dingyou(강하고 사악한) Wuxu(箸鍍卍Mao) Jihai (Tuwei Dayuanxian) Gengzi (Kundun 마지막 장)
Xin Chou (Chongzhuang Chifenruo) Renyin (Xuanshe Tige) 5. 다른 주제에 대해 약 300 단어의 한문 작문을 작성해 주십시오.
부인, 천지의 정신이시며 만물의 본질이신 부인. 마음을 집중하고 생각함으로써 당신은 하늘과 땅에 떠 있을 수 있고, 모든 것 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은 흐르고 하늘과 땅은 변합니다. 선저우의 역사는 오늘날 사람들에게 매우 새로운 것입니다. 나는 무수히 많은 것을 생각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의 깊은 생각은 진나라 이전부터 춘추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요즘 중국 문인들은 리듬을 매우 좋아하고 당송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선비들의 말은 여전히 위험한 건물의 기초이며 당송의 장은 실내 장식의 진주와 옥입니다. 비록 천 가지의 영광이 있어도 기초가 견고하지 못하고 큰 건물에 치장되어 천금의 전당에 보관될 수 있겠느냐? 그러므로 고대인들은 고전을 야망으로 삼고, 부지런히 연구하고, 폭넓게 생각하여 명문을 탄생시켰습니다. 배우고 할 수 있다는 것은 오늘날 사람들이 그다지 좋지 않고 좋아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아한 장에는 단순한 단어와 투박한 언어가 있지만 시인의 야망은 책의 그것보다 높습니다. 왜? 백성의 소박함은 새로 반사된 하얀 눈과 같고, 처음으로 피어나는 복숭아꽃과 같습니다. 약간의 흠집이 있더라도 원본에 해를 끼칠 정도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노란 새는 쥐 허광이 화난 모습을 하고, 곱슬귀검은 바람에 날아가는 생각이 있다. 문학적 품격은 하늘에 매달린 날개와 같을 수도 있고, 의기양양하거나 의기양양할 수도 있고, 빛을 담고 있지만 깊지만 드러나지 않는 옥옥과 같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자세히 공부하면 읽기는 쉽지만, 곰곰히 생각해 보면 그 시의 의미를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위진(魏晉)의 오자(五字)와 한당(汉唐)의 월부(足富)도 이와 같이 논하고 있는데, 감정은 뜻에서 표현되고 감정은 마음에서 쓰여진다. 한 장에 수백만 개의 단어가 포함될 수 있지만 바다의 바늘처럼 읽을 수 있습니다. 요즘 민중의 시는 겉은 진주와 옥으로 장식하고 속은 돌멩이로 가득 채운다. 왜곡된 말로든, 횡설수설로든. 어떤 사람은 무자비하다고 느낄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야망은 있지만 생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장과 문장이 아름다워도 단순하게 꾸밀 수 없고, 개념이 우아해도 말을 능숙하게 표현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꽃이 눈에 영양을 공급하면 자세히 보기가 지루해지고 핀란드로 코를 씻으면 말문이 막히고 말문이 막힐 것입니다. 그러므로 300장을 시경이라 하고, 공채가 지은 말을 월부라 한다. 본문은 야망에 붙어 있지만 오늘의 시는 거리가 멀다. 이것이 내가 두 번째로 싫어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풍요로운 시대를 누리고 있으며 변화를 거의 경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감정적인 생각은 피부와 머리카락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경험이 많은 사람은 동굴 깊은 곳에 숨어 있을 수도 있고, 시끄러운 도시에 야망을 숨길 수도 있으며, 깊은 생각이 일어나기까지는 백 년이 지나야 합니다. 게다가 그는 이익과 부를 추구하며 여가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책은 모피로 만들어지고, 그림은 묘사로 만들어진다. 옛날 평자에는 도읍이 두 군데 있었으므로 10년이 걸렸습니다. 왼쪽부터 세 개의 대문자를 생각하고 첫 번째 원칙을 사용하세요. 미터는 작지만 사선과 사선이 얽혀 있어 평행선과 짝수를 사용하고 단어와 문장을 다듬는 것이 참으로 어렵습니다. 그것은 또한 태고의 바람의 정령과 같아서 산처럼 우뚝 솟아 바람처럼 펄럭이고 힘차고 강력합니다. Li Sao는 편안한 야망으로 아름다운 장식을 장식하고 단어는 바람에 모이고 장과 문장은 빡빡하고 상단과 하단이 통합되며 야망과 단어가 완벽한 옥처럼 얽혀 있습니다. 내면의 본질은 다양합니다. 날카로운 칼날, 영웅적이고 절제된 모습. 풀은 많아도 혼돈이 없고, 야망은 높으나 낮지는 않습니다. 만불의 가치가 있는 말 또한 하늘이 주신 장이라는 사실이다.
