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제가 다른 사이트에서 본 글인데,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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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말도 안되는 소리는 없습니다.
캐릭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캐릭터는 무료 포인트 할당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초보분들이 어떻게 추가하면 좋을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종종 봅니다. 실제로 이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포인트 할당은 무료이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에 맞게 추가하시면 됩니다.
다만, 앞으로는 모두가 우회하는 일이 없도록, 참고하실 수 있도록 좀 더 정통적인 포인트 배분 방식을 적어봤습니다.
체력 : 혈액량 상한, 방어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영적 힘: 주문 및 주문 피해의 상한과 관련됩니다. 공식 성명에 따르면 정신력 1포인트가 5데미지를 더 준다고 하는데,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힘: 물리적 손상과 관련됩니다.
민첩성: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속성입니다. 성장 속도에 관한 것입니다. 민첩성 1점 = 속도 2점.
판타지를 플레이하는 몇몇 친구들로부터 판타지 PK에서는 행동 순서가 즉시 결정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즉, 랜덤 민감도입니다. 그러나 심문에는 순서가 없습니다. 더 빠른 사람이 먼저 조치를 취합니다.
속담처럼: 우위를 점하려면 먼저 공격하세요. 상대가 공격하기 전에 쓰러뜨릴 수 있다면 승리의 균형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기울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어떤 직업이든 민첩성은 추가되어야 합니다.
호환성의 문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에는 금, 나무, 물, 불, 땅의 5가지 무술이 있습니다.
골드 시스템의 특징은 주문 피해량이 극도로 높기 때문에 일반 무기를 사용하여 다른 시스템을 가장 잘 공격해야만 달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매칭 포인트 측면에서는 링이 1순위다. 감도를 추가하는 것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골드계의 대표적인 인물은 ㅡ 골드마도사 [중단: 나도 그 대표자 중 하나이다]이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자신의 취미에 따라 포인트를 배분할 수 있기 때문에 골드 시스템에도 힘을 더해주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을 우리는 흔히 파워 골드라고 부릅니다.
리진은 1.30 버전 이전에는 최고의 전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전사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공격 스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장애물 스킬과 보조 스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장애물 스킬:
공식 설명을 복사하겠습니다. - 망각: 사용자에게 현재 사용 중인 주문과 물리 공격을 일정 확률로 잊어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망각 상태에서는 주문이나 물리 공격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직접 스킵되거나 물리 공격을 받을 수 있으며, 공격 대상은 그대로 유지되며 다른 전투 명령(탈출 포함)을 사용하면 직접 스킵됩니다.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가만히 있거나 물리적으로 공격하는 것입니다.
골드 시스템의 장애물 스킬은 상대가 이 두 가지 선택만 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서버에서는 골드 시스템의 역할이 손을 막는 역할이다.
보조 스킬:
대상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위에서 리진이 1.30 이전 최고의 전사였다고 말한 이유는 보조스킬이 그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다만 1.30에서는 보조 스킬이 약화되어 구체적인 상황은 불분명하다(어쨌든 이미 1.30이므로 이에 대해서는 더 설명하지 않겠다). 나는 마법사인데 이 기술을 어떻게 배우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자세한 설명을 드릴 수 없습니다.
나무 종류의 특징은 피가 많고, 슈퍼가 많고, 혈이 많다는 것입니다.
매칭 포인트로는 몸매가 1순위다. 최소 및 금 시스템.
나무요소의 대표적인 인물은 바로 피소이다. 우리 서버의 1위 나무 - 스카이베이비, 레벨 89입니다.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에 따르면 그녀의 혈액 한계는 4W에 가깝고 방어력은 8500입니다. 정말 무서운 숫자입니다.
사실 우드계에도 매칭포인트 측면에서 강인함을 더해주는 우드도 있어요. 64레벨 물리 데미지는 1W입니다.
하지만 역시 양이 적으니 건너뛰세요.
장애물 기술:
또한 독성이 있습니다. 1.30 이전에는 매 라운드마다 잃는 HP의 양이 동일했습니다. 예를 들어 1차에 3,000원이 차감되고, 2차에 3,000원이 차감됩니다.
1.30의 효과는---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3000,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1500,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750입니다.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매번 이전 라운드의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펫이 몇번이나 죽었을지 모르겠습니다.)
