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맛 아이스크림 포스터 디자인 창의적 지침
1: 계산원 위치 지정: 좁고 긴 스트립, 직사각형 및 양면 정사각형, 반원형, 매우 작은 매장 및 기타 매장 레이아웃. 계산대의 디자인과 위치는 다양한 매장 유형, 매장의 전체 레이아웃, 구매 흐름의 원활한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운영자의 과거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무작위로 나열하기보다는) 과학적이어야 합니다. 계산원의 위치가 제대로 설계되지 않으면 매출 증가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좁고 긴 아파트가 있는 빵집에서는 계산대가 너무 안쪽에 있다. 성수기에는 손님이 집중되는 시간대에 계산대 앞에 손님들이 줄을 서게 된다. 나갈 수 있고, 사러 들어오려는 사람들은 들어갈 수 없을 것이다. 아일랜드와 사이드 캐비닛 통로도 좁아서 손님들이 붐비기 때문이다. 매장 전체의 쇼핑 환경은 고객의 다음 구매 심리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매장 외부의 고객이 매장 입장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될지 여부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고객 손실을 초래하고 영업 이익을 감소시키기 위해. 그러므로 계산원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2: 매장 창문의 합리적인 사용. 빵집(케이크 가게)의 진열창은 일반적으로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가 더 많습니다. 외부에서 보면 베이커리의 얼굴입니다. 이미지 디스플레이와 효과적인 사용은 매장의 비즈니스 포지셔닝 및 브랜드의 시각적 홍보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윈도우 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 빵 및 케이크 모델용으로 설계되거나 이 위치에서 여가 공간으로 사용됩니다. 베이커리는 베이커리(케이크 가게)의 지리적 위치, 주변 환경, 위치 방향, 고객 소비력 및 습관을 기반으로 디자인 창 위치의 구체적인 용도를 결정해야 합니다. 커뮤니티 매장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디자이너는 매장 내 풍부한 제품 진열과 베이킹 분위기에 중점을 두고 장식 효과와 조명을 사용하여 매장의 테마 디자인 컨셉으로 제품 판매를 보조합니다. 윈도우 디스플레이 위치는 매장의 중요한 부분으로, 커뮤니티 매장 윈도우 디스플레이 콘텐츠로 빵, 케이크 모형, 건과자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제 막 1호점을 오픈한 베이커리의 경우, 브랜드가 잘 알려지지 않았고 고정 소비자층도 아직 확립되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창을 제품 진열창으로 활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매장이 햇볕이 잘 드는 곳에 있는 경우에는 차양이나 파라솔 등을 활용해 직사광선을 차단하고 빵 손실률을 줄이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커뮤니티 매장의 소비자층은 주변 지역에 고정적으로 거주하고, 고객이 케이크를 주문하거나 픽업할 때 매장에 머무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창가에 여가 공간을 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역. . 브로셔 사이즈
팜플렛 사이즈
210*285 일반적으로 완성품은 16k 더 크며(A4보다 1cm 짧음), 12K가 조금 더 큰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16K보다.
브로셔 디자인의 여러 주요 요소
브로셔 디자인의 시각적 요소는 주로 텍스트, 그래픽, 색상 및 레이아웃입니다.
1. 텍스트
시각적 이미지의 요소로서 텍스트는 먼저 가독성이 좋아야 합니다. 동시에 다양한 글꼴 변경과 크기 및 영역 변경으로 인해 다양한 시각적 경험이 제공됩니다. 텍스트의 레이아웃과 디자인은 시각적 효과를 높이고 레이아웃을 개인화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브로셔 디자인에 있어서 글꼴의 선택과 사용은 먼저 식별하기 쉽고 읽기 쉬워야 하며, 맹목적으로 효과를 추구하거나 정보 전달의 기본 기능을 잃어서는 안 됩니다. 특히 글꼴의 모양과 구조를 바꾸거나, 특수효과를 사용하거나, 캘리그라피나 손글씨를 선택할 때에는 인식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글꼴 선택도 어필의 목적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양한 글꼴에는 다양한 문자가 있으며, 내용과 스타일이 다른 브로셔 디자인에는 진지함과 위엄, 활기차고 편안함, 우아함과 고전적, 참신함과 현대적인 글꼴 디자인 위치 지정이 필요합니다. 테마 내용을 시작으로 형태나 상징적 의미 등 전달 내용과 일치하는 글꼴을 선택합니다.
