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는 기본 동작:
1, 앞뒤로 구르기: 롤포워드는 신인에게 좀 쓸모가 있을 수 있어 상대방의 사고를 방해할 수 있지만, 늙은 새에 대한 롤오버는 기본적으로 죽음으로 굴러간다 ~~
2, 좌우로 굴러간다: 쓰러진 후 1 을 누르거나 누르고 1 을 누르면 자신의 좌우로 가로로 굴러갈 수 있다. 주로 상대방의 직선형을 피하는 데 쓰인다 상대방이 맹목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때 손해를 보기 쉽다. 또 옆으로 굴러서 바닥에 기대면 안 된다. 계속 방향 아래만 잡아당기면 된다.
3, 직접 일어나라: 쓰러진 후 방향 위 또는 뒤로 45 도 (뒤로 45 도를 누르면 쭈그리고 앉는 상태로 일어나면 막을 수 있다 땅바닥을 뒹굴는 과정에서 시간이 너무 길어서 상대의 저격을 받는 것을 피할 수 있지만, 상대가 가까이에서 직접 일어나면 상대에게 쉽게 억압을 받기 쉬우므로 직접 일어날 수 있는 시기가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상대가 뒤로 굴러갈 것이라고 추측하고 나서 당신을 때리고 뒤로 굴러가는 것을 모집하는데, 너는 정확히 움직이지 않아 움직이지 않았다. 또는 상대의 공격으로부터 멀리 떨어지거나, 이 틈에서 직접 일어나는 것이 좋다. < 공격: 쓰러진 후 3 ~ 4 를 누르면 중간 또는 하단의 공격을 하고 일어설 수 있지만, 방어를 받은 후에는 확실한 반격을 받을 수 있고, 일단 허공에 맞을 가능성도 매우 크다. 많은 사람들은 상대가 쓰러진 후 일부러 앞으로 돌진하고, 상대를 유혹하고, 일어나 발차기를 하고, 상대방의 수를 급하게 양보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하기 때문에, 출수 있을 때 반드시 매우 신중해야 한다. 일어나는 고급 동작: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좌우 수신: 쓰러진 순간 1(2) 또는 3(4) 을 빠르게 눌러 각각 좌우 두 방향으로 가로지르며 빠르게 일어설 수 있다. 옆으로 굴러가는 것보다 더 빠르다 또한 상대방에 의해 벽 모퉁이에 눌리거나 낮은 위치에 벽에 부딪힌 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몸을 받쳐 불리한 각도를 떠나는 경우가 많으며, 쓰러지는 순간에 명령을 입력해야만 몸을 성공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몸을 받는 순간은 무적의 시간이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말 한순간일 뿐, 상대방이 정확한
를 예측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넓은 범위의 공격에 맞을 것입니다 ~ ~ 그리고 뒤에서 쪼그리고 앉아 있기 때문에 한순간 움직일 수 없고, 상대방의 예산을 조심하고 방어기
2, 잉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상단의 중간 공격을 피하는 것이다. 만약 상대가 상위 3 위 같은 수법으로 계속 너를 억압하려고 한다면, 대부분 잉어에 맞아 부공에 맞을 것이다. ~ ~ 하지만 상대가 돌진하지 않으면, 솔직히 일어서는 것이 좋다 ~ ~ 쓰러지는 순간에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선독능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고, 또 다른 수법은 앞으로 잉어를 사용하지 않고 빨리 일어나면 확정연수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3, 빠르게 뒤로 굴러간다: 잉어 타격과 매우 유사하다. 일부 날으는 공격을 받은 뒤 등을 땅에 대고 순식간에 당긴 뒤 빠르게 뒤로 굴러갈 수 있다. 굴러가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이 시점에서 상대가 너를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게 일어나는 방식이다. 하지만 뒤에 벽이 있다면 ~;
4, 날아오르기: 머리는 상대를 향해 땅을 향하고, 발은 상대를 향해 등을 맞댄 두 상태, 앞뒤로 굴러갈 때 입력하기 전, 1+2, 날릴 수 있고, 허탕을 칠 수 있고, 허탕을 당하기 쉬우며, 상대에게 쓰러지기 쉬우며, 방어를 하면 자기가 가한 것 같다. 또 어떤 사람들은 발차기를 마친 뒤 등을 맞댄 상대다.
6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발차기를 견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과 자신이 모두 약간의 피만 있을 때 ...
7, 기타: 마두크, 팬더, 노프 등과 같은 특별한 기예가 있는 특별한 인물들 ...
< P > 가 쓰러지는 몇 가지 상태 사용: < 상대를 향해 땅을 향해: 이것은 매우 위험한 자세입니다. 왜냐하면 쓰러진 상태에서 상대가 공격을 하면 상체의 공격 판정이 비교적 크다는 뜻입니다. 즉, 많은 수법이 당신을 맞힐 수 있고, 이 자세에서 일어나는 공격은 매우 느리고, 방어의 허점도 매우 크며, 조심하지 않으면 상대에게 떠오를 수 있기 때문에, 이 자세에서 넘어지면 반격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가장 좋은 방법은 기회가 굴러가거나 옆으로 굴러가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다. 직접 일어나면 상대방의 작은 중간에 쉽게 떠오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지만 몇 가지 특별한 인물들이 일어나 기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이 상태를 유리하게 만들고, 공격측은 특히 조심해야 한다.
오히려 마르두크의 자세는 다음 기술로 상대의 부공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일어나서 공격하는 속도가 더 빠르고, 방어를 당해도 허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상대가 대부분 당신을 유혹하는 방식을 택할 수 있기 때문에, 기회를 보고 굴러가는 것은 안전하지만, 경솔하게 굴러가면 상대에게 쉽게 쫓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자세는 공중에 떠 있는 것이 비교적 어렵다. 또 역처가 판다라면
3, 발이 상대에게 향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쉽게 쫓기는 자세는 아니지만, 일어나 공격이 느리고 허점이 커서 추천하지 않는다
4, 발이 상대를 향해 등을 돌리고 있다. 상대적으로 안전한 땅에 떨어지는 방식, 일어나는 방법이 다양하다. 상대방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이미 공격 우위를 차지하지 않았다면, 이 땅에 떨어지는 자세는 직접 일어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