보조 스킬:
스스로 HP를 회복하세요. 효과도 변경되었으며, 장애물 스킬은 상대의 HP를 감소시키고, 어시스트는 자신의 HP를 증가시키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1회 회복은 1회 미만, 절반 미만입니다.
스킬이 약해졌음에도 불구하고 나무 요소는 여전히 게임 내에서 일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BOSS 처치, 천강성 36개 도전, 줄거리 통과 등 많은 일을 할 때 나무를 제자리에 두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소방 시스템의 특징은 속도입니다.
'쿵푸'에 '속도 외에는 깰 수 없는 것이 있다'는 말이 잘 나와 있다. 그러므로 매칭 포인트로는 민첩성이다. 나머지 3가지 속성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가 아는 친구들 중에는 불에 완전히 민감한 사람도 있고, 영적인 불에 민감한 사람도 있고, 육체적 불에 민감한 사람도 있다. 그러나 예외 없이 그들은 모두 매우 민감합니다. 따라서 발사 속도가 중요합니다.
소방계의 대표자가 너무 많은데, 한 명만 나열해보자. 확신, 레벨 79, 코끼리보다 빠릅니다.
소방서에도 강력한 불이 있습니다. 대표가 누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장애물 기술:
졸음--혼수상태에서는 피해에서 깨어날 때까지 주문을 사용하거나 공격하거나 탈출할 수 없습니다. 그의 혈액을 보충하십시오.
불 속성은 속도뿐만 아니라 이 스킬 때문에 현재 BOSS를 죽이는 주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잠들어버린 후에는 공격이나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혈액을 보충해 줄 수는 있는데, BOSS가 혈액을 보충해 주지 못하는 것은 아쉽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살해 방법은 모두 BOSS 소개에서 설명되었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잠자는 괴물을 공격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잠에서 깨어나 움직일 수 있습니다.
보조 기술:
가속. 그것은 자신의 팀원의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Challenge 36 Tiangang Star에서 도입되었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BOSS를 처치할 때 어느 정도의 유속을 제공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워터 시스템의 특징은 방어력이 높다, 초고이다.
1.27에서는 고슴도치 주변의 몹들이 방어를 뚫지 못할 정도로 레벨이 높다. 일반적으로 거의 9,000개의 방어가 있습니다.
체력은 방어력과 정비례하기 때문에 체력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Min의 경우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수계의 대표적인 인물인 핑팅어는 수계 레벨 83에 방어력이 9000이 넘는다. 구체적인 수치는 불분명하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그녀는 1.27에서 가장 무자비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녀가 BOSS 라이온에게 처음으로 도전한 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버전 1.30의 BOSS는 방어를 무너뜨릴 것이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마찬가지로 포스 워터도 있다. 그런데 친구들한테만 들었지 본 적은 없어요.
장애물 기술:
동결---동결 상태에서는 플레이어의 모든 전투 명령이 무효화되며 아무런 고통도 받지 않습니다. 피해를 입지 마세요.
구체적인 효과 설명은 보스 처치와 천강별 36개 도전에서 소개된 바 있어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보조 기술: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자신의 팀원의 방어력을 향상시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효과는 여전히 좋습니다.
흙속성의 특징은 무서운 물리데미지이다.
오늘의 고레벨 지상전(70)에서는 1W 데미지도 부끄럽지만 2W 데미지는 정상이다. 레벨 80은 3W 피해도 입힐 수 있습니다.
물리적 피해는 힘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점수를 배분할 때 강함을 주요 요소로 하고 민감도를 보완해야 한다.
지구의 대표 인물---자환을 소개했어야 했는데 아쉽게도 저는 그를 잘 모릅니다. 그래서 여기서 대표님은 '나는 무적이다, 84토양' 입니다. 나는 그가 단 2번의 공격으로 35,000의 피해를 입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콤보가 계속된다면 상상이 안가네요.
지구계에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전사에서 벗어나 마법사가 됐다. 대표적인 인물이 바로 만티안 페이슈에, 레벨 79다. 처음 페이슈에를 만났을 때, 나는 항상 그의 물리 피해를 BS로 생각했지만, 결국 그가 지역 마술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추운.
