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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n Zhongyi의 다른 작품

[ 1] "1970년대 라틴 아메리카의 세 가지 중요한 반독재 소설", "외국 문학 동향", 1983년 11호, 10,000자

[ 2] " " 개입 시" 라틴 아메리카", "외국 문학 동향", 1985년 9호, 6,000자

[ 3] "세르반테스상 수상자 살바토레와 그의 창작물", " "외국 문학 동향", 6호 , 1985, 4,000 단어

[ 4] "라틴 ​​아메리카 소설의 음악적 구조", "외국 문학 보고서", 1988년 3호 3,000 단어

[ 5] ""외로움 영원한 주제" - 가르시아 마르케스와의 만남", "세계 문학", 1990년 2호, 5,000자

[ 6] "세계 고전의 본질: "돈키호테", "범죄" 아마로 신부', '아르테미오 크루즈의 죽음', '도나 바바라', '소용돌이', '백년의 고독', '플로르와 그녀의 두 남편', '아말리아', '돈 던지기 게임', 리장 출판 집, 1992, 10,000자

[ 7] "과거, 현재, 미래의 충돌", "올라·맹인의 노래", 화청출판사, 1992, 3,000자

[ 8] "에덴동산의 아담", "시간을 쫓는" "전투", 화청 출판사, 1992, 3,000 단어

[ 9] ""모렐의 발명" 번역 서문 "", 화성출판사, 1992년, 3000자

[10] "15년간의 개척노력 끝에 남쪽을 바라보니 나무가 숲으로 자랐다 -"라틴아메리카문학시리즈"를 읽은 소감 "", "Publishing World", 1994년 3호, 3,000 단어

[11] ""세계 최고의 단편 도서관·라틴 아메리카 도서" 편집자의 서문", Straits Publishing House, 1996, 13,000 단어

[12] "세계의 소설 걸작 · 라틴 아메리카 권 "이 책의 서문", Chunfeng Literature and Art Publishing House, 1996, 6,000 단어

[13] ""스페인 세르반테스 상을 수상한 작가들의 작품" 이 권의 서문", Lijiang Publishing House , 1996, 5,000 단어

[14] ""세계 클래식 노벨라 도서관: 미국 권" 서문", Jiuzhou Publishing House, 1996, 5,000 단어

[15] ""세계 소설 고전 도서관·유럽 권" 서문", Jiuzhou Publishing House, 1996, 4,000 단어

[16] "마드리드에서 가브리엘라 인판테와의 인터뷰", "외국문학 동향", 1996년 1호, 6,000자

[17] "또한 "마르케스"와 "요사"에 대해 이야기하다, "Scholar's Daily", 11월 1996년 3면 1월 5일(창간), 2,000자

[18] "호머와 세르반테스의 성별에서 시작하여", "학자일보", 1997년 1월 20일, 제3판, 2,000 말

[19] "라틴 ​​아메리카 문학 베테랑의 칼은 늙지 않는다", "외국문학 동향", 1997년 5호, 3,000자

[20] " "바로크 스타일의 라틴 아메리카 작가", "중국 독서 뉴스", 페이지 15, 1998년 7월 8일, 2,000 단어

[21] "형이상학적 사고", "중국 독서 뉴스", 페이지 2, 1998년 8월 5일, 1,500 단어

[22] "이상주의의 승리", "Beijing Evening News", 1998년 10월 17일 11페이지, 2,000 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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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The World 책이다", "중국 독서 뉴스", 1998년 11월 25일, 9페이지, 2,000자

[25] "<납치" 일화>Let's Talk", "Scholar's Daily", 페이지 4, 1999년 3월 3일, 2,000자

[26] “마야 문화: 풀리지 않는 신비”, “Global Times” 》, 1999년 4월 16일 제22판, 2,000자

[27] "Garcia Márquez가 새로운 작품을 출판할 예정입니다", "Global Times", 페이지 22, 1999년 6월 18일, 2,000 단어

[28] "Writer's Digest" 7월 13일 재인쇄, 1999

[29] "담론의 힘과 권력의 담론", "중국 독서 뉴스", 1999년 11월 17일, 15페이지, 2,000자

[30] " 책의 미로 속으로', '글로벌 타임즈', 22페이지, 1999년 8월 20일, 2,000자

[31] '러브 노트 섹스 노트', '굿 북 익스프레스', 2000년 1월 15일 , 3,000 단어

[32] "라틴 ​​아메리카의 카니발 - 20세기 라틴 아메리카 소설 검토", "Global Times", 2000년 1월 7일, 16판, 4,000 단어, " Writer's Digest", 2000년 2월 15일 재인쇄

