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원어영어원어영어주제실패한 세일즈맨의 희망의 날들주제:점점 가난해지는 세일즈맨의 비극적 비극이 1940년대 후반, 윌리 로먼의 집, 뉴욕시와 바나비강보스턴 배경 설정:65438+40년대 후반, 윌리의 집, 뉴욕, 보스턴의 세일즈맨의 죽음이었다. 1949년 미국 극작가 아서 밀러가 쓴 희곡입니다.
세일즈맨의 죽음은 1949년 미국의 극작가 아서 밀러가 쓴 희곡입니다.
이 연극은 745회 공연되었으며 토니상과 퓰리처상 드라마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이 연극은 745회 공연되었으며 토니상과 퓰리처상 드라마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원작은 일리야 카잔이 감독하고 리 콥이 윌리 로만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일리야 카잔이 연극을 연출하고 리 콥이 윌리 로만 역을 맡았습니다. 그 결과 이 연극은 처음으로 스크린에 옮겨졌습니다.
이 연극은 비극을 위인의 몰락으로 묘사한 아리스토텔레스의 설명에 대한 반례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로만은 비극적 결함이나 실수인 하마르티아를 분명히 가지고 있지만, 그의 몰락은 평범한 사람의 몰락이라는 것이죠.
아리스토텔레스가 위인의 실패를 통해 비극적 인물을 조형했다면, 이 연극은 그 반대를 시도합니다: 주인공 윌리 로만은 어느 정도는 비극의 연약한 밑바닥에 있지만 그의 몰락은 인간적인 인간의 몰락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밀러의 드라마는 고대 비극 형식의 민주화를 상징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밀러의 희극은 고대 비극 형식의 민주화를 상징합니다.
극의 주인공은 위대함의 문제에 집착하며, 그의 몰락은 63세의 나이에 자신의 위대함에 대한 끊임없는 오해와 위대함이 개인적인 카리스마나 인기에서 비롯된다는 흔들리지 않는 믿음에서 직접적으로 기인합니다. 또는 인기에서 비롯된다는 흔들리지 않는 믿음에서 비롯됩니다.
극의 주인공은 위대함을 추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의 궁극적인 실패는 환갑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은 위인을 만들 수 있다는 지속적인 오해에서 직접적으로 비롯됩니다. 그리고 위대함은 개인의 카리스마나 명성에서 직접적으로 나온다는 믿음에 빠지게 됩니다. 윌리 로만은 실패한 출장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출장에서 실패하고 집으로 돌아온 윌리는 성공하지 못한 자신의 모습에 좌절하고, 아내 린다에게 상사인 하워드 와그너에게 출장을 가지 않아도 되도록 고향에서 일할 수 있게 해달라고 제안합니다. 남편의 경력 부족에 좌절감을 느낀 아내 린다(Linda)는 상사인 와그너에게 남편이 출장을 다니지 않아도 되도록 고향에서 일할 수 있게 해달라고 제안합니다. 윌리는 아들 비프가 휴가를 위해 집에 왔지만 아직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고 린다에게 불평합니다. 하지만 윌리는 아내에게 휴가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지만 겨우 생계를 유지하는 아들 비프에 대해 불평합니다.
비프와 함께 방문한 그의 동생 해피는 어린 시절을 함께 회상합니다.
가족을 만나러 고향에 온 비프와 해피는 어린 시절을 함께 회상합니다.
그들은 아버지의 정신적 악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버지의 끊임없는 우유부단함과 혼잣말을 목격합니다.
두 사람은 아버지의 계속되는 망설임과 혼잣말을 목격하면서 아버지의 정신적 악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두 사람은 서부에 목장을 설립하고 축산 회사를 세우겠다는 꿈을 이야기하고, 비프는 자신의 성공에 대한 윌리의 실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두 형제는 서부에 목장을 짓고 자신만의 축산 회사를 창업하는 환상을 품습니다. 하지만 비프는 자신에 대한 아버지의 실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윌리가 나타나 이웃인 찰리를 능가하는 사업을 세우겠다는 계획을 밝힙니다.
이 때 아버지 윌리가 나타나서 이웃집 찰리의 사업을 위축시킬 사업을 하겠다고 털어놓습니다.
윌리의 현실 인식은 극의 나머지 부분에서 플래시백으로 등장하고 사라집니다.
극의 후반부에는 현실이 서서히 펼쳐지면서 윌리의 회상이 끊임없이 등장합니다.
연극 1막의 꿈 같은 장면에서 그는 아프리카로 다이아몬드를 캐러 떠난 후 부자가 된 형 벤을 만납니다.
연극의 1막에서 현실의 조각들이 의식의 흐름을 통해 천천히 맞춰지는 방식: 윌리는 남아프리카에서 다이아몬드를 채굴하여 부자가 된 형 벤을 만납니다.
또 다른 비슷한 장면에서 그는 내연녀를 만나 그녀에게 양말을 선물로 줍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내연녀를 만나 성추행하고 그녀에게 스타킹을 선물로 줍니다.
윌리의 망상적인 성적 꿈은 현실과 충돌하고 그의 가족은 고통받습니다. 양말을 수선하는 린다를 보고는 양말을 버리라고 명령합니다. 그는 찰리의 아들에게도 화를 냅니다.
윌리의 망상적인 옹알이는 현실을 심각하게 방해하기 때문에 그의 가족은 묶여 있습니다. 그는 아내가 양말을 수선하는 것을 보고는 양말을 버리라고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그는 찰리의 아들 버나드에게 화를 내곤 했습니다. '세일즈맨의 죽음'을 보기 전에는 항상 의식의 흐름, 비인격화, 비극적 결함 등 여러 가지 심오한 용어와 연관 지어 보았습니다. 그 결과 경외감 때문에 항상 이 대작을 지나치지 못했죠.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세일즈맨의 죽음'의 녹음본을 듣게 되었는데, 그 모든 것이 완전히 매혹적이었습니다. 끝까지 들으면서 저는 그들의 끈질긴 꿈에 감격했고,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따뜻한 기류에 감동했으며, 아메리칸 드림의 궁극적인 환멸에 깊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작품에 일반 독자들이 매료되는 것은 반드시 전문가나 학자들의 분석, 즉 의식의 흐름, 가부장적 의식, 리얼리즘 같은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저를 매료시키는 것은 사회적 홍수 속에서 소소한 인물들의 고군분투입니다. 그런 작은 사람들은 우리와 같은 삶과 꿈을 공유합니다. 가족 사이에 다툼이 있고 입에 온기가 부족하지 않으며 우리도 사회적 성공의 최전선에 도달하고 싶지만 열심히 일한다고해서 반드시 꿈의 실현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사의 마지막에서 윌리는 자신의 목숨을 '성공'이라는 마지막 존엄과 맞바꾸는데, 이는 사람들에게 '그럴 가치가 있는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1949년에 쓰인 극작가 아서 밀러의 희곡으로,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희곡 중 하나입니다. 이 연극은 자본주의 하의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신랄한 비판으로 여겨졌으며, 밀러와 주인공 윌리 로먼을 유명인사로 만들었습니다.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세일즈맨의 죽음'은 1949년 퓰리처상을 수상하며 밀러를 미국의 국민 작가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