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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 붉은 방의 노예' 게임 정보

일본 성인 온라인 게임 '붉은 방의 노예'가 국내 일부 사이트에 등장 -

네트워크 스푸핑, 명작 '붉은 방의 꿈'에 얽힌

TV 시리즈 '붉은 방의 꿈'이 방영되면서 이번 네트워크 스푸핑은 '고전 명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TV 시리즈 "붉은 방의 꿈"의 방영과 함께 이번에는 온라인 스푸핑이 "고전 명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붉은 방의 노예 소녀'라는 일본 성인용 온라인 게임에서 감성적인 린다이유는 '매춘부와 외국인의 사생아'로 밝혀집니다.

이 게임은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웹을 빠르게 검색하면 20개의 게임 사이트가 링크를 제공합니다. 불에 기름을 붓기 위해 일부 사이트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여론은 '스푸퍼'와 '피해자'의 이해관계에만 초점을 맞추고, 스푸핑 콘텐츠를 유포하는 웹사이트는 외면해 왔습니다.

중국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SARFT)은 온라인 동영상 규제를 위한 '철통같은' 규칙을 마련 중이며, 이를 방치하는 동영상 사이트를 조사하고 감독할 예정입니다. "붉은 저택의 노예 소녀들"은 붉은 저택에서 성노예로 팔려온 비참한 삶을 사는 아름다운 소녀들의 이야기입니다.

많은 여주인공 중에서 저는 린다이위라는 미소녀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게임에서 그녀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었지만 그녀의 캐릭터는 여전히 붉은 방의 꿈의 린 다이유의 감상적이고 연약한 성격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붉은 방의 꿈'의 부유한 여성 린다이유는 게임에서 매춘부로 '갇혀' 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외국인과 간통을 저질렀고 임신을 하자 외국인에게 버림받았습니다. 낙태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출산을 해야만 했습니다. 어머니가 알코올 중독으로 사망하자 린다이위는 붉은 방에 팔려가 '비웃음'을 당했습니다.

'붉은 저택 게임' 페이지를 켜자 '2006 타카야시키'라는 단어가 나타났습니다. 기자는 다카야시키가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기자가 이 회사의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결과, 이 게임이 메인 테마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배치되어 있었고, 일본어 이름은 "ピァノ~ 〪〪〪~ 빨간 건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웹 사이트의 게임 포스터를 보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거실에서 여러 명의 어린 소녀들이 분개한 표정으로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있으며, 사진 맨 앞의 소녀 중 한 명은 왼쪽 손목에 긴 체인을 착용하고 있어 변태적인 에로티시즘을 강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는 게임 출시일이 2006년 8월 11일이며 "18세 미만 미성년자의 구매를 금지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직 중국에서 정식으로 판매되지 않았지만 이미 온라인에서 유포되고 있습니다. 기자가 바이두에서 붉은 노예 소녀를 입력하자 "붉은 노예 소녀 게임 다운로드"라는 단어가 나타날뿐만 아니라 일부 사이트에서는 5 명의 섹시한 애니메이션 소녀의 사진 옆에 포스터 인 게임 스크린 샷 6 장을 게시했습니다. '타카야시키'라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447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일부 뉴스 페이지를 걸러낸 결과, 실제로 중국에서 '붉은 집 노예 소녀' 게임에 대한 소개와 온라인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는 20개에 달했습니다.

