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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춘거리는 명나라 때 장춘사(長春寺)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장춘 거리는 현무구 북쪽에 위치하며 북쪽의 현무문서 거리에서 시작하여 남쪽의 광안문내 거리까지 이어집니다. 1950년대에 거리로 건설되었으며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길 서쪽에 있는 고대 장춘사(長春寺). 총 길이는 1,265m, 폭은 20m로 1965년에 샤시지에(Xiaxie Street) 남쪽 부분이 합병되어 옛 이름이 이어졌습니다. 2000년 재건축 과정에서 남쪽 부분이 30미터로 확장되었으며, 남쪽 부분의 북쪽 부분은 장춘사(長春寺)가 차지하고 남쪽 부분은 거리 광장으로 개방되었습니다.

창춘사는 원래 7호, 9호, 9호, 11호, 13호에 위치해 있었는데 2000년에 확장되었습니다. 춘제 시대에 장춘사(長春寺)의 나머지 건물은 보호를 받아 현재는 쉬안우구의 핵심 문화재 보호 단위인 쉬안난 문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료에 따르면 명나라에 '수재선사'라는 스님이 있었는데, 하루에 몇 리터의 물만 마시면 7~8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고 지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빠른 물 다이어트"라고 불렸습니다. 본명은 육양명(魯陽命)인 수재(雙寨) 선사는 원래 중산현(中山縣) 출신으로 명나라 가경 38년(1559년) 7월 11일에 태어났다. 사료에 따르면 그는 젊었을 때 불교적 성품을 지녔다고 한다. "스님들의 말씀을 듣고 기뻐하고 부처님의 말씀을 듣고 칭찬하였다." 그래서 그는 중산현(中山縣) 자석사(筆師寺)에서 출가하였다. 그 후 30년 동안 그는 보타사, 아미보현보살, 소림보살보살의 절을 방문하고 손가락 하나를 불태워 문수수리보살, 관음보살, 보현보살을 참배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베이징에 왔고, 명나라 만력 20년(1592년)에 명선종의 생모인 이효정황후가 불교를 믿었다. AD), 그녀는 Shuizhai 선사를 수용하기 위해 장춘사 건축을 명령했습니다. Ming Shenzong은 Shuizhai 선사의 제자에게 800개의 불복과 고용복, 쌀, 밀 및 기타 물건, 수천 개의 돌을 주어 Shenzong을 대신하여 수행하고 유지하도록 하고 이름을 Changchun Temple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장춘(長春)은 장수(長壽)라는 뜻으로 장자의 『소요유(孝宝九)』에서 “고대에 팔천년을 봄으로 여기고 팔천년을 가을로 여겼던 대춘(大春)이 있었다”고 한다.

장춘사 기록이다. 규모가 크고 규모가 커서 수도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사찰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향하고 있으며 정전, 본당, 구련각, 묘광각, 향림각, 이견사, 후탑 등의 건물이 있으며 원래 구연보살을 모셔두었던 구련각입니다. 그러므로 그 이름. 장춘사에는 "높이 1피트 5피트, 높이가 건물 전체를 가득 채운" 금침투 두오바오탑도 있습니다. 원래는 5층이었지만 민국 시대에 6층으로 증축되었습니다. 각 층 끝에는 작은 종들이 걸려 있는데, 이는 '문화대혁명' 때 철거되어 현재 완수사에 있는 보물입니다. 안뜰에는 명나라 산업부 의사 Mi Wanchong이 쓴 Shuizhai 선사의 전기가 새겨진 석판도 있습니다. 본당 옆 작은 방에는 12개가 넘는 두루마리가 있었는데, 그 중에는 서태후의 초상화 2점, 명심종의 생모인 서태후 리샤오딩, 또 한 명은 시종의 생모인 서태후의 초상화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류샤오춘. 그러나 이 두루마리는 점차 소실되었고, 청나라 건륭시대에는 한 권의 두루마리만 남았다.

