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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사 모바일게임 중기발전 가이드 2부

에디터도 음양사 모바일게임 중기진출에 대해 가장 먼저 접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음양사 모바일게임 중기진출 관련 내용이다

음양사 모바일 게임 중기 진출 가이드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3D 미학이 돋보이는 일본식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제 Iron Bone Network 에디터와 함께 음양사 모바일 게임의 두 번째 중기 진출 가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선택 1: 풀아빠냐, 에비스 할아버지냐?

이것은 새로운 주제가 아니며, 많은 빅맨들이 이 선택에 대해 댓글을 달았다. , 하지만 주요 선택 사항을 한 번에 다루려는 원래 의도에 맞게 이 주제는 내 경험을 바탕으로 분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Yingcao의 장점: 쉽게 얻을 수 있고,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술, 단일 도전에서 놀라운 전투 능력, 전체 그룹의 체력을 즉시 높이는 게임 내 유일한 유모, 치명타 및 치명타 피해 보너스를 누립니다. 치료를 위해.

Yingcao의 단점: 취약한 신체, 치료할 때마다 발사점 2개를 소모해야 함, 저장 없이 출력에 중독됨(긴급 시 AI), 전투 기술에 치료 보너스가 없음.

에비스의 장점: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고 페퍼 체인과 수동적으로 협력하여 미친 듯이 화를 냅니다. 깃발이 떨어지지 않는 한 소모 없이 처리되며 매 라운드마다 팀 디버프를 자유롭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무결점 AI는 자동 끊기에 적합하며, 전투 스킬 중 치유량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에비스의 단점: 기본적으로 공격력이 미미하고, 깃발이 즉시 혈액을 회복할 수 없으며, 깃발을 파괴하는 강력한 AOE 파동을 두려워합니다.

탄두 소개

어떤 게임이든 유모는 생존을 최우선 목표로 강조합니다. 팀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는 것은 유모의 생존 = 내결함성입니다. PVE 관점에서 볼 때 내결함성을 크게 요구하지 않는 일부 라인업이나 던전에서는 실제로 간호사가 전혀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플레이를 위해 유모가 필요할 때마다 팀이 생존에 큰 압박을 받는 환경임에 틀림없으며 지속적인 전투와 내결함성을 개선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팀의 생존압력도 높고, 유모 자신의 생존압력도 높다. 이때 에비스 탄두의 장점은 매우 뚜렷하다. 잉조는 나무귀를 주속성 공격으로 매칭해 생존력을 보완할 수도 있지만, 자연 패널의 단점은 방어 속성 보너스를 받더라도 솔직함은 S 생명 성장을 한 할아버지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유모의 생존 욕구에 어긋납니다. PVP는 말할 것도 없고, 상대의 공격 파동에 따라 유모와 식신이 함께 거리로 뛰쳐나오거나, 초반에 상대의 단일 대상 데미지에 직접 사망한다면 그냥 용병에게 가는 게 낫습니다. , 집단 조롱입니다.

그리고 후반부에 소울 컨트롤이 향상되면서 에비스와 잉차오의 솔직함 격차는 점점 더 벌어질 예정이다. 초기 단계에서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후반 단계에서는 고기가 많은 식신이 출력되는 식신보다 체력이 3배 이상 더 많을 수 있다는 개념이 무엇인가요? 심지어 할아버지의 깃발도 Yingcao보다 고기가 더 많습니다!

