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문장은 태성에 관한 것으로, 육조를 요약한 것인데, 조감도이다. '6대가 사치를 위해 경쟁한다'는 언뜻 보면 그저 서사처럼 보이지만, 앞에 '태성'이라는 글자가 있으면 당시 금릉의 왕의 정신을 단번에 떠올리게 되는데, 지금은 기와가 부서지고 건물도 허물어져 있다. 폐허에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명품' 앞에 '징'이라는 단어가 있는데, 이는 300년이 넘는 육조의 역사와 왕위에 오른 40명에 가까운 황제들의 역사를 직시하는 말이다. '징'은 물론 직관적인 이미지는 아니지만 '명품'을 조명하기 위해 이를 사용하면 서로 경쟁하는 수많은 육조 궁궐의 사진이 되고, 한 장의 사진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풍부한 이미지가 된다. .
두 번째 문장은 Jieqi와 Linchun에 있는 두 개의 고층 건물을 강조합니다(또 다른 "Wangxian Pavilion"도 포함해야 함). "가장 사치스러운 것"은 "사치"라는 단어에 근거한 주장입니다. "가장"이라는 단어 뒤에는 "가장 사치스러운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첸 황후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 문장은 마치 두 개의 높은 건물을 묘사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그 논의가 이미지에 녹아있습니다. 비록 이 두 개의 높은 건물은 정적인 이미지일 뿐이지만, 이 시는 독자들에게 탑 안에 있는 사람과 사물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무거운 커튼 뒤, 안개 속에서 춤추는 그림자가 우아하게 춤추고 부드럽게 노래하고, 첸 황후와 미녀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매듭과 봄의 도래'라는 연관성으로 인해 시의 역량은 더욱 확장된다.
세 번째 문장은 탑의 과거와 현재를 기록하고 있다. 우리 앞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황폐화되어 있는데, 이는 당시 '수천 가구, 수천 개의 문'의 번영하는 장면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성'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덧없는 느낌을 줍니다. 수백 년 전의 장대한 풍경이 어느새 잡초로 변해버린 것 같아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는 마치 비참하고 황량한 돌무더기 같았습니다. 옛날에는 녹색 나방이 희미하게 보였지만, 지금은 수많은 뼈와 뼈가 있어 끔찍합니다.
마지막 문장에서 시인은 천호주가 나라를 잃은 이유를 청각적 이미지로 표현하고 있다. Yushu Backyard Flowers”라는 음악이 희미하게 들립니다. 이 노래는 녹색 소매와 레드카펫, 느린 노래와 춤의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사람들은 이러한 역사적 비극에 깊은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들은 담론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시는 추상적인 담론을 전개하지 않고 구체적인 이미지와 담론을 결합하여 사람들의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진지한 역사적 교훈을 눈에 충격을 주는 구체적인 이미지로 전환시켜 시에 무한한 매력, 생각을 자극하고 백일몽을 갖게 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시인들이 고대인과 사건을 지루하게 조롱하는 것을 듣고 있다는 느낌을 결코 느끼지 못하며, 단지 시를 읽는 것에서 아름다운 즐거움을 얻는다는 느낌을 받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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