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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게임 테마 활동 계획에 관한 기사 5개

긍정적이고 단합된 분위기 조성을 목적으로 스포츠 게임을 진행하고, 나아가 스포츠를 전달체로 활용하여 스트레스를 종합적으로 해소하고 전문 학습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합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스포츠 게임의 테마 활동 계획입니다. 모든 분들의 참고와 참고가 될 수 있도록 제공되길 바랍니다.

체육회 주제 활동 계획 1

1. 활동 목적

교사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교의 학생들과 함께 우리는 "매일 건강" "한 시간, 평생 건강한 삶"을 옹호하고 학교의 피트니스 활동의 심층적 발전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학생들의 체력과 결속력을 강화하며 " 조화로운 캠퍼스'를 개최합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봄 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2. 활동 리더십 그룹:

팀 리더:

부팀 리더:

구성원:

3. 행사 시간 및 장소

1. 시간

2. 장소: 학교 운동장

3. 등록 시간:

IV. 활동 내용 및 방법:

활동은 개별 프로젝트와 공동 프로젝트로 구분됩니다. 교장은 자신의 학급 학생들과 함께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회 결과는 학급의 팀 총점에 점수로 합산됩니다. (개인 종목 상위 3명에게만 인증서가 수여되며, 수업 후 상위 6명에게 수여됩니다.)

(1) 개인종목(학생단체)

1.200m(남자 및 여자 단체

) 2.400m(남자 및 여자 단체)

3.800m(남녀 단체)

4.1500m(남자 단체)

5. 서서 멀리뛰기(남녀 단체)

참고 : 각 수업에는 항목별로 1인씩 등록해야 하며, 항목별로 3명 이하만 신청 가능합니다.

(2) 단체행사(학생단체)

1. 체육 :

( 1) 4×160미터 계주(4명, 성별 무관)

(2) 30미터 정면 계주(12명, 성별 무관)

(2) 30미터 정면 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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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재미있는 카테고리 : ( (성별 무관)

(1) 프로젝트명 : "백볼 릴레이"

방식 : 참가자 수 및 그룹 : 각 팀은 최대 10명, 4개 그룹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규칙 : ① 2명이 한 조가 되고, 5개 조가 릴레이를 한다. 두 사람은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으며 등으로만 농구공을 잡을 수 있다. 출발점에서 출발해 종료점에서 창을 돌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방식이다. 다음 그룹의 플레이어가 5개 그룹을 순환한 후 시간이 가장 짧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② 패스 과정에서 공을 떨어뜨리거나 손으로 잡는 팀은 파울이 되며, 이는 1회당 3초씩 연장전이 됩니다. 그리고 파울 지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2) 프로젝트 이름: "Snowball"

방법: 각 팀은 12명의 멤버로 구성되며 두 그룹으로 나누어 차례로 릴레이하는 필드의 길이는 약 20m입니다. 시작점과 끝점을 표시로 삼아 모든 사람이 손을 잡고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시간에 맞춰 순서를 정합니다.

규칙 : ① 각 팀은 12명으로 출발선에 일렬로 정렬한다. 명령이 내려진 후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이 빠르게 앞으로 달려가 엔드 마크를 돌며 달린다. 다시 출발점으로 달려가 두 번째 자리에 합류한 뒤 빠르게 결승선까지 달려가 뒤돌아 출발점으로 돌아와 세 사람의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가는 모습이다. ... 등등, 전체 팀이 협력을 마칠 때까지 계속됩니다. ②원점으로 복귀한 사람은 출발점과 끝점의 회전선을 중심으로 손을 잡고 나아가야 앞으로 달릴 수 있다. ③달릴 때 팀의 배치에는 제한이 없으나 손을 꼭 잡고 놓지 말아야 한다. ④ 팀 전체가 출발점을 통과해야만 도착으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그룹은 마지막 학생이 출발선을 통과할 때까지 손을 잡고 두 번째 그룹은 계속 진행합니다.

규율: 경기 중 심판의 지시에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3) 프로젝트명 : 비드클리핑(10명)

규정 : 한 반당 10명, 성별에 관계없이 시작점에서 끝점까지 10m, 비드클리핑 릴레이. 각 사람은 1분 동안 젓가락을 사용하여 시작 용기에서 끝 용기까지 구슬을 고정해야 하며, 구슬이 떨어지면 젓가락을 사용하여 다시 집어 올릴 수도 있습니다. 시작점에서 다른 비드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매번 비드만 클립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다음 사람에게 인계하는 데 1분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룹의 심판이 교체를 발표해야 합니다.) 결국, 그룹이 끝날 때 용기에 구슬이 가장 많은 팀이 승리합니다.