나는 고대사를 좋아하는데, 고대인들이 덕신으로 번영하고 사위로 죽었다는 것을 관찰한다. 책이 너무 쉬어져서 어쩔 수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장자의 말을 좋아한다. “바람은 바람을 따라 움직이지만 세상의 밧줄은 혼자서는 풀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눈을 보면 한숨을 쉬고, 꽃을 생각한다. 문득 새 눈의 밝은 초록빛을 기뻐하며 잠시 향기가 나다가 샘물과 함께 사라진다. 그러나 그 순수하고 단순한 품질과 떠오른 아름다움은 현세의 He 가족과 Purple Palace의 Tai'e와 같습니다. 그래서 눈(snow)이라는 단어로 부르고, 잉(ying)이라는 단어로 이름을 붙였는데, 이는 일시적인 열망과 장기적인 생각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단순한 말, 정보도 없고 의도도 없는, 설득력 있는 말이지만 칙칙한 글입니다. 넉넉한 귀를 비웃을까봐 두렵습니다.
영학당 서문
이 ID의 원래 이름은 Yingxue Kuangshi입니다. 6. 번역된 약 300 단어의 한문 수필 8편
1. Ziyu의 주장 추족에 맞서 송나라를 공격하여 정(鄭)을 구하라.
송공(1)이 싸울 것이다. 다사마(2)구는 "하늘이 오랫동안 상을 버렸으니 폐하께서 이를 부흥시키실 것이니 용서할 수 없느니라"고 항변했다. 때는 이미 겨울 11월 초하루였는데, 송공과 초나라 사람들이 홍(3)에서 싸웠다.
송나라 사람들(4)이 줄을 섰으나 초나라 사람들은 지지(5)하지 않았다. 시마(6)는 "몇 명 있는데 아직 도와주지 않았으니 공격해달라"고 말했다.
공작은 "아니요"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7) 보고했습니다.
공은 “말도 안 된다”고 말했다. 진(8)이 나서 공격해 송군이 패했다(9).
공해반(10), 게이트 장교(11)가 얀을 전멸시켰다. 나라의 모든 사람이 책임을 져야 한다(12).
16) 나라는 망했지만 북(17)도 없고 줄도 없다”고 쯔위는 “싸우는 법을 모른다.
적(18)은 그렇지 않다. (19) 신이 칭찬한다.(20) 그리고 오늘의 청은 모두 나의 적이다. (22), 얻으면 얼 마오 (23)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적을 죽이고 싶다면 어떻게 심각한 부상을 피할 수 있습니까? 그러면 그것은 (26) 얀에게 복종하는 것과 같습니다. p> 삼군(27)은 (28)을 사용하고, 금북(29)은 이를 이용해 통행을 막는다.
——'좌전'에서 선택. 『십삼경』 중 초나라 군대는 정나라를 구출하기 위해 송나라를 공격했습니다. 송향공이 싸우려고 하는데 사마공손이 "신이 오랫동안 은나라를 버렸으니 왕이 은나라를 되살리려 하면 초를 이길 수 없다"며 그를 만류하려 했다.
Xianggong은 듣기를 거부했습니다. 송나라 양강공과 초나라 사람들이 홍수에서 싸웠다.
