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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의 문화와 와인잔,,,? 좀 더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있다(검객 항목)

인류 문화의 오랜 역사 속에서 와인은 단순히 객관적인 물질적 존재가 아닌 문화적 상징, 디오니소스적 정신의 상징이다.

중국에서 디오니소스 정신은 도교철학에서 파생됐다. 장주는 사물과 나와의 통일, 하늘과 사람의 통일, 삶과 죽음의 통일을 주장했다. Zhuang Zhou는 절대 자유의 노래를 부르며 "사물을 타고 여행", "사해 너머 여행", "무의 땅"을 옹호했습니다. 장자는 타인에게 묶여 뽐내며 걷는 말이 아니라 진흙탕 속에서 꼬리를 흔드는 자유로운 거북이가 되기를 원합니다. 절대적인 자유를 추구하고 삶과 죽음, 이익과 명예와 치욕을 망각하는 것이 중국 디오니소스 정신의 핵심이다.

세계의 문화 현상에는 놀랄 만한 유사점이 있다. 서양의 디오니소스 정신은 포도 재배와 포도주 양조의 신인 디오니소스로 상징된다. 이론적 차원에서는 독일 철학자 니체의 철학이 이러한 디오니소스적 정신을 승화시켰고, 니체는 디오니소스적 정신이 감정의 분출을 상징하며, 인간이 사라지고 본래의 상태로 돌아가는 생존 경험이라고 믿었다. 절박하고 고통스러운 통곡 속에서 삶의 큰 즐거움을 얻는다.

문학과 예술의 왕국에서는 디오니소스적 정신이 도처에 존재하며, 이는 문학가와 그들의 걸작에 거대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유, 예술, 아름다움은 삼위일체이기 때문입니다. 예술은 자유에서 나오고, 아름다움은 예술에서 나옵니다.

술취를 통해 예술적 자유를 얻는 것은 고대 중국 예술가들이 제약에서 벗어나 예술적 창의성을 얻는 중요한 방법이다. 위(魏)나라와 금(金)나라의 유명한 학자이자 “넓은 야망을 갖고 우주를 좁은 곳으로 여기는” 최초의 “주정꾼”인 유령(劉陵)은 『술의 미덕』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늘과 땅을 왕으로 여기고, 만세를 순간으로 여기고, 해와 달을 왕으로 여기는 군자. "하늘은 땅으로 덮이고, 하늘은 물로 덮여 있다." 갑자기 취해서 갑자기 깨어나니 천둥소리도 들리지 않고 산의 형체도 보이지 않는다." 근육을 자르는 것, 성욕의 감정. 모든 것을 내려다보면 불안할 만큼이다. 강한의 개구리밥처럼." 이 "완전한 인간" 상태는 중국 디오니소스적 정신의 전형적인 구현체이다.

"이백은 술을 마시는 것에 관해 수백 편의 시를 썼다. 그는 장안시의 한 식당에서 잠을 자려고 했으나 황제가 그를 불러 배에 타지 못했다. 술은 불멸이다." (두보의 "술에 있는 여덟선인의 노래") "나는 술에 취하면 손님이 되었다.", 시는 기운이 넘친다." (두보의 "혼자 마셔 시를 짓는다") “사람마다 야망이 있고 술을 마시고 나면 시가 그 자체가 된다”(소시의 『도연명과 함께 마시기』) “잔이 다 마시기 전에 시가 완성되고 시가 하늘로 흐른다.” 충격을 받았다." (양완리의 "중구월 덩완화천곡"). 남송(南宋)의 정치시인 장원년(張源年)은 “비가 내린 뒤에는 꽃이 날아가서 밑바닥을 알고, 취하면 자유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예는 중국 시의 역사 곳곳에 존재한다.

시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 특유의 그림과 서예에서도 디오니소스의 정신이 더욱 생생하다. 화원 중 정반교의 서화는 쉽게 구할 수 없어 구도자는 그에게 개고기와 좋은 술을 대접했고, 정반교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서화를 구하면 소원을 이룰 수 있었다. 정반차오(鄭桃橋)도 그림을 구하는 사람들의 꾀를 알고 있었지만 술과 개고기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어 스스로를 비웃는 시를 지을 수밖에 없었다. 술이 달에 늦어서 후회할 뿐입니다. 그가 너무 천박해서 학자를 요구하는 것에 대해 비웃습니다. "오다이는 바람이다"라는 그림의 현자 오도자(Wu Daozi)는 취해야 합니다. 그는 그림을 그리기 전, 술에 취하면 곧바로 그림을 그린다. '원나라 4대 화가' 중 한 명인 황공왕(黃孝王) 역시 '술을 마시지 않고는 그림을 그릴 수 없다'고 했다. 서예의 성인 왕희지는 술에 취했을 때 '란팅 서문'을 썼는데, 이는 '아름답고 활력이 넘치며 역사상 유례가 없다'. 안 어울려." 이백은 술에 취한 승려인 회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의 스승님은 술에 취한 후 호 침대에 기대어 한 순간에 수천 마리를 쓸어 버렸습니다. 비가 내리고 떨어지는 꽃과 눈이 너무 광대했습니다." 술에 취해 잉크를 튀기며 신과 귀신을 놀라게 한 시를 남겼다. 풀의 현자 장서(張皇)는 “술에 취해 소리를 지르고 날뛰며 글을 쓰기 시작했다”고 하여 “종이가 연기 구름처럼 떨어졌다”는 『고시 사주』를 지었다. 이에 대한 답은 보충적이다. 중국 역사에서 와인의 기원에 대한 가장 초기의 추적에는 "Jiuxing start wine"과 "Shanghuang Xingjiu"에 대한 암시와 "Yidi made mash" 및 "Dukang made wine"이라는 전설이 포함됩니다. 인간은 거의 10,000년 동안 와인을 만들어 왔으며,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먼저 와인 제조 방법을 배운 국가 중 하나입니다. 또한 누룩 발효를 통해 곡물 와인을 양조한 최초의 국가이기도 합니다.

마오타이는 언제부터 시작했나요? 치수이강(Chishui River)의 와인 제조 역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적수강은 운남성 진웅(雲南)에서 발원하여 고대에는 대와수(大樂樂)수, 안러수(浄樂河)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적수강(赤樂河)으로 불리다가 강둑의 흙이 자홍색이고 빗물이 강으로 흘러들어가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다. 강물이 빨갛게 변해요. "신령한 샘을 모아 아름다운 물로 동쪽으로 흘러가는" 적수강은 향기로운 포도주가 흐르는 강이며, 중화민족 역사상 가장 먼저 포도주를 양조한 곳이기도 합니다.

답변 보충은 마법 전설을 제외하고 적수강 와인 제조 역사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사마천(Sima Qian)의 "역사 기록"입니다. 『역사기·서남이의 전기』 기록: 기원전 130년여, 한나라 무제 유철이 예랑(현재 구이저우 북부 지역)의 명주 '구기장'을 마시고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다. "달콤해요." 그 후 한나라 무제가 당멍(唐孟)장군을 귀주(貴州)로 보내 오랑캐의 길을 열었다는 일화가 있는데, 특히 모태(毛泰)가 있는 런화이(仁淮)를 우회하여 '한씨의 구기자 소스는 무엇인가? 당몽족을 얻는다." 이 때문에 청나라의 유명한 시인 정진(鄭眞)은 "골프소스는 이부에서 나온다"고 썼다. 고대에는 마오타이를 이부라고 불렀고, 박장은 발효주로 만든 것으로 판명됐다. Renhuai의 Chishui River 지역에 과일과 곡물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