(4) 프로젝트명 : "5인 4다리" 릴레이 경주

소품 : 밧줄

규칙 : 동시에 4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은 5명이 가로로 일렬로 서서 두 발을 밧줄로 단단히 묶고 한 그룹이 되어 출발점부터 끝까지 넘어지거나 끌리지 않고 걷는다. 선수가 넘어지면 넘어진 곳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파울로 인해 3초의 연장전이 발생합니다. (학생들의 팀인식 훈련)

(5) 팀워크(학급당 3명) 장비: 팀당 나무판 2개.

학생들의 팀워크 훈련

세 사람은 각각 두 개의 나무판 위에 발을 고정하고 출발선 밖에서 준비를 했고, 명령이 내려진 후 세 사람은 결승선을 통과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그리고 배의 선미로 결승선을 통과하면, 마지막에 시간이 가장 적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3. 기타 종목 :

가. 줄다리기 (남자 단체는 반당 15명, 혼성 단체는 남자 8명, 여자 7명)

B. 3분 줄넘기(반당 10명, 그 중 2명이 줄을 던짐)

5. 교사 그룹 프로젝트(A팀과 B팀이 경쟁하고 제비를 뽑은 후 주장 2명 결정) :

(1), 정면 계주(남녀 각 5명)(30미터 정면 계주, 중간에 막대기 떨어뜨리지 않음, 규칙은 학생과 동일) )

(2), 비드클립 릴레이(5명) (규칙 동일학생 규칙)

(3) 고정점 시간피칭 릴레이(5명) (즉 인원수 정해진 지점에서 5분 이내에 릴레이로 투구한 골을 각자 1분간 투구한 후 다음 팀원에게 건네주고, 핸드오버 공의 시간을 추적하면 던지는 사람이나 팀원이 공을 집게 됩니다)

(4) 줄다리기 게임(남자 5명, 여자 5명, 3대 2 승리)

참고: 교사 그룹 점수 수업 총점에 포함되지 않음, 교사 그룹의 첫 번째 사람에게는 블루문 세탁세제 1병이 제공되고, 교사 그룹의 두 번째 사람에게는 고급 수건이 각각 제공됩니다.

6. 참가자 : 학교의 모든 교사 및 학생

7. 대회 방법 :

(1) 각 수업마다 개별 행사가 누락되어서는 안되지만, 각 등록 인원은 3명으로 제한됩니다. 그룹 프로젝트의 경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 수를 담당 교사가 결정합니다.

(2) 누락된 항목이 있는 수업에 등록할 경우, 그룹의 최종 총점 계산 시 1인당 1점이 감점됩니다.

(3) 등록된 행사에 무단 결석이나 기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공식 업무나 부상으로 인한 경우 제외). 그렇지 않으면 팀 총점에서 10점이 감점됩니다.

(4) 개인 프로젝트의 경우 사칭은 허용되지 않으며, 단체 프로젝트의 경우 해외 지원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반 사항이 있는 경우 신고 및 확인 후 해당 수업의 모든 점수가 감점되며 10이 적용됩니다. 도덕교육의 정량적 평가에서 감점됩니다.

8. 순위 및 보상 방법 :

(1) 총점에 6, 5, 4, 3, 2, 1의 순으로 개인종목 상위 6위를 선정한다. .

(2) 단체전 상위 6위는 총점에 12, 10, 8, 6, 4, 2로 계산됩니다.

(3) 개인 종목에서는 상위 3위에게만 인증서가 수여됩니다. 상위 6개 팀에게는 상금과 상장이 수여됩니다. 1등은 농구공, 2등은 배드민턴 라켓과 배드민턴 튜브, 3등은 빅줄이다. 추가상: 조직상 및 윤리상. (조직위원회의 평가에 따라 수료증만 수여되며, 이는 수업 평가 보너스 포인트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9. 참고:

1. 각 수업은 훌륭하게 수행되어야 합니다. 안전, 규율, 환경 보호 교육에 있어서 행사 기간 동안 임의로 돌아다니거나 질서 있게 관람하거나 합리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현장에서 심판에게 반박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으며, 욕설, 싸움, 말다툼 등 징계위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2. 모든 반은 가능한 한 교복을 입어야 합니다.

3. 각 담임 교사는 활동 전반에 걸쳐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또한 방송 내용에 주목하시고 각 항목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 각 학급에서는 방송 사무실에 방송 대본을 보낼 사람을 지정합니다.

5. 각 반은 개강식을 위한 입장줄과 슬로건을 자체적으로 구성합니다. 이는 수업의 총 성적에 포함됩니다! (진형, 크고 깔끔한 슬로건, 에너지 넘치는 유니폼, 수업의 전반적인 효과에 중점을 둡니다. 상위 6명에게는 단체 행사에 따라 점수가 부여됩니다.)

10. 비고: 1 본 계획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후 공지는 수시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본 계획에 대한 최종 해석권은 활동리더십그룹에 있습니다.

