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브랜드 효과 : 유령의 집이 더 잘 알려질수록 소비자가 선호 할 가능성이 높을수록 요금은 자연스럽게 증가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국내 시장의 개발 단계에서 프로젝트는 일부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보다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둘, 운영 영역 : 유령의 집 비용을 회수하려면 소비자 가격을 설정할 때 목표 달성의 속도와 효율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유령의 집 운영 면적이 넓을수록 더 많은 항목을 설정하고 그에 상응하는 입장료를 인상합니다.
셋째, 지리적 위치 : 도시 수준이 다르면 1인당 소비 수준이 다르므로 유령의 집 입장료도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도시에서는 유령의 집의 티켓 가격이 그에 따라 인상됩니다.
넷째: 시설: 일부 유령의 집은 시설이 비교적 단순하고 프로젝트가 거의 없기 때문에 입장료가 높지 않습니다. 반면 유령의 집은 테마가 풍부하고 전문가가 '유령'을 연기하기 때문에 탐험하러가는 사람들이 더 사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입장료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