[33] "Borges's Contradictions and Prejudices", "China Reading News", 2000년 4월 6일 17페이지, 3,000 단어

[34 ] "침대 위에 미술관을 열다", "Global Times", 2000년 8월 25일 20페이지

[35] " "Marquez의 감사", "Global Times", 20페이지, 11월 24일 2000년, 1,000단어, "Writer's Digest" 410호에 재인쇄됨

[36] "Latin American Writers Confront "United States", "Global Times", 18페이지, 2001년 1월 12일, 3,000단어

[36] p>

[37] "코엘류의 개념소설", "중국 도서비즈니스 뉴스·서평 주간", 2002년 7월(총 1031호), 4판, 3,000자

[38] " 무(無)로의 탈출 - 보르헤스의 선택에 대한 논평", "중국 독서 뉴스", 2002년 3월 17페이지, 2002년 11월 13일, 3,000자

[39] "멕시코 문화는 미국인에게 감동을 주고 싶어합니다", "Global Times ", 2002년 11월 21일, 22페이지, 2,000 단어

[40] "예술 속의 동심과 낯설게 하기", "Beijing Daily", 6페이지, 2003년 1월 5일, 1,000 단어

[41] "영혼과 육체 - 문학 주제에 대한 간략한 토론", "Beijing Daily", 2003년 1월 19일, 6페이지, 1,000자

[42] "Qian Zhongshu and Borges 이후 "종료", "베이징 데일리" ", 2003년 1월 12일, 6페이지, 1,000자

[43] "스토리·플롯·소설", "중국 독서 뉴스", 11페이지, 2004년 7월 28일, 3천 단어

[44] "또한 "비행 단검의 매복"——장(Zhang)의 블록버스터를 위한 "펄스"라고 전해진다", "Beijing Daily", 2004년 8월 1일; 2,000 단어

[45] "사회에 대한 헌신과 자기 자신에 대한 헌신", "주간 서평", 제3판, 2004년 3월 12일, 3,000 단어

[46] "Beyond 경계 - Coe ""11분"에 대한 간략한 소개", "주간 서평", 4페이지, 2004년 8월 27일, 5,000자

[47] "중국의 돈키호테", " 글로벌 타임즈" 》, 2004년 4월 16일, 28페이지, 1,000자

[48] "영원한 룰포 - "불굴의 낙원 탐구" 해설", "중국 독서 뉴스", 2004년 제11판 2004년 3월 24일, 3,000자

[49] "영원한 돈키호테", "중국 독서 뉴스", 2004년 9월 15일 제11판, 3,000자

[ 50] "연금술사 서문", 상하이 번역 출판사, 2004, 6,000자

[51] "담론·고전과 "마태 효과"", "중국 독서 뉴스", 페이지 11 , 2004년 10월 3일, 3,000 단어

[52] ""마태 효과"는 가치를 테스트합니다", "중국 경제 정보", 2004년 23호, 3,000 단어

[53] "'두 포' 방향을 견지하고 인문학을 발전시키다", "아카데미 저널", 2005년 2월 4일, 1,000자

[54] "도레의 돈키호테", "오래된 편지"

정보보고', 2005년 4월 18일, 4,000자

[55] "발전에 관한 과학적 전망: 인문학에 대한 새로운 사고", "사회과학당 건물", 2005년 4호, 3,000자< /p >

[56] "르네상스의 불을 지른 동양인", "인민일보", 2005년 4월 19일, 3000자

[57] "돈키호테" "400년의 역사" 덕', '인민일보', 2005년 3월 1일('문회파', 2005년 5월 6일), 3,000자

[58] "세력을 통합하고 세계문화를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연구한다", " Journal of the Academy', 2005년 6월 2일, 1,000자

[59] "전망과 뒤돌아봄 사이", "중국 번역", 2005년 3호, 6,000자

[60] "협의적으로 본 문화의 현상과 기능", "중국 독서뉴스", 2005년 8월 10일, 3,000자

[61] " "돈키호테와 중국", " 인민일보', 2005년 12월 13일('신화다이제스트' 2006년 5호), 3,000자

[62] "인간 본성의 신비 탐구", "결혼생활·서문", 남해출판사 , 2005, 3,000자

[63] "Under Heaven", "지옥센터·서문", 남해출판사, 2005, 3,000자 단어

[64] "세로 요약 서양소설과 소설의 방식', 『아카데미저널·이론월간』, 2006년 4월 27일, 5,000자;

