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6.65에서 시전 포인트가 개선되면서 더욱 실용성이 높아졌습니다. 뼈마법의 핵심 스킬로 1레벨에서 5.5초의 CD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타워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소울 스킬
2. 노화, NUKE 스킬의 데미지 증가, 둔화, 주도력, 객체 면역. 그리고 6.66 이후에는 고레벨 C의 캐스팅 거리가 늘어났지만, 다른 스킬에 비해 아직 초반에는 1포인트 이상 투자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캐스팅 포인트가 향상된 B를 사용하면 중초반에 매우 상당한 콤보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후의 효과는 물리적인 영웅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3. 네더 가드는 중~초반에 상대 갱 영웅에게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수비 속도와 팀 전투를 촉진하는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4. 생명력 흡수에는 연속 시전이 필요하므로 이 스킬의 중요성이 크게 약화됩니다. 레벨 6에서 체력이 없다면 야생 몬스터를 흡수하도록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스킬은 레벨 10에서만 고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