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뉴스: 10월부터 진행된 투표 결과(남성 13,206표, 여성 10,100표): 유효투표수 36,505표, 진루이펑이 2,861표로 1위, 2위는 한정 2715표, 3위는 리샤샤 2402표, 4위는 마닝 2252표로 선정되었습니다; 5위는 2044표를 얻은 류웨이동, 바이쉐, 첸멍방 、、、、 슈이거, 장이웨이, 장위란, 춘슈, 닝샤오슈, 왕샤오홍, 덩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진루이펑은 작은 작가 연합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 투표 결과는 리틀작가연맹 웹사이트 투표자들의 의견이며, 선정에 중요한 기준이자 참고 자료이기도 합니다.
젊은 작가들이 종종 젊은 작가로 잘못 인식되는 점을 고려하여, 세계경영데이터(data.icxo.com)에서는 2006년 80세 이후 출생한 중국 작가 상위 10명을 '젊은 작가 연맹' 또는 2006년 80세 이후 출생한 중국 작가 상위 10명, 또는 2006년 80세 이후 출생한 중국 작가 상위 10명(또는 2006년 80세 이후 출생한 중국 작가 상위 10명)이라는 제목으로 나열하고 있습니다. 2006년 중국 80년대 이후 출생한 10대 작가(전체 목록). 사실 우리가 젊은 작가라고 부르는 것은 대작 작가와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세계경영데이터(data.icxo.com)의 종합적이고 사려 깊은 조사와 신중한 선정 끝에 2006년 중국 10대 젊은 작가 목록(전체 목록)이 성공적으로 나왔습니다.
1위 진루이펑
선정 이유:
무한한 문체, 예리하고 현명하며 기이한 상상력, 광범위한 의미, 친절하고 천재적이며 문학 이상의 인격.
심사평:
진루이펑의 작품은 소설, 잡문, 논평, 철학적 에세이, 시 등 모두 독창적이고 심오합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단어 뒤에는 무수히 많은 심오한 의미가 숨겨져 있어 거의 모든 사람이 그 의미를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루이펑은 '포스트 80년대 루쉰'으로 불리는 80년대 이후 문학계를 대표하는 작가입니다.
진루이펑의 단편 소설은 지금까지 열세 편에 불과하지만, 열세 편의 소설은 열세 가지 스타일과 열세 가지 영역으로 80년 만에 기적을 이뤘습니다.
진루이펑은 책을 많이 읽고, 열심히 공부하고, 인생을 경험하면서 소설을 구상하고 창작하고 있으며, 이는 에너지가 넘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진루이펑의 인격이 문학보다 훨씬 높다는 것인데, 이는 80년 만에 매우 드문 일입니다. 진루이펑은 항상 지밍에게 무관심했고, 그가 고요하고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랐다. 그래서 2005년에는 중국 10대 젊은 작가로, 2006년에는 중국 80년대 이후 10대 작가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소개:
진루이펑: 1983년 저장성 출신으로 현재 쓰촨성의 한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중안닷컴과 블로그닷컴에 칼럼을 연재하고 있으며, '포스트 80년대 루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편소설집 '나무에 묶인 소년'과 수필집 '꿈의 전설'의 저자로, 2005년 중국 젊은 작가 연합이 선정한 중국 10대 젊은 작가로 선정되어 <신주간>과 <화시두시보>에 연재된 바 있으며, 2005년에는 '중국 10대 젊은 작가'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대표작:
소년은 나무에 묶여 있었다
초한
선정 이유:
용기 있고 솔직하며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고 재능 있고 거침없는 80년대 이후 글쓰기의 폭풍을 이끌었다.
공약:
한용운은 80년대 이후 세대를 대표하는 작가로, 80년대 이후 가장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이며, 80년대 이후를 대표하는 작가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정의감과 사회적 양심을 가진 작가이기도 합니다.
