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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카메라 촬영 기법은 무엇인가요?

촬영 기술은 무엇입니까?

1. 푸시: 즉 푸시 촬영 또는 렌즈를 밀어서 피사체가 움직이지 않고 촬영 기계가 앞으로 이동한다는 의미입니다. 촬영하며 시야 범위는 큰 것부터 큰 것까지 다양합니다. 작아지는 것은 빠른 밀기, 느린 밀기, 맹렬한 밀기로 나누어지며 이는 줌 길이 밀기 촬영과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2. 당기기: 피사체가 움직이지 않고, 촬영기가 뒤로 당기는 동작을 합니다. 관찰 범위는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변경됩니다. .

3. 패닝(Panning): 카메라가 고정되어 있고 카메라 본체가 삼각대의 섀시에 의존하여 상하, 좌우, 회전 등을 움직이는 사진을 말합니다. 주변의 사람들을 마치 같은 곳에 서 있는 것처럼 바라보세요.

4. 시프트: 모바일 촬영이라고도 합니다. 대체로 말하면, 모든 형태의 스포츠 사진은 모바일 사진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의미에서 모바일 사진은 특히 차량에 사진과 카메라를 배치하고 수평면을 따라 이동하면서 물체를 촬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동과 패닝의 조합은 패닝 촬영 방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5. 팔로우: 추적 촬영을 말합니다. 팔로우업은 한 종류로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등이 있습니다. 풀업, 팬업 등 20가지 이상의 촬영 방식을 결합한 후속촬영입니다. , Shift, Up, Down 등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촬영을 따라가는 기법이 유연하고 다양하여 관객의 시선이 따라가는 인체와 사물에 확고하게 고정된다는 것이다.

6. Sheng: 떠오르는 사진 및 비디오그래피.

7. 내림차순: 사진 및 비디오 촬영.

8. 오버헤드: 오버헤드 샷은 환경과 행사의 전체적인 모습을 거시적 수준에서 보여주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9. 올려다보기: 위에서 촬영하는 것은 흔히 높고 엄숙한 의미를 갖습니다.

10. 던지기: 카메라를 던지는 행위(패닝이라고도 함)는 한 피사체에서 다른 피사체로 던지는 것을 말하며, 장면의 수단으로 사용될 경우 편집의 흔적이 전혀 드러나지 않습니다. 변화. .

11. 일시 중단: 일시 중단된 촬영(때때로 공중 촬영 포함). 폭넓은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빈(Empty): 빈 쇼트(Empty Shot), 씬 쇼트(Scene Shot)라고도 하며 극중 인물(인간이든 관련 동물이든) 없이 촬영한 순수한 장면을 말한다.

13. 컷: 컨버전 렌즈의 총칭. 모든 샷의 편집은 "컷"입니다.

14. 종합: 종합 촬영이라고도 하며 종합 촬영을 의미합니다.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따르기, 오르기, 내리기, 피치, 틸트, 스핀, 던지기, 매달기, 에어 등 여러 가지 촬영 방법을 하나의 렌즈에 결합하여 촬영합니다.

15. 쇼트: 쇼트샷을 말합니다. 영화는 일반적으로 30초(초당 24프레임)를 말하며 이는 약 15미터 이하의 영화에 해당하며, 텔레비전은 약 750프레임 이하의 연속 영상에 해당하는 30초(초당 25프레임)를 의미합니다.

16. 롱(Long): 롱샷을 의미합니다. 영화와 텔레비전은 30초가 넘는 연속 영상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장렌즈와 단렌즈의 구별에 대해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케일'이 없으며, 위의 기준은 일반적인 것입니다. 히치콕의 <로프>에는 책 한 권 분량(철 상자에 담긴 사본을 말한다) 길이의 10분 길이의 롱 쇼트가 있고, 전쟁 영화에는 두 프레임 정도의 짧은 그림자를 묘사하는 쇼트 쇼트가 있다. 화재, 총격, 포병.

