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Westward Journey OLqq 버전
v12.3.0
유형: 롤플레잉
크기: 880MB
평점: 9.9
플랫폼:
태그: 소년의 선택 Q 버전 선택 온라인 게임 서유기
꿈서유기에서 당승의 기술을 맞추는 방법 OL? Tang Seng의 경우 여기 편집기가 Tang Seng의 스킬 속성을 분석하고 일치하는 동작에 대한 옵션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스킬: 목욕 및 회복
pk 냉각 시간: 8초
스킬 지속 시간: 10초
분석: 스킬 소요 시간: 2초 차지, 차지 도중 스킬이 중단되어 무효화되면 초당 혈액 재생량이 자신 공격의 4배가 됩니다. 카이 무소우와 아오미네 시게하의 공격 보너스에도 보너스 혈액 재생이 적용됩니다. 여러 번 혈액을 반환하고 마나를 덜 사용합니다.
두 번째 스킬: 성스러운 빛의 공
PK 냉각 시간: 4초
분석: 스킬 충전에 약 3초가 소요됩니다(물 마스터리 보너스 속도 포함). 도중에 돌진이 중단되면 스킬이 무효화되며, 방출된 공은 약 10초간 지속됩니다. 물리 공격은 공 공격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성스러운 빛 공 안에 헤게모니 몬스터가 있을 경우 데미지가 3이 됩니다. 초당 몇 번씩 힘을 축적하고 계속 쌓을 수 있으며 효과는 놀랍습니다. 조이는 저주에 협력하는 것은 당승이 그림 카드 벽을 닦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높은 데미지)
세 번째 스킬 : 아이스 드래곤 웨이브
pk 냉각 시간 : 2초
분석 : 충전 시간은 성광구와 동일 방해받은 스킬은 무효화되며, 해제된 후에도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되어 몬스터를 계속 밀어내며 일정 피해를 줍니다. PK는 초기에는 맵을 브러싱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후반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참고: 일부 주류 기술 당승 플레이어는 PK를 매우 잘하지만 개인적으로 배우는 방법을 모릅니다)?
네 번째 기술: Black Ice Formation
PK 쿨링 시간: 4초
분석: 위력 축적에 2초 정도 소요되며, 스킬을 중간에 방해하면 마법 피해가 발생하며 앞뒤로 3개의 고드름이 생긴다. .각 고드름은 최대 4개까지 계속해서 데미지를 입히며 방해받기 쉽고 회피하기 쉬우므로 PK에서는 익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미지 중간)
다섯 번째 스킬 : 워터 팬텀
PK 냉각 시간 : 1초
분석 : 초 단위로 해제, 해제 후 한 방향으로 걷기, 알기 사라지거나 다른 스킬을 해제하는 방법과 입욕 회복, 헤븐리 넥타, 블랙 아이스 형성, 나인링 바이블을 출시 후에도 계속해서 출시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자신과 동일하며, 한 번 누르면 즉시 그림자의 위치로 이동할 수 있으며, 특히 그림자는 자신에게 혈액을 되돌려 줄 수도 있어 혈액 반환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PK에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는데 사용됩니다.
6번째 스킬: 헤븐리 넥타
pk 냉각 시간: 15초
분석: 힘을 축적하는 데 약 3초가 소요됩니다. 스킬이 도중에 중단됩니다. 계속해서 힘을 축적하고 혈액량을 회복합니다. 혈액 회복 효과는 자신의 혈액량의 3분의 1입니다. pk 효과는 놀랍고 흐름을 바꿉니다. 상황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7번째 스킬 : 나인링바이블
PK 쿨타임 : 8초
분석 : 스킬이 방해를 받으면 충전할 필요가 없다. 스킬은 무효화되며 지속됩니다. 시간, 빛이 방출되면 몬스터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며 이는 PK에서 워터 팬텀과 결합하여 매우 실용적입니다. (데미지)
8번째 스킬 : 조이는 저주
pk 냉각 시간 : 2초
분석 : 전방 일정 거리에 있는 몬스터를 하나로 집중 공격 보너스는 30% 추가되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물 악마 폭발과 함께 사용하여 한 번에 필드를 정리할 수 있으며 성스러운 빛 공이 벽에 걸려 일부 상대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
아홉 번째 스킬 : 워터 마스터리
분석 : 성광구와 빙룡파의 충전 시간을 감소시키고, 일정량의 데미지를 추가하는 필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일부 기술. 당승 필수
열번째 스킬 : 수귀폭발
PK 냉각시간 : 5초
분석 : 마법진을 소환하고, 천천히 전진하고, 다시 물을 누른 상태에서 아래쪽으로 폭발해 몬스터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강화 저주와 함께 숙련된 플레이어는 독창적인 스킬을 출시하여 물 악마에게 2배의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사이더의 연구 보고서를 참조하세요. PK에서 역전이 가능한 슈퍼무브입니다.
(데미지가 크며, 조임 저주와 함께 사용하면 2배의 물마법 폭발이 가능합니다.)
탕셍의 자주 사용하는 기술
● 자주 사용하는 동작 1: 조이는 저주 + 수마법폭발 + 천상의 만나 + 성광구 + 수숙(패시브 스킬)
장점 : 강화의 저주+수귀, 필드 무기 클리어, 강화의 저주+성광의 공, 벽 막기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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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에서 내려온 만나를 통해 많은 피를 회복할 수 있으며, 하늘에서도 자유시간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단점: 붙어 있는 벽은 날아다니는 몬스터를 대상으로 할 수 없습니다. 피를 회복하려면 에너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일부 보스는 즉시 죽이기 위해 표적으로 삼기 쉽습니다.
● 자주 사용하는 동작 2: 조이는 저주 + 물의 마법 폭발 + 목욕 회복 + 성스러운 빛의 공 + 물의 숙달(패시브 스킬)
장점: 조이는 저주 + 물의 악마, 무기 제거 , 강화 저주 플러스 성광 공, 성벽으로 가는 왕의 길
입욕과 회복은 저장 시간이 짧고 계속해서 천국을 회복합니다.
단점: 목욕과 회춘이 중단되고 혈액회복이 되지 않는다.
● 자주 사용하는 동작 3: 강화 저주 + 수마법폭발 + 천상의 넥타 + 나인링 바이블 + 워터 마스터리(패시브 스킬)
장점, 나인링 바이블이 신성을 대체함 가벼운 공, 범위가 더 크고, 충전할 필요가 없으며, 공제 후 많은 양의 혈액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단점: 벽에 걸려 겹쳐질 수 없으며, 상대할 때 방해를 받습니다. 대장님.
● 자주 사용하는 동작 4: 조이는 저주 + 물마법폭발 + 목욕회춘 + 나인링 바이블 + 물 마스터리(패시브 스킬)
장점: 위와 동일
단점 : 벽은 자체적으로 막혀있어 오버로드 보스를 상대할 때 방해가 된다. 그리고 혈액 회복 스킬도 중단됩니다.
첫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조합 동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