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귀전은 번거로운 스승 의식에 반대하며, 후요문을 포함한 몇 차례 교사로 일했지만, 궈더강 견습생이 되었지만, 궈더강 () 을 받지 않았다.
이 책은 그가 생전에 출판한 것으로 만담의 원인에 대한 총결산
상귀전 (1942~) 으로 만담 가문에서 태어나 상련안, 버섯상보현의 장남, 국가급 배우, 예술이다
< P > 그는 유명한 만담가 조페루를 스승으로 삼아 본격적으로 만담을 배우기 시작했고, 중국 인민해방군 정치부 문화공학팀
창귀전 사망 전반기에' 오독완식' 이라는 책이 출간돼 전통적인 만담 스승식에 대한 새로운 견해를 제시했다.
그가 보기에 많은 예술가들이 견습 의식을 간소화하고 이 세대를 소개하지 않은 것은 시대의 진보이자 만담의 발전이다. 지금 만담에 보다이를 제자로 소개하는 것은 불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그는 몇 차례 담임 담임을 한 적이 있는데, 자신이 틀렸다고 느꼈다. 현대 사교 예절은 간략해야 하고, 제자는 스승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는 것은 괜찮지만 절을 할 필요는 없다.
창귀전은 성계 전통 견습 의식의 번잡한 예절에 반대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는 것을 제창한다는 뜻이다. 제 3 부문의 책임은 감당할 수 있지만, 제 3 부문의 설립은 면제될 수 있다.
창귀전의 이 말은 그의 시간과 큰 관계가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에야 그는 누화의 정의에 들어가기 시작했는데, 그의 뼈에는 혁신적인 생각이 있었는데, 그 중 일부는 일부 전통문화와 충돌하여, 그는 누화가 새로운 시대의 특성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명, 상귀전처럼 전통적인 사제관계를 좋아하지 않고 사제와 어울리는 것을 선호한다.
창귀전과 궈더강 사이에 충돌 없음
궈더강 예 교사 후요문, 당시 창귀전, 석부폭, 사승걸이 인용했고 창귀전이 궈더강 지도자로 활동했다.
< P > 궈더강 (P >) 는 20 세기에 태어나 새로운 시대에 자랐지만 어려서부터 많은 전통예술을 접했고, 그는 일부 전통예절을 매우 중시했고, 견습생을 받을 때 이 세대를 소개하고 보호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는 최근 덕운사 견습식, 즉 하늘 제자로 겸손, 후진, 최고봉의 대표로 모두 궈더강 좌우팔이며 덕운사 지위가 높다.
덕운사 외에 다른 만담단체도 대표를 소개하고 보호하는 방식이 있다. 창귀전은 단지 이 업종을 위해 그의 개인적인 관점을 표현한 것이지, 누구에게, 물론, 궈더강 아니다.
상귀전과 궈더강 문제 없기 때문에 상귀전이 후요문을 초청할 때 상귀전은 궈더강 가이드다. 만약 그가 궈더강 들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다면, 그는 담임 선생님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앞으로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창귀전이 말한' 내가 틀렸다' 는 말은 그가 궈더강 지도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이런 예절을 계승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만담 발전에 대한 그의 생애와 개인적인 견해를 요약한 것이다. 그는 또한 이런 이해가 천천히 대체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즉시 폐지되어야 할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재 우리는 세대의 도입과 보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아마도 몇 년이 지나면 이런 풍습을 점차 금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