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7월 15일은 귀신축제인데, 이날은 지옥의 문이 활짝 열리고 순진한 귀신들이 다 뛰쳐나간다는 전설이 있다.
올해 음력 6월 15일은 매화 장마가 끝난다는 뜻의 '추메이(Chu Mei)'로 공교롭게도 반년이 지나면 집집마다 만두를 먹어야 한다
전설에 따르면, 매년 7월 1일부터 지옥왕은 지옥문을 활짝 열어 일년 내내 지옥에서 고통받고 갇혀 있던 불의한 영혼과 귀신들이 빠져나오도록 명령했다. 지옥, 짧은 시간 동안 돌아다니며 세상에서 피와 음식을 즐기므로 7월을 유령의 달이라고 부르는데, 이 달은 결혼도 하지 않고 이사도 하지 않는 달입니다. 7월 14일과 15일에 포함된 축제와 관습은 민간 귀신 축제일 뿐만 아니라 도교 귀신 축제, 불교 오본 축제, 승려, 도교, 세속인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입니다. 도교에는 천관(天官), 지관(地官), 수관(宣官)이 있는데, 이 세 관은 옥황상제의 대표로 해마다 인간세계의 선악을 살피는 자들이다. 그리고 하늘에 보고하라. 세 관료의 생일은 각각 음력 1월 15일, 7월 15일, 10월 15일이다. 음력 7월 15일을 중원(中源)이라고 하는데, 이날은 지방 관리들과 학교 관리들이 죄를 사하는 날로, 신과 인간과 동물의 행위를 바탕으로 두터운 명부를 뽑는다. , 개요를 그리고 죄를 용서합니다. 사람들은 유령 축제에서 외로운 유령을 구하기 위해 몇 가지 희생적인 활동을 수행하는데, 이는 지역 관리의 죄 사면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7월 15일은 불교 추석 축제입니다. 석가모니에게 목련이라는 제자가 있었다고 한다. 어머니는 젊고 아름다웠지만, 돈을 좋아하고 인색했으며, 특히 승려를 미워했다. 목련은 7월 15일에 수백 가지의 맛과 다섯 가지 과일과 각종 기구를 준비하여 대야에 담아 시방의 승려들에게 공양하였다. 그의 어머니는 악귀의 세계에서 벗어나 천국에 올라갈 것입니다. 이에 부처님께서는 이를 확대하여 제자들에게 매년 7월 15일에 울람바나 대야를 만들어 부처님과 스님들에게 공양하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할 것을 당부하셨다. . 불교 추석의 의미와 의의 음력 7월 14일, 15일은 명계의 가장 큰 축제로 귀신축제, 귀신축제 또는 봉축제라고도 불리는 불교의 3대 축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 나라의 언더월드. 등불축제는 인간세계에서, 귀신축제는 지하세계에서 거행된다는 민간 전설이 있다. 그날 지옥왕도 의상을 입고 귀신들과 함께 축제를 벌인다고 하며, 살아있는 사람들이 함께 축복하게 하여 저승 사람들도 소원을 이루고 그 행복을 누리기를 기원한다. 그들은 이 세상에서 즐길 시간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나라의 많은 지역사회에서는 제사, 부처님 참배, 묘소 청소, 꽃 감상, 꽃 감상, 축하 낚시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7월 14~15일, 지옥의 문이 열리는 날. 지폐를 태워 축복을 표현하는 것, 데이지를 들고 애도를 표하는 것
귀신 축제
, 인터넷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 강등을 풀어놓는 것 등 오늘날 살아있는 모든 사람이 그리워하는 것입니다. 과거를 함께 하는 것은 사람들의 영성의 자발성이며, 감정의 확장이며, 함께 조상에게 축복을 보낸다는 가장 기본적인 믿음이다. 그리고 동시에 “살아있는 사람은 살아 있는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여기고, 사회와 친구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영원히 떠난 친척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야 한다. , 그리고 때가 오면 자랑스러워해도 된다. 인간세계에서도 영웅이 되면 저승에서도 귀신영웅이 된다고 한다!” 1년은 음양(陰陽)의 상하(下半)로 나누어야 한다. 또한 중국 도교에서는 세상 만물을 기르는 세 가지 기본 요소가 하늘, 땅, 물이라고 믿는다. 그러므로 도교에서는 상반기를 천부(天帝)로 하고, 하반기를 지부(地師)로 여긴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여기서 언급하는 '공식'은 인간 관료의 '공식'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 바둑의 '공식'과 유사하게 시공간의 흐름에 따른 분절을 의미한다는 점이다. . 공식적인". 중국 도교는 주로 중국의 농업 문명이 발달한 지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따라서 중국 도교는 항상 하늘이 신비하고 땅이 신비하다고 믿어왔습니다. 즉, 중국 농업문명은 흙과 물이라는 두 가지 요소가 모든 인간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 주목하기 때문에 중국 도교의 문화 개념에는 항상 물과 흙이라는 두 가지 요소로 세계를 관찰하는 '존재론'과 '인식론'이 담겨져 왔다. 지구를 중심으로 하고 그 "방법론"을 말합니다.
