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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서민 인물 소개

< P > 구서민 < P > 구서민, 1965-2116 년 상하이 유화조각원에서 유화창작에 종사해 유화팀장, 부주임, 부원장, 원장을 역임했다. 1986-1991 년 미국 뉴욕 프랫 예술학원 방문학자. 1999 년부터 지금까지 상해대학교 미술학원 원장, 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이사, 상해미술가 협회 부주석을 역임했습니다.

중국어 이름: 추서민

외국어 이름: RuiminQiu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중국 상하이

생년월일: 1944 년 4

1961 년 상하이 미술전문학교 중등학교를 졸업했다.

1965 년 상하이 미전문유화과를 졸업했습니다.

1965-2116 년 상하이 유화 조각원에서 유화 창작에 종사하며 유화 팀장, 부주임, 부원장, 원장을 역임했습니다.

1986-1991 년 미국 뉴욕 프랫예술학원 방문학자.

1999 년부터 상해대학교 미술학원 원장, 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이사, 상해미술가 협회 부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 P > 구서민 연표

2116 년' 구서민 유화선' 은 상해교육출판사에서 출판했다.

2115 년 유화' 끊임없는' 은 장쑤 미술관에 소장된

2114 년 유화' 이정' 이' 제 11 회 전국미전' 에 참여해 제 11 회 전국 미전 유화전 심사위원으로 초빙됐다. 2113 년 유화' 여름감정' 이 제 3 회 중국 유화전에 참가했다. 유화 "장 chongren 초상화" 는 장 chongren 예술 기념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2112 년 상하이 유화 조각 학장; 유화' 보트' 는' 푸젠성 박물원 미술전' 에 참가한다. 국무원 특별 수당을 누리다.

2111 년 중국 미술가 협회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12 월 제 7 차 문련 전국대표대회에 출석하다.

2111 년 상하이 유럽 미국학회 이사, 문예분회 부회장으로 재직했습니다.

1999 년 상하이 미술가 협회 부회장, 상하이 대학 미술학원 주임 5 월에 네덜란드에 초청되어 상해와 네덜란드에서 전시된 작품들을 창작했습니다. 제 9 회 전국 미전 총심사위원으로 초빙되었다.

1998 년 상해문학예술연합회 위원으로 상해유화조각원 부원장으로 재임했습니다.

1997 년 유화' 발레' 시리즈가' 상하이 백가부품전' 에 참가했다. 유화 "발레리나" 는 "중국 예술 전시회" 에 참가한다.

1996 년 중국 유화학회 상무이사로 재직했습니다. 유화 "물 시리즈" 는 "96 상하이 미술 비엔날레" 에 참가한다. 1995 년 타이페이 진악예술센터에서' 구서민 유화집' 을 출판했다.

1994 년 미국에 가서 뉴욕 제르데일 갤러리에서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1993 년 타이페이에서 개인전을 개최하다.

1993 년 유화' 물의 감정' 이' 중국유화 연전' 구리상을 수상했다.

1992 년 유화작품은 홍콩에 가서' 강남 명가 유화전'

1991 년 상하이 유럽과 미국 동창회에 가입하여 유미지부 부사무총장으로 임임했다. 유화' 베니스' 시리즈가' 상하이 유화 조각원 전시회' 에 참가한다.

1991 년 화성에서 열린' 세계조각대회' 에 초청됐다. 작품은 뉴욕 수호 갤러리에서 열린' 해협 양안전시회' 에 참가한다. 11 월 유럽 방문 시찰을 가서 연말에 귀국한다.

1989 년 뉴욕 제데일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다시 열었습니다. 프랫 대학의 "예술적 가치" 심포지엄에 참석하다. 오혜명과 합작하여 유엔을 위해 구리 조각' 리터' 를 창작하다.

1988 년 다시 프랫 대학의 초청으로 방문 교수로서 강의와 교류를 진행하였다. 상하이 유화 조각원 부원장직을 더 이상 맡지 않는다.

1986-1987 년 미국 뉴욕 프랫 대학 방문학자로 미국에 가서 버지니아 대학에서 유화 과정을 가르쳤습니다. 뉴욕 제이데일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었는데, 일부 작품은 미국 수집가들이 소장하고 있습니다.

1985 년 상하이 유화 조각원 부원장으로 전국 유화 (황산) 회의에 참석해 제 5 회 전국미술가 대표대회에 참석했다. 유화' 몽롱한 대지',' 치료' 등이 상하이 유화 조각원 베이징 전시회에 참가하여 중국 미술관을 위해 소장하고 있다. 1984 년 상해시 노동자 문화궁 미술 학원에서 교직을 맡았습니다. "상하이 오일 조각실 전시회" 에 참가하다. 유화 "묵묵히" 는 "전국 미전 상하이 지역전" 에 참가한다.

1983 년 상하이 유화 조각 창작실 부주임을 역임했다. 상하이 예술가 협회 유화 훈련 학교에서 가르치십시오. "상하이 81,111 명 체육관 대형 벽화" 창작에 참여하다. "노 왕심홍" 을 그려 "상하이 국경절 미전" 에 참가하다.