격투 스킬의 치유 보너스에 대해

이것은 실제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격투 스킬의 모든 식신의 체력은 2배가 되므로 할아버지의 체력은 그 비율에 따라 회복됩니다. 건강에도 직접적으로 우유의 양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복숭아꽃, 벚꽃, 처녀자리, 나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격투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배율이 높아집니다! 8레벨(240)의 격투 스킬은 2.3배로 증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를 무시하지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잉차오의 우유량이 평소 에비스의 우유량과 같으면 전투력 차이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즘 전투 실력에 있어서 영혼 강화 고기 식신이 피 5만개에 도달하는 것은 전혀 새로운 일이 아니며, 영혼을 세심하게 조합한 잉차오 우유 세트라도 치명타 이후에는 약 6~7천 정도의 우유밖에 남지 않는다. 그리고 회비수(스킬 업그레이드 없이)는 50,000*40%*40%=80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깃발 스킬을 완전히 올리면 120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불 소모에 대해

여기서도 잉차오와 에비스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Yingcao가 치유되는 한, 2개의 발사 포인트를 소모해야 합니다. 이는 라인업에 몇 개의 Lucky Cat이 있거나 자리를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사 기술 없이는 출력이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현재 보조 스킬은 체인이든 컨트롤이든 가장 우선적으로 풀어야 하기 때문에 매 라운드마다 보조 스킬을 사용하고 Xiaocao는 또 한 모금씩 소비하기 때문에 출력 스타일이 왜 그렇게 당황스럽습니까?

노인이 깃발이 떨어지지 않는 한 두 번의 불을 떨어뜨린 후 매 라운드마다 무료 우유를 얻을 수 있으며 팀에 많은 양의 불을 보충하고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실용성은 자명합니다.

즉시치료 및 플래그에 대하여

결국 암웨이 패치가 아닌 패치를 선택했기 때문에 Xiaocao의 가장 크고 중요한 장점은 바로 즉시치료가 여전히 매우 강한. 그러나 앞에서 언급했듯이 Xiaocao의 전투 기술 우유량은 후반 단계에서 비활성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 한 라운드에서 6성 AOE의 피해는 한 라운드에서 Xiaocao의 우유를 초과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상대방의 AOE를 죽이면 대신 치유 압력이 증가하는 순환에 빠지게 됩니다.

초반에 노인의 영혼 통제가 좋지 않으면 깃발은 AOE에 의해 쉽게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오로치와 샤오헤이처럼 수확 메커니즘이라면 깃발은 상대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수확하다. 반면, 깃발이 존재하는 동안 미나모토 보야의 클론과 카구라의 물고기는 사용할 수 없지만, 이 두 스킬은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깃발은 즉시 혈액을 회복할 수 없으며, 라운드 시작 전에 혈액을 회복하는 메커니즘에는 몇 가지 제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할아버지의 속도가 너무 빠르면 깃발이 쉽게 무너질 수 있습니다. 너무 느리게 움직이면 팀원을 바로 착유할 수 없습니다. 특히 단일 대상의 대상이 된 팀원은 그 전에 공격을 강요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그들이 우유를 짜줄 차례다. 살인의 딜레마 (우유! 우유! 우유 한 입 먹고 싶다... 윽). 하지만 다른 관점에서 보면, 에비스의 강력한 우유량을 바탕으로 상대가 즉시 소모를 일으킬 수 없다면 먼저 깃발을 죽이는 데 집중해야 하지만, 깃발의 혈액량이 점점 두꺼워지기 때문에 이를 달성하려면 식신이 필요합니다. kill, 이는 출력 효율을 점점 더 낮추어 Ebisu에게 유리한 사이클(위에 언급된 Xiaocao 사이클의 반대)에 진입하게 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초반에는 에비스가 없을 때 샤오차오를 훈련시키는 것이 완벽하지만 후반에는 전투 능력에서 할아버지가 샤오차오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그리고 높은 수준의 영혼 싸움 성능을 얻으면 자유롭게 기르십시오. 할아버지는 당신을 나쁘게 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선택 2: 유훈을 매장에서 구매해야 할까요?

이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얕은 과학을 해보겠습니다:

1.6성 유훈 주요 속성 별 5개보다 훨씬 많으며, 별 5개, 별 4개, 별 3개 사이의 간격은 실제로 매우 작습니다.