브로슈어 전체에서 글꼴의 변화가 과하지 않아야 하며, 선택한 글꼴 간의 조화와 통일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제목이나 표시 텍스트는 적절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텍스트 글꼴은 스타일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텍스트의 레이아웃은 사람들의 독서 습관에 맞아야 하며, 각 줄의 단어 수는 너무 많지 않아야 하며 적절한 단어 간격과 줄 간격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양한 글꼴 레이아웃 스타일을 사용하여 새로운 레이아웃 효과를 만들고 독자에게 다양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수도 있습니다.
2. 그래픽
그래픽은 이미지와 색상을 사용하여 정보와 개념을 직관적으로 전파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시각적 언어입니다. 국경을 넘어 언어 장벽을 없애고 다양한 국가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현장은 사람과 소통하며 인류를 위한 보편적인 시각적 상징이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그래픽의 사용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주의 효과. 그래픽의 시각적 효과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순간적으로 생성되는 강력한 '주의력 효과'는 그래픽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읽기 효과를 보세요. 좋은 그래픽 디자인은 주제 아이디어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독자가 그것이 전달하는 정보를 더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줍니다.
유도효과. 독자의 호기심을 사로잡고, 독자를 그래픽으로 끌어들인 다음, 그들의 시선을 텍스트로 유도합니다. 그래픽 표현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전통 회화 및 사진 기술을 통해 다양한 모양과 스타일의 그래픽과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컴퓨터를 이용한 디자인의 적용으로 그래픽 창작과 표현의 공간이 크게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어떤 수단을 사용하여 표현하더라도 그래픽 디자인은 구체적과 추상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요약될 수 있다.
콘크리트 그래픽은 객관적 사물의 구체적인 형태를 표현할 수도 있고, 어떤 예술적 개념을 표현할 수도 있다. 사물의 형태, 질감, 색상 등의 아름다움을 직관적인 이미지로 진정으로 전달하며, 현실감이 있고 시각적으로 사람들의 관심과 욕구를 자극하기 쉬우며, 심리적으로도 신뢰를 얻습니다. 특히, 아름다운 외관을 지닌 일부 제품은 실제 사진을 활용해 정교한 디자인과 제작을 통해 사람들에게 즐거운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표현형 그래픽이 여전히 브로셔 디자인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체적인 그래픽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각적 언어의 한 형태입니다. 특정 컨셉이나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구체적인 그래픽을 사용하면 그림의 표현력과 설득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그래픽과 이미지의 선택과 적용은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야 하며, 구체적인 그래픽 표현의 승화라기보다 다듬고 엄격하게 심사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간단한 사진 이미지 목록입니다.
추상적 그래픽은 비현실적인 추상적인 시각적 언어를 사용하여 프로모션 콘텐츠를 표현하는데, 이는 매우 개념적인 표현입니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추상 그래픽은 표현의 폭이 넓으며, 특히 현대 기술 제품은 추상적인 아름다움을 갖고 있기 때문에 추상 그래픽으로 본질적인 특성을 표현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이미지가 좋지 않거나 구체적인 이미지가 없는 일부 상품, 구체적인 그래픽으로 일부 내용이나 상품을 표현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추상적인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상 차트의 단순하고 간결한 형식미와 강력한 시각적 효과는 사람들의 미적 취향을 향상시키고 시대 정신을 반영하며 구체적인 그래픽에 비해 더 현대적이고 상징적이며 전형적입니다. . 추상적 표현은 표현기법이나 대상에 얽매이지 않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브로슈어의 퍼포먼스 공간을 확장시켜 줍니다.
아무리 추상적인 그래픽이라도 결국 독자가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추상적인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사용할 때 추상적인 형태는 주제의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그 내용이나 본질을 표현해야 합니다. 개체. 또한 추상적인 그래픽이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본연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사람들의 미적 심리와 감상습관을 이해하고 숙달하며 타당성과 적응성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콘크리트 그래픽과 추상 그래픽은 각각의 장점과 한계가 있기 때문에 브로슈어 디자인 과정에서 두 표현 방식이 동시에 나타나거나 추상적인 형태 등 융합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 공연에서 구체적인 제품을 강조하세요. 디자인을 할 때에는 아이디어와 대상에 따라 표현방법을 다르게 해야 합니다.