1982 년 유화' 촛불곡',' 환상곡' 등 음악 장르 작품들이' 상하이 미전' 에 참가했다. 유화 "멜로디" 가 베이징에 전시되었습니다. "상하이 16 점포, 신객역 대형 벽화" 창작에 참여하다.

1981 년 미국신문총국의 초청으로 미국을 방문하고 고찰하다. 유화' 전쟁의 청춘',' 5 월의 꽃' 이' 상하이 건군 61 주년 미전' 에 참가했다.

1981 년 중국 미술가 협회에 가입; 중남해에 들어가 역사 유화' * * * 상대사' (상의와 협력) 를 창작하고 중남해를 위해 소장하다. 유화 "전우" 는 중남해 소장품이다.

1979 년 저장미술학 (현재 중국미원) 연수 유화' 수선화',' 햇빛과 꽃' 등이' 화동 풍경정물전시회' 에 참가한다. 유화' 바다 소환' 은' 상하이 국경절 31 주년 미전' 에 참가했다. 유화 "심야" 는 상해 노신기념관 소장품이다.

1978 상하이 예술가 협회 가입; 유화' 절절 승리' (쇼봉, 송수영과 협력) 는 중국 혁명 군사박물관 소장품이다. 유화는 "눈이 내릴 때까지", "화동지역 초상화 전시회" 에 참가한다. 1977 년 유화' 당의 1 대 회지' (진일비와의 협력) 가' 전국 미전' 에 참가해 중국 미술관을 위해 소장하고 있다.

1976 년' 나야야산 전투' (쇼봉 송수영과 협력) 가' 전국미전' 에 참가했다.

1974 년 유화' 모택동 1 대' 가' 전국미전' 에 참가했다.

1973 년 해운국에서 심도 있게 살면서' 여선장' 을 창작했다.

1971-1972 년 문보고화' 혁명판극' 을 임시 파견했다.

1968 년 강서정강산박물관에 가서 역사화를 창작하다.

1965 년 상하이 유화 조각원에 입성하여 유화 창작에 종사하며 유화 팀장으로 재직했습니다.

1962-1965 년 상하이 미전문유화과에 재학했다. 사승오대우, 주벽초, 유운계, 장롱기 등

1959-1962 년 상하이 미전문중전문학교 회화과, 사승맹광 등에 재학했습니다.