2. 상점에서는 캐릭터가 41레벨이 된 후 별 6개만 새로고침합니다. 확률도 낮지 않기 때문에 1시간에 한 번씩 무료 새로고침을 천천히 사용해도 조만간 영혼이 보일 것입니다. 급히 마가타마 브러쉬 3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이후 단계에서는 금화가 점점 부족해집니다! 따라서 민간인 플레이어는 금화를 축적한 다음 개발 아이디어로 도박을 해서는 안 됩니다. !

4.6번 포지션은 엄청난 구덩이입니다!! 방어 확률, 생명 확률, 공격 확률이 치명타 확률과 SSR 드로우 확률과 거의 같습니다!!

따라서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좀 더 분명한 결론을 내리고 일반(가난한) 사람들(0 크립톤-월간 카드 파티)을 위해 다음 제안을 제시해 보겠습니다.

로얄을 사지 마십시오. 1.6성 이하의 영혼! 1~5성 로얄 소울은 모두 다양한 경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방법은 다양하며, 겉보기엔 5성이 반짝거리지만 6성 이전에 추구해야 할 점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별은 기본 속성 + 보조 속성이 맞습니다!

레벨 2.41에서 브러싱할 수 있습니다. 별 6개를 준 후 기본 테이밍 소울의 6성 숫자 1만 구입하세요! 새나 텐구를 사용한다면 바늘소녀를 1위에서 구매하고, 이바라키 코구로를 사용한다면 브레이크트렌드를 1위에서 구매하세요. 무덤 짐승을 사지 마세요!!!

3. 포지션 1의 4가지 보조 속성(방어, 방어 보너스, 생명 및 생명 보너스)이 모두 GG가 아닌 이상, 그렇지 않으면 항상 이 포지션을 사용하게 됩니다. +15, 교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Zhongkrypton(곡옥과 금화를 구입하기 위해 소액의 RMB를 기꺼이 지출할 의향이 있는 사람)에게 다음 제안이 제공됩니다:

레벨 전 1.30, 적합한 속성을 지닌 주전사를 본다면 5성 소울 1위 자리를 구매할 수 있지만, 1번만 구매할 수 있고, 2차 속성에 도박을 걸지는 않습니다!

2.41레벨 이후 최대한 빨리 6성 소울 소울 1위 자리를 구매하세요. 보조 속성이 허용 가능하다면 다음으로 베팅해야 할 것은 메인 소울 컨트롤의 6성 2번 위치입니다.

3. 안 돼요! 6번 포지션!

4. 주력의 1, 2번 포지션이 6개가 되면 멈춰요! , 식신이 6성 영혼 2명의 지원을 받고 있다면 9레벨이나 10레벨 영혼을 파밍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귀중한 금화를 상점에서 도박으로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하게 하는 것.

나는 작은 거물(한 달에 4개의 피규어를 만들 의향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제안을 하고 싶습니다.

레벨 1.30 이전에 적합한 No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별 5개로 1위. 다른 5성급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여전히 ​​권장되지 않으며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여전히 낮습니다.

2.41레벨 이후에는 6성 메인 소울테이머 1호를 최대한 빨리 구매하세요. 보조 속성이 허용 가능하다면 다음으로 베팅해야 할 것은 메인 소울 컨트롤의 6성 2번 위치입니다. 다음으로 배팅할 것은 메인 소울 가드의 4번 포지션이다.

3. 6번은 터치하지 마세요!

4. 메인포스 1, 2, 4를 브러싱한 후, 보조 3, 5를 브러싱합니다. 그리고 6가지 고기 속성. 보조 위치 6번도 구매 가능하지만 우선순위는 3번 위치와 5번 위치 이후입니다.

정말 부자인가요?(상한 없음):

먼저 이전 단계를 완료한 후 6위에서 청춘을 즐겨보세요! 기둥에 향.

