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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모바일 게임은 자바 (Java) 로 개발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일반적으로 유니티, 코코스, 자바, C 언어로 개발되지만 상황에 따라 일부 모바일 게임도 HTML5 로 개발될 수 있습니다.

< P > 플래시, 자바 게임 속칭 작은 게임, 기본적으로 캐주얼 클래스, 바보 같은 줄거리, 조작, 이런 게임 개발은 비교적 간단하며 JavaScript, flashcs, Java 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게임 개발로 방대한 팀이 다양한 언어와 도구를 사용하여 완성해야 한다. 요약하면 주로 C, C, 어셈블리 언어, 셰이더 언어, 스크립팅 언어, 효율적인 개발 언어 C# 또는 Java 가 있습니다.

iOS 는 주로 C 또는 ObjectC 로 개발되고 안드로이드는 주로 Java 로 개발된다. 학습 게임 개발, 일반적인 대형 게임 개발은 단일 소프트웨어 언어의 문제가 아니며, 어느 쪽이 신뢰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도 어렵지 않다. 예를 들어 Java 기초가 완성되면 미래의 발전 전망도 매우 좋다. 현재 모바일 게임에는 주로 iOS 와 안드로이드라는 두 가지 플랫폼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 개발 우리가 자주 듣는 것은 게임 엔진입니다. 한 게임 엔진이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작동 및 효과를 결정합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인 게임 개발 아키텍처는 일반적으로 DirectX 게임 엔진입니다.

DirectX 는 모든 그래픽 카드에 해당하는 하나의 통합 인터페이스로, 하드웨어 렌더링을 활용하는 프로그래밍 모델을 게임에 제공하지만, DirectX 인터페이스는 고성능 기능을 위해 매우 간단하고 기본적인 그래픽 기능을 추구하기 위해 게임의 효율적인 개발에 불리하다.

이제 게임 특성에 따라 적절한 취사 및 캡슐화를 통해 게임 엔진의 그래픽 엔진으로 이해할 수 있는 보다 추상적인 게임 개발 인터페이스와 프레임워크를 구현해야 합니다. 이 부분의 개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는 C, C 및 소량의 어셈블리 언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