17. 반격: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장면을 촬영할 때 카메라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촬영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남자와 여자가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을 촬영할 때 먼저 한쪽에서 남자를 촬영한 다음 반대쪽에서 여자를 촬영합니다(클로즈업, 클로즈업, 반신 모두 가능). , 마지막으로 교차 편집하여 완전한 클립을 만듭니다.

18. 줌 촬영: 사진 촬영 시 카메라가 움직이지 않고, 렌즈의 초점 거리의 변화를 통해 멀리 있는 사람이나 물체가 선명하게 보이거나 가까운 장면이 선명한 장면으로 변경됩니다. 흐리게.

19. 주관적 촬영: 주관적 촬영이라고도 하며, 극중 인물의 주관적인 시각과 시각을 표현하는 렌즈로, 종종 시각적 심리적 묘사 기능을 갖습니다.

비 오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비 오는 날에는 빛의 변화가 매우 심할 때가 있습니다. 비오는 장면의 밝기는 매우 낮습니다.

둘 사이의 노출은 여러 번 다를 수 있으므로 촬영 시 노출계를 사용하여 노출을 측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비오는 날 촬영할 때는 과다 노출이 자주 발생하며, 과다 노출은 비오는 날 장면의 대비가 작아지기 때문에 비오는 장면의 성능에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 사진이 회색으로 표시되므로 대비를 향상시키기 위해 일반적으로 노출을 줄이고 현상을 확장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한 스탑씩 줄일 때마다 일반 노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상 시간을 20~30분 정도 늘릴 수 있으므로 사진 대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정보

사진 촬영 기술:

1. 피사계 심도 기능이 짧은 장초점 렌즈를 주 촬영 렌즈로 사용하십시오(120형 카메라의 경우 약 250mm 렌즈, 135형 카메라의 경우 약 135mm 렌즈).

2. 인물 공식 구도 방식의 원리에 따라 클로즈업, 반신, 세 부분 또는 전신의 구도를 피사체로부터 약 5~8걸음 떨어진 곳에서 직접 구도를 잡고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3. 노출 시 인물 사진의 특성에 따라 조리개 보정을 1~2스톱 더 열어야 얼굴 질감이 더 밝아집니다. 사람의 얼굴에 비치는 부드럽고 밝은 빛이 이런 유형의 사진을 찍는 데 초점이 됩니다.

4. 밝은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인물 앞에 반사판이나 화이트보드를 놓아 눈이 밝은 빛점을 반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5. 인쇄할 때 후처리 기술을 따르고 소프트 포커스 처리를 사용하여 피부 질감을 종합적으로 부드럽게 하고 사진 전체에 부드럽고 아름다운 효과를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피사체 캐릭터의 스타일이나 소품을 더 자주 바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을 많이 찍으면 시각적 초점이 변하지 않고 비슷한 구도, 심도, 촬영 기술의 단점이 노출됩니다.

7. 테마초상화의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전체 공연에 적합한 장면을 선택하고, 예비 테마 및 장면 디자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8. 일상생활에서는 미적 구도 능력을 기르고, 촬영 시에는 인물과 장면 사이의 전체적인 구도를 잘 세워야 하며, 정형화된 인물 구도에 빠져 클로즈업 사진을 찍어서는 안 됩니다.

9. 현장의 조명 상황을 분석 및 활용하고, 가감 방법을 사용하여 촬영 대상 인물의 피사체를 통합하며, 일반 기념사진에서 흔히 발생하는 평면 조명 문제에 빠지지 않고 현장 환경에서 뛰어난 조명 표현을 제어합니다. .

10. 피사계 심도의 길이를 조절하여 감동적이고 높은 수준의 피사계 심도 표현을 구현하고, 평범한 생활 사진의 지저분한 패턴에 빠지지 마십시오.