선택 3: 비주요 식신의 보유

이 주제를 여는 것은 이론적으로 각 식신의 장단점에 대한 자세한 분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매우 큰 프로젝트입니다. 창고에 쌓이는 식신, 특히 R 카드 때문에 레벨 1 개밥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경험과 향후 게임 개발을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 식신의 실용적인 순위를 제시하는 예측은 참고용입니다.

또한, 다음의 체류 또는 퇴사 전제 조건은 귀하가 현재 육성하고 있는 식신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나한테 흰늑대가 한 마리밖에 없다면 그걸 버려야 하냐고 묻지 마세요. . .

우선순위: 유지해야 함 - 어떤 상황에서도 유지해야 하는 식신, 메커니즘은 거의 대체 불가능합니다.

SSR: 이 것입니다. .

SSR을 주는 사람은 없겠죠? 그런데, 중복된 SSR 카드를 뽑으면 그냥 창고에 넣어두면 됩니다. 결국 블랙다모는 매주 활동이 있는데, SSR은 그렇지 않습니다. 매주 다 그릴 수 있나요?

SR: 새, 복숭아꽃 악마, 악마의 음악 대가, 카마 이타치, 에비스

R: 산토끼, 후추 그림, 병마용. , 자시키, 비소녀, 잉차오, 머리먹는귀신, 추한시간소녀, 너구리, 소년소년

우선순위: 소장 권장 - 지금 창고에 놓여 있더라도 품절될 가능성이 매우 높음

SR: Phoenix Fire, Ghost Black, Ghost White, White Wolf, Sakura Demon, New Wife(상기시켜 주신 Nan Xi Shengxiao에게 감사드립니다), Snow Girl, Demon Fox, 뱀파이어 여왕

R: 형제 점핑, 애꾸눈 수도사, 철쥐, 나비 정령, 산 소년, 잉어, 자매 점핑

우선 순위: 예약 불가 - 그럴 것 같습니다. 현재는 활용도가 낮거나(메인 출력 위치와 충돌이 많거나, 너무 제한적이거나, 조각을 쉽게 얻을 수 있음), 패치나 격투 스킬 환경으로 인해 향후 상승할 가능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선택

SR: 후타쿠치 소녀, 뼈 소녀, 모미지, 우미보즈, 인형사, 판사, 맹포, 칭지, 개신, 꿈을 먹는 맥, 형제 Tiao Tiao

R : 삼미호, 구명고양이, 갓파, 소녀, 배고픈 귀신, 구마녀, 까마귀 텐구, 사무라이 정신, 관후, 개구리, 쇼무, 카쿠

생각해보니 초보자에게 생소할 수 있는 식신을 몇 개 추가하고 싶은데, 왜 유지해야 할까요? 대중 과학으로 활용해야 할까요?

타누키: 제가 보기엔 게임 전체에서 식신을 유발하는 유일한 식신입니다. AOE 데미지는 체력에 비례합니다. 혈액량이 2배가 되는 투기장에서는 피해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AOE 피해 + 고정 지점 즉사(알코올 중첩) + 단일 대상 도발(기본 공격) + 초고탄력의 조합입니다. . . R카드.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Tiaotiao 자매: 순전히 표적이 된 식신입니다. 현재 서서히 인기를 끌고 있는 소년복숭아 스타일과 앞으로 파생될 수 있는 다른 부활파를 겨냥한 것이다. Yama와 Ghost Bai가 소환한 작은 빵에 비해 Tiaotiao의 강아지는 더 살이 많고 죽기 더 어렵습니다(적어도 소년을 맞아 죽을 수는 없습니다). Tiao Tiao Sister가 Tong Nan보다 우선하는 이유는 Tong Nan Flow를 수행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Tong Nan Flow를 억제하려면 Tiao Tiao Sister를 데려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쿠라 악마: 이건 운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보모 역할을 할 수 있으면 상대의 보모를 제지하고 버프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것은 흐름 라인업을 소비하는 젖은 간호사를 마주할 때 놀라운 일을 할 것입니다.