2. 심판의 지시에 절대 복종하고 예의바르게 대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부적절한 일이 있을 경우 담임선생님께 이념적 업무를 잘 수행하도록 부탁드리며, 대회장에서 심판과의 다툼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해당 클래스의 참가 자격이 취소되며 해당 클래스의 총점은 10점이 됩니다.

스포츠 게임 테마 활동 계획 2

1. 지도 이념: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조화로운 캠퍼스를 구축하고 즐거움을 창출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하며 조화로운 학교 스포츠 문화는 학생들의 체력, 경쟁 및 팀워크에 대한 인식을 함양합니다. 이 활동은 아이들의 생활 영역을 열어주고 교사, 부모, 아이들 간의 정서적 교류를 강화하여 수업 교육의 질을 높이고 가정과 학교 간의 투명성과 신뢰를 높이며 아이들의 사회적 상호 작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활동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이 계획은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2. 활동의 목적:

1. 아이들이 게임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행복한 게임을 통해 육체적, 정신적으로 성장하세요.

2.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소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3. 참가자:

1~5학년 교사 및 학생.

IV. 활동 시간:

9월 30일

V. 활동 장소:

육상경기장

6. 활동 항목

(1) 강을 건너기 위한 다리 만들기(1~5학년)

게임 방식: 트랙 양쪽 끝에 세 개의 그룹이 있고, 각 그룹은 그룹은 3명으로 구성되어 시작 그룹이 손을 잡고 첫 번째 팀원이 두 개의 "작은 카펫"을 앞으로 배치하고 세 번째 팀원이 자신 뒤에 있는 "작은 카펫"을 첫 번째 팀원에게 계속 전달하고, 세 번째 팀원은 그들 중 "작은 카펫"에서 30m 앞으로 이동하면 거리는 30m입니다. 세 사람이 모두 경계를 넘은 후에는 다른 그룹이 "카펫"을 차지하고 같은 방식으로 뒤로 걸어가며 먼저 출발점에 도달하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과 순위에 따라 기록됩니다. 18명의 학생은 남학생과 여학생의 두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2) 돼지 운전(1~2학년)

게임 방법 : 학생들은 서로 마주보게 두 그룹으로 나뉘며, 첫 번째 그룹의 학생들은 먼저 새끼 돼지들을 반대쪽 "돼지 우리"로 몰고 공 위에 손을 대고 하이파이브를 한 후 다른 그룹의 학생들이 시작합니다. 돼지를 다시 몰아내기 위해. 핸드오버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먼저 완료한 팀이 승리하는 팀이 됩니다. 각 학급에는 20명의 학생이 배정됩니다. 남녀반반

(3) 정면으로 파종, 수확 릴레이 경주(1~5학년)

게임방식 : 학생들이 반대편에 서서, 참가 팀원 중 1번이 3개를 손에 쥐고 있음 경기 휘슬이 울리면 1번 학생은 셔틀콕 3개를 1번, 2번, 3번 원에 각각 놓고 반대편에 있는 학생들과 하이파이브를 한 후 경기를 시작합니다. 이때 그는 세 개의 원에 셔틀콕을 넣어야 하며, 공은 별도로 꺼내서 반대편의 다음 학생에게 차례로 전달됩니다. 첫 승리. 각 학급에는 20명의 학생이 배정됩니다. 반반의 남성과 여성.

(4) 볼런(1~5학년)

게임방식 : 학생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서로 마주보며 선다. 소프트볼은 배드민턴 중앙에 놓아야 한다. 각 사람은 한 번에 공을 잡을 수 있습니다. 공은 여행 중에 손으로 고정할 수 없습니다. 공이 시작 지점에서 끝까지 땅에 떨어지지 않으면 유효합니다. 공을 전달하는 동안 땅에 떨어진 경우, 선수는 착지 지점에서 공을 집어 정해진 시간 내에 계속해서 공을 들고 있어야 합니다. 각 학급당 10명의 학생에게 가장 낮은 순위가 배정됩니다.

(5) 50 미터 정면 릴레이(1~5학년)

게임 방식: 학생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서로 마주보고 서서 첫 번째 그룹의 학생들이 지휘봉을 잡고 반대편으로 달려갑니다. 반대편에 있는 두 번째 그룹의 학생들에게 차례로 배턴을 넘겨줍니다. 첫 번째로 완주한 그룹이 승리팀이 됩니다.

(6) 정확한 모래주머니 던지기(1~2학년)

게임 방법: 정확한 모래주머니 던지기 대회에서는 6개의 던지기 목표와 36개의 모래주머니를 던지는 거리가 3미터입니다.

경기규칙 : (1) 투척방법에는 제한이 없으며 투척대상이 우선한다. (2) 모래주머니는 한 번에 한 개만 던질 수 있으며 던진 후 투척선을 넘을 수 없다. .