3.
브로셔 디자인의 요소 중 색상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분위기를 조성하고, 테마를 강조하며, 레이아웃의 시각적 효과를 강화하고, 사람들의 관심과 감정적 반응을 직접적으로 끌 수 있으며, 동시에 테마와 이미지의 성격 특성을 더욱 깊이 드러내고 인식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정보를 전달하면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브로셔의 색상 디자인은 전체를 기반으로 구성 요소 간의 색상 관계의 전체적인 통일성에 중점을 두어 주제 내용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는 기본 톤을 형성해야 합니다. 색상의 밝기, 색상 및 순도를 비교하고 조정합니다. 디자이너가 메인 컬러 톤을 정확하게 파악하면 독자가 전체적인 인상을 형성하고 주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브로슈어 디자인에 있어서 제품의 상징색상과 색상의 연관성, 상징성 등 색상규칙을 활용하면 제품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은 자신의 느낌에 맞는 색상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식품, 전자제품, 화장품, 의약품 등은 색상의 차이가 크며, 동일한 종류의 제품이라도 용도와 특성에 따라 세분화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은 일반적으로 순도가 높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으며, 그중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과 같은 따뜻한 색상은 색상, 향, 맛 및 기타 감정을 더 잘 표현하고 식욕을 돋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을 표현할 때 활용도가 다양하고, 갈색은 초콜릿이나 커피 등 쓴 맛이 나는 음식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녹색은 야채나 과일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냉동식품, 청량음료 등을 표현하는데 사용됩니다.
색상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전형적인 성적 표현에 주목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도 표현해야 한다. 사용된 색상이 동일하면 신선한 시각적 효과를 잃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디자인 과정에서 기존의 다양한 컬러에 대한 제약을 깨고, 탐구하는 용기가 필요하며, 콘텐츠나 제품의 특징을 바탕으로 새롭고 독특한 컬러 스타일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즉, 브로셔의 컬러 디자인은 홍보자료의 내용과 제품의 특성을 기반으로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유사한 디자인 중에서 독특하고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인식과 기억력이 향상되고 좋은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배열
배열 디자인 장에서 설명한 다양한 배열 방법과 규칙은 브로셔 디자인에도 적용됩니다. 브로셔의 형태와 형식은 많이 바뀌며 상황에 따라 디자인도 다르게 취급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페이지 수가 적고 면적이 작은 브로셔의 경우 레이아웃 디자인 요소 중에서 레이아웃 기능이 눈길을 사로잡아야 하며, 레이아웃 디자인 요소 중 색상과 이미지가 명확하고 눈에 띄어야 합니다. .
페이지가 많은 브로셔의 경우 표현해야 할 내용이 많기 때문에 통일되고 전체적인 느낌을 얻으려면 레이아웃의 변화하는 관계에서 그리드 구조를 사용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리듬이 강조되어야 하며, 일정한 리듬이 유지되어야 하며, 색상 간의 관계는 전체적인 조화와 통일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단일 페이지의 효과만 보고 전체적인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예산과 페이지 수에 따라 형식을 결정하고 그래픽 내용을 줄이고 표준 형식에 따라 함께 배열하여 포괄적인 관찰과 비교를 용이하게 하고 합리적인 조정을 합니다. .
책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를 찾아내고, 몇 가지 기준이나 특별한 이미지를 설정하고, 이러한 주요 요소를 정리한 후 다른 요소를 디자인해 보세요. 전체 볼륨에서 몇 가지 핵심 포인트를 포착하고 점을 사용하여 전체 레이아웃을 제어하고 변화에 대한 통일성을 달성하고 변화에 대한 통일성을 추구하며 조화롭고 완벽한 시각적 효과를 얻습니다.
전개구 889×1194 포지티브 787×1092
4개구 875×580 포지티브 775×530
4개구 430×575 포지티브 520× 370
8개 열림 420×285 양수 370×260
16개 열림 210×285 보통 260×185
32개 열림 각도 140×203 양수 각도 130×185
번짐을 추가하고 싶다면
각 측면에 6mm만 추가하면 됩니다!