한용운은 등단하자마자 입시에 빨간불이 켜지고 고등학교를 중퇴하는 등 교육에 대한 농담을 던져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반항적이고 용기 있는 성격,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문체, 기발하고 풍부한 상상력, 거침없는 재능으로 수많은 놀랍고 감동적인 작품을 써온 한정화. 한정의 청춘, 삶, 사회에 대한 묘사는 웃음이 터질 정도로 유쾌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개:
한한: 1982년 상하이 출생으로 80년대 이후를 대표하는 작가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삼중문', '영하 1도', '십대가 날다', '아이 2003', '장안루안', '이상도시' 등이 있다.
대표작:
이상적 도시.
3위 리샤샤.
선정 이유:
자연스럽고 사실적이며 관능적이고 유머러스한 글쓰기.
심사평:
꽃도시 잡지는 리샤샤의 소설 '레드 엑스'를 출간해 마원으로부터 "80년대 이후 세대 5대 장군 중 첫 번째"라는 찬사를 받았고, 양청이브닝뉴스와 타임지(글로벌판)의 80년대 이후 작가들의 창작력 목록에서 1위에 올랐다.... 이러한 사건들은 리샤샤를 이례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리샤샤의 세련미와 화려함에는 매혹적인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날아가는 것을 거의 느낄 수 없다"고 말하지만 "달은 마치 조수와 같아서 정말 흐르는 것 같다"는 말을 잊을 수 없다. 마치 한밤중에 홀로 걷는 것처럼 가느다란 선들을 만지작거리며 손끝에 빛이 얽혀 있는 듯 섬세하면서도 늠름한 동작을 취했습니다.
리샤샤의 산문은 나쁜 습관을 벗고, 번잡한 색채를 씻어내고, 순수하고 소박한 마음으로 돌아간 후의 순수하고 맑은 자연이다. 리샤샤의 글은 마치 숲속의 신선한 공기와 같아서 번잡한 세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세계로 조용히 끌어당기는 매혹적이고 바람직한 느낌입니다.
소개:
리샤샤: 1981년 출생한 후난성 출신으로 푸라는 본명은 80년대 이후를 대표하는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젊은 션궈원'으로 알려진 그는 '황금시대'의 정화권(청년 산문)의 주요 작가이며, '붉은 X', '유령 같은 사람들', '리샤샤 삼년' 등의 저자로 '붉은 X', '유령 같은 사람들', '리샤샤 삼년'의 저자입니다.
대표작:
레드 엑스
넷째 장위란.
선정 이유:
기묘하고 웅장하며, 치솟는 상상력과 관통하는 슬픔, 환각적인 사랑과 찢어진 사랑.
리뷰:
장위란의 상상력은 놀랍습니다. 강박적인 꿈과 비극적 감정에 기반한 상상력이 이야기 속에서 튀어나와 사이키델릭한 빛을 발합니다.
그녀의 소설은 스토리텔링으로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외부 세계와 개인의 정신에 대한 예리한 관찰과 지적인 인식에 의존하여 꿈의 구슬을 꼼꼼하게 엮어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펙터클을 만들어냅니다. 강렬한 몽환적인 색채는 그녀의 소설을 비범하고 고귀하며 화려하게 보이게 합니다. 그녀의 소설은 차갑고 따뜻하며, 흐릿하고 명료하며, 현실과 비현실이 공존합니다.
그녀의 작품에는 커피처럼 가벼운 슬픔이 있습니다. 그 씁쓸함 속에서 묘한 단맛이 느껴지는데, 이는 그녀의 글에 담긴 슬픔과 기묘한 상상력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작가 소개:
장위란은 1982년 산둥성 출신으로 신개념 작문대회 1등 수상자이자 2004년 신북경신문과 남방대도시신문이 주최한 2004년 중국 언론의 가장 유망한 신인상을 수상한 신개념 작가의 가장 뛰어난 대표 작가 중 한 명이다. 저서로는 <1890년 잃어버린 해바라기>, <체리에서 멀리>, <열 개의 사랑>, <수선화는 잉어에게 잡혔다>, <소원하는 새> 등이 있습니다.