장애물 스킬:
혼란---혼란 상태에 빠지면 플레이어의 모든 전투 명령이 무효화됩니다. 자신이나 상대방을 물리적으로 공격할 확률이 있습니다(대상은 무작위입니다). 팀원이나 펫이 없을 경우 상대를 물리 공격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카오스 스킬은 1.27 버전에서도 BOSS를 죽이는 주요 스킬로 사용되었습니다. 결국 BOSS와 몹이 카오스 스킬에 맞은 후에는 스스로 싸울 것이므로 모두가 많은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1.30 버전에서는 대형 몬스터를 안정적으로 쓰러뜨릴 수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는 것 같아서 모두 땅형 몬스터로 공격에 집중하고 있다. 600라인이 넘는 플레이어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잘 알지도 못합니다. 그런데 친구한테서 600트랙은 돼지한테도 안정적이지 않다고 들었어요.
보조 기술:
자신의 회피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BOSS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몹들은 물리적으로 공격을 가해 회피 능력이 향상되고 팀원들의 생존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권장되는 포인트 배분 방식인 2:2, 3:1 등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포인트는 죽었고 사람은 살아있다는 사실을 모두가 기억해야 한다. 생각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비율을 고수하는 것은 이점이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직업이 그렇게 강력하냐고 말하는 플레이어들을 자주 봅니다.
사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을 해왔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직업은 없다는 사실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Ask'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직업은 사실 속도와 도교의 조합이다.
대 칸무 체제가 왕이라는 기사를 읽은 기억이 납니다. 나무에는 피가 많다고 합니다.
나무가 피가 더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 나무가 힘과 속도가 없다면 어떻게 다른 나무와 경쟁할 수 있겠습니까? 금은 나무를 물리칩니다. 금이 충분한 도교와 속도를 가지고 있는 한, 나무에 피가 아무리 많이 남아 있더라도 먼저 공격하여 나무를 봉인할 것입니다.
사실 저는 초심자들에게 <질문>의 왕도는 속도와 도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두 가지만 갖추면 승리의 균형이 유리하게 기울어질 것입니다.
이제 캐릭터 이야기는 마쳤으니, 이제 여러분의 파이팅 파트너인 반려동물을 소개하겠습니다.
애완동물의 실제 역할은 공격용이 아닌 지원용이다.
각 대상은 라운드당 한 번만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만 자신의 피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이때, 펫의 역할이 반영되어 공격 시 펫이 혈기를 증가시켜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혈기도 증가합니다.
추천 애완동물(아래는 모두 레벨링 애완동물입니다):
초기 단계 - 거북이. 20레벨에 들고 다니기
거북이의 체력 성장 상한은 100으로, 초기 체력 성장이 가장 높다.
추천하는 포인트 추가 방법은 체력을 모두 추가하는 것인데, 나머지 3점을 추가하는 것은 낭비다.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초반에 HP가 더 높고 방어력도 높은 펫을 키우면 생명이 크게 보장됩니다.
독수리도 가능하지만 나중에 성능으로 보면 독수리가 거북이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중기 - 불까마귀, 드래곤 (5종 선택,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 레벨 50 캐리
드래곤의 성장은 모든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평균이며, 파이어 크로우는 속도와 주문력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더 좋지만 건강 성장은 드래곤보다 낮습니다. 용.
추천 포인트 추가 방법 : 신체적 민감도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이 두 종류의 펫은 주로 레벨링 시 사용됩니다.
후기 스테이지, 구체적으로 70레벨 이상을 의미합니다.
이해해주세요. 현재 레벨이 76에 불과해서 이 분야에 대한 연습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많은 조언을 드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70레벨이 되면 모두가 이 분야에 대한 경험을 이미 갖고 있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의견으로는 중후반의 반려동물은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저항 문제에 대해서는 솔직히 현재 게임에 참여하는 10명에게 물어보면 기본적으로 7명은 추가하지 않고 3명은 선호도에 따라 추가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무엇을 추가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추천하는 것은 장애물 저항 스킬의 저항입니다.
그리고 무술의 역할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기를 바랍니다. 반려 무술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들었습니다. 요즘 애완동물 연습하러 갔을 때 .
어느 날 우리 팀원 중 누군가가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에게 애완동물의 무술이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또 다른 플레이어는 무술은 기술을 배우는 데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어지러웠다.
여기 엄숙한 진술이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무술은 장애물 기술에 저항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술이 높을수록 저항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이 외에는 다른 용도는 없습니다.
여기서 특별히 기억해야 할 점은 애완동물 중에서 레벨이 높은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애완동물을 모두가 혈액형 애완동물이라고 부릅니다.