'팬 플래닛'이라는 BBS의 기자는 게임 자료 전용 영역에서 운영자가 '붉은 방 노예 소녀' 다운로드 주소를 게시했지만, 다운로드를 원하면 포럼 회원이 '30위안'을 지불해야 게시물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로그온 한 기자에게 게시물을 구매하려는 네티즌이 많았습니다. 다른 포럼에서도 네티즌들이 "재미있어요, 샀어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바이두 바"수십 명의 네티즌이 "붉은 집 노예 소녀"국가에서 게임을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AFA"라는 네티즌은 게시글에서 현재 중국에서는 게임을 사용할 수 없으며 프록시 서버를 통해 외국 웹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한 게임 사이트 관리자는 대부분의 게임은 네티즌이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외국 게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다음 국내 게임 사이트에 업로드하여 국내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일부 게임 애호가들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게임을 구매한 후 기술적인 수단을 통해 네티즌과 공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 게임샵 매니저는 한 달 전 친구가 제공한 온라인 링크 주소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했습니다. 그는 게임을 알고 나서 재미가 있는지 없는지 구매해서 플레이해보고 싶었는데, 문의해보니 일본에서만 판매되고 국내에서는 정식 판매가 되지 않아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붉은 방탄의 꿈 웹 사이트에 모인 팬들 사이에서 '붉은 방탄의 꿈 아트' 토론 포럼에서 크릭이라는 네티즌이 "최초의 게임 다운로드 네트워크에 붉은 방탄의 꿈 게임이 다운로드되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게임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이 네티즌은 "동지 여러분, 오늘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붉은 방의 꿈 게임을 다운로드했는데 '성인용 게임'으로 분류되어 있었습니다. 처음 온라인에서 배웠을 때는 그게 뭔지 몰랐습니다.

게시글에 빠르게 답글이 달렸고, 첫 번째 답글은 그에게 "하지 마세요! 노란 게임이라고 들었어요!" 다른 사람들은 "붉은 방의 꿈과 같은 문학의 걸작조차 망치고 있다"고 분노했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이 게임을 좋아하지 않으며, 심지어 많은 중국 네티즌이 이 게임을 보이콧해야 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기자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90% 이상의 네티즌이 이 게임이 중국 고전을 모욕한다고 생각하며 강력하게 보이콧하겠다고 답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린다이유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왜 이 음란물 게임의 이름으로 붉은 방을 사용하나요? 이것은 명백히 중국의 문학적 보물을 더럽히는 행위입니다. '붉은 팬'으로서 용서할 수 없습니다!" 스푸핑을 좋아하는 웹사이트가 항상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스푸핑 사이트도 이런 '작품'을 자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을 싫어할까요? 중앙 선전부 네트워크 국 부국장 인 펑보는 언론에 스푸핑 작품이 입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과대 광고를 돕고 푸시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일부 웹 사이트를 공개했습니다. 스푸핑의 만연에 대한 책임의 대부분은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눈의 경제', 클릭률, 상업적 관심의 흐름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지만 웹사이트가 엄격한 감독을 하지 않는 것도 중요한 이유입니다. 기자는 전문가로부터 중국의 정보 기술 과정을 홍보하기 위해 관련 부서가 웹 사이트 설립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전문가로부터 배웠습니다. 그러나 해당 네트워크 "경찰력"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네트워크 감독이 취약한 상태입니다. 동시에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법적 조항을 등록해야하고 비영리 웹 사이트를 제출해야하지만 현실은 불법 웹 사이트 기록에 등록되지 않은 웹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름도 없고 확인할 수 있는 증거도 없어 수사 관리가 증거 수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 관련 부서는 자유방임적인 동영상에 대한 네트워크를 주시하고 인터넷 동영상을 규제하는 '철칙'을 개발하고 부도덕한 웹사이트를 엄격하게 조사하고 처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 규정의 도입이 현재의 혼란스러운 인터넷 동영상 상황을 관리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링크의 초점을 위반하면 형사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2004년 7월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SARFT)은 '인터넷 및 기타 정보 네트워크에서 배포되는 시청각 프로그램 관리 조치'를 공포하여 '타인을 모욕하거나 명예를 훼손하고 타인의 합법적인 권익을 침해'하거나 '공중도덕 또는 국가의 우수한 문화를 위협'하는 시청각 프로그램의 인터넷 배포를 명시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사회의 미풍양속 또는 국가의 우수한 문화를 위태롭게 하는 행위'는 명시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위반자는 벌금을 부과하고 법과 질서에 의해 처벌되며 형사 책임까지 물을 수 있습니다.

스푸핑에서 저속함까지

'찐빵'에서 '붉은 집의 노예 소녀'에 이르기까지 스푸핑은 점점 더 저속해지고 있습니다.

