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의 요정'이라고 하면 문화적 지식과 술에 대한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진나라 대나무 숲에서 술에 취해 누워 있던 유릉을 떠올릴 것입니다.
유릉의 술에 대한 전설은 "두강이 유릉을 취하게 만들었다"는 말에서 시작됩니다. 두강은 와인의 창시자이자 와인의 성자이며, 유령은 그의 와인을 전문적으로 마셨으니 와인 요정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두강은 전설적인 샤의 왕인 소강이었고, 유령은 서진 왕조 때 페이 주에 살았습니다. 이 "두강이 유릉을 취하게 했다"는 말은 "관공이 진권을 이겼다"는 말과 비슷합니다. 설명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진나라에 두강조의 바텐더가 존재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고, 원래 두강조가 양조한 술이라는 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불멸 세계의 자유로운 영혼의 왕국에서 유릉은 와인 메이커 두강을 존경했고 두강제는 유릉을 3년 동안 취하게 만들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3년은 인간 세계에서 사용되는 기간이며, 불멸의 세계는 3일에 불과합니다.
중국에는 고대로부터 술꾼에 관한 역사책이 없었고, 고대로부터 술에 대한 상반된 의견이 있었으며, 술꾼의 전기도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유령이 하루에 몇 번, 얼마나 마셨는지 알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류링이 10대 때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다면 군대에 입대할 젠안이 되지 못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그는 군대에 입대하는 데 지쳤거나 불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법원을 켰습니다. 그는 노장의 사상과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통치한다'는 사상을 실천한다고 주장했지만 결과는 황제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무능'이라는 이름으로 파면당하는 것이었습니다
유령과 술의 관계는 그가 파면당했을 때 끝났어야 했습니다. 그는 이미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생각에 젖어 있었고 이제 갈 곳이 없었기 때문에 대나무 숲에서 방탕을 시작하고 와인을 마시고 시를 짓고 자신을 자랑스러워하며 천 년 동안의 와인 명성을 남겼습니다.
와인 세계에 대한 유령의 주요 공헌 중 하나는 노장에 대한 그의 생각과 와인의 색에 대한 그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술과 덕에 대한 송가'의 저술이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글은 예절에 대한 내용이 너무 많아서 오늘날 이를 찾는 것은 다소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술에 대한 유령의 이야기는 장자의 인생관과도 닮아 있습니다. 유령이 외출할 때 하인에게 호미를 등 뒤에 넣어달라고 부탁하며 "어디 가서 취해서 그 자리에서 묻어주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극단적인 초월성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유령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정치적 지위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죽림칠현'이라는 이름도 헛되이 걸어 후손들이 감탄할 만한 명작은 남기지 못하고 술 이름만 오래도록 전해져 내려와 의견이 분분합니다.
사후에 시인으로 이름을 올린 리바이 역시 와인 불멸에 속하는데, '리바이의 술에 관한 백시'에서 알 수 있듯이 어떤 의미에서 와인이 없었다면 중국 문학사를 빛낸 시인 리타이바이도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리백은 어디에 있나요? 리백은 산속에 있습니다. 리백은 머리에 왕관을 쓰고 허리에 칼을 차고 있는 관리인입니다. 리백은 다른 관리인이나 도교 사제들과는 달리 허리에 술통을 차고 있지 않았어요. 그는 금은보화를 많이 가진 부자였습니다. 그는 가는 곳마다 술을 마셨어요. 왜 그 와인 바가지를 사용했나요? 리백은 어렸을 때 혼자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는 가는 곳마다 친구를 사귀고 술을 마시며 수많은 아름다운 시를 썼어요.
이백은 정말 재능이 있었어요. 그가 여행을 다니며 술을 마시고 시를 쓰는 동안 그의 명성은 교토까지 퍼졌고, 황제는 그를 천하의 경이로움이라고 생각하여 세 차례나 연속으로 편지를 보내 그를 베이징에 입대시켰다.