권장되는 혈액 애완동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20에 운반되는 거북이. 이유---혈액량이 100 증가합니다. 북해 해변에서 잡을 수 있다. 합법적인 애완동물.
55레벨이 들고 다니는 도마뱀. 이유---혈액량이 110 증가합니다. 봉래섬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애완동물.
레벨 70이 들고 다니는 구름괴물. 이유---혈량이 110 증가했고, *천연 스킬---#우주를 회전시키고 온 하늘을 피와 함께 춤추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꽃계곡 6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물리학 애완동물.
*설명: 포획된 펫은 일정 확률로 타고난 스킬을 갖게 됩니다. 펫은 레벨 1의 특별한 스킬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귀원루를 사용해도 해당 스킬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펫은 최대 3개의 특수 스킬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설명: 이 세 가지 스킬 설명은 게임 내 도움말 메뉴(ALT H)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위치는 스킬 소개--gt; 여기에는 설명이 별로 없습니다.
무엇보다 추천 반려동물 3종은 많은 반려동물 중 체력 증가율이 가장 높습니다. 완전한 피가 있는 한 그것은 당신의 생명을 보장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HP가 더 높고 방어력이 더 높은 애완동물을 데려오면 생명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혈동물을 잘 돌보면 전투에서 충성스러운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특별 참고 사항: 애완동물이 당신과 더 많이 싸울수록 애완동물과 당신 사이의 친밀도도 높아집니다. 친밀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전투 중 사망한 펫이 무작위로 무조건 부활합니다.
펫 거래 후에는 친밀도가 0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므로 함부로 블러드펫을 거래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레벨링 경험은 (20 미만은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LV20-40: LV20-40: 이전에는 LV25가 F1, LV25-30은 F2, LV30- 40은 F3에 있었습니다(질문 외국어-F는 Xuanyuan Mosquito입니다. 또 말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LV40-55: 45 이전에 권장 순서는 L1, L2, L3입니다. LV45-48은 L3에도 들어갈 수 있고, L4에도 갈 수 있지만 L4에는 물리적 애완동물인 Jin Tutuo가 있기 때문에 L4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LV48에서는 L5로 이동하여 LV55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LV55-LV60이 유밍에 있습니다.
LV60 이후 백화계곡으로 갈 경우 L4와 같은 이유로 1을 지출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기존에는 LV64가 2에 쓰였고, LV65~70은 3에 추천받았습니다.
LV70 이후에는 원하는 아이템에 456을 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담을 만들려면 현재 5초 이상을 소비하려면 4*초가 필요합니다.
LV75에 도달하면 여러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67을 지출하는 것입니다. 이는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추천은 정말 놀랍습니다. 왜냐하면 그곳의 금속 마법사는 7500초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번 가봤고, 중간에 사고(점프, 단절, 느린 사격 등)만 없다면 기본 경험치는 20W/시간입니다. 물론 더블로 상황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간주: 내 친구는 한때 시간당 24W, 올 골드 방식의 점수를 달성한 적이 있습니다)
LV80 이후에는 모두 훌륭하고 불멸입니다. Tian Jue는 기본적으로 아직 아무도가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수준에 도달하면 나만큼 말을 많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별을 죽여 레벨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전제가 있지만, 죽으면 경험치가 차감됩니다. 잃지 않고 잃지 마십시오.
P.S: *---세 번째 공격 스킬은 4초 안에 120레벨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75레벨에 120레벨을 배울 수 있습니다. 70레벨에서는 112레벨까지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레벨 차이를 메우기 위해 스킬 무기를 찾고 있으며, 단 몇 초 만에 4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초반에는 20레벨에서 2초, 41레벨에서 3초 정도 소요되는 것을 권장합니다.
70레벨에서 스킬 상한선은 112입니다.
71-- 113
72--115
73--116
74--118
75--120
'묻다'에서는 학습 능력이 잠재력을 요구합니다.
잠재력을 얻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폭력을 제거하는 것(통칭 CB), 악마를 제거하는 것(통칭 CY), 악마를 진압하는 것(통칭 FM)이다.
CB는 레벨 20~40에서 잠재력을 얻는 주요 방법이고, CY는 레벨 41~80에서 얻는 방법이며, FM은 레벨 81 이상이지만, 레벨 81에 도달할 때쯤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잠재력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위의 세 가지 방법을 통해 잠재력, 도교, 금전 등을 획득하는 것 외에도 전투에 참여하는 펫은 무술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CB의 임무는 야멘에서 샤 씨를 찾는 것입니다.