11. 가장 적절한 사진 기회를 선택하여 셔터를 누르고, 인물의 생생함과 장면의 예술적 감각을 포착하고, 장면과 함께 완벽한 인물 사진을 촬영하세요.

12. 이런 사진을 찍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필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흑백 필름을 사용하면 이런 사진의 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3. 촬영 과정에서 배경과 소품의 색상에 주의해야 하며, 회색이 바람직합니다. 배경, 소품, 의상이 너무 어둡거나 너무 흰색이면 인쇄 시 사진이 모두 검은색 또는 흰색으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흑백 사진에 대한 상식. 그레이 톤이 적절할 경우에만 컬러 프린팅으로 오버프린트된 단일 톤으로 풍부한 그라데이션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 흑백 사진을 촬영할 때 노출을 올바르게 조절하면 아름다운 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물 사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컬러 네거티브 필름 촬영 방식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는 노출 보정을 2스톱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올바른 노출만이 포화톤의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15. 시중에는 ILFORD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또 다른 종류의 필름이 있는데, 흑백 액체의 수작업 현상 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접 컬러로 인쇄할 수 있는 필름으로 촬영 효과는 동일하며 더욱 편리한 필름입니다. .

16. 촬영 및 현상된 네거티브는 흑백 현상 과정을 통해 순수한 흑백 사진으로 현상될 수 있습니다. 또는 컬러 인쇄 공정을 통해 단일 톤의 사진을 현상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사진 기술

1. 카메라 밀기

주로 카메라를 사용하여 앞으로 이동하거나 확대/축소하여 점차 피사체에 가까워집니다. 표현됩니다. 동일한 물체가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고, 한 물체가 다른 물체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2. 렌즈 이동

움직이는 물체에 카메라를 고정하고 모든 방향으로 움직여 움직이지 않는 물체를 촬영하면 움직이지 않는 물체가 움직이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촬영 사진이 점차적으로 제시되어 검사 또는 전시의 시각적 경험을 형성합니다.

3. 카메라를 따라가세요

촬영 과정에서 관심 지점을 찾은 후, 타겟을 따라가며 촬영하세요. 일반적으로 렌즈가 표현하는 물체의 위치는 사진에서 변하지 않지만, 사진은 통과하면서 변화한다.

4. 패닝 렌즈

촬영 시 카메라는 움직이지 않고, 렌즈를 패닝해서만 좌우, 상하, 이동이나 회전 등의 움직임을 만들어 사람을 물체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점차적으로 이동하고 있음을 느껴보십시오.

동영상 촬영 기술

1. 3분할 구성의 법칙

3*3 그리드로 장면을 나누어 4개의 교차점을 얻은 다음 필요한 부분을 나눕니다. 표현 속으로 초점은 4개의 교차점 중 하나에 놓입니다. 3*3 격자의 선은 눈이 자동으로 정보를 찾는 곳입니다.

영화 촬영에서는 줄거리의 필요로 인해 삼등분의 법칙을 촬영에 흔히 사용하며, 영화의 본체는 격자의 교차점을 따라 배치됩니다. 비디오를 촬영할 때 삼등분 법칙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더욱 영화처럼 만들 수도 있습니다.

2. 조리개가 크고 피사계 심도가 얕음

F3.5 및 F1.2 조리개 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하면 피사계 심도가 얕아지고 주인공이 부각됩니다. 그림.

3. 움직이는 장면 촬영

움직이는 장면 촬영 시에는 반드시 흔들림 방지 장치를 사용하여 움직이는 장면으로 인한 이미지 흔들림을 제거하세요.

4. 컬러 그레이딩에 능숙하지 않은 사진 작가의 경우 PR 소프트웨어에서 컬러 그레이딩을 위해 영화에 가까운 Lumetriccolor 패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톤을 높이는 동시에 비디오 영상의 색상을 풍부하게 합니다.

일반적인 촬영 기법은 무엇인가요?