해상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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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 학위 16캐럿(185x260)
다두 16캐럿(210x285)
"오픈"의 단위는 무엇인가요?
몇 장까지 그릴 수 있나요? 완전히 펼쳐진 용지, 즉 몇 장을 꺼낼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예: 16K는 16장의 카드가 완전히 열려 있고 2장의 카드가 반쯤 열려 있음을 의미합니다.
펼쳤을 때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완전 개방: 780x1080
대형: 880x1180
인쇄 용지 사양
소위 개구부 수는 여러 부분으로 절단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개구부가 8개인 용지는 전체 개구부의 1/8입니다(반으로 3번 절단). 디자인하기 전에 먼저 용지 크기를 선택해야합니다. 인쇄기는 몇 가지 종류의 용지 (보통 완전 열림, 국화 열림) 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며 인쇄 후 기계를 사용하여 필요한 크기로 자르므로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할 일이 없을 경우 아래 표를 이용하세요. 종이에 인쇄가 만족스럽지 못하여 공간 낭비를 피하기 위해 그 이외의 특수 사양을 사용하십시오.
기기가 용지를 집어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용지의 가장자리를 인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용지의 원본 크기는 인쇄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절단하세요. 공백 가장자리가 삭제되어 전체 크기와 잘린 크기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다. 포스터에 의도적으로 흰색 테두리가 남아 있는 경우 잘라내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픈 사양 풀 사이즈(mm) 컷 사이즈(mm)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지
풀오픈 B11091X7871042X751 벽신문
2절지(반오픈) B2787X545751X521 포스터
3열림 787X363751X345
4열림 B3545X393521X375
5열림 454X318424X303, 8열림 B4393X272375X260
16열림 B5272X196260X18726 구멍 루스리프 패드
32오픈 B6196X136187X130
64오픈 B7136X98130X93
Ju 풀오픈 A1872X621842X594 포스터
Ju 풀오픈 A2621X436594X421
Ju 3열 621X290594X280
7월 4열림 A3436X310421X297
7월 8열림 A4310X218297X210 복사지
7월 16열림 A5218X155210X148 설명서
7월 32열림 A6155X10914 8X105 , Ju 64 open A7109X77105X74
일반 오프셋 인쇄 과정:
도면으로 디자인 → 최종 OK → 필름 출력 → PS 버전 제작 → 기계로 인쇄 → 각 인쇄 후 과정 → 완제품 창고 또는 배송
일부 크기
일반 표준 크기: "실제 필요에 따라 다름"
3단 광고 표준 크기 A4) 210mmx285mm
일반 브로셔 표준 크기 A4) 210mmx285mm
문서 봉투 표준 크기: 220mmx305mm
포스터: 표준 크기: 540mmx380mm
깃발 표준 크기 : 8개 구멍 376mmx265mm 4개 구멍 540mmx380mm
핸드백: 표준 크기: 400mmx285mmx80mm
편지 참고: 표준 크기: 185mmx260mm210mmx285mm
명함: 90mmX55mm
봉투
1호 165X102, 2호 176X110
3호 176X125
4호 208X110
5 220X110
6위 230X120
7위 230X160
8위 309X120
9위
No. 10 458X324
인쇄물의 종류는 다양하며, 인쇄물마다 다른 종류의 용지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쇄용지의 종류와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활판지
돗판지는 책이나 잡지 등의 활판 인쇄에 주로 사용되는 종이이다. 활판지는 종이 재료의 구성 비율에 따라 1호, 2호, 3호, 4호의 4등급으로 구분됩니다. 종이의 숫자는 종이의 품질을 나타냅니다. 숫자가 클수록 종이의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활판 인쇄 용지는 주로 활판 인쇄 기계에 사용됩니다. 이 종이는 신문용지와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이 펄프의 비율과 펄프의 태핑이 신문 용지보다 좋기 때문에 활판지의 섬유 구조는 비교적 균일하며 동시에 섬유 사이의 틈은 일정량의 충전재와 접착제로 채워져 있습니다. 표백되어 인쇄에 대한 이 용지의 적응성을 형성합니다. 신문용지와는 약간 다릅니다. 잉크 흡수율은 신문용지만큼 좋지는 않지만 잉크 흡수성이 균일하고 내수성과 종이 백색도가 모두 신문용지보다 우수합니다. 활판지는 질감이 균일하고 보푸라기가 없으며 약간의 신축성이 있고 불투명하며 약간의 방수성과 일정한 기계적 강도를 지닌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 49~60)±2g/m2.