미션을 수락하면 일반 병사가 대략적인 도적들의 위치를 알려주고, 플레이어가 가서 이들을 찾아 제거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CY는 임무를 받을 심령술사를 찾기 위해 도사에 갔다.
미션 수락 후 도사는 몬스터가 출현하는 대략적인 위치를 알려주고, 플레이어는 몬스터를 찾아 처치해 미션을 완료하게 된다.
FM은 현원사 현원당 앞에서 루야 사부로부터 미션을 받았다.
임무 수락 후 도사는 마왕이 나타나는 대략적인 위치를 알려주고, 플레이어는 이를 찾아 제거해 임무를 완수하게 된다.
이 세 가지 작업에는 주목할 만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①NPC가 알려준 좌표가 정확하지 않으며, 작업 대상이 좌표 근처에만 있습니다.
② 공식 성명을 여기에 복사해 주세요. 한 라운드에는 10개의 과제가 있으며, 과제 수에 따라 과제 난이도와 보상이 증가합니다. 보상은 팀장의 레벨, 자신의 레벨, 과제 수, 팀 구성원 수, 몬스터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련의 작업을 완료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확률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고급 장비, 장비 개조 아이템, 스킬 업그레이드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임무를 받은 후 30분 이내에 임무를 완료하지 않으면 임무가 실패합니다. 오프라인 상태가 된 후에도 작업은 계속 유지되며 시간은 계속 계산됩니다.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된 후 작업 제한 시간을 초과하면 현재 폭력 방지 작업과 횟수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③이것도 가장 중요합니다. 게임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잘 읽어보세요.
2번 항목에서 소개한 것처럼, 횟수에 따라 작업 보상이 증가합니다. 이전 미션들은 보상이 거의 없었고 시간낭비였습니다. 여기에서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인 방법을 가르쳐 드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시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
ABCDE가 함께 작업을 수행할 때 일반적으로 네 번째 작업을 완료한 후 ABCDE 5명 중 1명이 휴식을 취하고 F로 변경됩니다. 이 F는 다른 연주자가 될 수도 있고 ABCDE에 있는 다섯 연주자 중 한 명의 트럼펫이 될 수도 있습니다.
A는 BCDEF를 쉬게 하여 다섯 번째 작업을 수행합니다. 6번째에는 F가 팀을 그만뒀고, A는 돌아와서 한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BCDE와 함께 작업을 이어갔다.
그럼 F가 리더가 되고 ABCDE 4명이 F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이때 F는 여섯 번째 미션을 받았다. 완료되면 F는 그만두고, F와 함께 작업을 수행한 사람 중 한 명이 작업을 대신할 팀장이 되고, ABCDE는 이를 수행할 팀을 구성합니다. 7번째 미션을 받았습니다. ABCDE가 10번 끝날 때까지 계속하세요.
이후 F는 다시 주장이 되어 나머지 4명을 이끌고 계속해서 임무를 맡게 됐다. 완료하면 F가 나가고, 7번째 미션을 함께 수행한 플레이어들이 팀을 구성하여 미션을 이어가며 10번 완료합니다.
F가 다시 리더가 되어 작업을 인수하고 완료하고 F가 종료되고 ABCDE가 계속됩니다.
F가 10번째 수신되기 전까지는 그게 다입니다.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여기에 내가 수행한 작업 수를 기록하겠습니다.
12345*5#678910
6*78910
7*8910
8*910
9*10
10*
여기서 위 목록에 대해 몇 가지 설명하겠습니다. 기호.
숫자 뒤에 별표가 있으면 F가 팀에 있다는 뜻이고, 별표가 없으면 ABCDE로 완성된 것입니다.
#번의 의미는 - 앞선 5*에서 F가 특정 선수(A로 추정)의 포지션을 교체했기 때문에 F가 팀으로 돌아왔을 때 받은 것은 미션이었다. 6. 그러나 F는 A를 교체해 다섯 번째도 하지 않았다. 이때 A가 다시 주장을 맡았고, BCDE가 팀에 합류해 다섯 번째 임무를 받았다. 즉, 이번 라운드에 11번이나 했다는 거죠.
