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
는 임산부와 어린 소녀만 잠시 살았다. 야구 소년과 소녀도 이기적인 노인으로 죽었고, 원래 이기적인 노인을 구하러 간 지휘자도 모두 죽었고, 임산부의 남편도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죽었다.
남자 주인공은 임산부와 어린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죽었고, 남자 주인은 이기적인 노인에게 손을 물렸고, 감염 뒤에 딸의 출생을 생각하는 화면이 기차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
결말 이야기:
구조파와 구조파가 마침내 만나 조용한 시간을 보냈다. 시험을 거쳐 15 호 칸에 도착했지만 상무를 비롯한 이기파들에 의해 제외되어 다른 객차로 갔다.
그 중 하나는 상무와 다른 사람의 배척으로 생존할 수 있었던 두 사람이 죽었다는 것이다. 자매 꽃의 여동생은 언니가 감염되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그래서 주연배우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죽었다' 고 말했다.
차가 멈추도록 강요당했다. 탈출의 길을 다시 선택해야 한다. 상무는 여전히 이기적이다. 살기 위해 남은 네 명을 죽인 뒤 도망쳤다. 고등학생 커플은 여전히 그의 손에 죽었다.
그 어린 소년이 절망적으로 여자친구를 안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여자아이가 배타적인 생사 위험에 처해 있는 상황에서 이 남자의 마음을 선택하는 것을 저버리지 않는다. 이것은 진정한 사랑이다. 유랑자들은 남자 주인의 딸과 죽은 남편의 준어머니를 위해 얼굴을 선택하고 보호를 선택했다.
나쁜 사람은 결국 감염되었지만 마음이 강한 나쁜 사람이다. 자의식이 강하고 살고 싶은 의식이 강하다. 남자 주인은 불행하게도 물렸고, 자신이 곧 이성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딸과 준어머니에게 어떻게 시스템을 조작하는지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런 다음 문을 닫고 차 뒤에 서 있습니다. 차는 부산, 딸, 준어머니가 종속적으로 봉쇄선으로 향했다. 터널로 들어가니 앞은 밝지 않고 뒤도 없다. 확장 자료
창작 배경:
감독 연상호 감독은 현실을 비판하는 애니메이션 창작에 주력해 2006 년부터 바이러스 발발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 서울역' 을 집필했다.
2015 년 초, 한국 N.E.W 영화사 김우덕 집행장은 애니메이션' 서울역' 의 초편 버전을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아 연상호에게 이 소재 애니메이션을 리얼리티 영화로 촬영할 것을 제안했다. 협상에서 이름 모를 병바이러스를 소재로 한 리얼리티 영화' 부산행' 이 탄생했다.
영화평가:
' 부산행
이들 * * * 은 인류 자체의 풍부한 모습을 구성합니다. 영화 뒤에는 한국 감독의 인간성에 대한 고려, 완전히 국제화된 운영, 신랄한 검은 풍자를 볼 수 있다.
' 부산행' 은 순전히 피비린내 나는 좀비 영화가 아니다
는 표현 수법에 유럽과 미 좀비 영화의 상업 공식을 전면적으로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좀비 소재를 빌려 인간성 추악함과 남한의 사회문제를 반영하는 데 성공했다. 극본이 제시하는 사회적 의미가 섬세하여 시청자들의 깊은 배려를 받을 만하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부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