모래주머니를 과녁에 던지면 점수는 20점으로 제한됩니다. 팀 리더는 이 그룹의 기록과 심판을 책임집니다. > (7) 캥거루 점프(1~5학년)

게임방식 : 경기 시작 전 각 조의 첫 번째 학생이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듣고 전진한다. , 가방은 중앙의 다리에서 분리되어서는 안되며, 다시 끝까지 점프하여 가방을 벗으면 팀의 다른 학생이 가방을 착용하고 앞으로 이동하며 위의 사이클은 마지막 팀원까지 계속됩니다. , 어느 조가 먼저 끝나는지 확인하세요. 경쟁 거리: 30m 형식: 반당 20명, 반은 남자 반, 반은 공 달리기(3학년- 5)

대회 방식 : 각 반별로 20명을 선발하며, 남학생 10명, 여학생 10명이 공을 연속으로 달리는 동안에는 공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경기 형식 : 헤드 온 릴레이 시간이 짧은 쪽이 승리합니다.

(9) 2인 3족 팀(3~5학년)

장비 : 로프

참가자들이 출발선 뒤에 나란히 서서 묶는다.

경기가 시작되면 두 사람이 앞으로 달려가는데,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한다.

규칙: 앞으로 달려가면 안 된다. 각 학급에는 남학생 10명, 남학생 10명으로 구성됩니다.

참고: 각 학급에는 5개의 학부모 자원 봉사 장소가 있습니다.

스포츠 회의 주제 활동 계획 3

1. 활동 주제

학급 간 이해를 도모하고, 학급 간 친목을 도모한다. "나는 운동한다, 나는 건강하다"라는 스포츠 정신을 고취한다.

2. 활동 배경

새 학기 초에는 대다수 학생들의 스포츠 참여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우리 대학 학생들의 스포츠 경기 수준 향상을 더욱 촉진합니다. 급우들 사이의 상호 이해와 우정을 증진하고 적극적인 투쟁, 단결 및 향상의 경쟁 분위기를 조성하며 우리 대학의 경쟁력을 마음껏 발휘합니다. 학생들의 열정적이고 젊은 분위기는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심을 높여줌으로써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심을 높여줍니다. 대다수의 학생들은 도덕적, 지적, 육체적으로 모든 면에서 발전하고 우리 대학의 다양한 사업 개발을 더 잘 촉진합니다.

3. 활동 소개

1. 활동 목적: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각 반 학생들 간의 소통과 감성 함양을 강화하고, 모든 학생의 신체 운동을 장려하고 다가오는 학교 운동회를 준비합니다.

2. 활동 내용 :

육상, 멀리뛰기 등 재미있는 활동을 합니다.

3. 대상 독자:

란저우대학교 기초의학대학의 11학년 모든 학생.

4. 행사 장소:

란저우 대학교 위중 캠퍼스 서부 육상 경기장.

5. 이벤트 시간:

4. 이벤트 준비:

1. 병원 선전부는 개최되는 각종 대회를 대중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두 개의 포스터를 Wenxintang 교차로에 게시하고 다른 하나는 Vision Square에 게시했습니다.

2. 아카데미 선전정보부는 대회 진행 과정, 결과 등에 대한 보도에 참여할 인력을 파견해야 합니다.

3. 채점원이 사용하는 의자와 테이블은 생활부에서 대여합니다. ***총 6개의 테이블과 12개의 의자.

4. 문화체육관광부는 대회 개회식과 폐회식을 주최할 책임이 있으며 전체 대회 과정을 지켜보고 주최측의 연설을 담당할 사람이 최소 2명 이상 있습니다. , 선서 및 대회 진행 상황 통지.

5. 청소년회는 스포츠 경기의 발전을 지원하고 채점, 점검, 질서유지를 담당한다.

6. 대외협력부는 배너 및 특정 필수 품목의 구매와 스포츠 장비 대여를 담당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 참조)

7. 현장심판, 점검요원, 채점요원 등은 병원 출신 전문가에 의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

8. 각 단위에서는 경쟁 규율과 실행 계획을 보장하는 데 참여할 자원 봉사자를 두 명 선택합니다.

9. 하나의 단위로 학급을 기준으로 각 팀은 유니폼을 준비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팀원들은 고유의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원은 유니폼 앞면과 뒷면에 명확한 숫자 표시가 있어야 하며, 마커로 종이에 적어 옷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10. 각 반은 치어리딩 팀을 구성해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각 반은 각 반 선수들의 물류 업무를 담당한다.