대표작:
소원새
제5부 류웨이동.
선정 이유:
80년대 이후의 산문은 시골, 대지, 언어, 사상, 자연, 정신 등 모든 것을 담아내야 한다.
공약:
류웨이동은 산문으로 제4회와 제5회 전국 신개념 작문대회에서 연속으로 1등상을 수상했으며 제5회 전국 신개념 작문대회 선정 작품의 대표 작가가 되었습니다.
류웨이동의 산문은 시골, 대지, 언어, 사상, 자연, 정신이 뛰어나고 향기가 맑고 의미가 넓으며 장엄한 분위기가 있으며, 뛰어난 상징성, 끊임없이 변화하는 언어, 섬세한 물, 넓은 바다로 인해 우리는 류웨이동이 산문의 대가가 될 수 있다고 믿을 만한 모든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개:
류웨이동(刘维东): 1983년 안후이성 출생, 제4회 및 제5회 전국 신개념 산문 공모전 1등 수상, 제5회 전국 신개념 산문 공모전 선정 작품의 대표 작가, 황금시대 정화집(청춘 산문)의 주요 저자 중 한 명, 산문집 '손끝에 흐르는 물'의 저자.
제6회 백설공주
선정 이유:
눈처럼 차가운 슬프고도 아름다운 글쓰기.
작품해설:
백설공주의 작품을 통해 우리는 그녀가 언제나 눈처럼 차가운 마음으로 글로 춤을 췄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의 차가운 마음은 긴 두루마리에 여운이 남는 장엄한 언어로 그림을 그립니다. 그녀의 말과 마음은 숨을 쉬고, 울고, 피를 흘리고, 질식하고, 솟구치고, 부서지고, 부서지고, 슬퍼하고, 괴로워하면서 독자를 그 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마치 흐르는 강물과도 같습니다. 가슴 아프고 압도적이었어요.
소개:
백수: 1984년 출생한 허난은 제5회 신개념 작곡 공모전에서 1등상을 수상했으며, 80년대 이후 미학적 감성파의 대표 작가로 알려져 있다. 여성 소설 '황금시대'의 대표작가로, 단편소설집 '사랑과 이별의 만남'과 장편소설 '렌니엔화 부서진'을 출간했다.
대표작:
만남, 사랑 그리고 이별
일곱 번째 매닝
선정 이유:
순수한 감성과 매혹적인 스토리텔링, 상쾌하고 고요하고 부드러운 안정감, 웅장한 이미지와 차분한 내레이션.
리뷰:
만인의 글은 물처럼 맑고 온화하며 가볍고 아름답고, 장미처럼 가볍고 소박하며 작은 수술로 향기를 머금고 있다. 그녀의 작품은 종종 웅장한 이미지와 차분한 내레이션을 결합하여 독자들로부터 "손끝의 온기"라는 평을 받기도 합니다.
매닝은 캠퍼스 정서와 도시 정서를 묘사하고 묘사하는 데 능숙하며, 그녀의 산문은 민첩하고 자유로우며 섬세하고 따뜻하며 진실하고 감동적입니다. 그의 소설은 낡은 패턴에 얽매이지 않으며, 풍부한 상상력과 풍부한 색채감각, 그래픽 서사로 다양한 지역과 시대로 창작의 촉수를 뻗어 나갈 수 있습니다.
소개: 허난은 1985년생으로 현재 중국 통신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제5회 전국 신개념 작곡 공모전에서 1등상을 수상하고 80년대 이후 순수주의파의 대표 작가 중 한 명이다. 주요 저서로는 『황금시대』(여성소설)가 있으며, 개인 작품집으로 『교실에는 남향 연이 없다』, 『시간은 날아간다』 등이 있습니다.
대표작:
남쪽을 향한 교실에는 연이 없다
여덟 번째 리하이양.