[65] "Pitol: 축적과 결단, 확고한 결단", "중국 독서 News", 2006년 6월 21일, 4,000단어;

[66] "역설의 국적"과 세계주의", "중국 사회과학원 저널", 제3판, 2006년 10월 26일 4,000; 단어;

[67] "건초 더미에서 배우기", "중국 독서 뉴스", 2007년 4월 25일, 3,000 단어;

[68] "Garcia Márquez: 80과 40 ", "China Reading News", 2007년 5월 23일, 7천 단어;

[69] "Garcia Márquez의 80번째 생일 축하", "인민일보", 2007년 5월 23일, 3,000 단어;

[69] p>

[70] "스페인 문학계의 "그란데 고모"", "북시티", 2007년 6월호, 7,000자;

[71] "라틴 ​​아메리카 작가들이 문학에 활력을 불어넣다 세계', '인민일보', 2007년 7월 11일, 3,000 단어;

[72] "서사적 수준의 장대한 서사", '문회 독서 주간', 2008년 7월 25일, 3,000 단어;

[73] "그녀의 세계의 풍경", "그녀의 세기 시리즈 서문", 인민문학출판사, 2007~2008, 7,000자;

[74] "Two Talks on Literary Resources' (Yan Lianke와 협력), '발해대학교 저널', 2008년 4호, 15,000 단어;

[75] "현대 소설을 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 "바다 남쪽에서', 인민문학출판사, 2008년 12월, 6,000자;

[76] '황금시대의 대답대언', '문회독서주간', 2008년 10월 17일, 2 1,000자;

[77] "생수의 근원으로 오라", "문학신문", 2008년 11월 1일, 3,000자;

[78] "초점을 향하여" "통합 of Structure", "China Reading News", 2009년 2월 18일, 4,000 단어;

[79] "Zeguo Jiangshan의 전쟁 참전 사진", "Xi'an Evening News", 2009년 3월 22일 일본, 6,000 단어;

[80] "Galeano - 라틴 아메리카의 목소리를 전하다", "인민일보", 2009년 5월 19일, 3,000 단어;

[81] " "투쟁 무기"에서 "인민 중심"으로, "중국 사회과학원 저널", 2009년 4월 23일, 3,000 단어.

"라틴 아메리카 문학의 부상", "외국 문학 연구", 1984년 4호, 8,000자;

"고대 인도 문학의 재검토", "외국 문학", 1985년 4호, 12,000 단어;

"마술적 사실주의와 고대 인도 문학", "외국 문학 연구 컬렉션", 중국 사회 과학 출판사, 1985년

연도, 10호(총계) ), 30,000 단어(중앙 국가 기관 청소년 우수 논문상);

"마술적 사실주의와 "돈키호테"", "읽기", 1986년 2호, 7,000 단어;

"코르타자르의 창조에 관한 예비 연구", "외국문학 보고서", 1986년 3호, 14,000 단어;

"마술적 사실주의" "민족적 기원", "미래주의·초현실주의·마술적 현실주의", "서양문학과 예술

사상사조시리즈", 중국사회과학원 출판사, 1987년, 20,000자;

"백년의 고독"과 그 예술적 형식", "외국문학 Review", 1988년 1호, 9,000 단어;

"라틴 아메리카 소설의 자연주의적 경향", "자연주의", "서양 문학 및 예술 사상 모음집", 중국 사회 과학 출판사, 1988년, 15,000 단어;

"라틴 아메리카 의식의 흐름 소설과 그 구조적 형식", " "의식의 흐름", "서양 문학 사상 모음집", 중국 사회 과학 출판사, 1989년, 10,000 단어; "현실주의 in the 20th Century", "Collection of Western Literary and Art Thoughts", 중국

China Social Sciences Press, 1992, 16,000 단어;

"진실을 엿보다: 리뷰 현대 라틴 아메리카 소설의 새로운 개념과 새로운 기술", "모더니즘에서 포스트모더니즘까지", "서구 문학 및 예술 동향 모음", 중국 사회 과학 출판사, 1994, 22,000 단어;