창의성에는 건설적인 지성이 필요하며, 창의적인 사람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성은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그리고 스푸핑에는 파괴적인 아이디어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지능을 가진 사람의 수에는 항상 한계가 있습니다. 창의력이 스푸핑으로 변할 때 그것이 항상 아름다운 꽃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스푸핑은 역겹고 혐오스러운 나쁜 관습을 가져옵니다.

슬프게도 웹사이트 운영자들은 여전히 스푸핑을 퍼뜨리는 즐거움에 빠져 있습니다. 그들은 '악마'라는 모자를 쓰자마자 눈을 감고 자신의 웹사이트를 악취의 통로로 삼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인터넷 자율 규제에 대한 중대한 위반입니다.

웹은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이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쥐의 무게를 재야 합니다.

업계 자율 규제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하이 인터넷 협회의 리나이친 사무차장은 현재 인터넷 발전 단계에서는 업계의 자제가 특히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터넷 관리는 네 가지 측면을 포함한 종합적인 관리 시스템이라고 말했습니다. 첫째, 정책, 법률 및 규정을 포함한 정부 감독, 둘째, 업계 자율 규제, 일련의 무결성 시스템 형성, 셋째, 사회 감독, 채널의 신고, 불만 및 접수 구축, 넷째는 관리 도구를 제공하는 기술 지원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은 너무 새롭고, 너무 크고, 너무 넓고, 성숙한 관리에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자율 규제는 전체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악의적 인 투기는 사이트의 악의적 인 경쟁에 참여하고 업계의 발전은 좋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망칠뿐만 아니라 자신도 파괴합니다." 리나이친은 협회가 조화로운 인터넷 구축을 적극 옹호하고 웹사이트의 자율 규제를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커스 성명서에서 정의하기 어려운 스푸핑의 본질

신화 로펌의 변호사 롄옌지는 스푸핑의 본질은 정의하기 어렵고 단어 자체가 법률 용어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법적인 관점에서 시작자의 책임을 살펴보자면 저작권, 초상권, 명예, 사생활 등 권리 침해에 해당하는지 여부와 불법인지 여부 등 두 가지 점만 논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대한 책임은 개인 웹사이트와 공개 웹사이트로 구분해야 합니다. 공개 웹사이트에서는 이러한 게시물을 금지할 수 없고 실시간으로 삭제하기 어려우므로 해당 웹사이트는 해당 게시물의 '게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영향을 미칠 수 있거나 침해가 의심되는 게시물에 대한 신고가 접수되면 웹사이트의 규제 의무로서 기술적 능력과 권한을 사용하여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게시물이 실제로 침해 또는 불법이고 제때 삭제되지 않은 경우 사이트는 일부 법적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개인 웹사이트의 게시자와 관리자의 신원이 동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지역 라디오 및 텔레비전 행정 당국은 법에 따라 웹사이트 신청자를 처벌할 수 있습니다. 일본 포르노 게임, 붉은 방의 꿈을 이용해 미디어가 악용되고 있다는 플레이어의 주장에 대해 추측 (사진)

일본 게임은 붉은 방의 꿈과는 무관한 음란물 혐의에 대해 '붉은 방'이라는 용어를 차용한 것입니다.

'붉은 방의 꿈'을 각색했다는 일본 게임은 실제로 음란물과 관련이 있지만, '붉은 방의 꿈'과는 무관합니다.

중국 네티즌들로부터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고전에 대한 모욕"이라는 비난을 받고 있는 일본 게임 '붉은 방 진누'(일본어: ピァノのの〪 ~)는 중국 언론에서 '붉은 방 진누'로 번역되었지만, 그 내용이나 캐릭터, 붉은 방의 꿈은 '붉은 방의 꿈'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9월부터 중국 언론은 일본 게임 회사가 8월에 출시한 이 싱글플레이어 게임에 대해 '일본 게임 '붉은 방 열두 머리핀'의 성노예' 등의 헤드라인으로 보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인터넷에서는 붉은 저택의 꿈의 일본판 '짝퉁'에 대한 반발이 일어났고, 네티즌들은 일본 회사에 게임 판매를 중단하고 사과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반면 홍콩과 대만 게임 포럼의 일부 게이머들은 이 게임이 적벽대전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며 언론의 '무지'를 조롱했습니다.