도교 세계관에 따르면, 도교는 관례적으로 천관(Tianguan) 기간(상반기)의 음력 1월 15일을 "상원 축제(Shangyuan Festival)"라고 부릅니다. 하반기를 '배귀절'이라 부르는데, 땅에 물이 있고 물이 땅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하반기 중순인 10월 15일을 '하원절'이라고 합니다. 상, 중, 하의 세 가지 요소는 도교의 삼위일체 체계의 세계 이해를 구성합니다. 중국 도교는 세계의 많은 종교와 다릅니다. 세계의 많은 종교는 신과 인간의 연합이거나 기독교와 마찬가지로 삼위일체의 '성육신'에 초점을 두고 있어 종교 전달자들을 종종 고도로 신격화합니다. 중국에서 도교 선교 활동의 목적은 매우 분명합니다. 도교 가르침의 전달자는 신이 아니라 인간입니다. 따라서 도교 가르침의 도덕 윤리는 "학생들을 적성에 따라 가르치는 것"입니다. 지능이 높은 사람들에게는 '도덕경'의 원리가 명확하게 설명됩니다. 지능이 부족하거나 자신의 도덕적, 윤리적 구성에 대해 깊이 성찰할 시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진실을 설명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 "오락을 통한 교육"은 중국의 도교 선교 방법의 원천입니다. 중국 도교의 '배고픈 축제'는 실제로 도덕 윤리를 전파하는 축제, 즉 이날 사람들이 도덕 수양에 관심을 갖도록 장려하는 축제입니다. 배고픈 축제에는 생각과 시간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노자의 『도덕경』을 공부하고, 소통하고, 명상하고, 성찰하는 시간을 갖는다. 일반 신자들에게 도교는 '오락 교육'을 위해 몇 가지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도교에서는 진쯔친(陳紫秦)이라는 남자가 용왕의 딸과 결혼하여 음력 1월 15일에 "천관(Tian Guan), 지관(Di Guan), 수이관(Shui Guan)"이라는 세 자녀를 낳았다는 이야기를 날조했습니다. 7월과 10월 15일, 이 '세 관리'는 인간 세상의 축복, 죄 사함, 액화의 세 가지 임무를 담당하는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3일 동안 세상 사람들의 도덕적 성격이 좋은지 나쁜지 시험해 보세요. 도덕적으로 좋은 사람에게는 축복을 주고, 그렇지 않으면 벌을 줍니다. 그러나 중국 도교는 매우 관용적인 종교이며 사람들에게 언제든지 자신을 변화시키고 갱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배귀축제'는 단순히 선한 사람을 상하고 악한 사람을 벌하는 축제가 아니라 주로 '사면'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배귀축제'는 중국 명절 중 '고해제'이자 '속죄제'이기도 하다. 한 해 동안 죄를 지은 사람들은 다양한 의례를 통해 자신을 반성하고 하늘에 용서를 구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늘 지구는 용서합니다. 불교에서는 이를 '오본 축제'라고 부릅니다. 목련이라는 사람이 죽은 어머니가 아귀의 대열에 떨어지는 꿈을 꾸고 어머니에게 음식을 배달하려 했으나 번번이 실패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목련은 부처님께 이 사실을 말씀드렸고, 부처님께서는 그에게 많은 비구들에게 공양하고 선행을 하여 어머니를 지하세계의 죄에서 구출하라고 권고하셨습니다. 그래서 7월 15일, 스님들은 목련의 어머니를 위해 공동으로 경전을 독송하여 어머니를 괴로움의 바다에서 해방시켰다. 불교에서 7월 15일의 추석은 두 가지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는데, 하나는 스님에게 공양하도록 교육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조상의 죄를 초월하고 선한 일을 더 많이 하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효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