"Julio Cortázar ", "제14회 청소년 문학상 수상자 컬렉션"(홍콩대학교 및 홍콩 중문대학교 공동 제작),

홍콩 청소년 도서관, 1989, 28,000 단어(1등상);

"현대 라틴 아메리카 소설의 구조와 형식에 대한 개관", "외국 문학 평론", 1990년 1호, 10,000 단어;

"Octavio Paz, 1991년 노벨상 수상자 문학", "문학 뉴스", 1991년 1월 5일, 6페이지

, 8,000 단어;

"현실과 환상 모두의 감정 형이상학의 초월", "세계 문학 ", 1991년 4호, 10,000 단어;

Mutra (1952), Revista Canadiense de Estudios Hispánicos, Vol. XVI, Primavera 1992,

pp.188~200;

"가르시아 마르케스 - 열대 정글의 마법", "20세기 예술 정신", 허난 인민 출판사,

1992, 21,000 단어;

"세르반테스의 새로운 탐구", "외국문학 연구 컬렉션", 중국 사회 과학 출판부, 1993년, 15호

(전체), 12,000 단어;

"개발 개요 라틴 아메리카 심리 소설의', '심리 소설의 세계 걸작·라틴 아메리카 부분', 구이저우 인민 출판사

The Society, 1994, 18,000 단어;

"The Self-reflexive 라틴 아메리카 문학의 귀환", "외국 문학 평론", 1994년 3호, 9,000 단어;

""세계 시 도서관·서 포르투갈어 및 라틴 아메리카 권" 서문", 화청 출판사, 1994 , 20,000 단어;

""마법적 사실주의 선정 작품"에 대한 선정자의 서문", Beiyue Literature and Art Publishing House, 1995, 10,000 단어;

"보르헤스와 환상 미학", "보르헤스 전집", 하이난 국제 출판 출판 센터, 1996, 15,000

천 단어;

"국격성과 세계성 - 상승 전의 논쟁"

, "외국문학", 1997년 2호, 5,000자;

"문학·도덕·사랑 - 디니스와 가이로스의 두 사제에서 시작하다", "중국 최초의 포르투갈어

문학세미나 회보', 상하이번역출판사, 1998년, 7,000자;

'영혼의 나침반', '외국문학평론', 1999년 4호, 10,000자;

>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 문학 고전 시리즈·총서문", 쿤룬 출판사, 2000, 20,000자;

"낭만·현실·고전·현대—리뷰〈 "대통령 부인", " 대통령 부인', 곤륜 출판사, 2000,

7,000 단어;

"거울에서 배우기 중국에서 외국 모습을 활용하는 방법", "중국 사회" "학회 논문집" of Sciences", 제3판, 2000년 12월 19일, 7,000 단어.

"동심: 시", "문학 연구", 2002년 4호, 15,000자;

"동심: 귀환의 기쁨", "원징", 1호 , 2003년, 9,000 단어;

"미래의 빛을 밝히다", "Wenjing", 2003년 9호, 10,000 단어;

"세계화" ? 현지화? ——20세기 라틴아메리카 문학의 이중 선택", "외국문학 연구" 2003년 1호

, 9,000자;

"100년의 고독과 세계화", "Eternal Utopia", Tsinghua University Press, 2004, 10,000 단어;

"Puig의 주제 없는 소설", "현대 외국 문학", 2004년 1호, 10,000 단어;

"줄거리로 돌아가기: 새로운 세기의 스페인 소설 살펴보기", "세계 문학", 2005년 4호, 10,000 단어;

"변형된 진주: 바로크와 17세기" "스페인 문학 ", "외국문학 평론", 2005년 2호, 10,000 단어;

"영원한 돈키호테", "중국 서평", 2005년 4호, 8,000 단어 ;

"경계를 넘어서 - Coelho와 "Eleven Minutes"에 대한 리뷰", "Book Review Weekly", 4판, 2004년 8월 27일,

7,000 단어;

"무술 소설: 정말요?" 아니요? ", "중국서평", 2005년 6호, 8,000 단어;

"방법과 방향 - 현재 외국문학 연구의 여러 쟁점", "외국문학 연구", 2005년 2호, 9

천 마디;

"줄거리 주제 = "문화의 공존과 교류", "세계문학포럼·신명작 시리즈 서문", 남해출판사, 2005

연도, 10,000 단어;

""슬픈 소년"·< "돈키호테"·동심", "다독", 2006년 9호, 8,000 단어;

