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작가들이 캐릭터를 만들 때 직간접적인 묘사나 정면이나 옆모습의 묘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긍정적 묘사에는 인물의 성격이나 감정을 표현하고 살과 피가 흐르게 하기 위한 초상화, 언어, 행동, 심리, 품행 묘사 등이 포함됩니다. 프로필 설명에는 주로 자연 환경, 사회 환경 또는 다른 사람의 말과 행동 등이 포함되며 이는 박 또는 박 역할을 합니다. 시에서는 인물을 부각시켜 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풍경을 더 자주 사용합니다. 고대시의 인물 묘사는 소설이나 산문처럼 자세하고 구체적이며 명확하고 직설적이지 않다. 또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표현과 심리적 묘사. 그러한 시를 해석할 때에는 분별력과 판단력을 잘 갖추어야 하며, 시 속의 등장인물을 묘사하는 단어를 빠르게 파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의 낚시"에서는 "머리가 헝클어진 아이가 딸기와 풀밭에 몸을 비친 채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물고기가 겁을 먹고 반응하지 않을까 두려워 멀리서 질문을 하고 손을 흔듭니다. ." 시에는 초상화, 행동 묘사, 심리적 묘사가 사용됩니다. 처음 두 문장은 글쓰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마지막 두 문장은 글쓰기 정신에 중점을 두고 있어 순진하고 귀엽고 똑똑한 산골 아이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향한 시인의 사랑도 화면 속에 생생하게 드러난다. 일부 시에서는 이미지를 묘사하는 단어가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인물을 묘사하는 '숨겨진' 단어를 깊이 생각하고 파헤쳐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양완리(Yang Wanli)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산은 맑고 눈이 내린 후입니다": "나는 승리를 쫓을 줄만 알고 봄바람과 일몰 속에서 갑자기 추위를 잊어버립니다. 나는 맑고 눈이 올 때 동산을 가장 사랑합니다. 부드러운 붉은 빛이 은빛 산으로 솟아오른다." 이 시를 해석할 때, 우선 첫 문장의 '쫓다'와 같이 움직임과 태도를 표현하는 단어를 잘 파악해야 하는데, 이는 시인의 모습을 그린다.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아름다운 풍경을 찾는다. 두 번째 문장의 '서다'라는 단어는 봄바람과 노을 속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시인의 자세를 보여준다. 둘째, 자신의 심리 상태를 표현하는 단어도 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게임의 'favorite'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취한 사람들의 여유로운 기분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이 정보를 분석함으로써 우리는 이 시에 등장하는 인물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정면 묘사 외에도 측면 묘사는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박, 박 및 기타 기술과 같은 고대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가도의 『선인을 구하는 자는 결코 만나지 않는다』에서 시인은 소년의 대답과 푸른 소나무, 깊은 산, 흰 구름의 풍경에 대한 묘사를 사용하여 선인의 저속함과 고상한 행위의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화"로 소년에게 물어보면 이미지가 크게 망가집니다. Liu Zongyuan의 "Snow on the River"에서는 하늘이 얼고 땅이 얼고 눈이 내리고 차가운 강이 넓고 작은 배가있는 환경이 조성됩니다. 이러한 자연환경의 도움으로 작가는 외롭지만 독립적인 늙은 어부의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이는 개혁 실패 이후 유종원의 완고하고 냉담한 사상과 감정, 그리고 세속적이고 냉담한 사상과 감정을 없애고자 하는 그의 열망을 구현합니다. 이 기법은 야망을 표현하는 시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hen Weisong의 "Drunk and Drunk? Ode to the Eagle"의 처음 세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차가운 산에는 여러 블록이 있고, 바람은 약하고 중앙 평야 길을 깨뜨리고, 가을 하늘은 시인은 성벽 위에 서 있는 차가운 산, 텅 빈 대지, 맑고 푸른 하늘 등의 풍경을 차용하여 독수리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고 야망을 과시하고 성취하고자 하는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시인이 창작한 글자를 정확하게 쓰려면 글자를 만드는 방법을 익히는 것 외에도 공통적인 이미지 용어도 축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대담하고 무자비하며, 오만하고 거침이 없고, 산과 강을 중시하고, 시골로 은거하고, 인정받지 못한 재능, 보상 없는 야망, 조국에 봉사하려는 의지, 관대하고 냉소적이며, 외롭고 외롭고, 슬프고 원망하며,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웃고 인생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로써 우리는 시를 감상할 때 “이해하기만 할 뿐 표현할 수는 없다”는 당혹감을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