실제로 F도 세 번째 미션을 완료한 뒤 팀에 합류할 수 있기 때문에 F가 다시 미션을 받으면 다섯 번째 미션이 된다. 다만 시간이 부족해서 걱정이네요. 작업 유지 시간이 50분 이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보통 4번째 미션을 완료한 후에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위의 접근 방식은 낮은 수준의 작업에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방지하여 가장 적은 시간을 사용하고 가장 높은 보상을 얻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부탁'으로 돈 벌기가 어렵다는 걸 알 것이다. 그런데 아직도 부유한 선수들이 많은데 어떻게 할까요? 이제 천천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터 미션을 하고 있는데, 매일 처음 2라운드의 보상이 2배가 되니 돈과 경험치가 있다는 뜻이다. 한 라운드에는 10개의 작업이 있습니다. 마스터 미션을 받는 NPC는 바로 당신의 마스터, 즉 만수리(금), 용기공주(물), 시지황후(땅), 윤중자(나무), 태의진인(불)입니다. 옵션 3을 선택하세요. 그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레벨 60 이후로는 별로 안 했고, 레벨 70 이후로는 별로 안 했어요.
저레벨 플레이어들, 특히 20레벨 이하 플레이어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획득한 블루와 골드 장비는 파벌 임무가 다소 비정상적이므로 판매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8~10번째 미션에서는 마스터에게 줄 컬러 장비를 찾아오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레벨 68이 되었을 때 레벨 10의 황금호랑이 발톱(레벨 10의 나무 무기)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구매하는데 2일, 5W가 걸렸습니다. (당시에는 영구적으로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되지 않았기 때문에 플레이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저급 장비는 더욱 찾기 어려웠습니다.) 이제 이러한 저급 장비는 여전히 3W 또는 4W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돈은 적지만 초기 개발에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은 재료를 닦는 것입니다.
도교 사원 입구에서 조금 더 가면 도교 Nianxin이라는 NPC가 있습니다. 그에게 말을 걸면 소품을 만들 재료가 부족하고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가 그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선택하세요.
필요한 재료를 주면 그에 상응하는 금액을 줍니다. 어쨌든, 더 많이 요구할수록 더 많이 받게 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2000~3000을 청구한 다음 Nianxin으로 가서 돈을 씁니다. 니앤신 결제는 보통 2,000원부터 시작하며, 가끔 다음 소재를 브러싱하면 9,000원으로 교환될 수도 있습니다.
종파 임무의 보상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재료를 구하는 것이 너무 번거로울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첫 번째 조건이자 동시에 가장 중요한 조건은 도교입니다.
사람들이 도교를 수련한 지 너무 오래됐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실제로 레벨 70 이전에는 다오싱이 그다지 까다롭지 않습니다. 레벨 70 이후에는 다오싱이 세상입니다.
왜 그런 말을 하는 걸까요? 그 이유는 1970년대 이전에는 사실상 주요 수입원이 몬스터 퇴치, 통칭으로는 몬스터 봉인이었기 때문이다.
몬스터 봉인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몬스터 봉인 속 몬스터는 오래 전 남들이 보물지도를 발굴할 때 신룡대사가 봉인했던 몬스터들이다. (신룡님이 너무 강력하신 것 같아요. 게임에서 이성을 갖게 된 이후로 그가 봉인한 몬스터가 10,000마리 이상 나오는 걸 봤어요. 너무 강력해요.)
이 몬스터들은 즉시 란시안으로 달려갈 거예요. 마을, 동해 어촌, 북해 해변, 스리포, 봉래섬은 죽음을 기다리는 다섯 곳입니다. (당신이 죽기를 기다립니다)
한 번에 5마리의 몬스터가 출시되어 한 곳으로 달려갑니다. 몬스터의 위치는 무작위이며 운에 따라 달라집니다.
귀신을 봉인할 때는 장애물 스킬에 의존해야 하는데, 도흥은 스킬 성공률을 보장한다.
위 순서에 따르면 성공률이 100인 Daoxing의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Lanxian Town – 40년, Donghai Fish Village – 60년, Beihai Beach – 80년, Shilipo – 150년, Penglai 섬 - 240년 (이것들은 1.27 버전에서 모두 필수인데 1.30에서도 변경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1.27에서 봉래를 확보할 수 있었기 때문에 1.30으로 업그레이드 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업데이트는 1.281.30의 내용에는 몬스터의 상황이 소개되지 않았습니다.)
난현 마을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 30레벨 장비, 보석 재료, 돌(단색 영혼의 수정, 4W 지급) 오색 영적 수정)---이 3개는 모두 무작위로 제공될 수도 있고, 전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돈은 분명히 있다.