평평한 용지 사양: 787×l092mm, 850×ll68mm, 880xl230mm 및 일부 특수 크기 용지.
롤 용지 사양: 너비 787mm, 1092mm, 1575mm, 길이 약 60m ~ 80oo 미터.
2. 신문지
백지라고도 불리는 신문지는 신문, 정기간행물, 도서 등에 사용되는 주요 종이이다. 신문 용지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지가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습니다. 잉크 흡수 성능이 뛰어나서 캘린더링 후 용지 양면이 매끄럽고 보푸라기가 없습니다. 양면의 인쇄 인쇄물이 더 선명하고 기계적 강도가 좋으며 고속 웹 인쇄에 적합합니다. 이런 종류의 종이는 기계 목재 펄프(또는 기타 화학 펄프)로 생산되며 다량의 리그닌과 기타 불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장기간 보관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너무 오래 보관하면 종이가 누렇게 변하고 부서지기 쉽고 내수성이 떨어져 필기에 적합하지 않게 됩니다. 신문용 잉크나 책용 잉크를 사용해야 하며, 잉크의 점도가 너무 높으면 안 됩니다. 오프셋 인쇄 시 페이지의 수분 함량을 엄격하게 제어해야 합니다.
무게: 49~52)±2g/m2
평지 사양: 787×1092mm, 850xll68mm, 880xl230mm.
롤 용지 사양: 폭 787mm, 1092mm, 1575mm 길이 약 6000~8000미터.
3. 오프셋 용지
오프셋 용지는 주로 석판 인쇄기 또는 기타 인쇄 기계에 사용되어 컬러 화보, 앨범 등 고급 컬러 인쇄물을 인쇄합니다. 홍보 포스터, 컬러 인쇄 상표 및 일부 고급 도서, 책 표지, 일러스트레이션 등 오프셋지는 펄프 비율에 따라 특수, 1호, 2호의 3가지 종류로 나뉘며, 단면과 양면이 있으며, 슈퍼캘린더링과 일반캘린더링의 2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오프셋 용지는 탄력성이 작고 잉크 흡수가 균일하며 매끄러움이 좋고 촘촘하고 불투명한 질감이 있으며 백색도가 좋고 내수성이 강합니다. 결막 오프셋 인쇄 잉크와 더 나은 품질의 납 인쇄 잉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잉크의 점도가 너무 높아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말 제거 및 퍼징이 발생합니다. 뒷면에 먼지가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방오제, 분체 분사 또는 라이닝 페이퍼를 사용합니다.
무게: 50, 60, 70, 80, 90, 100, 120, 150, 180g/m2.
평지 사양: 787×1092mm, 850×1168mm.
롤 용지 사양: 787mm, 1092mm, 850mm.
4. 코팅지
코팅지는 인쇄코팅지라고도 하며, 원지에 흰색 슬러리를 코팅하여 압착한 종이입니다. 가벼운 재질로 종이 표면이 매끄러우며 백색도가 높고 종이 섬유질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으며 두께가 일정하고 탄력성이 작고 탄력성이 좋으며 내수성 및 인장성이 강하고 잉크 흡수성이 좋습니다. 성적 및 수용 조건이 매우 좋습니다. 코팅지는 주로 앨범, 표지, 엽서, 정교한 제품 샘플 및 색상 상표 인쇄에 사용됩니다. 코팅지에 인쇄할 때에는 압력을 너무 세게 쳐서는 안 되며, 오프셋 레진계 잉크와 광택잉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뒷면에 먼지가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방오제 첨가, 분말 분사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 70, 80, 100, 120, 150, 180200, 210.240, 250g/m2.
평지 규격 : 648×953mm, 787×970mm, 787×1092mm
5. 페인트 신문지
페인트 신문의 질감이 좋다 흰색이며 매끄럽고 화보, 앨범, 포스터 인쇄에 적합합니다.
무게: 65, 91, 12g/m2
평지 사양: 787×l092mm.