장춘사는 청나라 초기부터 향이 대중적이지 않고 승려도 적어지면서 점차 쇠퇴했습니다. 특히 강희(康熙) 때 지진이 일어나서 “도성 안팎의 사찰이 모두 파괴됐고 특히 이 사찰은 무너졌고, 21년 이후에는 폐허로 변했다. 강희(康熙)와 건륭(乾隆), 지난 21년 동안 두 번 중건되었으나 향은 한 번도 피지 않았으며 줄곧 장례식과 관을 모는 장소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Miaoguang Pavilion은 청나라 초기에 학자 Gong Dingzi에 의해 재건되었지만 나중에 Qianlong 시대에 무너졌습니다. Jiaqing 시대에 근처에 거주하는 절강 사람들의 자금으로 재건되어 장춘 사원에서 분리되어 새로운 사원이되었습니다. 절강사(浙江寺)라고 불린다. 장춘사(長春寺)와 저사(赤寺)는 모두 1927년부터 1933년까지 두 사찰에 리대자오(Li Dazhao) 동지의 관이 안치된 곳입니다.

해방 초기에도 장춘사에는 227가구, 130가구가 남아 있었다. 그 후, 사찰 건물은 점차 주거용 건물로 바뀌었습니다. 사찰에 남아 있는 석판 중 일부는 오래 전에 유실되었으며 일부는 개인 주택의 기초로 사용되었습니다. 고대 사원의 원래 맨홀 뚜껑은 도로 포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장춘사에서 유일하게 보존된 유물은 완전한 달문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명나라의 서번고(徐伯高)가 쓴 『장춘사에서 수재대사에게 바친 시』에서 “시원한 가을에는 초승달의 그림자가 드리워진다”는 시인들의 작품을 통해서만 장춘사의 풍경을 엿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끼가 있고, 오래된 편백나무에 길이 있고, 나무에는 청나라의 불경이 솟아 있고, 천연두는 사찰에서 나오는 향과 같습니다."

장춘사는 또한 베이징 옥란축제의 주요 장소.

"Beijing Suihua Ji"에 따르면 "배고픈 축제가 있기 전에 사람들은 청명절과 같은 무덤에 가서 각 사원에서 봉 축제를 열며 장춘 사원은 봉 축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봉봉축제(Bon Bon Festival)는 불교 전설에서 유래되었으며 나중에 중국 민속 귀신축제로 발전했습니다. 이날 죽은 사람이 집으로 돌아온다고 하여 사람들은 연등을 만들어 강에 놓아 돌아가는 친척의 길을 밝혀주었다. 중국에서는 남조와 북조 시대부터 왕족과 백성이 함께 제사를 지내고 죽은 자를 구원하기 위해 경전을 독송하는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달마회(Dharma Assembly)라고 불린다. 왕실법회는 도경공장과 한경공장에서 거행되고, 민간법회는 도성 사찰에서 열린다. 법식에서는 달마배를 태우는 등의 활동이 있는데, 이는 티베트 불교의 '귀신과 싸우는 것'처럼 실제로 초기 종교 활동에서 점차 민속 오락의 한 형태로 발전해 왔다.

창춘사(長春寺) 약간 남쪽에 있는 투디사(土di寺)는 옛 베이징의 5대 사찰 박람회 중 하나이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투투사는 베이징에서 펑타이(Fengtai) 꽃으로 유명하며, 펑타이(Fengtai) 지역의 대부분의 화훼 농가가 이곳에서 꽃을 판매합니다. "6거리 꽃 시장"에 따르면, "펑타이 꽃 재배자들은 모두 꽃 공예가이며, 그들은 매일 고삼 거리 시장에 혼합 꽃을 가져옵니다. 옛 베이징에는 화얼 시장과 화얼 시장이라는 세 개의 주요 꽃 시장이 있었습니다." 투투사, 중딩 사원 박람회, 그 중 화얼 시장에서는 꽃을 주로 판매하고, 투투 사원과 중딩에서는 주로 꽃을 판매합니다. 이것이 장춘거리가 유명한 이유 중 하나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