동해 어촌에서 악마를 처치하면 보상: 40레벨 장비, 장신구 재료, 돌(단색 영혼 수정, 오색 영혼 수정)---3개 모두 6W입니다. 즉시 이 세 가지를 모두 받을 수도 있고, 아무것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베이하이 해변의 몬스터 처치 보상: 50레벨 장비, 장신구 재료, 돌(단색 영혼 수정, 오색 영혼 수정)---이 3개는 무작위입니다. 그렇습니다. 세 가지 모두를 받을 수도 있고, 세 가지 중 아무것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실리포 악마 처치 보상: 60레벨 장비, 장신구 재료, 돌(단색 영혼 수정, 오색 영혼 수정) ---이 3개는 무작위입니다. , 세 가지 모두를 받을 수도 있고, 세 가지 중 아무것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봉래도 몬스터 처치 보상: 70레벨 장비, 장신구 재료, 돌(단색 영혼 수정, 오색 영혼 수정) ---이 3개는 무작위입니다. 그렇습니다. 세 가지 모두를 받을 수도 있고, 세 가지 중 아무것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70 이전에는 이것이 주요 수입원이었다. 물론 최고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즉, 타고난 능력을 지닌 펫을 잡아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조건은 좋은 관계를 맺고 비교적 안정적인 온라인 시간을 가진 친구들 그룹이 있다는 것입니다.
70레벨 이후의 수입원은 기본적으로 보스를 죽이고 장비를 구입하기 위해 스타를 죽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 모두 혼자서는 이룰 수 없습니다.
BOSS를 처치하면 많은 부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는 주로 현재 서버에 있는 돌과 보석의 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BOSS의 보상은 보석, 돌, 장비, 보물지도입니다.
구 지역의 플레이어들은 기본적으로 이곳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우리 구 지역의 보석과 돌 가격은 정말 끔찍하고 불쌍할 정도로 낮습니다. 새로운 지역의 플레이어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우리 지역에서 BOSS를 상자에 구할 수 없을 때 LV20 팔찌는 160W, LV35 팔찌는 500W, LV50 팔찌는 1500W, LV60 팔찌는 4700W-5000W인데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비록 그것이 전시용이라 할지라도 LV70 이상의 팔찌에 그것을 판매하는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높은 가격으로 나오고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전시됩니다.
돌은 주로 5가지 색상이다. 당시 크리스탈 5개는 (40W~45W)/개, 스피릿 5개는 (45W~50W)/개였습니다.
70레벨 이후에는 매일 보스를 처치하는데, 주된 수입원은 돌을 파는 것입니다. 보통 12개 이상에 판매되는데 나에게는 20개면 충분합니다. 나의 가장 영광스러운 업적은 하루에 고슴도치 3마리, 사자 6마리, 돼지 2마리를 죽인 것입니다. 총 40개 이상의 영적 수정이 있습니다. 하하, 하루만에 거의 2000W가 나오네요.
우리 지역에 관한 한, BOSS를 죽일 가능성은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 . 서버에서 여러 박스 액티비티를 열었는데, 그 동안 BOSS에 푹 빠졌습니다. 우리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하룻밤에 돼지 7마리, 고슴도치 3마리, 사자 5마리, 곰 1마리를 죽인 적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현재 20W 오색석은 100W 미만, 35W는 250W, 50W는 700W~800W, 60W는 2000W~2300W를 원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 .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나는 울다.
BOSS 주변에는 9개의 몹이 존재하게 됩니다. BOSS는 특정 부서의 모든 스킬을 마스터하기 때문에 BOSS는 물리 공격이나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몹을 죽이고 BOSS가 마법 애완동물을 소환하게 한다면 그건 별개의 문제입니다.
BOSS 등장 장면 :
곰---5개 부서의 산에서 즉시 양치를 합니다. 살인을 자주 하는 친구들은 기록해 놓을 수 있는데, 각 줄에 있는 곰들은 고정된 산이 1~2개밖에 안 되는 것 같기 때문이다. 1.25 버전이었을 때는 기본적으로 곰이 나타난 시간과 어떤 산에 있었는지 계산할 수 있었습니다(시간 오차는 10분 미만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1.30으로 업데이트됐고, 저는 이 불쌍한 놈을 적어도 3개월 동안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또한 곰이 어떤 유형의 산에 닿든 해당 유형의 공격 기술에 면역이 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물리학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자---오룡 동굴 5층. 메탈계의 공격 스킬. (작은 팁: L5 문에서 왼쪽으로 가는 길에는 사자가 나타나지 않으니 오른쪽만 주의하세요.)