5. 이벤트 후반 단계의 홍보:

이 대회의 홍보 작업은 대학 학생회의 뉴스 부서와 선전 부서에서 주관합니다. 연구소의 정보 부서는 적시에 대회의 진행 상황과 결과를 보고해야 합니다. 그리고 조건의 범위 내에서 우리 학생들의 정신적인 모습을 최대한 보여주십시오. 그리고 학교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6. 활동 내용 및 대회 방식:

란저우대학교 기초의학대학 2012년 학생 체육대회

(1) 대회 규정

1. 대회 시간 및 장소

시간:

장소: 대학 Yuzhong Campus, West Area Track and Field

2. 주최자

대학기초의과대학 학생회

3. 대회종목(***40개 종목)

1. 육상경기(21개 종목)

①. 남자 단체전(13개 종목)

100m, 200m, 400m, 800m, 1500m, 3000m, 5000m, 4×100m 계주, 4×400m 계주, 높이뛰기 , 멀리뛰기, 3급 멀리뛰기, 포환던지기

②, 여자 단체: (12종목)

100m, 200m, 400m, 800m, 1500m, 3000m 미터, 5000미터, 4×100미터 계주, 4×400미터 계주, 높이뛰기, 멀리뛰기, 포환던지기

2. 관심 종목 : (5개 종목)

①. 남자 단체(2종목)

100m 3족 협주, 50m 왕복 깃발 삽입 및 제거

②, 여자 단체(2종목)

100m 삼족 협주 달리기, 50m 왕복 깃발 꽂기 깃발 뽑기

3. 단체 종목(1종목)

남자 및 여자 혼성 4×100미터 계주

4. 스퀘어 팀

각 반 팀 슬로건, 대기열 평가.

(2) 참여 방법

1. 각 반에는 팀장 1명과 코치 2명이 배정됩니다.

2. 본교 정규학위를 취득한 학부생으로서 진취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의사의 검진 후 신체적 건강상태가 '대학생 신체건강 기준'에 맞는 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체검사는 각 반별로 자체적으로 진행됩니다)

3. 체육대회가 시간 내에 성공적으로 완료될 수 있도록 1인당 개인종목은 2개로 제한됩니다. (참고: 릴레이 종목 제외) 및 단체 종목, 기타 종목은 개인 종목임), 특히 현장 경기 및 100m~800m의 각 종목에 대해 계주 또는 단체 종목에 등록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는 3명으로 제한되며, 각 클래스는 1500m로 제한됩니다. 클래스는 2명으로 제한되며,

(3 ), 경기 방법

1. 경기 규칙

대회는 최신 "육상경기 규칙"을 채택합니다. "국가 체육 총국 승인

흥미로운 경쟁 규칙은 첨부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섹스 콘테스트 설명.

2. 대회규정

1) 점검시간 : 10분전 체크인, 5분전까지 대회장에 입장하지 못한 경우 3회 이상으로 간주됩니다. 기권자로서.

2) 대회에 사용되는 장비는 학생회에서 제공합니다.

(4) 입학 순위 및 보상 방법

1.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 각 개인종목에서는 여성이 1위를 차지하며, 상위 3명이 시상되며, 3, 2, 1에 따라 점수가 계산됩니다. 참가자 수가 6명(팀) 미만인 경우 1명이 우승하게 됩니다. 내림차순으로 선택되며, 점수가 가장 높은 순으로 선택됩니다. 릴레이 및 단체전 상위 3위에게는 상금이 수여됩니다.

2. 체육대회에서 '스포츠윤리 및 패션상' 3개를 선정하여 시상합니다.

이번 대회의 상황을 토대로 특별히 설명드리고 싶은 점은 대회 중 여러 상황에서 발생하는 부상 및 비용은 본인이 부담한다는 것입니다. 본 대회에 참가하는 각 클래스의 모든 인원은 대회 중 스스로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부상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그에 따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7. 장비 대여 및 예산:

휘파람 2개, 총 8위안

배너 수(최소 1개), 총 58위안

스피커, 마이크, 믹서(대여)

포스터(백지+페인트): 3위안/장, 페인트 6장, 50위안***68위안

등록 양식(32_1=32), 점수표: ***총 30위안

심판 물 소비량: 12_3=36

총계: 200위안(상금은 포함되지 않음) )

스포츠 게임 테마 활동 계획 4

직원의 여가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단결, 근면, 협동, 진취적인 정신을 고양하고, “사람 중심, 조화로운 팀”의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 계획은 특별히 고안되었으며 활동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활동 주제

단결하고 협력하여 빛을 발합니다.

2. 대회 장소

회사 안뜰

3. 대회 시간

20__년 x 월 x 일

4. 팀 구성

회사는 __팀, __팀, __팀, __팀, __팀으로 구분됩니다.