1944 년 4 월 27 일 상하이에서 태어나 본적 푸젠 용암; < P > 예술스타일 < P > 색특징 < P > 구서민의 색지역성은 강남의 촉촉하고 연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역시 녹색과 블루, 처서민의 색도는 더욱 포화와 생기가 넘치지만, 이 단색의 운용은 떠다니거나 허위로 꾸며지지 않는다. 이는 대부분 화가가 검은색을 교묘하게 사용했기 때문이다. 그는 파우더 데이바의' 흰색' 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이미지 빛에서 그는' 어둠 속에서 밝은' 색상 설정 관계를 선호한다. 이' 밝은' 은 분벽의 흰색 (그는 항상 분벽의 흰색 면적과 밝기를 억제함) 이 아니라 순수한 녹색, 노란색, 파란색을 선호한다. 이' 어두움' 은 검은색이 아니라 구조적 조형의 견고함과 밀집이다. 이미지 유화에서 구서민은 단단한 이미지 조형을 추구하는 몇 안 되는 화가로,' 현실적' 이 아니라 조형의' 탄탄함' 을 구현했다. 이것은 이미지 유화가 단단한 모양을 추구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의형',' 의색' 의 펜인' 느슨함' 과 마찬가지로, 이미지의' 타이트함' 도 펜을 어떻게 쓰는지 보여준다. 처서민의' 타이트함' 은 그가 펜을 쓰는 비동성, 속도감, 연동 반복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의 필성이 선전되고 필치가 우뚝 솟은 개성을 형성하며, 그의' 이미지' 는 종종 현실 감성의' 코끼리' 의 발휘를 통해 가슴 속의 장벽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 < P > 예술을 위해 평생 < P > 화가의 작품을 추구하는 것은 그가 찾는 여정의 가장 진실한 표현이다. 구서민 유화의 색채 경향에서 화가가 고전주의와 러시아 그림의 영향에서 벗어났을 뿐만 아니라 인상주의, 후인상주의 색채 자유 취사에 대한 공력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황토색, 은회색에서 교향으로 반짝이는 밝은 화면으로, 바로 화가가 고통스러운 자성과 쇄신을 경험한 후 갑자기 명랑해졌고, 시크한 블랙 라인에서는 왜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화가의 연구와 깨달음을 스며들지 않는가. 자기장애를 넘긴 깨달음과 그로부터 얻은 순수한 자유의 예술 언어가 예술 창조의 최고 경지이다. < P > 그는 전통을 소중히 여기고 스승을 숭배하며 엄격한 훈련을 거쳐 영기와 근면으로 유화 예술에 종사하는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 111 년 전 바다를 건너면 서방에서 유화예술' 진경' 을 되찾은 선구자가 중국 1 세대 유화가이다. 반세기 후, 러시아 회화로부터 양분을 얻어 중국 유화 사실주의의 기초를 다지는 선배를 중국의 2 세대 유화가로 삼았다. 그렇다면 처서민과 그의 동대인은 두 세대 선배의 윤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제 3 세대 중국 유화가이다. 그러나 중국의 특정 역사, 사회, 문화 조건 하에서, 그들이 사단장 오대우, 주비조, 안문초, 유운계, 장롱기 등 선생의 전혀 다른 회화 풍격을 마주할 때, 선택의 여지가 없는 스승이 후자에서 자신의 유화 언어의 스타일과 범주를 확립하였다. < P > 예술 풍격에서 처서민의 유화는 분명히 학원식이다. 국가급 박물관에 오랫동안 전시된 그의 대작들은 현실주의 정신을 드높이는 역작이 아니라 습작으로서의 인체 스케치도 튼튼하고 엄밀하며 미묘하지 않다. 평범한 노동자의 호정과 우아한 분위기를 표현한 음악 장르 작품에서 그의 섬세하고 느끼하지 않은 스타일링 수법과 투명하고 맑은 빛깔을 쉽게 볼 수 있다. 풍경과 정물은 획이 두껍고 숭상력 < P > 이 전단계의 창작이 구서민의 예술적 재능과 공력을 입증한다면, 앞으로의 추구와 창조는 수양과 재능을 더욱 보여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단의 팔면 풍조에 직면하여 중국 유화가가 당대 세계화단에서의 지위와 책임을 재검토했을 때, 구서민은 한 칸에 얽매이지 않고 학원식 진영을 고수하며 쉽게 현장을 바꾸지 않고 기이한 승리를 거두는 효과를 냈다. 예술에 대한 사랑과 경건함으로, 그는 단지 자신의 마음속에서 진정한 자신의 순수하고 자유로운 예술 언어를 찾아 헤매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다행히도, 그의 수색은 넓은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는 중국 유화 발전사에 기재할 만한 85 에 출석했습니까? 황산 유화 토론회는 이후 중국 당대 유화전과 상하이 제 1 회 해평선 연합전에 참가했다. 신작에 전시된 중국화의 공허함과 정경이 어우러진 의경이 화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후 몇 차례 미국에 가서 고찰, 강의, 여행 유럽 사생을 하며 관념에서 사유까지 크게 넓히고, 잠재의식의 상상력과 미관의 승화 과정에서 마음의 주체와 객관적 세계의 신기한 만남을 얻었다. 그의 언어는 풍부하고, 긍정하고, 자유롭고, 열렬해지기 시작했고, 색채의 교차와 선의 이동에서 이 열렬한 감정을 자유롭게 쏟아내기 시작했다. < P > 구서민은 여전히 자신의 기준점인 탄탄한 학원 스타일의 기준점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하지만 그가 미국을 방문해 유럽으로 돌아온 후 창작에 몰두한 유럽풍의 작품들 중 그의 예술적 자아를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싱, 예술명언) 그는 확실히 예술의 자성, 쇄신, 확장의 고된 과정을 거쳤으며, 서양 회화 색채 언어와 중국 전통 회화 라인을 깨달은 기초 위에서, 대상을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면모로 표현하기 시작했다. 과장된 색채와 명암의 대비가 밝은 화면을 활기차게 하는 생명력으로 가득 채우고, 온건하고 과감한 획으로 화면이 분방하고 운율이 풍부한 움직임을 이루고 있다. 가장 칭찬할 만한 것은 짙은 흑선의 운용이다. 화가가 원래 면으로만 상대를 표현하는 한계를 돌파하고, 가볍고 익숙하며, 특이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선은 때로는 긍정적이고 강력하여 부피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작품도 풍성하게 만든다. 때로는 허실이 서로 생생하고, 몸, 면과 유기적으로 융합되어, 중국 필묵의 운치가 풍부하다. 때로는 강하게 대비되는 냉온톤에서 강력한 조화 작용을 하기도 한다. 서구 현대화에는 선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구서민의 선은 확실히 중국 유화가의 내면을 드러냈으며, 중국의 정, 의미, 운율을 지니고 있다. < P > 예술관념 < P > 내가 추구하는 것은' 닮지 않은 것' 이기 때문에 감정의 진지함, 그림의 정신과 분위기에 집중한다. 사진식 화보가 아니라 몽롱한 인상이 나타났는데, 초창기 오대우와 주벽초 선생의 그림자가 내 마음속에서 느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한 폭의 그림이 마지막으로 완성한 효과는 홀가분하고 멋지지만, 창작의 과정은 몇 차례 우여곡절되고 반복적으로 궁리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구서민 < P > 작품 컬렉션 < P >' 대회의',' 몽롱한 대지',' 초원의사' 등이 중국미술관, 중남해, 상하이 노신기념관 등에 소장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