6. 필기지는 책 표지라고도 하며, 책 표지를 인쇄하는 데 사용되는 종이입니다. 제지 과정에서 필기지에 색소를 첨가하며, 회색, 파란색, 베이지색 등의 색상이 있습니다.
무게: 120g/m2.
평지 사양: 690×960mm, 787×1092mm.
7. 엠보싱지
엠보싱지는 특수 제작된 표면 장식지입니다. 종이 표면에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패턴이 있습니다. 색상은 회색, 녹색, 베이지, 핑크 등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단색 표지 인쇄에 사용됩니다. 엠보싱 처리된 종이는 부서지기 쉽고 제본 시 책등이 쉽게 부러집니다. 인쇄할 때 용지의 곡률이 커서 용지 공급이 어렵고 인쇄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무게: 150~180g/m2.
평지 사양: 787×l092mm, 850×l68mm.
8. 사전 종이는 고급 얇은 책 종이입니다. 종이는 얇고 튼튼하며 종이 표면이 희고 섬세합니다. 단단하고 매끄러우며 약간 투명합니다. 주로 사전, 고전서적, 기타 페이지 수가 많고 휴대가 간편한 책을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전 용지는 인쇄 과정에서 압력과 잉크 색상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으므로 인쇄 과정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무게: 30~40g/m2.
평지 사양: 787×l092mm.
9. 로엣지(Raw edge paper)
로우엣지는 얇고 부드러우며 연한 노란색을 띠며 털이 없다. 방수 및 우수한 잉크 흡수성. 날 가장자리 용지는 단면 인쇄에만 적합하며 주로 고대 서적에 사용됩니다.
10. 필기용지는 잉크로 쓰는 종이입니다. 필기지는 주로 공장에서 연습장, 일기, 양식, 장부 등을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필기용지는 특수사이즈인 1호, 2호, 3호, 4호로 구분됩니다.
무게: 45, 50, 60, 70, 80g/m2.
평지 사양: 427×569mm, 596×834mm, 635×ll18mm, 834×ll72mm, 787×l092mm.
롤 용지 사양: 787mm, 1092mm.
11. 타이핑 용지
타이핑 용지는 얇은 종이이며, 타이핑 시 구멍이 없어야 하며 손상되지 않습니다. 딱딱한 연필로 복사할 때 펜촉에 긁힌 자국이 있습니다. 주로 문서, 양식, 다중 복사 바우처 인쇄에 사용됩니다. 책의 간지, 인쇄 및 포장지로 사용됩니다. 타이핑 용지는 흰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녹색 및 기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무게: 20~25g/m2.
평지 사양: 787×l092mm, 560×870mm, 686×864mm, 559×864mm.
12. 우표지
우표지는 인쇄에 사용되며 각종 카피북과 인쇄 및 포장용지를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게: 25~28g/m2.
평지 사양: 787×l092mm.
13. 콥(Cobb) 종이 콥(Cobb) 종이는 얇고 질기며 여러 권의 책을 인쇄하는 데 적합하며 책 제본에 사용되어 예술 작품을 보호하고 아름다운 역할을 합니다.
무게: 17~20g/m2.
평지 사양: 787×l092mm.
14. 자체 인쇄 백지는 탄력성과 인성이 낮고 접었을 때 쉽게 깨지지 않으며 주로 포장 상자 인쇄 및 상업용 포장 유황 안감지에 사용됩니다. 제본에서는 중간 직경의 종이(등뼈 스트립) 또는 등뼈와 양장본 책에 사용되는 표지입니다. 특별형과 일반형, 단면형과 양면형이 있습니다.
하단 레이어에 따르면 회색 하단과 흰색 하단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무게: 220, 240.250, 280, 300, 350, 400g/m2.
평지 사양: 787×787mm, 787×1092mm, 1092×1092mm.
15. 크라프트지 크라프트지는 인장 강도가 높으며 단일광, 이중광, 줄무늬 및 결이 없는 종이로 제공됩니다. 주로 종이, 봉투, 종이 봉지 등의 포장과 인쇄기 드럼 라이닝에 사용됩니다.