송군은 이미 전투를 위해 줄을 섰지만, 초족이 모두 홍강을 건넌 것은 아니었다. 쯔위는 "다른 쪽은 사람이 많고 우리는 적다. 모두 강을 건너기 전에 공격해달라"고 말했다.
송상공은 "안 된다"고 말했다. , 그러나 편성이 준비되기 전에 (자위)는 (송상공)에게 다시 보고하였다.
송상공은 "아직 부족하다"고 말했다. (추군)은 추군을 공격하기 전에 진형(송군)을 준비했다.
송군은 패하고, 송향공은 허벅지에 부상을 입었고, 황실 수비대는 전사했다. 나라 사람들은 송상공을 비난했다.
항공은 "군자는 더 이상 부상당한 적을 죽이거나 다치게 하지 않으며, 백발의 노인을 붙잡지도 않는다. 군사의 고대 원칙은 위험한 지형에 의존하여 적을 막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비록 나라를 잃은 자의 후손은 대열에 있지 않은 적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위는 "나의 주군은 싸울 방법을 모릅니다.
어려운 지형으로 인해 막강한 적들은 진형을 이룰 수 없습니다. 신이 우리를 도와주니 방해하고 공격해도 괜찮지 않나요? 두려워할 게 또 무엇이 있겠는가? 그리고 이제 강력한 자들은 모두 우리의 적입니다. 아주 나이가 많은 사람이라도 최대한 빨리 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왜 백발의 적에게 신경을 쓰나요? Mingshai는 싸울 용기를 고취시키고 군인들에게 적을 죽이기 위해 싸우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적)은 부상을 입었지만 아직 죽지 않았는데 왜 다시 죽이면 안 될까요? 부상당한 적을 불쌍히 여기면 먼저 상처를 입히지 않는 것이 좋고, 백발의 적을 불쌍히 여긴다면 항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군대는 유리한 기회를 바탕으로 이동했고, 징과 북은 군인들의 용기를 북돋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유리한 기회를 이용하여 (적은) 위험에 직면하고 (우리는) 공격할 수 있다. 그 소리는 풍부하고 웅장하여 병사들의 전투의지를 고양시키며, 조직화되지 않은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둘, 지안 삼촌이 시동을 애도하고, 진문공이 죽고, 경진에서는 곡워에 묻히게 된다(1).
강이 나왔을 때(2) , 관이 소 같은 소리를 냈다(3). 부연은 관원을 보내 경의를 표했다(4). 그리고 말했다: "폐하께서 큰 일을 명하셨다(5). 서군이 나를 지나갈 것이다(6). 공격한다면 반드시 큰 승리를 거둘 것이다."
기자는 정(鄭)의 사신(7)으로부터 진(秦)에게 보고했다. “정(鄭) 사람들이 나에게 진(秦)에서 오면 나라(8)를 맡으라고 하였느니라. 정복될 수 있다 (10) ). ” 공무가 주건숙(11)을 방문했다.
건숙은 “군대를 이용해 먼 곳을 공격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선생님이 지치면 멀리서 스승님이 준비시켜 주십니다(12). Zheng은 선생님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부지런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13) 마음에 어긋나는 것입니다(14).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것을 누가 모르겠습니까? ” 공개 발언.
Meng Ming, Xiqi, Bai Yi를 소환하여 동문 밖으로 나가십시오 (15). Jian 삼촌이 울면서 말했습니다. “Yu Zi! 선생님이 나오는 건 보이는데 들어오는 건 안 보이나요? (16)” 사절이 말했다: “어떻게 아세요! Zhongshou (16), 당신의 무덤의 나무는 아치형입니다! “지안삼촌의 아들과 스승이 울부짖으며 그를 보내며 “진나라의 황제는 반드시 요(17)에 있을 것이요, 능(墟)이 두 개(18)에 있으리라”고 말했다.
남쪽 무덤은 하후고(19)의 묘지이고, 북쪽 무덤은 문왕이 이 시기에 죽었을 텐데, 어찌하여 그의 뼈가 비바람으로부터 보호받기 위해 세워진 곳이다. 수집됩니까(20)? 진의 군대는 동쪽으로 갔다. 진나라 관리 기자(秦子)가 정(鄭)나라 사람을 보내 진(秦)나라에 보고하였다.
