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조병과 이동 속도를 높이기 위해 파일을 수정하겠습니다.
게임 카탈로그 아래 DB 폴더, UNITS 폴더, 다음으로 BRIGADES 폴더 안에는 추가 여단 정보가 있고, DIVISIONS 는 각 병종 (해륙공) 정보입니다.
저는 AOD-Mih 버전 0.51 을 예로 들어 보병을 수정했습니다. divisions 폴더 아래 infantry.txt, 보병을 볼 수 있는 모든 설정을 열고 문 뒤에 설명을 추가하겠습니다.
land _ unit _ type = 1
allowed _ brigades = artillery (allowed _) 이 병종이 이런 추가 여단을 추가할 수 없다는 설명)
allowed _ brigades = anti _ tank
allowed _ brigades = anti _ tank P >
allowed _ brigades = sp _ artillery
allowed _ brigades = sp _ RCT _ arrars P >
allowed _ brigades = light _ armor _ brigade
# allowed _ brigades = heaves Allowed _ brigades = armored _ car
allowed _ brigades = engineer
allowed Great war infantry division (1918)-0
모델 = {
cost = 8 (소비된 IC 값) < ! ! ! 105 를 1 로 바꾸면 하루 만에 만들어진다.
)
manpower = 10 (건설에 필요한 인력)
maxspeed = 4 (가장 관심 있는 이동 속도! ! ! ! 4 를 크게 바꿀수록, 이동 속도 향상)
defaultorganisation = 30
morale = 30
defensivenees P >
suppression = 2
air defence = 3
softattack = 5 (비장갑 공격력, 약칭 소프트 공격)
hardattack = 1 (하드 공격)
airattack = 1 (대공공격력)
supplyconsumption = 0.8 #0.9 (필요한 공급)
fuelconsumption = 0 (필요한 오일 공급) P >
upgrade _ time _ factor = 1.0
upgrade _ cost _ factor = 1.0
열고# startup retooling time (days)-first time a line is opened
80
를 찾습니다AOD 버전이 아니면 misc.txt 파일을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러한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와 컴퓨터 모두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