시인은 항상 자신이 대단하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인간적인 그는 자신의 재능을 과시할 기회를 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기쁜 마음으로 교토로 갔다. 떠나기 전에 그는 축하하기 위해 연회용 포도주를 사는 것을 잊지 않았고 '하늘을 향해 웃으며, 우리는 아르테미시아인가'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긴 노래는 사라졌습니다. 일종의 달콤 씁쓸한, 미래는 밝은 정신이 넘칩니다.
그러나 이백은 틀렸다. 황제의 아들은 그에게 진정한 권력을 주지 않았고, 단지 연회장에 들여보내 '구름을 입히고 꽃을 마주하고'라는 몇 줄의 가사와 여흥을 위한 가사를 채우도록 했습니다. 비록 취미 예술에 불과했지만 리바이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는 종종 사원에서 술에 취해 시를 지어 사좌를 놀라게 했는데, 공주마저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황제는 하루 종일 자신을 즐겁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백은 술을 마시고 친구를 사귀고 시를 읊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 오만한 천재는 장안의 거리와 문인들의 술자리에서 자주 목격되었고, 허황후 등과 함께 '명나라 사대부'의 '술에 취한 팔불출'을 형성했습니다. 그는 종종 "옛날 장안은 술에 취해 있었고, 다섯 왕과 일곱 명의 공인이 술을 마셨다"고 회상할 정도로 자랑스러운 삶을 살았습니다. 영웅적인 정신 앞에서 낭만적인 정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질 것입니다. "는 그 시대를 반영합니다.
사실 이것은 표면적인 현상일 뿐입니다. 당나라의 쇠퇴하는 통치와 궁중의 기만과 퇴폐, 방탕한 생활은 위대한 시인이 견디기에는 너무 힘들었고, 결국 그는 술을 마시고 황제조차 용납할 수 없는 일을 저질렀습니다. 강력한 재상인 고리시는 발을 내밀었음에도 불구하고 장화를 벗고 이 오만한 인물을 모욕했습니다. 그러나 고리사는 질투하지 않았습니다. 가오리시가 장화를 벗었으니 다시 신기 어려웠을 테니까요. 탈출구가 없던 리백은 여전히 자각이 강했던 황제에게 사의를 표하고 베이징을 떠났습니다.
이백은 시와 술과 달을 사랑했고, 달과 함께 홀로 술을 마시며 인생의 또 다른 의미를 이야기했습니다.
서로 알고 사랑하는 친척은 누구입니까? 유일한 것은 달을 초대하기 위해 컵을 들고 술에 취한 꽃을 올리는 것입니다. 정치적 야망은 결국 무너지고 아무도 그것에 대해 할 수있는 일이 없습니다.
"달빛 아래서 혼자 마시는 것"이 피상적 인 지루함과 취함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면"와인 속으로"는 마음에 큰 슬픔과"만대를 익사시킬 슬픔을 표현합니다! "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바다 속으로"와 "푸른 비단 같은 아침, 눈 같은 황혼"의 삶을 애도하는 것만이 아니다.
"천 년의 증오"당시에도 시인은 여전히 큰 추진력을 보여 주지만 극도로 모순되고 복잡한 심리를 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나는 유용하게 쓰이기 위해 태어났다"는 야망에 가득 차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영원히 취해 정신을 차리지 말자!"와 "오화 말"입니다. 반면에 "영원히 술에 취해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하라!", "오화마, 천금 가을, 좋은 술을 소년에게 넘겨라"는 명성과 재물에 대한 극도의 경멸을 보여준다.
이백의 이야기는 낭만적인 결말을 가져야 합니다: 차이시강에 작은 배가 떠 있고, 한 세대의 시인들이 세상을 향해 자랑스럽게 웃으며 노래하고 웃습니다. 마침내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이 찾아왔습니다. 시인은 강에 뛰어들어 강 깊숙한 곳에 숨겨진 밝은 달을 향해 헤엄쳐 가며 점차 밝은 달과 하나가 되었습니다. 영혼의 왕국에서 그는 마침내 평생을 노래하던 밝은 달을 얻었고, 그것이 마지막 노래가 되었습니다.
