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 FC, 샤오바왕 등 학습형(게임) 콘솔의 인기는 실제로 중국에도 게임 콘솔 시장이 존재함을 반증했다. 게임 시장이 점점 대중화되지 않았다면 정부가 게임을 금지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저렴한 모방 게임 콘솔은 플레이어를 계몽하고 시장을 육성하는 데 매우 좋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정부 법령에 의해 금지되지 않았다면 PS 및 Xbox와 같은 후속 라이센스 게임 콘솔이 중국에서 판매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공식적인 프로모션이 있었다면 10년 전 중국 사람들은 주류 TV 채널, 신문, 잡지에서 정직한 게임 광고를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게임 관련 정보에 더 많이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 기반은 지금보다 더 합리적이고 게임을 감상하고 식별하는 능력도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이제 이런 웹게임 광고가 살아남을 여지는 없습니다. 10년 전 게임기 생산과 판매가 허용됐다고 해도 게임기는 여전히 중국 가정의 사치품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플레이어가 부유한 친구의 집이나 게임 아케이드와 같은 다른 채널에서 게임에 액세스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그렇다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계몽 게임은 Legend나 Mu가 아니라 Final Fantasy나 Resident Evil일 것입니다.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가 국내에 게임 콘솔 생산 라인을 설립할 것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물론, 금지 조치로 인해 중국에서 OEM을 찾는 것이 금지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금지 조치가 없다면 OEM 경험이 풍부한 중국인은 분명히 저렴한 버전의 게임 콘솔을 모방할 것입니다. 확실히 품질이 좋지는 않지만 실행 가능한 게임은 불법 복제품이거나 열악한 국산 게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매우 저렴해야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저렴한 제품은 시장 개척에 매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10년간의 반복적인 개선 끝에 국산 게임기 브랜드 개발이 가능해졌다. 금지령이 해제된 후 많은 제조업체가 국내 게임 콘솔 출시를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모두 저렴한 안드로이드 콘솔이며 모바일 수준의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도하는 것이 전혀 하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이 조치는 10년 전에 취했어야 했습니다. 게임 콘솔에는 크랙 버전이 있으며 불법 복제는 여전히 시장의 주류입니다. 국내 콘솔 게임은 아직 개발이 안 되고 있다. 이는 국가적 상황이며 금지 조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개발자들에게 국내 시장에서는 여전히 온라인 게임이 유일한 선택지이고 이러한 상황은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게임 콘솔의 판매량은 지금보다 훨씬 더 커질 것이고, 국내 게임이나 좋은 게임에 대한 지원으로 정품 게임을 고집하는 플레이어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인재를 키우는 시드회사가 있다면, 유럽, 미국, 일본, 한국에 비해 국내 게임회사의 발전 수준은 지금처럼 크지 않을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시장 규모가 크기 때문에 외국 게임에서는 중국어 간체 버전이 표준이 될 것입니다. 2015년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중국어 더빙이 포함된 3A 명작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개발자에게 미치는 영향. 이에 대해 할 말이 더 많지만 먼저 개요를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는 장르 게임 개발자의 부족이다. 소위 장르 게임 개발사란 특정 유형의 게임을 잘 만드는 스튜디오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FPS의 경우 Call of Duty의 Group I과 Group T가 있고, 액션 어드벤처의 경우 Assassin's Creed의 Montreal Studio가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게임에 대한 연구와 이해, 제작 경험은 제품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합니다. 국내 게임사들의 공통적인 문제는 성공이 일회성으로 복제될 수 없다는 점이다. 다음 게임까지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Perfect, Sohu, Kirin, Shanda 등은 모두 업계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유명 기업들입니다. 이는 플레이어와 개발자가 콘솔 게임과 거의 접촉하지 않는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둘째, 게임 산업에는 끝없는 모방과 끝없는 초과 근무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콘솔 게임과 무슨 관련이 있는지 물을 수도 있습니다. 글쎄, 온라인 게임과 콘솔 게임의 게임 플레이 규칙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개발 프로세스도 다릅니다. 세 번째는 게임미디어에 대한 영향이다. 결과적으로 중국에서는 권위 있는 게임 미디어가 탄생할 수 없다.