고슴도치---봉래섬. 전투 나무 공격 스킬. 나타나는 곳: 꽃 3 입구 오른쪽, 꽃 4와 꽃 6 사이에 두 개의 작은 다리가 있는 열린 공간, 때로는 꽃 7 아래 해변에 닿음.
돼지---꽃 3. 지구를 무시하는 공격 스킬. 나타나는 곳: 주로 계단 아래의 열린 공간에서 발견되며, 종종 사각지대인 왼쪽의 길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가장 왼쪽 길; 연못은 정반대이며 계단 왼쪽의 대각선 길도 가장 왼쪽 길에 나타납니다.
[**--한번은 열린 공간에 서서 솔을 기다리다가 나무가 제 사각지대였는데, 우연히 거기를 스치게 됐어요. 지나가는 팀에 의해 살해당했습니다. 후회합니다. 올바른 위치에 서 있었지만, 잘못된 위치에서 울었습니다. ]
돼지 도살에 관해 제가 본 것 중 가장 웃겼던 일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당시에는 어느 팀이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 팀에 플레이를 별로 못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돼지의 혼돈 스킬에 맞아 팀원과 애완동물을 모두 죽였습니다. 친구와 저는 밖에서 할인 상품을 확인했어요. 하하. 그러니 여러분, 주목해 주십시오. 투투로 돼지를 죽이면 그의 행동에 주의해야 합니다. 돼지를 잡아서 자기 백성의 손에 죽지 마십시오. 투투의 공격력은 매우 무섭습니다. 팀원 여러분, 기본적으로 누운 사람을 때립니다.
코끼리---꽃 5. 물 공격 스킬이겠지.. 코끼리를 몇번 죽였을 때 팀에 물이 없어서 불에 의존해서 잠을 자서 잘 모르겠다. 최근에는 코끼리를 거의 죽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아래 줄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BOSS를 처치한 경험에 따르면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곰은 보석 3개, 레벨 50 장비를 주고 사자는 보석 6개, 레벨 60 장비를 줍니다. 고슴도치는 9, 레벨 70 장비를 제공합니다. 돼지 18, 레벨 80 장비는 코끼리가 거의 죽지 않지만 장비는 레벨 80입니다.
돌과 장비, 사진의 갯수는 세어지지 않아서 여기서는 명확하게 설명드릴 수 없습니다.
BOSS를 처치할 때 높은 레벨의 물과 불 플레이어에게 의존하여 몹을 봉쇄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은 높은 초(즉, 4번째 공격 스킬)나 전사를 사용하여 물리 공격을 사용해야 합니다. BOSS를 물리치기 위해. BOSS가 쓰러진 후에는 더 작은 보스를 처리하세요. BOSS가 죽기 전에 절대로 몹을 죽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BOSS가 더 발전된 몹을 소환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물, 얼음, 불 속에서 자는 것입니다.
1.30 버전에서 BOSS가 강화되었기 때문에 다오싱 1.27 기준으로는 기본적으로 무용지물입니다. 그러나 참고용으로 여기에 적어 둡니다(속성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 곰 - 80년, 사자 - 180년, 고슴도치 - 250년, 단일 인장(4번째 스킬이 아님) 1) 레벨 100, 돼지 - 350년, 단일 인장 레벨 120, 버전 1.27에는 코끼리가 없습니다.
지금의 1.30에서도 위의 기준을 적용했다면 몹을 차단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했을 것입니다.
이상은 BOSS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이제 실제로는 〖36 천강별〗인 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여기서 제가 말하는 스타를 죽여서 돈을 버는 것은 우리 지역의 시장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다른 분야의 플레이어들도 자국 시장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경사가 10마일 이상인 별을 죽이면 그곳에서 장비 60개를 받게 되며, 수이산에서 L2까지의 별은 장비 70개를 받게 됩니다. L3 이상의 별은 한 번도 죽인 적이 없습니다. . 여기에는 우리 지역의 몇 명의 대가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sk
참고 자료: Youxunxiu가 답변해 드립니다````환상서유기의 주요 답변````게임에서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