촬영 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푸시샷은 카메라를 피사체에 가까이 다가가거나 카메라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것을 말합니다. 줌 렌즈 초점 거리를 점차 늘려 보는 사람이 피사체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2. 카메라 렌즈를 당기는 것은 카메라 렌즈를 밀어내는 것과 반대로 화면 속 피사체가 점점 관객의 시선에서 멀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점차적으로 비전의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3. 패닝은 카메라가 원래 위치를 유지하고 상하좌우 회전 등 신체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사진을 역동적인 구도로 표현하고 검사하고 살펴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환경을 둘러싸며 사물을 드러내며, 캐릭터의 역동적인 내면 세계와 감정을 부각시키는 예술적 효과를 보여줍니다.

4. '모바일 사진'이라고도 불리는 움직이는 렌즈는 카메라를 움직이는 차량이나 리프트에 올려 놓고 피사체를 모든 방향으로 움직여 사진을 찍습니다.

사진 입문

사진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ψ__영어: phos(빛)와 γραψι영어: graphis(회화, 그림) 또는 γραψ_graphê에서 파생되었으며, 두 단어를 함께 사용하면 다음을 의미합니다. "빛으로 그리는 그림". 사진이란 특정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영상을 기록하는 과정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사진 촬영에는 기계식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때때로 사진은 사진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물체에서 방출되거나 반사되는 빛에 감광성 매체를 노출시키는 과정입니다. 누군가는 다음과 같은 간결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가의 능력은 일상의 덧없고 평범한 것들을 불멸의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것입니다.

영상촬영의 촬영방법은 무엇인가요?

영상촬영은 카메라(영상촬영장비)를 이용하여 광학적 영상신호를 전기적 신호로 변환하여 저장하거나 전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사진은 정적인 이미지 기록 과정인 반면, 사진은 지속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 기록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그럼 사진 촬영 방법은 무엇일까요? 저와 함께 살펴보시죠!

사진 촬영에서 흔히 사용되는 여러 가지 촬영 방법

푸시(Push): 즉, 촬영을 밀고, 렌즈를 밀고, 피사체가 움직이지 않고 촬영 기계가 앞으로 이동하여 촬영한다는 의미입니다. 시야 범위는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변경되며 빠른 푸시, 느린 푸시 및 맹렬한 푸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줌 길이 푸시와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촬영.

당기기 : 피사체가 움직이지 않고, 촬영기가 뒤로 당기는 동작을 합니다. 시야 범위는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변경됩니다.

흔들기: 카메라가 고정되어 있고 카메라 본체가 삼각대에 있는 섀시에 의존하여 상하좌우, 회전 등을 하는 사진을 말하며, 관객이 주위를 둘러보게 하고 주변의 사람이나 사물을 같은 자리에 서 있는 것처럼 바라보세요.

교대: 모바일 촬영이라고도 합니다. 대체로 말하면, 모든 형태의 스포츠 사진은 모바일 사진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의미에서 모바일 사진은 특히 차량에 사진과 카메라를 배치하고 수평면을 따라 이동하면서 물체를 촬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동과 패닝의 조합은 패닝 촬영 방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 추적촬영을 말합니다. 팔로우업은 한 종류로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등이 있습니다. 풀업, 팬업 등 20가지 이상의 촬영 방식을 결합한 후속촬영입니다. , Shift, Up, Down 등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촬영을 따라가는 기법이 유연하고 다양하여 관객의 시선이 따라가는 인체와 사물에 확고하게 고정된다는 것이다.

Sheng: 떠오르는 사진 및 비디오그래피.

하강: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을 위해 하강합니다.

오버헤드: 오버헤드 샷은 거시적 수준에서 환경이나 상황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위를 바라보다: 위에서 쏘는 것, 흔히 높고 엄숙한 의미를 지닌다.

