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 중국영화예술연구센터 부연구원이자 중국영화평론가협회 회원: 각자의 역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카이는 주로 쿨한 연기를 담당할 수 있습니다. 그의 신총과 일부 말 장면은 멋있어서 왕가위 자신도 무술을 배웠기 때문에 액션 장면과 이 영화에서도 잘 해냈어요. 배우로서 웡 리콜 달루는 코미디에 매우 특별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연기와 이 장면 사이의 불협화음이 즉각적인 즐거움을 만들어냅니다. <터프가이> 시리즈, <소전사, 네버로즈 2013> 등 딩셩 감독의 전작까지 포함하면 그를 진정한 터프가이 감독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 액션 드라마는 사실주의를 추구하고 디테일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장면, 액션, 모델링, 대사 등에서 고전을 되살리려는 딩성 감독의 의도를 엿볼 수 있습니다. 딩성 감독의 가장 큰 특징은 사실성을 추구한다는 점입니다. 기차의 충격을 강조하기 위해 1~4개의 실제 건축 자재를 사용해 기차와 다리 모형을 만들고, 실제 충돌과 실제 폭발을 통해 촬영했는데, 이는 오늘날 특수 효과의 세계에서 특히 가치 있는 기술입니다. '플라잉 타이거'는 레드 무비일 뿐 아니라 성룡 액션 영화의 정석이기도 합니다. 달리는 기차 안에서 싸우는 장면이 어렵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 영화는 파쿠르와 다른 액션 요소를 추가하여 신선한 정통성을 선사합니다.
영화 '철도비행호'는 1941년 태평양 전쟁 발발을 배경으로 중국 본토의 민간 항일 게릴라 부대와 일본군 사이의 가장 중요한 전략적 통신선 중 하나인 '철도비행호'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잘 훈련된 일본 정규군이 진푸 철도에서 싸웠습니다. 이 게릴라 그룹은 주로 자오좡 기차역의 철도 노동자 몇 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성룡이 연기한 철도역 포터 감독 마원이 이끄는 이 그룹은 가위질을 좋아하는 아마추어 재단사 황즈타오, 국수 가게 주인이자 명사수인 왕카이, 그리고 왕본토? 유일한 정규군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젊은이들이 부상을 당한 채 일본 정규군에 맞서 용감하게 싸운다. 힘을 다하면 무적이 되고 지혜를 다하면 성인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그룹? 철도 플라잉 타이거? 전투에는 능숙하지 않지만 정글 쿵푸, 몰래, 몰래, 따라 가기, 바보 놀이에 능숙한 남자들. 그들은 항상 기습으로 일본군 몇 명을 쓰러뜨리고, 양식화된 그래피티 문신을 남기고, 훔친 물건을 동굴에 숨깁니다. 그들은 서로 협력하여 * * * 함께 전진하고 후퇴하여 어느 정도 일본의 추격을 피할 수 있었습니까?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 그들의 통치자와 장관들이 추구하는 것, 세상을 지키는 사람들, 평범한 사람들의 비열함과 책임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은 이 진실을 몰랐지만, 어느 날 부상당한 8로군 병사를 잘못 구하고, 일본군이 지키고 있는 다리를 폭파해달라는 그의 유언을 잘못 받아들였다.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였는지, 아니면 실제로 큰일을 하고 싶었지만 용기가 없던 중 우연히 이 부상병이 나타나자 만장일치로 이 부상병에게 다리를 폭파하겠다고 약속하고 마침내 용감하게 적에 저항하기 시작했지요.
? 늙은 말이 웅크린 채 열망을 품고, 노년의 용기로 가득 찬 순교자?
? 씨발? 일본에 대한 저항의 길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평범한 이주 노동자 그룹이 기차를 타고 대포를 열게하십시오. 누가 작은 사람들이 큰 일을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까? 이제 보여드리겠습니다! 타이밍은 위치만큼 좋지 않고 위치는 사람만큼 좋지 않습니까? 이 영화에서 성룡은 더 이상 혼자 싸우지 않고 왕카이, 황쯔타오, 왕자오다오와 나란히 적과 싸울 것입니다. 하지만 성룡의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되고 유머러스한 부분과 격렬한 총격 장면이 계속 산재해 있습니다. 플라잉 타이거즈 멤버들은 입을 모아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성룡은 웡의 사투리가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나요? 말수가 적다고요? 킹랜드는 성룡과 황쯔타오를 좋아하지 않나요? 불규칙? 황쯔타오가 킹랜드의 목을 조르나요? 너무 소심해? , 몇몇 사람들은 화를 내고, 입 총, 매우 웃깁니다.
300 단어 에세이 3 철도 비행 호랑이에 대한 반성 :나는 환호하고 경기장으로 돌진했고, 내 뒤에는 아이를 안고있는 가족, 야유, 뚱뚱한 친구들이 나를 막을 수 없어서 아무것도들을 수 없습니다. 몇 걸음 만에 나는 자리에 앉았고 앉았을 때 땀을 흘리고 있었다.
첫 날 상영은 30~40분 간격으로 매우 꽉 찼습니다. 오후 6시에 퇴근하고 오후 7시 10분에 공연을 예매했습니다. 극장에 들어갔을 때 관객은 10분의 1도 되지 않았습니다. 광고가 시작되자마자 관객들이 극장으로 몰려들었고,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금세 자리를 가득 채웠습니다.
영화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는 유쾌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전형적인 액션 코미디입니다. 진행은 매끄럽고 자연스러웠으며, 장면은 다양하고 밀도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우선, 액션 세그먼트, 웁시를 만드는 시그니처 동작, 문을 부수고 팔방미를 찾는 일본 남자, 폭발물을 훔치는 마임 등이 있습니다. 모두 움직임과 표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둘째, 대화 부분이 너무 일상적이어서 일부러 과장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여기서 저는 이 영화를 새해 코미디로 포지셔닝한 Z.TAO를 칭찬하고 싶은데, 정말 적절합니다. 놀라운 시퀀스는 없지만 감동적인 작은 캐릭터와 조국을 지키는 정서가 있습니다. 교육적이지만 영혼의 치킨 수프를 약화시키기 위해 눈물을 찌를 필요는 없으므로 모든 사람이 웃음 속에서 영화 전달의 의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행복도 긍정적인 에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