평지 사양: 787×1092mm, 850xll68mm, 787×ll90mm, 857×ll20mm 긴 이미지 레이아웃의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에 대한 디자인 간략한 논의
텍스트 _CEH__|인터넷의 스크린샷 그리고 다양한 웹 사이트
장면 디자인은 화면 읽기 시대에 매우 널리 사용됩니다. 웹 사이트와 APP 페이지에서 가장 직접적으로 생각되는 것 외에도 개인 포트폴리오를 위한 긴 그림 패키징과 긴 포스터도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제품 상세 페이지, Weibo 및 WeChat의 긴 이미지 광고 등 따라서 인터페이스 디자이너는 긴 그림 디자인의 구성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디자이너로서 우리도 긴 그림과 긴 페이지의 디자인 기술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독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오래 머물기 위해서는 디자인이 보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 경험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도록 특정 시각적 지침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구체적으로 디자인해야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긴 그림이 포함된 긴 페이지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간단한 디자인 방법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반복은 비전을 통일하고 사용자나 독자에게 동일한 콘텐츠에 머물도록 상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반복은 글꼴, 색상, 크기, 공간, 형태, 프레임 등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동일한 요소이지만 페이지에 지속적인 변경을 생성하려면 특정 규칙을 따르세요. 즉, 반복되는 요소를 사용할 때에는 규칙에 변화가 있어야 하고, 변화에도 규칙이 있어야 한다.
숫자, 문자, 영어, 조판형태, 구조 등을 반복한다.
조판형태, 구조 등을 반복한다.
도형, 기호, 특성, 등
색상반복, 컬러블럭 적용 등
강조된 반복 외에도 다양한 반복방식이 실제로는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종종 응용 프로그램과 혼합됩니다. 물론, 나열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반복 방법이 있습니다.
F자 레이아웃은 매우 전통적이지만 매우 과학적인 레이아웃 방법으로, 수많은 시선 추적 실험을 바탕으로 정리한 고전적인 레이아웃 방법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탐색 습관과 일치합니다. 페이지를 볼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왼쪽 상단(예: 로고, 탐색, 제목 등)을 먼저 본 다음 가로 콘텐츠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먼저 본 다음 전체 페이지를 위에서부터 탐색합니다. F자 모양의 시각적 경로를 형성합니다.
NNGroup의 시선 추적 연구 차트(빨간색과 주황색은 관심이 집중되는 부분, 파란색은 관심이 없는 부분을 나타냄)
F자 레이아웃과 시선 추적 실험에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감:
1. 가장 중요한 정보(로고, 회사 이름, 제목, 탐색 등)를 상단에 배치하고(왼쪽 상단 모서리만큼 정확함) 배치하지 마십시오. 오른쪽에 배치하려면
p>2. 일반적으로 피드백, 상담, 광고, 추천 등과 같이 덜 중요한 항목은 오른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3 . 디자인할 때 왼쪽에 있는 정보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는 힘이 집중되는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오른쪽이 공백으로 남게 됩니다.
4. 및 콘텐츠(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소개 페이지 등)에서는 F자 레이아웃을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36Kr 웹페이지의 F자 레이아웃
F- Envatotuts 페이지 레이아웃
게임 활동 페이지 F자 레이아웃
활동 페이지 F자 레이아웃
p>F형 외에 레이아웃, S 유형("Z" 유형, "Z 유형"이라고도 함)도 매우 고전적인 유형의 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마찬가지로 인간의 탐색 프로세스와 일치하며 모두 눈을 통해 수행됩니다. . 모션 추적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우리가 페이지를 탐색할 때 눈알은 좌우로 움직여 책을 읽고, 시선이 머무는 지점은 페이지 위에서 위에서 아래로 바뀌면서 왼쪽과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S'자 모양을 이룬다. 맞아요. 이러한 레이아웃은 긴 페이지, 특히 특정 제품의 특정 그림을 소개할 때 널리 사용됩니다. S자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시각적인 가이드가 형성되어 전체 페이지를 읽기 쉽게 됩니다.
시선 추적 연구 차트
웹 페이지에 S자 레이아웃을 처음 적용한 것은 Apple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왼쪽 그림에는 올바른 단어가, 오른쪽 그림에는 왼쪽 단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읽기 일관성을 형성하는 단어.
예를 들어 아래 아이패드 세부정보 페이지 첫 화면에서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