송우, 그것을 마신 영웅.
세 번째 와인 불멸자는 누구일까요? 그는 어디에 있을까요? 중국 역사에는 와인 불멸자가 너무 많아서 와인계의 인물이라면 누구나 한 번에 몇 명은 거론할 수 있는데, 저는 그냥 자연스럽게 이 사람을 3위로 밀어 넣었습니다.
이 와인 불멸자는 여전히 징양강 앞의 커다란 녹색 돌 위에 누워 천둥처럼 코를 골고 있습니다. 큰 초록색 돌 위에서 풍화되어 잠을 자고 나면 깨어나서 앞으로 나아간다는 뜻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제가 지금 이야기할 사람은 <물여백>의 우얼랑입니다. 북송 말기의 송우가 아니라 수변의 우어랑이라고 하는 이유는 송우의 명성이 시내안을 통해 유명해졌기 때문입니다.
이 송우는 원래 청허현의 작은 유명인이었지만 술잔의 내용물에 대한 욕심이 매우 컸습니다. 그는 술에 취할 때마다 다른 사람들과 싸워야 했습니다. 이번에는 큰 소송을 제기하고 사람을 죽였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자 그는 멀리 떠나야 했습니다.
이 호텔에서 "의무 없는 세 그릇"을 중간에 만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젊고 술에 취한 우얼랑은 무서운 광고를 하는 교활한 식당이라는 간판만 보고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는 한 번에 열 다섯 그릇을 마셨다. 술은 "나가서 따르는 것"이라고 불렸지만 송우는 열 다섯 그릇을 마시고 따르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뒤를 돌아보며 식당을 조롱했습니다."그러나 그는 세 그릇이 기둥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이 열다섯 그릇의 술이 없었다면 송우가 백호를 죽일 수 있었을지는 알 수 없다. 큰 호랑이가 나타났을 때 송우는 절반은 술에 취해 있었지만 나머지 절반은 술의 힘 때문이었다. 그 결과 그는 세 번의 주먹과 두 번의 발차기로 블레이드를 죽였습니다. 오랫동안 죽임을 당한 양구현 사람들은 너무 화가 나서 송우에게 비단, 비단, 꽃을 바쳤다.
송우는 정확히 그 열다섯 그릇의 묵은 술의 힘으로 호랑이와 싸운 것으로 유명했다. 이렇게 송우의 명성과 송우 술의 명성은 해와 달처럼 일치했습니다.
와인이 없었다면 송우는 영웅이 될 수 없었습니다. 송우 자신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와인이 없으면 나는 기술이 없다. 와인을 가져와야 실력이 생긴다."라고 말했습니다. 와인에 5점, 실력에 5점. 술에 취한 대담함이 아니라면 어떻게 징양강이 큰 벌레를 이길 수 있었겠는가?"라고 말했습니다.
"술 마시고 나서 영웅이 나온다"는 속담이 있듯이. 그래서 송우는 골키퍼를 가르치려는 선의로 "세 그릇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조건을 제시했습니다. 희망은 포도주, 끝까지, 호텔을 만날 때마다 세 그릇을 마셔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14 마일, 12 개 또는 13 개의 호텔, 송우는 실제로 35 ~ 6 개의 그릇을 마 셨는데 그의 손이 몇 점이나 증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작은 육종가는 그의 손에 벌레에 불과했습니다.
그렇듯 와인은 영웅을 만들지만, 미리 영웅이 되어야 합니다. 실력이 전혀 없는데 영웅인 척하며 와인을 마시고 이름을 날리면 해변의 진흙 더미와 곰으로 변할 뿐입니다.
유령은 술로 유명하고, 이백은 시로 유명하며, 송우는 술로 유명하며 각각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