선정 이유:
재능, 성격, 유머, 느낌. 수상소감:
리하이양은 10대 차빌리안의 부상 사건과 함께 <버드>지에 몇 달간 연재되어 2004년 버드 문학계에서 매우 두드러진 현상이 되었다. 그의 인기는 한한과 징엠. 궈에 필적할 만한 인기를 얻으며 새싹 잡지의 신세대 희망의 스타가 되었습니다.
리하이양의 생생하고 강렬한 문체, 섬세하고 심오한 심리 묘사, 유머러스하고 냉소적인 어조는 청춘의 열정과 갈망, 반항과 혼란을 진정으로 보여주며 사람들에게 청춘의 숨결을 느끼게 하고 깊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그의 성취는 진실한 글쓰기나 캠퍼스 및 생활의 '독창성'이 아니라 내면 세계에 대한 독특한 인식과 사고에 있으며, 이는 재미있고, 뒤틀리고, 매끄럽고 생생하며, 막힘없이 탄탄한 수준의 창의성과 잠재력을 드러냅니다.
작가 소개:
이하이양은 1985년 후베이성 출신으로 제6회 전국 신개념 작문대회에서 1등상을 수상했으며, 청나라 황금시대(남성 소설)의 주요 작가이다. 소설로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차빌리안 주니어의 상처와 슬픔> 등이 있습니다.
대표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제9대 린징이
선출 이유:
향수와 전통의 정신, 섬세하고 부드러운 문체, 보수적이지만 혁신이 부족하지 않은 문체를 지녔다.
추천 코멘트:
린징이는 꿈꾸는 소녀이자 전형적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가입니다. 그녀는 이상주의로 사랑 이야기를 연이어 그려냅니다. 그 이야기는 달보다 높은 사랑의 꿈과 같아서 소녀들이 끝없이 갈망하지만 어쩔 수 없이 후퇴할 수밖에 없게 만듭니다.
린징이의 글은 건조하고 정확하며, 기초를 다지는 데는 느리지 않지만 날카로운 저류를 숨기고 있습니다. 매우 영리한 감독처럼 그녀는 속도를 조절하면서 독자의 거부할 수 없는 마음을 단단히 붙잡습니다. 가끔 스티븐 차우 광고에 나오는 "미소로 간질에 반걸음"이라는 대사는 소설에서는 자주 볼 수 없지만, 그녀는 대부분 천상적이고 생생한 방식으로 사물을 묘사합니다.
소개:
린징이: 1985년생 푸젠성 출신으로 현재 청두이공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쓰촨작가협회 회원이자 쓰촨작가협회 바진문학대학 신묘 프로젝트의 주요 젊은 작가입니다. 소설 '반시계'를 출간했습니다.
대표작:
반시계
열 번째 봄나무
선정 이유:
잔인한 젊음, 개성, 대담함, 반항, 개방성, 개척성.
심사평:
시와 소설 모두에서 하루키의 언어는 항상 미니멀하며, 기교 없이 찢어진 단어로 잔인한 잔인함을 만들어낸다. 하루키의 글과 자신이 처한 상황 사이에는 겹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녀의 날카로운 성격과 울퉁불퉁하고 외로운 경험은 그녀의 글을 통해 독자들에게 독특한 문, 즉 현대 청소년 존재의 또 다른 면을 드러내는 문, 잔인한 정신 세계로 향하는 스릴 넘치고 낯선 문을 열도록 유도합니다. 이 문에서 그녀는 사랑, 자유, 펑크 정신, 물질적 허영심 등 자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도전적으로 추구합니다. 이 강렬하고 활기찬 감정은 하루키의 작품과 작가 자신에 대한 끝없는 매혹을 불러일으킵니다.
소개:
하루키는 1983년 베이징에서 태어난 베이징 출신으로 2004년 2월 타임지 표지에 등장했습니다. 베이징 인형, 반나절의 기쁨, 북두칠성을 바라보며, 장안 거리의 소년과 불장난, 두 개의 삶과 열정 등을 출간했으며, 미국인들로부터 '새로운 급진주의자'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대표작:
북경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