(1) 등록일 : 10월 22일 10일 - 10월 28일

(2) 등록 방법

1. 각 부서 비상근 관리자

2. 기획부서 : __x 연락처 : 3100(내부선) )

5. 활동

(1) 멜론을 들고 있는 캥거루

참가자 : 4명

공모 방식 : 각 팀당 4명이 필요 , 4팀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지시 후 1번 선수가 멜론을 잡고 B 지점으로 점프한 후 B 지점에서 2번 선수에게 멜론을 건네주고 다시 시작 지점으로 돌아와 2번 선수가 멜론을 지점으로 점프하게 합니다. C 지점에서 3번 선수에게 멜론을 건네줍니다. 그런 다음 B 지점으로 돌아가 멜론을 집습니다. 3번 팀원이 멜론을 잡고 D 지점으로 점프한 후 4번 팀원에게 멜론을 건네줍니다. D 후 C 지점으로 돌아와 멜론을 집습니다. 4번 팀원은 멜론을 멜론 바구니에 넣고 C 지점으로 돌아와 멜론을 집습니다. 경주 코스는 60m이며 마지막 멜론이 바구니에 떨어지면 타이머가 정지됩니다.

규칙의 핵심: 플레이어는 자신의 거리 내에서만 멜론을 운반할 수 있으며, 멜론이 땅에 떨어지면 직접 주워야 하며, 다른 사람을 방해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들의 경쟁.

참고: 캥거루 슈트는 경기 전에 착용해야 합니다. 일부 옷은 너무 커서 시간에 맞춰 조정해야 합니다. 넘어지거나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점프할 때 발을 모으십시오.

(2) 게 릴레이 경주

소품 : 풍선 여러 개

참가자 : 팀당 10명, 남자 5명, 여자 5명. 규칙:

1) 참가자는 남자 1명, 여자 1명으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트랙 길이는 20m이며, 릴레이가 돌아옵니다.

2) 준비 신호가 들리면 같은 그룹의 두 사람이 몸통 클램프로 풍선을 풍선에 대고 신호를 시작한 후 복귀 라인을 향해 옆으로 달려갑니다. 마치 게처럼 선을 완전히 넘은 후 다음 그룹의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도록 하는 방식으로, 먼저 릴레이를 완료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3) 시작 신호를 듣고 풍선을 클립한 후에만 출발선을 떠날 수 있습니다.

4) 풍선이 중간에 떨어지면 먼저 착륙했던 위치부터 클립해야 합니다. 계속.

5) 풍선을 들고 있는 선수는 실격 처리됩니다.

(3) 훌라후프 롤러코스터 참가자: 9명

대회 형식: 한 게임씩 승자를 결정하며, 각 팀은 자신의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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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9명의 선수가 동시에 경기장에 입장하여 규정된 구역에 9명의 선수가 손을 잡고 선수 간 거리를 약 1m로 유지합니다. 첫 번째 선수가 훌라후프를 들고 명령 신호를 들으면 몸을 흔들어 다음 선수에게 훌라후프를 옮기는 식으로 마지막 선수가 훌라후프를 완전히 없앨 때까지 이를 반복합니다. 3번이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2) 대회 중에는 다른 선수가 훌라후프를 움직이는 것을 도울 수 없으며, 이전 선수가 동작을 완전히 마친 후에만 다음 선수가 스윙할 수 있습니다. 몸과 발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파울로 간주되어 페널티 시간 2초가 감점됩니다.

(4) 스네이크 참가자 : 6명

각 팀은 6명으로 경기 시작 전 심판석 뒤 경기장에 'S'자 모양으로 선다. 명령을 내리면 첫 번째 플레이어가 시작하여 두 번째 플레이어 옆으로 행진하고 빠른 고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벨트에 연결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플레이어가 앞에 오고 두 플레이어가 열로 세 번째 플레이어에게 행진합니다. 6명의 팀원이 모두 연결되면 결승선을 향해 행진하며, 팀원이 결승선을 통과하면 타이머가 정지됩니다.

(5) 같은 배에서 *** 참가자: 5명

소품: 나무판 2개

규칙: 나무판 위에 서서 끈을 묶는다 5명의 참가자가 함께 배의 선미까지 진출하여 시간이 더 짧은 사람이 승리하면 경주가 종료됩니다.

(6) 두 가지 접근 방식

소품: 컵 12개, 빨대 24개, 맥주 음료수.

컵에 담긴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빨대 두 개를 나란히 테이프로 붙입니다. 대회는 2개 조로 나누어 각 조는 6명으로 구성되며, 술을 먼저 마시는 사람이 승리한다.

(7) 볼링

남녀 혼합 종목으로, 각 팀은 남자 1명, 여자 1명으로 총 4명으로 구성됩니다. 2명이 동시에 하고 있어요. 투구선에서 7m 떨어진 곳에 생수병 10개를 역삼각형 형태로 타격표적으로 배치한다. 선수는 투구선에 농구공을 들고 표적을 향해 굴린다. (굴리는 것은 한 손이나 양손으로 할 수 있으나 발은 불가능하다.) 허용) 각 사람은 2번 굴립니다. 순위는 각 팀 4명의 멤버가 쓰러뜨린 생수병의 총 개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피칭라인

(8) 펭귄 산책

소품: 빈 판지 상자 9개

참가자: 팀당 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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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 규칙: 팀원은 각자 다리, 팔, 몸 사이에 판지 상자를 들고 3명이 팔짱을 끼고 50m 전체를 걸어야 합니다. 도착 승리.