진나라 무공은 진나라 재상인 건삼촌에게 조언을 구했다. 지안 삼촌은 "군이 먼 나라를 공격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게 한다는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없다.
군대는 노고에 지치고, 먼 나라의 군주는 경계하고 있다. 이 일은 불가능할 것 같죠? 군대의 정국은 모든 움직임을 확실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군대가 열심히 일하고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면 분명히 반란을 일으킬 것입니다. 천리를 행군할 때 누가 알겠는가?" 진나라 목공은 건삼부의 충고를 듣지 않았다. 그는 맹명석, 서기수, 백의병 세 장군을 불러 동문 밖에서 군대를 보내도록 요청했다.
건 삼촌은 그들에게 “맹명아, 군대가 출발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들이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없었다”고 울부짖었다. 진나라 목공은 사람을 보내 건 삼촌에게 이렇게 말했다. 지앤 삼촌이 장수만 하고 죽으면 무덤 위의 나무가 두 손을 맞잡은 것만큼 굵어진다면(장수한 지 몇 년이 지났고, 당신은 이미 혼수 상태에 있습니다)." Jian 삼촌의 아들은 군대에 나갔다가 울면서 보내졌습니다. 아들은 말했습니다: "Luoshan에는 반드시 Jin 사람들이 우리 군대와 싸울 것입니다.
남쪽 언덕은 하 왕고의 묘이고, 북쪽 언덕은 주나라 문왕이 비바람을 피해 피신한 곳이다. 이 두 산이 싸우면 거기에서 너희 뼈를 거두리라.”
3. 굴원 전기 굴원의 이름은 핑(Ping)이고, 초(楚)와 성이 같다. 그는 초(楚) 회왕(淮王)의 좌(左)제자였다(2).
그는 지식이 풍부하고 강인하며 혼란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고 수사에 능숙합니다. 들어가면 왕과 국정을 의논하고 명령을 내리며, 나갈 때에는 손님을 맞이하고 왕자들을 대접한다.
왕시 렌치. Shangguan 관리도 같은 범주에 속합니다. 그들은 호의를 위해 경쟁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3).
회왕은 굴원에게 헌법 작성을 요청했지만(4), 굴평의 초안은 결정되지 않았다(5). 상관 관리들이 이를 보고 빼앗으려 했으나 취평은 비방 때문에 협조를 거부했다. 7. 한문 300자. 요점은 동선이 진에 머물도록 명령하고 동선은 낙양의 명령이 되게 하는 것이다.
호양 창토공주는 낮에 주인 집에 숨어 있었기 때문에 관리들이 사람을 죽일 수 없었다. 바닥에 검이 그려져 있었고, 그는 노예에게 차에서 내려 그를 죽이라고 말했다.
황제는 화가 나서 그를 때리고 절하고 싶어하는 쉬안을 불러냈다. "그 말 한마디에 죽고 싶습니다.
“황제가 말했다.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쉬안은 말했다: "폐하의 신성한 덕이 회복되었지만 노예가 사람을 죽이는 것을 어떻게 허용하시겠습니까? 때릴 필요는 없어요 제발 자살하세요 "즉, 머리로 대련을 쳤는데 얼굴이 피범벅이 됐습니다.
황제는 소황문에게 그것을 쥐라고 명령했고, 선안은 공경을 하여 공자에게 감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선안은 순종을 거부했고,
주님은 “아버지와 삼촌이 흰 옷을 입고 숨어서 죽었습니다. 관리들은 감히 오지 않았습니다. 이제 나는 천자이므로 명령을 수행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다! 황제는 웃으며 “황제는 백의와 같지 않다”고 말했다. "
황실 칙령 때문에: "강점이 정해져 있습니다! "돈 삼십만 달라. 이 무리의 모든 관리들에게 알린다.
그는 권력자들과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수도의 모든 사람들이 흔들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