" "낯설게 하기"와 고전으로 가는 길", "중국 비교 문학", 2006년 4호, 2007년, 9,000 단어(신화 다이제스트 2007년 2호에 재인쇄);

"중국 비교 문학의 진정한 색깔 Allende', 'Wenhui Reading' Weekly', 2007년 6월 22일, 8,000 단어;

'그녀의 세계의 풍경', '그녀의 세기 시리즈', 인민문학 출판사, 2007~2008, 7,000 단어 ;

"초국적 자본주의 시대의 문학관", "발해대학교 저널", 2008년 4호, 10,000 단어 ([일본어] "번역의 문화/문화의 번역

번역 ", 구와시마 미치오 역, 일본 시즈오카 대학 인문학부, No. 3, 2008);

"문학의 황금률", "발해대학 저널", 2008년 4호, 10,000 단어;

"교차로의 파묵", "원징", 2008년 5호(총 45호), 8,000 단어;

"클래식 우발성과 불가피성", "외국문학 평론", 2009년 1호, 10,000자;

"백년의 고독": 미국의 마술과 현실", "외국문학의 새로운 역사", 인민 인민 중국 대학 출판부, 2009

8,000 단어;

"라틴 아메리카 문학의 영감", "문명의 대화와 꿈", Tsinghua University Press, 2009, 10,000 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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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문학과 중국문학 30년", "현대작가평론", 2009년 11호, 8,000자;

"외국문학 번역과 중국문학 60년" 연구", "중국어 번역", 2009년 6호, 10,000 단어;

"스페인 현대 소설의 예", "Wenjing", 2009년 9호, 10,000 단어;

"줄거리 수용", "현대 작가 평론", 2009년 5호, 10,000 단어;

"고전적 반란과 기타", "외국 문학 연구"(인민대학교 사본 자료 "외국 문학 연구" 2010) 9) 2010년 2호

,

10,000자;

"사실주의와 고전의 모순", "소주학술"(인민대학 복사자료 "외국문학연구" 2010년 12호, "문학이론"

2010년 12호), 2010년 창간호, 15,000 단어;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100년 동안의 고독": 미국의 마술과 현실", "외국문학 비평 강좌" Masterpieces", Peking University Publishing House, 2010, 15,000 단어; "World Literature and China", China Social Sciences Press, 2010, 8,000 단어;

"Inspiration from Vargas Llosa", "Contemporary Writers Review"( 인민대학교 복사 자료 "외국문학 연구" ",

2011년 6호), 2011년 1호, 10,000 단어;

"르네상스의 또 다른 차원", " Soochow Academic", 2011년 1호, 15,000 단어;

"현재에 맞서는 항해 - 오에 겐자부로의 문학 사상 시험", "상하이 사범 대학 저널", 2011년 4호, 10,000 단어

;

"스페인과 포르투갈 고전 문학의 관점에서 본 서구 헤게모니의 문화 발전 전략", "닝보대학교 저널", 2011년 4호,

10,000 단어;

"보수적 고전 - "백년의 고독"에 대한 재평가", "현대 작가 리뷰", 2011년 5호,

10,000 단어 ;

"문학 "계시", "소주학술", 2011년 4호, 15,000 단어;

"문학 "세계화" 맥락에서 학문사 연구", " 현대작가리뷰', 2012년 2012년 창간호, 20,000자 ('신간

화다이제스트' 2012년 11호)

"국가에 속한 것이 세계에 속한 것인가? ?" ——"문학원리비판 입문", "현대작가평론", 2012년 3호, 15,000자;

"<인간얼굴의 변모>에 대한 논평 〉또는 모순된 서사 Ge Fei", "Soochow Academic", 5호, 2112년, 12,000 단어;

"변혁의 송가 - 푸엔테스를 기념하여", "Western", 2012년 11호, 10,000 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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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레아노 - 라틴 아메리카의 목소리를 전하다", "인민일보", 2009년 5월 19일, 3,000자;

"라틴 아메리카의 거대 문학가들이 마법에서 나온다", "뉴스 World", 2009년 8월 25일, 4,000 단어;

"라틴 아메리카 문학 읽기 인상", "외국 문학 동향", 2009년 4호, 2009, 6,000 단어;

"스페인어 파빌리온이 신선한 서풍을 가져올 것이다", "중국 독서 뉴스", 2009년 9월 2일, 3,000자;

아직도 돈키호테가 필요한가? ", "출판사", 2009년 9월(18호), 3,000 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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