일본의 게임 제작사는 본토 언론의 헤드라인을 광고로 사용하여 게임을 재패키징하고 판매하기까지 했습니다.

일본이 붉은 방의 꿈을 사칭한 것일까요, 아니면 중국 언론과 네티즌을 사칭한 것일까요?

'붉은 방', '성노예' 등의 유행어가 네티즌의 분노에 불을 붙였습니다.

본 기자가 찾을 수 있는 피아노 붉은 저택의 노예에 대한 중국 언론의 최초 보도는 9월 말 충칭 비즈니스 데일리가 "붉은 저택, 성 노예를 키우다 다이위, 불법 아동이 되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한 이후 주요 신문과 웹사이트에 전재된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인민일보 웹사이트에서는 제목이 "중국 문화 모독 '레드 맨션', 진링 열두 머리핀이 일본 게임 성노예로 전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소식이 전해진 후 네티즌들은 주요 웹사이트에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열두 개의 머리핀은 아름다움과 순결의 상징이며, 성노예로 둔갑하는 것을 절대 용납할 수 없다는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야 포럼과 같은 유명 포럼에서 서명 운동을 벌여 이 게임에 대한 불매 운동과 일본 게임 제작사의 중국 국민에 대한 사과를 촉구했습니다.

'붉은 저택'이 정말 매춘 업소가 되었나요? 이 '붉은 방'이 '붉은 방의 꿈'과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황금비녀의 열두 머리핀'은 정말 '성노예'가 되었나요? 뉴스 보도처럼 "비극적인 삶의 경험을 가진 아름다운 소녀들이 붉은 방에서 성노예로 팔려가는 것"이 정말 사실인가요?

미디어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왜 일부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플레이한 후 붉은 방의 꿈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며 의문을 제기하고 미디어의 '무지'를 조롱했을까요?

일본 게임 '피아노 붉은 방의 미니언'은 중국 고전 '붉은 방의 꿈'을 정확히 어떻게 각색했을까요? 이 싱글플레이어 게임에서 붉은 방의 꿈이 정말 망가졌을까요?

기자도 이러한 의문을 품고 인터넷에서 이 게임을 찾았습니다.

게임에는 열두 명의 여성이 없고, '다이유'는 '다이유'가 아닙니다

게임의 사회적 배경은 완전히 허구입니다.

독립형 게임 포럼 중재자 "강을 자랑스럽게 미소"(화면 이름)에서 기자의 도움으로 게임 소프트웨어의 네트워크 "인기"주제에서 이것을 얻었습니다. 전체 게임은 900 메가 바이트 미만이며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도 매우 작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타카기 팅커"라는 청년의 역할을 맡게됩니다. 그는 "피아노 레드 하우스"라는 장소에 도착합니다. 교통사고로 장애인이 된 삼촌을 돕기 위해 그는 "빨간 집"의 새로운 주인이 됩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상속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그러면 게임은 간단히 종료됩니다.

고급 장인인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튜너"의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상류층 귀족 여성들이 가족 간의 인척 관계, 즉 '정치적 결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상류층 소녀들은 결혼하기 전에 선생님에게 "교육"을 요청하여 두 집안의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여성이 되지만, 일부는 가난으로 인해 자신을 팔아넘기기도 합니다(린다이위처럼).

이 이야기는 불특정 시기의 홍콩에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은 가죽 소파와 에스컬레이터, 정장과 드레스를 입은 여주인공으로 현대 산업 사회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타이위에는 주인공이 아닌 '열두 소녀'가 없습니다

이 게임에는 메이유, 홍유, 다이위, 엘리자베스, 바닐라 등 다섯 명의 '이름 있는' 여배우가 등장하며, 등장 순서대로 메이유, 홍유, 다이위, 엘리자베스, 바닐라가 주인공입니다.