불사조 파이어 :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눈소녀에 뒤지지 않는 강력한 필드 컨트롤 플레이어로 레인걸, 양면부처와의 연계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효과가 목표에 도달한 후 전체 청중. 그리고 일정시간 동안만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음양사의 패시브를 발동시키기가 쉽지 않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어지러움증이 풀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지러울 때는 그냥 멍하니 보세요!

애꾸눈 스님: 늘 있었던 또 하나의 R 카드 벤치에. 모든 AOE의 천적, 모든 미러걸이 함께 제공됩니다. 비록 풀 스킬에서 리바운드 용량은 20%에 불과하지만, 6명이 각각 20% 리바운드하면 크리스피 AOE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관련 루틴이 개발되길 기대합니다. 현재는 바늘소녀의 방아쇠 데미지가 반동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 반동량이 예상보다 훨씬 낮은 편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마지막으로 이 게임에서 식신은 전혀 쓸모가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최약체로 인식되는 키요히메에게도 언젠가는 빛날 때가 있을 것이라고 믿으니, 개밥을 먹일 때, N 카드가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더 이상 N 카드가 없으므로 이 순위를 참조하여 다른 카드를 공급합니다.

선택 4: 음양요 메달을 위해 Red Bodhidharma를 구매해야 할까요, 아니면 Shatter를 구매해야 할까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Broken Tickets를 구매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불가피합니다. 개 사료를 구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행 속도를 높이기 위해 Red Damo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그런데 레드다모가 정말 최고의 체험형 개밥일까요?

우선 이 게임에서 각 체험형 개밥의 경험치와 비용(즉, 식신에게 직접 먹이를 주어 경험치를 늘리는 방식)이 골드에 정비례합니다. 동전. 따라서 레벨 1 식신을 N 카드로 레벨 20으로 직접 먹이거나 붉은 달마를 사용하여 레벨 20에 도달할 경우 필요한 금화는 오버플로를 고려하지 않고 동일합니다. 그러나 홍달마는 개인의 경험치가 높기 때문에 경험치가 넘치게 되어 금화가 낭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째, 동일한 별 등급, 동일한 레벨을 가진 각 Red Bodhidharma는 다른 카드보다 1.5배의 경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홍달마의 경험치 증가율은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4레벨 홍달마의 경험치는 여전히 4레벨 N 카드의 1.5배입니다.

그러면 붉은 달마 길드 메달의 가격이 깨진 티켓 가격의 1.5배라는 사실이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결론을 통해 쉽게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먹이 경험 측면에서 레드 다모를 직접 먹이는 것과 N 카드를 직접 먹이는 것에는 비용 효율성 차이가 없습니다. . 유일한 차이점은 N 카드 한 장의 경험치가 낮기 때문에 몇 장만 더 먹이면 된다는 것입니다.

홍보리달마 1개가 경험치를 더 많이 증가시키지만 소비되는 길드 메달은 획득한 경험치에 비례하여 둘 다 1.5배이므로 홍보리달마와 부서진 달마를 구매하면 가격대비 경험치를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시 마찬가지다.

Broken은 R 카드도 생산하며 일부 R 카드는 현재 필요한 것일 수 있으므로 메달을 사용하여 Broken를 구입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정리하자면 4레벨에는 레드다무르, 3레벨에는 N카드를 먹이면 돈이 더 많이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정확히 3~4레벨까지 가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어려운 탐색을 할 때, 관전자 입장에서 전투에 참여하면 딱 맞는 레벨이 될 것입니다. 한 게임에 4개.

음양 랴오 장벽에 레벨 1 개 사료 한 줄을 놓은 다음 현재 장벽 경험 카드의 레벨에 따라 간격을 두고 수집할 수도 있는데, 이는 더 번거롭습니다.

위 내용은 아이언본네트워크 에디터가 공유하는 음양사 모바일 게임 중기 진출 가이드 2차 업데이트입니다. 음양사 모바일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Tiegu.com 음양사 모바일 게임 영역을 주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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