(9) 맹인이 징을 친다

참가자 : 9명 (각 팀은 1조씩 3조로 보내며, 각 조는 남자 1명, 여자 2명씩 3명)

대회 형식: 각 팀은 지정된 시간(5분) 내에 징을 치는 횟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1) 각 팀 구성원 1위부터 3위까지(순서는 사용자가 정함)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첫 번째 팀원이 징봉을 들고 명령 신호를 들으면 앞으로 걸어가 징을 친다. 각 팀원이 징을 치는 횟수는 1번입니다(액션). 노크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결과가 결정됩니다. 눈을 가린 채 돌아와서 두 번째 플레이어에게 징 막대를 건네줍니다.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2) 각 팀의 구성원이 플레이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는 프롬프트를 표시하거나 당기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로 간주되며 이 프로젝트에서 공을 친 횟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 번 공제됩니다.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라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10) Great Harvest

소품: 바구니 5개와 공 10개. 참가자 : 팀당 4명, 남자 2명, 여자 2명.

규칙:

1) 참가 팀은 2인 1조로 구성됩니다. 한 사람은 받는 팀원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은 공을 던지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각 사람은 10개의 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공을 잡을 때 손으로 바스켓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게임 테마 활동 계획 5

1. 스포츠 게임 테마

조화, 혁신, 햇빛 및 피트니스

2. 목적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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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교육 실시를 더욱 촉진하기 위해 대다수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하루 1시간 운동이라는 지도 이념을 실제로 구현하기 위해, 50년 건강하게 일하고 평생 행복하게 살아요. 학생들이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신체를 단련하고 감성을 키우며 지성과 인성을 계발하고 문명화되고 건강하며 활기차고 조화로운 캠퍼스 문화 생활을 창조하도록 하십시오. 새로운 시대의 초등학생의 모습을 보여주고, 팀워크를 기르며, 건강한 몸으로 학습에 전념하기 위해 이번 즐거운 체육대회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3. 스포츠 회의 시간 및 장소

시간:

장소: 운동장

4. 활동 리더십 그룹

팀장 :

부팀장 :

구성원 : 각 반 주임교사

5. 심판

주임 심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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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 :

6. 활동 내용

1~2학년 조 : 줄넘기 30초, 유리공 클램핑 30m, 정면 계주, 서서 멀리뛰기, 돌 밟기, 강 건너기, 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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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그룹: 줄넘기 1분, 윗몸일으키기 1분, 계주, 길게 서기 점프, 줄다리기, 가마 나르기, 돌 만지기, 강 건너기, 볼링, 돼지 쫓기

4학년 그룹: 줄넘기 1분, 윗몸일으키기 1분 서서 멀리뛰기, 줄다리기, 가마 메기, 돌 만지기, 강 건너기, 볼링, 돼지 몰기, 30M 탁구 계주, 2인 3족 장애물 경주

5~6학년 단체 : 1분 줄넘기, 윗몸일으키기 1분, 서서 멀리뛰기, 줄다리기, 가마 메고 만지기, 돌 던지기, 볼링, 돼지 몰기, 30M 탁구 계주, 2인 3족 장애물 경주, 낚시 달리기, 드리블 달리기, 2인 연속 공 소유, 자전거 달리기, 슬로 라이딩

7. 시상

각 학년별 1위는 우승자. 두 번째는 열심히 노력한 상입니다.

8. 참가자 수 및 경쟁 방법

참가자 수:

각 학급에 남학생과 여학생 4명

각 반 교사 담임교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학급 학생들은 함께 활동에 참여합니다.

대회 방법:

1. 달리기

삼족보 경주: 두 사람이 팀을 이루어 인접한 두 다리를 천 조각으로 묶은 채 경주합니다. , 결승선에 가장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하며 거리는 50m입니다. 도중에 밧줄이 끊어지면 다시 묶어 경기를 이어가야 하며, 학생이 넘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오지 않고 그 자리에서 조정만 하면 된다. (레깅스는 개인 지참)

공 달리기: 선수는 탁구 라켓을 들고 탁구 공을 손에 쥐고 50m를 달리는 동안 공이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와 출발합니다. 또 결승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드리블 및 달리기: 경쟁자가 농구공을 쏘고 결승선에 가장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트랙 폭은 0.5m로, 코스 도중 공이 한 번 잡히지 않거나 공이 범위를 벗어나면 무효 처리됩니다.