스윙(Swing) : 패닝샷(Panning Shot)이라고도 불리는 스윙샷은 한 피사체에서 다른 피사체로 흔들리며 장면 전환의 수단으로 활용될 경우 편집의 흔적이 전혀 드러나지 않는 것을 말한다.

행잉(Hanging): 일시 정지 촬영(때때로 공중 촬영 포함). 폭넓은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어 있음(Empty) : 빈 쇼트(Empty Shot), 씬 쇼트(Scene Shot)라고도 하며, 극중 인물(인간이든 관련 동물이든) 없이 촬영한 순수한 장면을 말한다.

탱: 컨버전 렌즈의 총칭. 모든 샷의 편집은 "컷"입니다.

종합: 종합 촬영을 말하며 종합 촬영이라고도 합니다.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따르기, 오르기, 내리기, 피치, 틸트, 스핀, 던지기, 매달기, 에어 등 여러 가지 촬영 방법을 하나의 렌즈에 결합하여 촬영합니다.

숏(Short): 짧은 샷을 뜻합니다. 영화는 일반적으로 30초(초당 24프레임)의 샷을 말하는데, 이는 약 15미터 이하의 영화이고, 텔레비전은 약 750프레임 이하의 연속 영상에 해당하는 30초(초당 25프레임)입니다.

Long: 긴 렌즈를 말합니다. 영화와 텔레비전은 30초가 넘는 연속 영상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역촬영 :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장면을 촬영할 때 카메라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촬영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남자와 여자가 ​​앉아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촬영할 때 먼저 한쪽에서 남자를 촬영한 후 반대쪽에서 여자를 촬영합니다(클로즈업, 클로즈업, 반신 모두 가능) , 마지막으로 교차 편집하여 완전한 클립을 만듭니다.

줌 촬영: 사진 촬영 시 카메라가 움직이지 않으며, 렌즈의 초점 거리의 변화를 통해 멀리 있는 사람이나 물체가 선명하게 보이거나 클로즈업 장면이 선명한 장면에서 선명한 장면으로 변경됩니다. 흐릿하다.

주관적 촬영 : 주관적 촬영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즉 극중 인물의 주관적인 시각과 시각을 표현하는 렌즈로, 종종 시각적 심리적 묘사 기능을 갖습니다.

사진의 조명 기술

강한 빛으로 인해 생성된 그림자는 색상이 어둡고 가장자리가 선명하며 수광 부분에 반사가 더 많습니다. 강한 빛은 사진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대비를 강하고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는 그림자(예: 측면 조명 및 측면 백라이트)를 쉽게 생성하는 강한 조명과 조명 각도를 사용하여 사진에서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사이의 강한 대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장엄한 산과 강을 표현하는데 적합합니다. 문자를 표현할 때 그림자가 문자의 주요 부분을 가리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측면 역광 아래서 사진에 그림자가 많이 보이는데, 흰색에서 검은색으로의 톤 변화가 풍부하고 공간감이 강하며 피사체의 질감이 돋보입니다. 사진 작가는 측면 역광을 사용하여 반짝이는 호수와 험준한 들판을 표현할 수도 있고 측면 역광을 사용하여 꽃과 정물의 질감을 강조하여 사진을 풍부하고 섬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꽃, 정물 및 기타 물체를 촬영할 때 사진가는 전면 조명을 채워 사진의 디테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섬세한 톤은 명암의 변화가 크며 사진 속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레벨이 매우 풍부하며 톤의 변화는 왼쪽 위 사진과 같습니다. 섬세한 톤은 사람들에게 부드럽고 편안하며 고요한 느낌을 주며 인물, 호수 및 기타 피사체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섬세한 톤의 사진을 촬영할 때는 부드러운 조명을 사용해야 사진의 회색조가 매우 풍부해집니다.

흐린 날 촬영한 사진은 측면 조명이 캐릭터의 몸의 윤곽을 더욱 부각시켜주며, 풍부한 밝기와 어둡고 섬세한 톤으로 캐릭터의 평온함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