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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이둬 씨의 작품

현대 애국시인 원이둬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객 같은 학생"

1919년 5·4 운동이 발발하자 원이두는 Yiduo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조직합니다. 1920년 4월, 그는 칭화대 교사와 학생들의 부패한 분위기를 비판하고 학교 개혁을 촉구하기 위해 첫 번째 토착 수필 "승객 같은 학생"을 썼습니다.

2. "서안지구"

이 시는 1920년에 집필되어 출판된 원이둬의 첫 번째 신시이다.

"웨스트 뱅크(West Bank)"는 허구의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무한하고 넓고 바닥이 없는" 강이 세계를 동쪽과 서쪽 은행으로 분리합니다. 동쪽 은행은 허영심과 탐욕, 온갖 고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유로워지고 보이지 않는 서안 지구와 다른 장면에 희망을 두려고 노력합니다. 이 모든 것은 현실에 대한 시인의 의심과 더 나은 세상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시 전체가 함축성이 풍부하고 의미가 깊습니다. 시인은 이 시를 통해 현실에 대한 회의와 더 나은 세상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면서 거의 신화에 가까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3. '붉은 양초'

원이둬의 첫 번째 시로 유명한 중국 현대시집이다. 1923년 9월 7일에 출판된 초판에는 62곡이 수록되어 있고, 인민문학출판사에서 발행한 1981년판에는 10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제도 다양하고 내용도 풍부하다. 시인의 애국심을 표현하거나, 봉건 통치하의 어둠을 비판하거나, 노동자들의 고통을 반영하거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도 한다. 개념이 절묘하고, 상상력이 참신하고, 언어가 생생하다.

이 시는 1923년에 지은 것이다. 시인은 첫 시집 출간을 준비하던 중 지난 몇 년간 자신의 이상적인 탐구 과정과 시적 성취를 되돌아보며 이 유명한 시 '붉은 양초'를 썼다. "는 동명의 시집 "붉은 양초"의 서문으로 사용됩니다.

4. <칠손가>

현대 애국시인 문일도가 1925년 3월 미국 유학 시절 지은 시집이다.

이 시집에서 시인은 마카오, 홍콩, 대만 등 중국의 7곳의 양도 및 임대 장소를 의인화를 통해 조국에서 빼앗긴 7명의 아이들에 비유하고 있다. “조국으로부터 버림받고 외국인들에게 학대당하는” 슬픔, “고독과 죽음을 표현하고 봄에 조국의 슬픔을 소중히 여기기”를 통해 국민들이 무관심에서 깨어나고 중국에 활력을 불어넣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으세요.

시 전체의 전체적인 구조는 균일하고 각 부분은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건축미가 넘치고 리듬이 순환하고 기복이 있으며 심오함이 가득합니다.

1999년 마카오 귀환을 환영하기 위해 작곡가 리하이잉이 문일도의 '칠손가' 제1장을 특별 작곡했다. Macao Years'가 주제곡으로 연주되었고, 이후 마카오 복귀를 기념하는 아트 갈라에서 다시 연주되었습니다.

5. <죽은 물>

'반봉건'과 '반봉건'의 다각적, 다층적 구성을 통해 현대 시인 문일도가 쓴 시이다. 식민지 낡은 중국'을 통해 부패한 낡은 사회를 폭로하고 풍자하며, 당시 지배환경에 대한 원한과 깊은 애국심을 표현한다.

시인은 1922년 조국에 봉사하겠다는 야망을 품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시인은 외국 땅에서 중국인들이 모욕과 차별을 당하는 괴로움을 맛보았습니다. 1925년 시인은 강한 애국심과 뜨거운 기대를 안고 일찍 중국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귀국 후 그 앞에 나타난 조국은 군벌들이 싸우고, 제국주의가 만연한 상황이어서 시인의 감정은 실망과 고통에서 극도의 분노로 바뀌는, 극도로 실망스러운 장면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Dead Water"라는 시가 쓰여졌습니다.

시 전체는 군벌 통치 하의 어둡고 낡은 중국을 강하게 비난하고 저주하며 시인의 깊은 애국적 열정을 보여줍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원이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