다음 단계는 '장인'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가 누구를 '훈련'(즉, 섹스를 하는 것)하고 어떻게 할 것인지 등 여러 가지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각 캐릭터의 '시나리오'는 세션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다이유는 주인공이 아니라 흰 앞치마를 두르고 짧은 파란 머리를 한 하녀일 뿐입니다.

게임사 타카시마후의 공식 판매 웹사이트에는 캐릭터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소심한 소녀 다이유, 밝고 차분한 소녀 바닐라, 거만하고 공격적인 소녀 엘리자베스, 화이트 웨일링의 비서 제이드."

. 비서."

언론 보도 제목에 두드러지게 등장한 '황금비녀의 열두 머리핀'은 게임에는 전혀 등장하지 않습니다.

'대유'와 '홍루몽'의 한자를 제외하고는 '홍실의 꿈'이나 '진령의 열두 머리핀'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이 분명합니다. 두 캐릭터는 게임에서 너무 눈에 띄지 않아 플레이어가 쉽게 간과할 수 있습니다.

일본 사업가들은 '중국 네티즌의 비판'을 무료 광고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중국에 유입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5명의 미녀와 '열정적인 장면'을 자주 연출하는 '팅커'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게임이 포르노 게임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많은 플레이어의 입에서 이 게임은 "HGAME"이라고 불립니다.

음란물이 불법인 중국에서 이 게임이 어떻게 중국 게이머들의 눈에 띄게 되었을까요?

다른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레드 하우스는 중국에서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중국 플레이어들은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이 게임을 입수하여 중국에 유통시켰습니다.

'웃는 자랑스러운 방랑자'는 기자에게 일본 '피아노 붉은 방의 노예들'의 공식 웹사이트와 일본 최대 소프트웨어 유통망 중 하나인 '겟츄(GETCHU)' 웹사이트 링크를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GETCHU".

"GETCHU는 최근 중국 본토에서 IP 접속을 금지했습니다. 프록시 사이트를 제공하거나 다른 프록시 IP를 사용하면 좋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드 하우스' 같은 게임도 거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웃는 자랑스러운 방랑자"라고 말했습니다. 다음날 '웃는 자랑스러운 방랑자'가 제공한 프록시 사이트조차 열리지 않았습니다.

'스마일링 프라우드 원더러'는 중국 본토의 IP가 금지된 이유에 대한 질문에 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웹사이트 관리 직원은 악의적인 체인 도용을 방지하고 보호 조치를 취하기 위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국 사이트라고 기자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다른 국가에 위치한 프록시 서버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고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관행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기술적, 법적 허점을 악용하고 있습니다." 이 직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국내 다운로드 링크는 차단되어 있습니다.

기자가 '붉은 집' 게임에 대해 문의한 결과 중국의 거의 모든 컴퓨터 게임 포럼에는 '게임 출시 구역' 또는 '게임 * * * 즐기기 구역'이 있어 일본 등 다른 국가와 지역의 게임이 많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본 및 기타 많은 국가 및 지역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 다운로드. 다운로드 방식은 일반적으로 BT 다운로드, FTP 다운로드, MOFILE(네트워크 하드 드라이브) 압축 해제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커뮤니티에서는 현재 인기 있는 게임이든 오래된 인기 게임이든 어떤 게임이든 원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도움을 요청하기만 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사가 게시되기 며칠 전, '웃는 자랑스러운 방랑자'가 있는 포럼이 갑자기 열렸고 아직 복구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게이머는 현재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어렵다고 기자에게 말했습니다. "많은 링크가 차단되었습니다."

"음란하고 폭력적인 게임을 게시하는 웹사이트는 조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이 즐기는 게임이라면 검열팀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중국 소프트웨어 평가 센터의 게임 평가 부서장 류유시는 현재 불법적으로 게임을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너무 많아 현재로서는 대중이 신고한 정보에만 의존해 조사하고 처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통은 여기서 방금 차단한 IP를 차단했는데 새로운 IP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압도적입니다." 많은 경우 류와 그녀의 동료들은 문화부와 협력하여 '집중 시정' 기간 동안 시중에 유통되는 라이선스 게임을 구입하여 위반 여부를 분석한 후 문화부에 자료를 제출합니다. "이 게임에 대해 판호 유형은 먼저 큰 농담을 했습니다. 싱글 플레이 게임인데 모든 언론에서 '온라인 게임'이라고 쓴다고요.""라고 말했습니다. 검객이 말했다.