2인 백투백 농구 달리기 대회의 규칙은 2명의 학생이 한 팀을 이룬다(남녀 제한은 없다). 두 사람이 등을 맞대고 수평으로 앞으로 달린다. .이 과정에서 공이 떨어지면 주워야 합니다. 공을 잡은 후 시작점부터 게임이 계속됩니다. 경기 도중에는 두 사람이 공을 손으로 잡고 있는 것이 발견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길이는 50미터입니다.

낚시 경기: 긴 장대를 손으로 잡고, 장대에 줄을 묶고, 줄에 못을 묶은 후, 트랙 중앙에 맥주병을 놓는다. 어부, 그는 달리기 시작하여 병 받침대에 도달합니다. 손에 있는 긴 막대를 사용하여 병을 잡고 계속 달려서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2. 가마 운반 : 3명의 학생이 참여 그룹을 구성합니다(남녀 제한 없음). 한 학생은 우산을 들고 출발지에서 반 친구 2명이 들고 있는 가마에 앉아 준비합니다. ; 경기가 시작되면 두 명의 학생이 가마를 들고 다른 한 사람은 끝까지 갔다가 마지막에 표지판을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옵니다. 가장 빨리 완료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3. 돼지 몰기: 학생이 좌우 폭 50cm의 트랙에서 나무막대기를 사용하여 단단한 공을 앞으로 밀어냅니다. 최소한의 시간이 승리합니다. 공을 트랙 밖으로 밀어내거나 중앙에 손이나 발로 공을 건드리는 것은 파울입니다.

4. 유리 공 고정: 각 사람은 한 번에 하나의 유리 공만 고정할 수 있습니다. 땅에 떨어진 유리 공은 다시 그릇에 고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구든 게임에서 제외됩니다. 3분 안에 더 많이 클램핑하면 누가 승리하는지 계산됩니다.

돌을 느끼며 강 건너기: 대회 규칙: 각 팀은 3명으로 구성됩니다. 1번 선수와 3번 선수는 출발점에서 15m 떨어진 끝에 섭니다. 1번, 3번, 2번 선수가 서로 마주보며 선다. (남자들은 순서를 정한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참가 팀원들은 트랙 출발선 뒤에서 준비를 합니다. 1팀은 "돌"을 들고 출발선 뒤의 두 "돌" 위에 발을 딛고 서 있습니다. 주최자가 명령을 내린 후 팀원들은 먼저 나무 블록을 자신의 앞 적절한 위치에 놓고 완료될 때까지 반복해서 전진합니다(3개의 "돌"이 모두 라인을 통과합니다). 2번 선수, 2번 선수가 같은 방식으로 돌아와서 순서대로 반복하고, 3번 선수가 결승선을 통과할 때까지 팀은 성공합니다.

5. 서서 멀리뛰기 : 서서 멀리뛰기 방식 : 각 선수는 최대 3회까지 점프할 수 있으며, 그 점수에 따라 점수가 결정됩니다. 세 번의 점프 모두에서 파울이 있을 경우 점수는 없으며 점수는 "0"으로 계산됩니다.

줄넘기 대회 규칙: 참가자는 다양한 싱글 점프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가선수들은 점프할 때마다 한 루프(1원)씩 줄을 휘두르며 1분간 줄넘기 횟수를 기록한다. 경기 중에 줄넘기가 중단된 경우, 이번 시간은 계산되지 않으며 줄넘기는 계속해서 계산될 수 있습니다. 로프가 끊어지면 다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게임시간은 1분 입니다. (1~2학년 30초)

6. 윗몸일으키기 규칙

① 선수는 매트 위에 등을 대고 누워 다리를 구부리고 발뒤꿈치를 몸에 가깝게 눕힌다. 마지막으로 복부에 힘을 주고, 다리를 구부린 채 팔꿈치가 무릎에 닿은 채 상체를 들어 올려 앉은 자세로 만듭니다. 학생 심판은 선수의 발 위에 앉아 양팔로 선수의 종아리를 껴안는다.

② 선수가 등을 대고 누워 있을 때 어깨에 패딩이 없으면 카운트에 포함되지 않으며, 손을 교차시켜 머리 뒤로 잡지 않으면 카운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팔꿈치 관절이 무릎 관절에 닿지 않으면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머리를 만져도 괜찮습니다.)

7. 재미있는 볼링 게임

9. 주의 사항

1. 각 학급은 활동 중에 안전, 규율 및 환경 교육을 실시해야 합니다. 지켜보기 질서를 지키고, 지정된 장소에 앉아 합리적으로 사람들을 격려하십시오.

2. 각 반은 팀원을 잘 구성하고 시간에 맞춰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3. 대회 진행 중에는 선수들의 안전에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화합의 정신을 구현하고 우정을 먼저, 경쟁을 두 번째로 실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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