기자도 일부 게임 포럼에서 '웃는 방랑자'와 마찬가지로 많은 플레이어가 먼저 언론의 오류를 보고 조롱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 플레이어는 기자에게 싱글플레이어 게임과 온라인 게임은 완전히 다른 개념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본이나 다른 싱글플레이어 게임은 중국에 정식으로 진출하지 않았더라도 온라인에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온라인 게임이라면 불가능합니다. "모르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보면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고등학교 때 외국 싱글플레이어 게임을 접했다고 주장하는 이 게이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난 9월 국내 언론에서 뜨거운 논쟁을 벌이는 과정에서 많은 네티즌은 일본 게임 회사 다카시마 토모미에게 중국 국민에게 사과하고 게임 판매를 중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통신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카도후미'의 온라인 통신판매 시스템에서 여전히 게임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8,800엔입니다.

기자들이 정보를 검색하는 과정에서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는 게임 패키지에도 위의 중국어 간체로 "중국 방송 뉴스: 일본의 게임이 내 걸작 '붉은 저택의 꿈'을 망쳤다, 린다이유는 포르노 온라인 게임 여주인공이 되었다"라는 일본어 문구가 적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음은 "중국에서 큰 소동을 일으켰다"로 번역되는 일본어 문구입니다. 일본 사업가들의 눈에는 중국인들의 격렬한 반응이 게임에 대한 최고의 광고였으며, 돈도 한 푼도 들지 않았습니다.

일본의 타카시마후에 연락한 기자들은 홍보 담당자와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지난 2주 동안 보낸 이메일에도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타카도후'가 일부러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을 일으키려는 것일까요, 아니면 예고 없이 보물을 건진 것일까요? 아직은 지켜봐야 합니다.

시니어 플레이어:

미디어의 호들갑을 보고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싶어요.

대형 게임 포럼의 "독립형 게임" 버전 모더레이터의 온라인 정체성은 "웃는 자랑스러운 방랑자"입니다. 포럼 게시물을 관리하는 것 외에도 최신 싱글플레이어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어들과 공유하는 역할도 맡고 있습니다.

이 일본 게임은 그가 업로드한 수많은 미니 게임 중 하나입니다. <미소 짓는 자랑스러운 방랑자>의 게시물에 대한 클릭률과 팔로우율은 대체로 높았습니다. 기자가 확인한 결과, 많은 네티즌이 "이 게임이 언론에서 붉은 방을 모방했다고 비판한 게임인가요?"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뉴스를 보고 내려와서 플레이하고 싶다. 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러나 포럼에 새로운 게임이 등장하면서 스레드가 가라앉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기자가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포럼의 '독립형 게임' 섹션에 있는 '게임 다운로드 영역'에는 거의 모든 일본 게임이 올라와 있었고, 모두 일본어 버전이었습니다. 이는 이들 게임이 중국 본토에 정식 채널을 통해 진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인에게 자연스러운 게임 회사입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소위 'H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다운로드 링크를 게시할 때는 보통 게임의 일본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포스터를 게시합니다. 게임 스크린샷은 운영자가 삭제할까 봐 너무 '악질'인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자는 이 게임을 다운로드한 세 명의 플레이어에게 연락을 취했는데, 모두 남성이었습니다. 한 명만 처음부터 끝까지 게임을 플레이했고, 다른 한 명은 게임을 시작한 지 10분도 채 되지 않아 게임을 종료했습니다. "영상 효과와 음질이 형편없고 정말 형편없어요!" 그는 QQ에서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게임의 줄거리를 거의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린다이위가 누군지도 몰라요! 왜 신문에서는 여전히 그녀의 캐릭터가 '감상적'이라고 말하는 걸까요? 도무지 알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